권황 98 역습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저는 보통 전쟁에서 다음과 같은 문구를 사용합니다.

역습의 일반적인 기술은 역습이다. 팔신백합절, C 역습, 풀점프 C, B 점프, C 역습 (나락 낙하), C, B 점프는 대문 역습, D, B 점프는 홍환에서 ... 이것은 너무 많고 가장 흔하다. 너는 스스로 계산해 볼 수 있고, 이륙 거리, 높이, 그리고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다른 것,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상대가 접근하기 전에 피할 때, 너는 뛰어올라, 혹은 네가 상대 앞에서 피할 때, 너는 반전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상대방 앞에서 피하면, C 로 상대를 때렸지만, 상대는 여전히 당신 뒤에서 피하므로, C 를 계속 내리고 C 를 비스듬히 낮추면 C 테리를 계속 공격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또 다른 하나는 상대가 머리 위 2 ~ 3 칸을 뛰어넘을 때 그는 여전히 공격하지 않고, 이렇게 끌어당기면 상대의 수비 상태가 취소되고, 그는 수비가 없는 후퇴로 변하는 것이다. 이때 그가 다시 공격할 것이라는 것은 역전을 구성합니다. 이 반대는 막을 수 없지만, 요구가 매우 엄격하다. 바로 그가 가끔 사용한다는 것이다.

또 한 가지, 엄밀한 의미에서 반전은 아니지만, 자주 쓰이는 것은 인물이 착지의 특수한 상태에 있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정면이다. 그러나 특수 기술에 공격을 받으면 쓰러지거나 머리를 상대를 향해 쓰러지는 경우가 있다. 실전에서 일어나는 순간 머리가 상대를 향해 쓰러지는 제한은 상당히 무섭다. 예를 들어 일어날 때 너무 많이 뛸 수 없고, 첫 번째는 반격할 수 없다. 상대를 정면으로 대면하기 때문에 후진과 비슷하다. 특수 기능 공격으로 인한 특수한 땅에 떨어지는 것 외에도, 나는 종종 상대가 일어나기 전에 상대 뒤로 뛰어내리거나, 상대가 사용하기 전에 상대 뒤로 피신하여 특별한 땅에 쓰러져 우위를 점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허허, 이것들은 모두 나의 개인적인 경험인 것 같다. 위층도 수준이 비슷하고, 반전도 잘 되지 않지만, 우리가 모두 공격의 가변성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너무 단일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가 길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때 이따금의 반전은 상대에게 더 큰 수비압력을 줄 수 있다. 전면 점프 공격, 하판 공격, 역전 하판 공격, 전방 던지기, 하판 공격 후 역점프를 결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