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달걀 네트워크가 해커에 의해 침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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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측면 < /p>

1, CPU 는 주로 주파수와 L2 캐시에 따라 달라집니다. 주파수가 높고 L2 캐시가 클수록 속도가 빨라지고 향후 CPU 에는 L3 캐시, l4 캐시 등이 있어 응답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2, 메모리, 메모리 액세스 속도는 인터페이스, 입자 수 및 스토리지 크기 (SDRAM133, DDR333, DDR2-533, DDR3-800 등 메모리 인터페이스 포함) 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메모리가 많을수록 3, 마더보드, 주로 칩 처리: 노트북 i965 는 i945 칩보다 처리 능력이 강하고 i945 는 i910 칩보다 데이터 처리 능력이 더 강하다. 4, 하드 디스크, 하드 디스크, 일상 사용 중, 조금 덜 고려하지만, 몇 가지 영향도 있습니다. 첫째, 하드 디스크 회전 속도 (분: 고속 하드 드라이브 및 저속 하드 드라이브, 고속 하드 드라이브는 일반적으로 10000 회전, 15000 회전과 같은 대형 서버에서 사용됩니다. 저속 하드 드라이브는 노트북을 포함한 일반 컴퓨터에 사용되며, 데스크탑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7200 회전,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5400 회전을 사용합니다. 이는 주로 전력 및 냉각 원인을 고려합니다. 하드 디스크 속도는 인터페이스에 따라 다르며 속도는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IDE 와 SATA (즉, 직렬 포트) 인터페이스는 이전 하드 드라이브가 대부분 IDE 인터페이스인 반면 SATA 인터페이스보다 액세스 속도가 느립니다. 하드 드라이브도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캐시가 이전 2M 에서 8M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CPU 와 마찬가지로 캐시가 클수록 속도가 빨라집니다. 5, 그래픽: 이것은 CAD2007, 3D 스튜디오, 3DMAX 등의 그래픽 소프트웨어 실행과 같은 초대형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응답 속도에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는 하드웨어 수준 차별화 외에도' * * * 비디오 메모리' 기술의 존재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 자체 비디오 메모리 칩과는 달리' * * * 비디오 메모리' 기술은 해당 프로그램의 요구를 처리하기 위해 메모리에서 비디오 메모리를 읽어야 합니다. 또는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동적 비디오 메모리라고 부릅니다. 이 기술은 노트북에 더 많이 사용됩니다. 6, 전원 공급 장치, 이 만큼 전력이 충분 하 고 안정성이 좋은 만큼, 안정적인 전원 공급 장치가 매우 중요 합니다. 7. 모니터: 모니터와 마더보드의 커넥터도 똑같이 영향을 주지만,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디스플레이 장치 관련 기술 자료 참조). < /p>

소프트웨어 측면 < /p>

1, 운영 체제: 간단한 예를 들어 컴퓨터의 동등한 구성, 원본 Windows 98 을 실행하는 것이 원본 Windows XP 를 실행하는 것보다 빠를 것입니다. 원본 XP 는 원본 windows 를 실행하는 것보다 확실히 빠릅니다 또한, 영어 원판 운영 체제는 영어판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이 중국어판을 실행하는 프로그램보다 안정성과 속도가 모두 관련이 있다. 따라서 여기에는 원래 시스템, 즉 간소화되지 않은 시스템이 특히 강조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압축된 Windows XP 는 일반적으로 원본 XP 보다 빠릅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간소화하고 시스템 리소스를 적게 차지하므로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2.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포함) 는 일반 사무원, 일반 컴퓨터 구성, 간소화된 버전의 XP 와 간소화된 버전의 Office 2003 으로 일상적인 사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적절히 최적화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픽 디자이너라면 전문적인 구성, 특히 그래픽 카드가 필요하므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Microsoft DirectX 9.0 이상이 필요합니다. [1] 어떤 소프트웨어가 컴퓨터 구성을 볼 수 있습니까: 1, EVEREST 2, 루 마스터+최적화 마스터 3, 하드웨어 고속 캡처 4, CPU-z 5, gpu-z 신규 버전 모두 최신 코어 i5 코어 i7 등 신제품 < /p>

편집 지원

인텔 플랫폼의 로우엔드는 셀러론 및 펜티엄 시리즈이고, 하이엔드는 코어 2 (코어 1 을 성공적으로 대체함) 2009 년 차세대 고급 CPU I7 로 출시되었으며,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32NM6 코어 I9 도 2011 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AMD 플랫폼의 로우엔드는 플래시 드래곤, 하이엔드는 athlon, Opteron 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두 가지의 중저가. INTEL 프로세서의 경우 미드레인지급 및 하이엔드급 e7400 에 더 높은 주파수의 DDR2 메모리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는 AMD 중급형 플랫폼에서는 달성하기 어려운 일입니다. AMD 박스형 CPU

AMD64bitSP250 경제에도 불구하고 메모리 듀얼 채널에 대한 지원이 없어 많은 게이머들이 불쾌감을 느끼고 있다. Intel 박스형 CPU

Intel 과 AMD 시중에는 두 가지 주요 구성이 있습니다. 하나는 Intel 구성이고 다른 하나는 AMD 구성입니다. 주요 차이점은 CPU 의 차이인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Intel 구성의 CPU 는 Intel 브랜드이고 AMD 구성의 CPU 는 AMD 브랜드입니다. 제품의 시장 포지셔닝 및 성능은 거의 동일합니다. 가격에 따라 주요 성능 성향이 다릅니다. 필요와 가격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컴퓨터 보드 < /p>

보드 구성 < /p>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교적 좋은 브랜드는 실제로 인텔, 아석 [2](ASUS), 기술 가 [3] (기가바이트), < /p>

메모리 구성 < /p>

일반 메모리 스틱은 세 가지 모델로 제공됩니다. 1) SDRAM 의 메모리 골드 손가락 (마더보드에 꽂힌 골드 터치 부분) 에는 두 개의 멍이 있습니다. 168 핀. SDRAM 의 중국어 의미는 "임의 동적 메모리" 입니다. (2) DDR 의 메모리 골드 손가락에는 단 하나의 멍이 하나만 있고, 약간 한쪽으로 편향되어 있습니다, 184 핀. DDR 중국어는 "이중 속도 랜덤 메모리" 를 의미합니다. (3) DDR2 의 메모리 골드 손가락에도 단 하나의 멍이 하나만 있지만, 멍이 중간에 있고, 240 핀이 있습니다. DDR2SDRAM 메모리의 금색 손가락에는 240 개의 접점이 있습니다. 메모리 바 < /p>

2009 년 최신 메모리가 DDR3 세대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DDR3 메모리는 DDR2 메모리와 호환됩니다. 240 핀, DDR3 은 8bit 프리페치 설계이고 DDR2 는 4bit 프리페치이므로 DRAM 코어 주파수는 인터페이스 주파수의 1/에 불과합니다. 메인스트림 (mainstream) DDR3 의 작동 주파수는 1333MHz 입니다. 64 비트 아키텍처용 DDR3 은 주파수와 속도면에서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DDR3 은 온도에 따른 자동 자체 새로 고침, 로컬 자체 새로 고침 등의 기타 기능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전력 소비 측면에서 DDR3 이 훨씬 우수합니다. 일선 메모리 브랜드 업체들은 킹스턴, 우안, 위강, 해적선, 김방 등과 같은 자체 DDR3 메모리를 출시했다. 가격면에서 DDR3 메모리는 DDR2 보다 수십 개 더 높으며, 메모리 개발 길에서는 DDR3 메모리의 미래가 무한합니다. < /p>

하드 드라이브 구성 < /p>

하드 드라이브는 인터페이스별로 구분됩니다. PATA 는 이전 하드 드라이브 인터페이스이며 2009 년 새로 생산된 데스크탑에서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SATA 이것은 주류 인터페이스, 즉 시중에 나와 있는 하드 드라이브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직렬 인터페이스입니다. SATAII 이것은 SATA 인터페이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며, 시중에 나와 있는 이 하드 드라이브는 있건 없건, 주로 캐시와 전송 속도의 향상이다. SCSI 서버에 채택된 하드 디스크 인터페이스로서 회전 속도가 10,000 회전까지 빠르므로 읽기 및 쓰기 속도가 빨라지고 핫 플러그도 지원됩니다. < /p>

그래픽 구성 < /p>

비디오 카드는 컴퓨터 호스트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게임과 전문 그래픽 디자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민간 그래픽 칩 공급업체는 주로 ATI 와 nVIDIA 두 곳을 포함한다. 그래픽 카드의 기본 구성 GPU 의 전체 이름은 Graphic Processing Unit 이고 중국어는 "그래픽 프로세서" 로 번역됩니다. NVIDIA 회사가 GeForce 256 그래픽 프로세싱 칩을 출시할 때 노트북 < /p>

가 처음 제시한 개념. GPU 를 통해 비디오 카드는 CPU 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특히 3D 그래픽 처리 시 일부 원본 CPU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GPU 에 사용되는 핵심 기술은 하드웨어 Tamp; 입니다. L, 큐브 환경 재질 맵 및 정점 혼합, 텍스처 압축 및 범프 매핑 맵, 이중 텍스처 4 픽셀 256 비트 렌더링 엔진 등, 하드웨어 Tamp;; L 기술은 GPU 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카드 (Display Card) 의 기본 기능은 컴퓨터의 그래픽 출력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에 연결된 비디오 카드는 디스플레이 칩, 디스플레이 메모리, RAMDAC 등으로 구성되며, 이러한 구성 요소는 화면 디스플레이의 속도, 색상 및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포함하여 컴퓨터 화면의 출력을 결정합니다. 초기의 단색 그래픽 카드, 컬러 그래픽 카드, 고급형 그래픽 카드부터 VGA(Video Graphic Array) 디스플레이 그래픽 배열에 이르기까지 IBM 이 주도하는 그래픽 카드의 사양입니다. VGA 는 텍스트 모드에서 720*400 해상도, 드로잉 모드에서 640*480*16 색 또는 320*200*256 색으로, 이 256 색 디스플레이 모드는 이후 그래픽 카드의 * * * 와 동일한 표준이 되므로 일반적으로 그래픽을 VGA 라고 합니다. 그 후 각 디스플레이 칩 업체들은 VGA 의 디스플레이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SVGA(SuperVGA), XGA(eXtended Graphic Array) 등의 명사가 등장했고, 디스플레이 칩 업체들은 3D 기능을 VGA 와 통합하는 것을 한결같이 3D 가속 카드로 꼽았다. 픽셀 채우기율 픽셀 채우기율의 최대값은 3D 시계에 렌더링 경로 수를 곱한 값입니다. NVIDIA GeForce 2 GTS 칩과 같은 코어 주파수는 200 MHz, 4 개의 렌더링 파이프이며, 각 렌더링 파이프에는 2 개의 텍스처 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충전율은 4x2 픽셀 x2 억/초 =16 억 픽셀/초입니다. 여기서 픽셀은 디스플레이에 보이는 화면을 구성합니다. 800x600 해상도의 다음 * * * 800x600 = 480,000 픽셀과 같은 1024x768 해상도는 1024x768 = 786,432 픽셀입니다. 게임을 하고 일부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해상도를 자주 설정하면 해상도가 높을수록 디스플레이 칩이 더 많은 픽셀을 렌더링하므로 충전율의 크기는 비디오 카드의 성능을 측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GTS 의 충전률은 초당 16 억 픽셀/초로 계산한 다음 MX200 을 살펴보십시오. 표준 코어 주파수는 x1.75 이고, 렌더링 파이프는 2 개밖에 없습니다. 그 충전율은 2x2 픽셀 x 1 억 7500 만/초 =7 억 픽셀/초입니다. 이는 GTS 성능보다 절반 차이가 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비디오 카드 < /p>

비디오 메모리 디스플레이 메모리의 약어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 주요 기능은 디스플레이 칩이 처리해야 할 데이터와 처리된 데이터를 임시로 저장하는 것이다. 그래픽 코어의 성능이 높을수록 더 많은 그래픽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이전의 그래픽 메모리는 주로 SDR 이었고, 용량도 크지 않았다. 시중에 기본적으로 채택된 것은 모두 DDR 사양이며, 일부 하이엔드 카드에서는 더 뛰어난 성능의 DDRII 또는 DDRII 세대 메모리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DDRII 는 더 이상 더 이상 뛰어나지 않지만 최악의 메모리). 디스플레이 칩 제작 공정 디스플레이 칩의 제조 공정은 CPU 와 마찬가지로 미크론으로 가공 정확도를 측정합니다. 제조 공정의 향상은 디스플레이 칩의 부피가 더 작고 통합도가 높아져 더 많은 트랜지스터를 수용할 수 있고, 성능이 더욱 강해지며, 전력 소비량도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중앙 프로세서와 마찬가지로 그래픽 카드의 핵심 칩도 실리콘 칩에 제작되었습니다.

더 높은 제조 공정을 채택하는 것은 디스플레이 코어 주파수와 그래픽 카드의 통합 정도를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공예 공정의 향상이 그래픽 칩의 생산 비용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다는 것이다. 마이크로 일렉트로닉스 기술의 발전과 발전은 주로 공예 기술의 지속적인 개선에 힘입어, 기구의 특징 크기가 끊임없이 축소되어 통합도가 끊임없이 향상되고, 전력 소비량이 감소하고, 부품 성능이 향상되었다. 칩 제조 공정은 1995 년 이후 0.5 미크론, 0.35 미크론, 0.25 미크론, 0.18 미크론, 0.15 미크론, 0.13 미크론, 0.11 미크론, 0.09 미크론에서 현재 0.08 미크론까지 발전했다. 비디오 메모리 클럭 주기 비디오 메모리 클럭 주기는 비디오 메모리 클럭 펄스의 반복 주기로 비디오 메모리 속도를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비디오 메모리 속도가 빠를수록, 단위 시간당 교환되는 데이터의 양도 커지고, 동등한 상황에서 그래픽 성능이 크게 향상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디오, 비디오, 비디오, 비디오, 비디오, 비디오) 비디오 메모리의 클럭 주기는 일반적으로 ns (나노초) 단위이고 작동 주파수는 MHz 단위입니다. 비디오 메모리 클럭 주기는 작동 주파수와 일대일로 일치하며, 그 관계는 작동 주파수 = 1 ÷ 클럭 주기 ×1000 입니다. 비디오 메모리 주파수가 166MHz 이면 클럭 주기는 1÷ 166× 1000 = 6NS 입니다. DDR SDRAM 또는 DDR2, DDR3 그래픽 메모리의 경우 작동 주파수를 설명하는 데 동등한 출력 주파수가 사용됩니다. 클럭 주기의 상승과 하강에서 모두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기 때문에 작동 주파수와 데이터 비트 폭이 같은 경우 비디오 메모리 대역폭은 SDRAM 의 두 배입니다. 즉, 메모리 클럭 주기가 같은 경우 DDR SDRAM 비디오 메모리는 SDRAM 비디오 메모리보다 두 배 많은 동등한 출력 주파수를 가집니다. 예를 들어 5ns 의 SDRAM 비디오 메모리는 200MHz 로 작동하고 5ns 의 DDR SDRAM 또는 DDR2, DDR3 비디오 메모리는 400MHz 로 작동합니다. 일반적인 그래픽 메모리 클럭 주기는 5ns, 4ns, 3.8ns, 3.6ns, 3.3ns, 2.8ns, 2.0ns, 1.6ns, 1.1ns, 0.09 이하입니다. 비디오 메모리 클럭 주기 수가 적을수록 좋습니다. 비디오 메모리 주파수와 비디오 메모리 클럭 주기 (일반적으로 XXns 라고 함) 사이에는 역관계가 있습니다. 즉, 비디오 메모리 클럭 주기가 작을수록 비디오 메모리 주파수가 높을수록 비디오 카드 성능도 향상됩니다! 비디오 메모리 비트 와이드 비디오 메모리 비트 너비는 비디오 메모리가 클럭 주기 동안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비트 수이며, 비트 수가 클수록 즉시 전송할 수 있는 데이터 양이 커집니다. 이는 비디오 메모리의 중요한 매개변수 중 하나입니다. 현재 시장의 비디오 메모리 폭은 64 비트, 128 비트, 256 비트로, 사람들이 습관적으로 부르는 64 비트 비디오 카드, 128 비트 비디오 카드, 256 비트 비디오 카드는 그에 상응하는 비디오 메모리 비트 너비를 가리킨다. 비디오 메모리 비트 폭이 높을수록 성능이 높을수록 가격도 높아지므로 256 비트 폭의 비디오 메모리는 하이엔드 비디오 카드에 더 많이 사용되며 메인스트림 비디오 카드는 기본적으로 128 비트 비디오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비디오 메모리 대역폭 = 비디오 메모리 주파수 x 비디오 메모리 비트 폭 /8 을 알고 있다면 비디오 메모리 주파수가 비슷한 경우 비디오 메모리 비트 폭에 따라 비디오 메모리 대역폭의 크기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같은 비디오 메모리 주파수가 500MHz 인 128 비트와 256 비트 비디오 메모리가 있다면, 두 사람의 비디오 메모리 대역폭은 각각 128 비트 = 500mhz * 128/8 = 8gb/s 이고 256 비트 = 500mhz * 256/8 입니다 비디오 카드의 그래픽 메모리는 하나의 그래픽 메모리 칩으로 구성되며, 전체 그래픽 메모리 폭은 그래픽 메모리 입자의 비트 너비로도 구성됩니다. 비디오 메모리 비트 폭 = 비디오 메모리 비트 폭 × 비디오 메모리 입자 수. 비디오 메모리 입자에는 관련 제조업체의 메모리 번호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인터넷에서 해당 번호를 찾아 비트 폭을 알 수 있고 그래픽 메모리 입자 수를 곱하면 비디오 카드의 비트 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정확한 방법이지만, 시행하는 것은 비교적 번거롭다. 두 가지 주요 인터페이스 기술인 AGP 인터페이스 Accelerate Graphical Port 는 Intel 이 개발한 비디오 인터페이스 기술 표준으로서 PCI 버스의 저대역폭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인터페이스 기술입니다.

그래픽 카드를 시스템의 주 메모리에 연결하여 CPU 와 그래픽 프로세서 사이에 직접 더 빠른 버스를 개척합니다. 그 발전은 AGP1.0(AGP1X/2X), AGP2.0(AGP4X), AGP3.0(AGP8X) 을 거쳤다. 최신 AGP8X 의 이론적 대역폭은 2.1Gbit/ s 입니다. PCI Express 인터페이스 PCI Express 는 차세대 버스 인터페이스이며, 이러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그래픽 제품은 2004 년에 ga 되었습니다. 2001 년 봄' 인텔 개발자 포럼' 에서 인텔은 PCI 버스와 다양한 칩의 내부 연결을 차세대 기술로 교체하여 3 세대 I/O 버스 기술이라고 불렀습니다. 이후 2001 년 말, Intel, AMD, DELL, IBM 을 포함한 20 여개 업계 선두 업체들이 신기술에 대한 사양 초안을 작성하고 2002 년에 완성하여 공식적으로 PCI Express 라고 명명했습니다. 이론적인 속도는 10Gbit 이상이다. 이처럼 격차에서 AGP 는 이미 PCIE 에 의해 거의 타격을 받았지만, PCI 가 ISA 를 대신하는 것처럼 시간이 걸리며, 또한 915 이상 북교여야 PCIE 를 지원할 수 있기 때문에 PCIE 가 AGP 를 대체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4]

모니터 < /p>

시중에는 순수 화면 모니터와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가 모두 제공됩니다. 평면 패널 모니터 가격이 하락하면서 디스플레이 < /p>

모니터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평면 패널 모니터로는 19 형, 21 형, 22 형, 24 형 등이 있습니다. 가격이 다르면 성능의 차이가 크다. 필요와 가격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좋고 나쁨은 대부분 1) 밝기 \ 대비. 일반적으로 500NIT, 대비 1000 좌우. 2) 시야각. IPS 화면 수평과 수직 모두 178 도. 3) 포인트 \ 불량점 \ 전흑에 누광이 있는지 여부. 4) 백라이트가 균일하지 않다 .5) 전력 소비량. 단일 화면 전력 소비량에는 논리적 보드 부분과 백라이트 부분이 포함됩니다. < /p>

이 단락 편집 참고 사항 < /p>

컴퓨터가 실제로 일반인의 집에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컴퓨터의 경우 DIY 는 사실, 컴퓨터 조립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정말 복잡한 것은 컴퓨터 구성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컴퓨터 조립 원칙에 대해서는 "적용 가능한 것이 좋다" 는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최상의 구성을 추구하기 때문에 결코 따라잡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다음은 컴퓨터 구성 선택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다섯 가지 사항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첫째, 전원 공급 장치에 대해. 모든 호스트 하드웨어의 "전력 소비" 에 대한 전원 공급 장치 "단위" 로서 전원 공급 장치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해 중시하지 않음). 전력이 작으면 절대 안 됩니다 (작은 마라차, 결과는 자명합니다). 전력이 큰 점이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여지를 남겨 두지만, 커질수록 좋은 것은 아니다.) 절대 금물: 하드웨어' 전력 소비' 의 합과' 엄밀한 봉합' 에 따라 전원을 일치시키는 것은 믿을 수 없다. (하드웨어 전력 소비가 증가하면 바로' 스위치' 를 떨어뜨린다.) 둘째, 마더 보드에 대해서. 인큐베이터의 경우 최소 요구사항은 64 비트 듀얼 코어 CPU 지원, 메인스트림 SATA 하드 드라이브 지원, 메모리 2 세대 제품 지원을 필요로 합니다. 일부 마더보드도 최신 제품이지만' SATA-II' (SATA 하드 드라이브는' I' 와' ii' 로 구분됨) 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옵션으로' SATA-II' 를 설치하면 이런 마더보드 (남교 칩) 에서' AHCI 모드' 를 켤 수 없고' IDE 모드' 에서만 실행할 수 있다. 셋째, 메모리에 대해서. 5 년 전 브랜드 기계, 256M 및 512M 메모리는 메인스트림 구성입니다. 당시에는 높은 배합을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제조업자가 배합을 원하지 않았다. (그 당시 메모리 가격이 비싸면, 높은 배합은 비용을 증가시켜 경쟁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Windows 7 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메모리를 512M x 2 또는 1G x 2 (듀얼 채널) 로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일반 사용자 (게이머 포함) 에게는 메모리가' 배추 가격' 으로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4-8G 의 메모리가 필요 없는 것 같다. 넷째, 비디오 카드에 대해서.

대부분의 브랜드 데스크탑 구성은 "내장형 그래픽" 입니다. 최신 보드는 여전히 그래픽' 통합' 을 이어가고 있지만 그래픽 성능은 크게 향상되지 않았습니다. 1, 고해상도 및 주사율에서' 스플래시 화면' 이 나타납니다. 2, 대형 3D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 "감당할 수 없다"; 3, Windows Vista/Windows 7 의 Aero 효과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컴퓨터 호스트를 조립하거나 개조할 때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 를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그러나 AMD 780 시리즈 마더보드의 출현으로 이 모든 것이 바뀌었고, 온보드 HD3200 은 AERO 효과와 하드웨어 가속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제력 허가 하에 추가 설치형 그래픽을 선택하였습니다). 다섯째, CPU 에 대해서. 5 년 전 메인스트림 구성' 벤 4' 는 말할 것도 없이, 컴퓨터를 조립하는 것은 64 비트 듀얼 코어 CPU (현재, 장기) 를 선호해야 하며, 기존 관념에 따라 32 비트, 싱글 코어를 선택하는 것은 금물이다. CPU' 외선' 과 메모리 주파수의' 엄밀한 봉합' 은' 인진기 플레이어' 가 종잡을 필요가 있는' 정교함' 으로, 대부분의 사용자가 컴퓨터를 조립하는 데 있어서 무시할 수 있다. < /p>

구매 방법 < /p>

첫 번째는 쇼핑몰 구매로, 가격이 매우 저렴하고 실제 매장보다 훨씬 낮으며, 모든 구매 방법 중 가장 저렴하며 중고급을 구매하기에 적합하고 실제 매장과 차이가 큰 제품입니다. 단점은 로우엔드 저가 제품에 품질 문제가 자주 발생하거나 실물이 사진과 일치하지 않는 현상이다. 주요 사이트는 타오바오, 팻, 바이두, 알리바바 등이다. 두 번째는 인터넷 쇼핑몰로, 제품 품질이 좋고 가격도 오프라인 매장보다 낮지만 쇼핑몰보다 약간 높으며, 가장 중요한 장점은 할부를 할 수 있어 카드 이용자 구매에 적합하다는 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단점은 지불 속도가 비교적 느리기 때문에 수리 반환 공장에 중계 지연 시간이 있다는 것이다. 주요 사이트는 징둥 쇼핑몰, 신계란망, 레드아이온라인 쇼핑몰, F7NET 분할망 등이다. 세 번째는 공식 홈페이지가 직접 구매하고, 장점은 제품의 품질이 매우 높고, 애프터보장이 가장 포괄적이며, 물상품 구입에 대한 걱정은 전혀 하지 않고, 제품 품질에 대한 요구가 높은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단점은 가격이 오프라인 매장보다 훨씬 비싸다는 것이다. 주요 사이트는 삼성, LG, 명기, 다일 등이다. 네 번째는 공동구매이며, 장점은 가격이 매우 낮고, 제조업자의 이윤이 매우 적다는 점이다. 공동구매는 제조사와 직접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제품 애프터보장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고, 모든 온라인 쇼핑 중 가장 저렴한 것이다. 단점은 제품 양식이 적어 모든 사용자 커뮤니티를 포괄할 수 없다는 것이다. 주요 사이트는 IT168 포럼 공동구매, 시나닷컴 공동구매 등이다. 따라서 진정한 가치 있는 제품을 구입하려면 자신에게 적합한 인터넷 쇼핑 방식을 합리적으로 선택해야 이익 극대화를 보장할 수 있다. 고급형 컴퓨터 한 대를 모을 예정이라면 인터넷 쇼핑몰 할부 방식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급 컴퓨터는 쇼핑몰 구매 방식을 추천한다. 메인스트림 구성 컴퓨터는 그룹 구매 방식을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메인스트림 구성의 하드웨어 제품은 공동구매로 구입할 수 있다). 컴퓨터 품질 요구 사항이 높은 사용자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구매하는 방식을 추천합니다. < /p>

구성 보기 < /p>

컴퓨터의 구성을 보려면 시작 → 프로그램 → 액세서리 → 시스템 도구 → 시스템 정보에 하드웨어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컴퓨터 속도에 대한 응답은 단일 하드웨어가 그에 미치는 영향을 말할 수 없으며, 서로 일치해야 합니다 (아래). 물론 하드웨어가 주요 요소를 차지하고, 두 번째는 소프트웨어의 최적화 설정입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