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절한 작문

가이드 언어: 사람은 끊임없이 성장하고, 부정적인 의무도 무거워지고, 먹어야 할 고통도 상대적으로 늘어나고, 평생 향락할 수 있는 사람도 없고, 영원히 고생하는 사람도 없고, 고생을 하지 않는 사람도 없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공유하는 거절에 관한 작문 3 편인데, 귀감으로 환영합니다!

기사 1: 비교 거부

어떤 사람들은 무언가를 소유하고 즐기는 동시에, 그들이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해 분투하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그러나 그들은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단지 그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만 추구하다가 결국 자신을 지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들은 가진 것과 추구하는 것을 다른 사람과 비교해서' 비부족' 의 열등감과 질투에 빠졌다. 예를 들어, 이미 집을 샀는데, 남의 집이 더 큰 것을 보고 큰 집을 사야 했습니다. 다른 사람이 별장에 사는 것을 보면 자신도 별장을 사야 한다. 다른 사람이 차를 사는 것을 보고, 자신도 차를 사야 한다. 이미 차가 있는데, 다른 사람이 명차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자신도 더 좋은 차를 갈아타야 한다. 이렇게 등산하는 것이 보통인데, 이 산은 그 산이 높고 끝없이 따라가는 것을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동차명언) 그래서 고민도 욕구를 만족시키면서 속출하고, 평생 고민의 그물에 빠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행복과 행복을 경험해 본 적이 없다. 때로는 부모님이 자신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불평하지만, 부모님이 살아 계셔서 다행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때로는 아이가 장난이 심하고, 말썽을 부리고, 분발하지 않는다고 불평하지만, 건강하고 활발한 아이를 자랑스럽게 여길 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때로는 자신의 일이 뜻대로 되지 않고 수입이 이상적이지 않다고 불평하지만, 일자리가 없는 실업자들이 많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남들보다 나쁘지 않기 위해 비교하는 사람들은 집, 차, 표, 얼굴 등을 위해 필사적으로 돈을 벌고, 필사적으로 일하고, 마음, 많이 피곤하다. 몸은 많이 나빠졌는데, 이 끝없는 비교에서, 친구, 당신의 행복과 행복도 그 속에서 조용히 흘러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비교, 진취와 경쟁과 같지 않다. 생활이 결코 명리를 추구하는 것과 같지 않은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쟁명언) 사실 인생은 너무 원만할 필요는 없다. 모든 사람의 생명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면 다른 사람과 쓸데없는 짓을 하지 않을 것이다. 비교하는 대신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더 소중히 여긴다. 때로는 행복이 필사적으로 원하는 것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을 소중히 여긴다. 행복과 행복을 얻고자 하는 것도 사실 간단하고 쉽게 실현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하지만 남보다 더 행복하려면 달성하기 어렵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이 이미 많다는 것을 이해하고 부족한 부분을 받아들이고 친절하게 대한다면, 인생은 훨씬 더 행복해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그래서 우리는 다른 사람의 아름다운 정원을 부러워할 필요가 없다. 너도 자신의 낙토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운명은 우리에게 기쁨과 기회를 주며, 동시에 우리에게 후회와 고난을 준다. 우리는 하늘을 원망하고 열등감을 움츠릴 필요가 없다. 구름이 모여 구름이 흩어지고 꽃이 피고 꽃이 지고, 한파가 오고, 봄이 오고 겨울이 오고, 마음대로 머물며, 사물이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을 가지지 않고, 평상심을 유지하지 않고, 소탈하게 인생의 모든 것을 마주하고, 가지고 있는 삶을 소중히 여기고 즐기고, 비교를 거부하고, 평화와 평온에 안주하고, 활달하고, 관용으로 삶을 대하고, 그리고 이것들은-당신을 더 행복하고 행복하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기사 2: 잊기를 거부하다

독일이 투스비신과 벨슨을 유지했을 때, 일본이 히로시마에 원자폭탄 허위박물관을 지었을 때, 미국이 진주만의 도크 재건을 거부했을 때, 731 부대의 실험실은 위태로운 주택으로 평지로 여겨졌고, 위안부 기숙사와 만인구 유적지는 거의 사라졌습니다. 역사가 황혼에 철수한 마지막 한 가닥의 사양에 직면하여 중국 국민들에게 남긴 것은 네 개의 낙인 큰 글자뿐이었다.-잊혀지지 않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다재다난한 중화민족은 망국멸과 자기기만족의 굴욕 역사가 결코 부족하지 않다. 일찍이 천여 년 전 두목들이 아방 초토에 직면했을 때 "진 () 은 애통해할 겨를이 없었고, 그 후 사람들은 애통해하고, 나중에 애통해하며, 후세 사람들을 다시 애통해하게 한다" 고 말했다. 위징도 "인감 () 으로 단정하게 옷을 입고, 역사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이렇게 풍부하고 귀중한 역사 경험을 중국인은 여전히 잊을 수 있다. 아직도' 생지 우환, 안락으로 죽다',' 전생에 잊지 않고 사후의 사단' 을 이해하지 못한다. 정관의 통치 이후 반드시 안사의 혼란, 천보 위기 등이 생겨날 것이다. 강건성세 이후 중국의 반식민지 반봉건 시대, 만주귀족을 맞이할 것 같다

정성공은 대만을 수복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정경의 작은 조정은 얼마나 오래 유지될 수 있을까? 해벽력' 시랑은 이' 산비가 풍만루에 오려고 한다' 는 위기정권에 직면했는데, 그가 구할 수 있을까?

어떤 사람들은 인간의 거의 10,000 년의 역사는 대부분 전쟁의 역사라고 말합니다. 인간은 전쟁에서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경고는 사람들이 망각을 거부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인간은 장족의 발전 동력을 얻었거나, 인간이 다른 동물을 구별하여 고급 동물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인간이 망각을 거부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중국은 중도 * * * 지도하에 점차 부흥을 향해 나아가는 시기이며, 각 업종의 발전세가 매우 빠르고, 인민 생활수준이 날로 높아지고 있으며, 이런 형세는 사회 전체가 부패하고 타락하기 쉬운 고위험 시기이기도 하다. 국민들이 일단 안사위험을 잊고 수많은 선열의 생명과 정신을 잊어버리면 중국은 망국으로부터 한 걸음 떨어져 있다.

잊기를 거절하는 것은 국치를 잊지 않는 것이다. 바로 지속가능성의 휘황찬란함을 아는 것이다.

기사 3: 평범함 거부

나도 웨이보를 사용한다. 하지만 저는 취미가 있습니다. 보기만 하고, "공유" 를 주문하지 않습니다. 쓰기만 하고 "인용" 을 원하지 않는다.

웨이보 친구가 왜 그러냐고 물었다.

A: 평범함을 거부하십시오.

물론 문단이 정교하고, 정보가 신선하고, 그림이 눈에 띄며, 동영상이 눈에 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술안주일 뿐입니다. 시가 쏟아지는 것과 같고, 경구는 고기와 같고, 술고기는 장을 뚫고, 마음속에 남아 있는 것은 오직 마음, 억제력, 관대함의 개인적 진실과 사유의 불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람들이 구름으로 바쁘다면, 속식에 빠지고, 마이크로시계 자체가 평범함을 거부하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묘용을 저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평범함을 거절하는 것은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평범함에 빠지지 않는 것이다. 소년은' 동포 발문' 을 읽고, 수시 평론 한유 () 를 읽고, "이소원 귀반곡서 () 를 보내다" 라는 글을 읽고, "평생 이 일을 한 편씩 하고, 집필마다 툭하면 파업한다.' 그렇지 않으면 놓아라, 혼자 물러나라' 고 말했다. ♫ "어쩔 수 없이 손바닥을 어루만지며 탄식했다. 오직 대웅만이 본색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진정한 명사가 스스로 풍류를 자아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스시 정말 쓰기 순서 의 후퇴 를 모방 하는 경우, 더 나은 아마도 한국 의 미묘 로, 모방 의 수천만 에 소멸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 곱셈 을 드롭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늘과는 달리,' 그렇지 않고 놓아라' 라는 활달로 천고에 이름을 남기고,' 문인 상경, 예로부터' 라는 결론을 강력하게 평가했는데, 어찌 범속능이 될 수 있단 말인가!

평범함을 거절하는 것은 자기만의 길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까닭이다. 당분간 수시를 예로 들어 한글을 모방하는 행동을 내려놓았지만 생사의 의미 탐구를 포기한 적이 없다. 그 앞뒤 두 편의' 적벽부' 는 인생 대사의 깊은 질문으로 고금의 사변대미를 전시한다. 반드시' 고금의 변화를 통해 천인의 시기를 연구하다' 고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적어도 한 집안의 말이 되는 것은 아니다. 여기에 글을 쓰면서, 나는 전통을 버리고 당당하게 혼자 다니는 린슈를 떠올려' 한류 문장 연구법' 으로 유명하며, 이 시로 유명하다.' 평생 삼왕의 집에 들어가지 않고 가법이 약간 여주를 낸다' 는 시로 유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산수 맛만 살려 주는데, 왜 명가를 열심히 공격해야 하는가! "자아의 길에서 벗어나는 것은" 차라리 일종의 평화 "를 굳게 믿는 것이고," 영웅은 출신을 묻지 않는다 "는 자신감이다

"세상의 기묘한 기괴함은 매우 보기 좋다. 대부분 험난하고 인적이 드문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깊이 생각했다. 너무 많은 선인, 너무 많은 먼 곳, 풍경도 천번 씹어본 닭갈비처럼, 우리 자신의 이성을 집어 들고 평범함을 거절하며 자기 길을 걷도록 재촉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평범함을 거부하고 평범함을 달가워하는 것은 수사적인 문제가 아니라 생존 또는 죽음의 문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