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hot은 이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 효과를 어떻게 렌더링하나요?

1. Keyshot8.0을 열고 클릭하여 파일을 가져오세요. 모델은 UG 소프트웨어로 생성되며 가져올 해당 파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가져오기 대화 상자에서 Z 축을 위쪽으로 선택하면 장면에서 UG에 따라 모델을 생성할 때 조립된 구성 요소도 목록에 표시됩니다.

3. 최상위 재료를 선택하고 확장된 목록에서 재료를 편집합니다. 모델에서 기본 확산 반사 유형을 변경합니다. 산란 매체 편집기에서 밀도를 1.2로 수정하고 투명도 거리를 0.09 또는 0으로 수정하면 고무 텍스처가 생성됩니다. ?

5. 고무 마개 구성 요소인 고무 마개 지지 링을 선택하고 두 번 클릭하여 모델의 재질 편집에 들어갑니다.

이 구성 요소는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고무마개 색상을 빨간색으로 변경합니다.

6. 기본 확산 반사 유형을 플라스틱(흐림)으로, 확산 색상을 베이지색으로, 투명도 거리를 1.6으로, 흐림을 0.82로, 굴절률을 1.5로, 거칠기를 0.2로 변경합니다. 서포트 서클 재료 조정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