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택과의 시.
너무 많고, 그리고 각지마다 분기가 다르다. 참고 좀 드릴게요. 왕씨학파 (왕찬겸편) 1,' 위선초왕' 1 1 에서 발췌했습니다. 왕민국 32 년 전문당 13. 학파: 정, 쇼난 태운개부 사택, 광국위재 공훈, 그 마음은 변하지 않고 효우 배영초. 2.' 왕씨 4 대 족보' 볼륨 37, 볼륨 37, 볼륨 37, 볼륨 40, 계서, 민국 35 년 전수 태원당에서 발췌 3. 발췌: 민국 28 년 태원당 왕' 닝향조석육수보보' 20 권 28.8× 17. 1 어문학학원, 인재제, 부규광항한영 태원당서 16 은 장여환이 덕을 말하고, 경례의 의리, 보가 핑안, 흥사업, 항목 도현을 유명하게 만드는 것과 같은 말이 있다. 5. 호남 익양' 왕씨 사경' 제 1 권 2 1 왕벽림 16548 민국태원회관 활자서과에서 발췌했습니다. 병덕신원평인숭례, 원한문 및 회성한자, 금성명 광세택, 노위는 반드시 옛 족보에 적용된다. 그 단어는 정범명이 심원하고, 시서가 널리 전해지고, 전 오크승 6 이다. 왕은' 족보' 8 권을 갱신하며 연년 동안 태원당 집필을 총 7 권, 30.5× 10 으로 이어갔다. "계속 청도스펙트럼" 에 실린 잡문은 사람이 열고, 홍일전, 과신방수, 성례, 사덕마오, 의현, 보밍, 조엄이다. 7. 광서 12 년 문덕당 학당 구교서' 왕족보' 에서 발췌: 문파가 평균 1000, 즉 보방 () 이 엄함 (), 문강정 (), 세흥천 (), 숭홍 (), 스련 이부 () 로 시작되었다. 노교서: 문파가 평균 천 () 을 시작하는데, 랑보우 () 는 하늘, 만덕성웅영 (), 지초청명 (), 오행성 () 이다. 산모숭홍성, 스삼방 마안산 구파서: 중복, 신비, 단천대국종, 수관영영 씨, 스사방 구파서: 종문은 천, 랑보방, 문영, 권세, 천하창. 숭웅, 조 제 4 련 5 실 낡은 학교 서열을 떠올린다. 문파는 천, 선인 내일, 정말 만독호광역, 상흥 승지, 선인 출중하고, 여섯 번째 연육실 구교서: 문파는 천, 백절 필정, 관능문, 천하 선양 쇼, 종친영으로 시작된다 랑승천, 문주정, 천하로 하늘을 일으키다. 모단 숭배가 웅장하다. 스련구방 구파서: 문파 초천, 랑은 전무원공, 운본성, 배대, 스련구방 칠성대: 문파 초천, 랑보방 연연, 사태고. 공맹은 강한 유교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4 조가' 의 첫 번째 부분은 8 이다. 발췌: 민국태원당이 쓴' 초의사 왕팔수 족보', 쇼난 태운개서, 푸세택이 쓴, 광국위재자, 재자가 쓴,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 그의 효도하는 친구 배는 후연의 존경을 받고, 그의 나무는 마당에 심어졌다. 호남류양 왕씨 족보 왕크 () 가 민국 임자 () 년 전수인 음당목' 화남 도산파' 라는 단어에서 발췌한 것이다. 자덕택은 참신함이 뚜렷하고, 소수학은 그 이후다. 10, 창사 왕씨 6 가족보 제 3 권 (3 선 5) 1 1 에서 발췌. 말에는 민국 38 년 전공이 있는데, 덕귀당 인본 19 순서: 천하를 지키고, 전옹숭우를 지키며, 밭을 보좌한다. (앞 14 파의 순서는 한 마디가 될 수 없고, 15 국자학부터 4 자 8 구로 편성된다. * * 32 파) 국가는 문학을 배우고, 대철학자로, 수천 년 동안 계몽했다. 모열이 푸가에 충실하며 공명정대하며 조상이 배출되고, 중상이 군왕을 잇는 것은 1 1 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 "왕 의 푸 \" 에서 학교 어록 재능, 퀘벡 빛 두연 에서. 초전이 김귀 12 로, 호남 상덕왕씨네 승마 10 에서 발췌했습니다. 왕옥산 등은 광서 20 년 (동양시가) 에' 덕복루 12 행 유' 를 편성했다. 재키 찬 이 죽었을 때, 용인 대진 은 깊이 생각하고 있었다. (동양 질) 재키 찬 사망, Zhan rubing 익은, 말과 행동 모두 안정 (동양 서너) 서 있습니다. 재키 찬 때 큰 인물로 죽고 언행이 확고하다. 법원 에 재키 찬, 확고한 입장 (Cili 카운티), 재키 찬 는 옥서, 국가 관리 입니다. 그는 당시 만 (왕가) 제영 13 에서 발췌했다.' 노왕가족보 회복' 은 두 권, 즉 도광 14, 그리고 두 권, 즉' 송화조정학',, , 중화 민국 36 년, 나무 불. 15, 호남향의' 감독장 왕씨 족보' 39 권 초, 말왕중형편민국 7 년 친당 활자 2 0 권: 원래 배열, 캐나다 달러화 이족, 현종, 충효절의 의미, 핑안 안정. 또: 세업 소덕, 시서가 풍성하고 후쿤, 그리고 국본으로, 명사가 휘황찬란하다. 16, 호남 안화' 왕씨 속종보' 7 권 안팎, 등 광서 5 년, 삼회당, 모성, 9 권 학교어 개정 구교어 계속: 부현을 양우로 보냈을 때, 정용, 병덕신원평, 병덕신원평 신학어 속수: 길을 타고, 홍장은 유경보다 훨씬 무겁고, 공훈, 성현서 계몽, 명광세택, 루의 자리는 자천할 수 있고, 가정성부, 전계삭이다. 17. 우리 조상 왕준의는 남송 초년 (서기 1 127) 에서 강서에서 호남 평강으로 이주했다. 이미 27 대가 전해졌다. 나의 조상 왕은 삼회당 왕유공의 셋째 아들이다. (공손한 세 아들 이순신, 단, 서). 우리 세대는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것은 신창종, 한초, 전, 자디연, 원래 자기 등이다. 저는 왕연명 18, 영성보열, 기윤광가, 상경세태, 종한과창, 화정성진 등이라고도 합니다. 족보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당명만 알고 있다. 본당, 족보, 당명: 승장당은 16 세기에 전해 온 글자만 알고 있다. 9 대 관광게임이 계몽을 전승하고, 식견 있는 사람들이 서로 연계해 고향의 우정을 증진시키기를 바란다. 20. 계몽에서 문사에 이르기까지, 단다가 높이 오르고, 공로가 물러나고, 사해용 잉어금 (왕문군) 이 나의 가지이다: 공부영, 덕택, 천하에 모두 계보가 있다. 동창들은 가정학을 전하고, 시서는 국은을 바치고, 관통합 1 위를 기대고, 한 가지 사업을 이룩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충실과 충절, 열사가 옥후골을 보수하다. 로비에는 백규와 노진건곤의 위치가 필요합니다. 23. 우리는 왕흥이 안후이 수현 의삼회당의 한 지점이다. 우리는 지금 어느 세대를 기억할 수 있습니까? 팅 언니 진짜 골수청? 가정생활은 항상 건강합니까? 오랜 학습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까? 경덕진이 계속 발전하다. 24. 왕태원에서 남창까지, 류양으로의 이주 과정을 빗어 그 이동의 궤적을 찾아내길 바란다. 본인의 수중에는 족보, 25 권이 있는데, 백수왕 족보, 태원당, 조정, 종장정이 항목을 보고, 구름이 많으면 서향이 되기 쉽다. 26. "자계 반족보 초보", 기돌론, 슈데스연경에서 발췌했습니다. 손혜희의 아름다움, 계란련방, 숭원천명, 자랑하기로 결심했다. 안강성택영, 돈후가 용을 계승하다. (27), \ "감우 왕 족보 \", 삼회당, \ "정우 \". 채정이 덕을 쌓고 온 가족이 길하다. 소나무가 녹주 같다면 금수 건장 () 이다. "28. 청광서 23 년 헌편의 왕씨 족보에는 왕씨 가문이 명홍무년 기우공으로부터 대체자를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본족은 기우공에서 오백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점점 더 인도를 전파하고, 선인의 구반을 따라 이어갔다. 그러나 두 운의 연속은 전후를 계승한다는 뜻이 있다. " 이 글에서 언급한 "클래스 라인" 은 글자대보 () 이며, 일명 선 () 이라고도 한다. 고창왕씨 족보' 의' 노반 노선' 은 세규주덕존, 어진 사람은 인현자를 보고 지혜를 본다. 정자 혜정인을 알고, 상승하여 만춘을 이기다. 옹작곽, 집의 선조가 흥성하다. 퀘벡의' 퀘벡' 글자는 명초부터 전해진 지 500 년이 지났고, 청광서년까지 조좌에서 20 대가 전해졌다. 광서 23 년 편찬된 족보에는 20 자의' 새로운 강령' 이 추가되었다. 효심 충절을 기르다. 주서 () 를 전승하고 현자 () 가 대생하다. 29. 산서 "태원 왕양지" (청동치목판판) [통파] 푸귀영개종경, 충중, 폭, 평면, 순수, 엄함. [부족] 100 대 옷 만경 [통파] 는 이전의 회휘장을 이어온 것 같은데, 상서로움을 뜻한다. 덕주초옥매, 질중제란방. 예악은 주로를 답습하고, 경제는 한당에 있다. 네가 성공할수록 지엽은 더 향기롭다. 30. 절강성 () 현교천왕씨 족보 (청광서목판판) [본지 명곡] 천문 대원도, 백가상 세종. 오랜 시간 동안 초설로 지내면서 그는 존경받고 지식이 해박하다. 안강은 행운과 번영을 가져온다. 쇼 후 잘생겼어, 석복. 의치가로, 조정의 이름은 장륭이다. [본지 제 2 곡] 당신의 조상의 기원, 조훈장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밧줄로 수조를 찌르고, 수록경변관. 화성과 화성은 전체 프로그램으로, 바다와 바다를 찬양한다. 란방과 계향은 입이 줄줄 매달려 있고, 책은 권기가 넘친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모레, * * * 길미는 디충량이라고 불린다. 3 1 .. 광둥 () 푸닝현 왕흥 족보 [가족호] 해천일색, 산고수장. 용봉무, 곧장 비상하다. 문무를 겸비하고, 국태민안을 겸비하다. 여경에서 미덕을 축적하여 영원하게 하다. [책 번호] 단도직입적으로 손씨를 만나, 안색을 구하다. 길지는 이야기를 하고, 등륜 이야기를 한다. 인간간의 덕구는 복보가 줄어든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용조요종 () 은 책의 역사를 역수한다. 32. 광둥 남해 (강서두운에서 최초로 나온 것) 의 광동, 광동, 왕흥사 대족보의 시조 온창영이 세상에 유명하다. 천하가 백 광동 () 을 전하고, 천 년 길조 () 를 전하다. [좌조, 명서] 일조 자위민, 장상정. 방명이 멀리 걸려 있고, 이덕청이 장신하다. 축적해서 손자에게 물려주면 너는 복이 있다. [우무, 어순] 은 그의 문학적 마음이 하늘에 이르렀다는 것을 깨우쳐 주었다. 천부적인 재능이 높고 시야가 넓어서 직위가 출신을 따라 간다. 가정의 일원이 되도록 노력하다. 33. 왕흥은 푸젠동안의 후배 스펙트럼: 태원 일가, 성부 삼회초, 만춘이다. 제목은 영원하며 문장 계속됩니다. 충효절 의리, 27g 네 돈런. 34. 푸젠 동안우교사 왕흥족보: 12345 년 광종위가 하늘에서, 자키가 관직을 맡고, 나는 현인, 인, 의식, 지혜, 편지를 배우고 싶다. 장시 쳉 난 왕 싱 족보: 국가의 원천, naixing 입니다. 36. 후베이 천문왕흥 족보: 천문왕가리스트, 인재가 배출되었다. 37. 싱가포르 왕씨, 본적 푸젠성 복청현 향, 본적 푸젠성 남안현 석벽미. 싱가폴의 왕씨 가문은 예로부터 조상의 족보 이름을 따왔으며, 족보상의 글은 푸젠향과 똑같다. 그들의 말은: (족보) 서공맹자, 장지 중성인, 걸출한 시조; (시보) 요순을 묘사하지만 효도하고 소무옥을 보내며 소리를 낸다. 자료에 따르면 왕재와 신가보의 대부분의 집은' 소리' 와' 소개' 세대로 전해졌다. "생" 과 "조" 는 동시대이고, "소" 와 "용" 은 동시대이다. 차이점은 이름이나 문자의 계보에서 따온 것입니다. 38. 1977 푸젠 푸딩현 어느 곳에서 재건된 태원현 왕씨 족보는 [신명행] 신부흥, 이근이다. 옥수는 단결하여 무성하고, 삼회영준하고 현혜하다. 채연 들은 소중하고 석사 학위가 우선이다. 민주주의의 새로운 시대에 평화는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주택은 천년을 걸었고, 돈렌칭 게임의 해. [새 글자줄] 절약은 전과를 계승하고, 예금은 연장한다. 자식 손주들은 진보를 계승하고 의리를 일반화한다. 피대는 역사가 유구하여, 유래가 매우 길다. 일월은 상서의 징조로, 별들은 만왕성하다. 선정적인 기풍이 먼저 일고, 밝고 말처럼 밝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39. 12 두남 중사지디 17 세대에서 28 세대까지의 글자는' 수재는 항상 좋지만 국원, 가현' 이다. 40. 장쑤 왕루진 족보에 따르면 한방지계 16 대 이후의 후배는' 상속인 위호, 지혜, 현덕' 4 1, 장쑤 해문 왕옥핑으로 이 스펙트럼을 반영하는 자대는' 사고 후 가족' 이다 42, 후베이 한천 서방호진 유하향, 문덕원유장, 시사서예가 한가하다. 혜초옥의 이름일 뿐, 당신에게 여러 해 동안 유용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