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가 있는 4 자 성어 해석
세속적인 습관과는 다르다. 품성이 고상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에티켓 촬영 의미": "세속적이지 않다. 클릭합니다 무량한 후손: 닮지 않고, 현숙하지 않다.
품성이 좋지 않고, 값어치가 없고, 조상의 후손이나 후배를 물려받을 수 없다는 뜻이다. 출처: "장자 천지": "친척이 말한 것은 사실이고, 하는 것은 좋은 것이다. 그러면 세속은 방탕아라고 불린다."
덕재겸비: 재능. 도덕적 자질.
설비: 네. 술을 보급하기 위해 대만에는 덕과 덕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출처: 허숭 악청' 선천성집 인진로 3 곡': "천인이 왕공단, 덕비 범중연." 선 두께만 높다: 경박하지 않고, 끝 조심하라.
손가락 능력이 높고 품성이 진실하다. 출처: 왕한충' 논형과 인생': "때로는 높고 두껍고, 인생은 악하고, 폐해도 들어가지 않는다. 소덕이 박박하다는 것을 알고, 생명이 매우 왕성하다. "
미덕과 장점을 측정하십시오: 측정; 정도: 측정. 임명된 사람은 그의 품성과 장점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수출이란 품성과 능력면에서 남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말한다. 우수: 초월 클래스: 유사; 추출: 원래 풀과 같이 채집으로 확장됩니다.
동류를 초월하다. 더 많은 것은 사람의 도덕적 능력을 가리킨다.
도덕적 문장 란 사상, 도덕, 지식을 의미합니다. 덕과 재능을 겸비하다: 품성 재능: 재능 설비: 네.
좋은 사상적 소질뿐만 아니라 업무 능력과 재능도 있다. 도덕성 존중: 도덕적 품질 희망: 위망.
도덕이 고상하고 명성이 크게 요란하다. 언행의 덕목: 여자의 덕목, 품성.
문자: 문자. 영광: 외관.
장점: 바느질. 봉건예교는 여성에게 도덕적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고 요구했다.
옥의 조각과 마감. 품성을 연마하고 학업이 부단히 진보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고군분투남: 북두칠성 남쪽. 세계, 바다를 뜻합니다.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인재를 가리킨다. 독특한 성격이나 재능을 묘사하다.
질투는 덕이 있는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덕이 있는 사람; 위험: 모함을 받다. 재능 있는 사람을 부러워하고 지혜로운 사람을 모함하다.
인재를 용납할 수 없고, 품성이 자신보다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질투는 질투와 질투가 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좋기 때문에 질투한다.
품성과 재능이 자기보다 우수한 사람에 대한 원한. 기이하고 대범하다: 은말주 초의 백이; 뒤로: 춘추시대의 노국입니다.
보이도, 류하혜도 아니다. 이 두 성현의 품성을 갖추지 못했다. 천부적인 재능을 묘사하다.
높은 산이 높은 산을 오르다: 인품이 고상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고상한 품성에 대한 감복을 비유하다.
Huai 진 huaiyu 개최: Huai 티베트; 악수법: 악수; 김과 옥: 미옥, 은유 미덕. 사람은 순결하고 고상한 품격을 가지고 있음을 비유한다.
Jishan Chengde: 좋은 행동, 좋은 행동; 도덕: 고상한 품격. 장기간 선을 행하면 고상한 품격을 형성할 수 있다.
질투는 질투와 질투가 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좋기 때문에 질투한다. 품성과 재능이 자기보다 우수한 사람에 대한 원한.
노인을 존경하고 현을 사랑하며 노인이나 품성이 고상하고 재능이 출중한 사람을 존경한다. 존현과 예의: 예의로 대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한다.
판사: 고대에 그는 학식이 있는 사람으로 불렸습니다. 인품이 고상하고 학식이 해박한 사람을 존중하다.
술, 성, 부는 생계를 꾸려 나가는 데 쓰이며 유혹 하에 있다. 각종 불량한 도덕과 습관을 가리킨다.
현천덕: 호유재덕이다. 품성이 좋고 재능이 있는 사람을 추천합니다.
노현혜: 예뻐요. 연로하고 품성이 좋다.
농장: 옛사람이 장씨를 한 소년에게 주어 놀았는데, 앞으로 옥같은 품격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과거에 사람들이 남자아이를 낳은 것을 축하하는 데 사용되었다.
푸른 하늘은 대낮을 가리킨다. 명백한 사물이나 고상한 품격을 비유한다.
봄바람에 앉아 있는 것은 그 중간에 앉아 있는 것과 같다. 품성이 고상하고 학식이 깊은 사람과 어울리며 훈도를 받는 것을 비유한다.
영원 영원: 천 세대. 영원히 존재하는 좋은 정신이나 품성을 가리킨다.
의' 포박자' 에서 여는 사람의 성격을 청순함과 아름다움에 비유한다. 프라다를 입은 여마는 외투를 입고 모자를 쓴 동물이다.
품성이 극히 나쁘고 행동이 짐승처럼 비열한 사람을 가리킨다. 옥결은 옥과 같고, 견뎬은 소나무와 같다.
품성이 고상하다고 묘사하다. 아는 사람 좋은 지식: 알고, 알고; 임: 약, 사용.
사람의 품성과 재능을 잘 이해하고 가장 합리적으로 이용하다. 꿈이 없는 사람: 사상 도덕 방면에서 최고 경지에 도달한 사람을 말한다.
품격이 고상한 사람은 백일몽을 꾸지 않는다. 아기가 진품을 품다: 소유하다.
사람은 좋은 품성과 재능을 가지고 있음을 비유한다. 얼음 위의 달은 사람의 절개를 비유한다.
조양의' 명봉' 은 품성이 고상하고 정직한 사람을 비유한다. 우아함: 품성이 고상하고 학식이 깊은 사람에 대한 찬사.
군자: 일반적으로 재능 있고 덕행이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재능 있고 덕행이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덕행이 얕다: 덕행과 품행. 천박한 도덕과 품행을 일컫는 말.
덕재겸비: 여자의 품성과 외모를 가리킨다. 둘 다.
덕행과 외모가 모두 좋다. 봉건 예교의 여성에 대한 도덕적 요구.
봉건 윤리도덕의 여성에 대한 도덕적 요구는 미덕, 말, 근면, 능력을 포함한다. 덕행과 질병을 질투하면 덕행과 재능이 자기보다 강한 사람에게 원한을 품는다.
"질투 현능" 으로 말이죠. 윤복명다는 옥석 영롱한 색깔을 가리키며 고상하고 순결한 도덕을 비유한다.
"윤복방대한" 과 같다. 고재 대덕 고재: 걸출한 인재.
미덕: 매우 고상한 품격을 지녔다. 좋은 재능과 품성.
윤복은 옥석이 반짝이는 색깔을 가리키며 고상하고 순결한 품격을 비유한다. 산이 높다: 품격이 고상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고상한 품성에 대한 감복을 비유하다. 같은 "산 높이" 입니다. "
고대 성현인: 매우 높은 품성과 지혜. 현자: 재능과 덕.
고대 성현. 계철란은 귀인의 죽음을 비유한다.
잘 사는 미덕: 생명을 소중히 여기다. 생명을 아끼고 살생하지 않는 미덕을 일컫는 말.
단순함으로 진실을 껴안다: 순수함. 수: 소박한 본색.
인격과 품성이 순수하고 고상하며 소박하고 소박하다는 뜻이다. 이른바' 질적으로 진실을 지키다' 입니다.
정말 질이 있고, 인격품성이 순수하고 고상하며, 소박하고 소박하다. 같은' 와이수' 입니다.
질투는 덕행과 재능에서 자신보다 우수한 사람들을 질투할 수 있다. 노인을 존중하고 가난을 불쌍히 여기다: 노인; 아깝다: 아깝다.
노인을 존경하고 가정의 빈곤을 불쌍히 여기는 사람. 겸손하고 우애로운 성격을 묘사하다.
노인을 존경하고 가난을 좋아하다: 노인. 노인을 존경하고 가정의 빈곤을 불쌍히 여기는 사람.
겸손하고 우애로운 성격을 묘사하다. 가난한 사람들을 동정하고 노인을 존중하다: 노인; 아깝다: 아깝다.
노인을 존경하고 가정의 빈곤을 불쌍히 여기는 사람. 겸손하고 우애로운 성격을 묘사하다.
인품과 공부가 모두 우수하다: 둘 다 있다. 사상 품성 학습이 우수하다.
유능한 사람을 임용할 수 있다. 식초 축제가 잘 생긴 것은 고풍스럽고 밝은 축제의 좋은 본보기이다.
2. 4 자 성어 백과사전은 성어를 설명한다.
발음 Ji Xi o y n w a I
성어 정의: 하늘 높이 구름 밖. 무한하거나 머나먼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설명 9: 높은 고도. 하늘 높이 구름 밖. 무한하거나 머나먼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출처는 안지추의' 안씨 가훈 편' 이다. "한 가지가 딱 맞고, 한 마디가 묘하고, 정신은 아홉 살이다." 위명' 화장함 집행' 두 번째 할인: "태자도 이 칠보박스에 있는데, 나는 진림의 혼비운 밖이다." 북제연의 푸시' 안씨 가훈 편': "한 가지가 딱 맞고, 한 마디가 묘하고, 영이 아홉 살이다." 위명' 화장함 집행' 두 번째 할인: "태자도 이 칠보박스에 있는데, 나는 진림의 혼비운 밖이다."
북제연의 푸시' 안씨 가훈 편': "한 가지가 딱 알맞고, 한 마디가 분명하고, 기백이 9 이고, 뜻이 천년을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명' 화장함 집행' 두 번째 할인: "태자도 이 칠보박스에 있는데, 나는 진림의 혼비운 밖이다."
그때 이모가 어떻게 나를 사랑했는지, 지금은 다 잊어버렸어 ~? 조청설근' 홍루몽' 제 1 1 1 회
성어: 짜릿하다
숙어 병음: Hu 壅 ch 嘇 ngd 嘇 ngq:
성어 정의: 간장이 끊어지고 인심이 격동하다. 문장 묘사와 음악은 매우 완곡하고 감동적이다.
성어 출처: 전국 초송옥' 고당미': "감심, 회장통." 삼국조위비' 쑥에 꽂히다': "여송, 음협궁상, 깊은 감동과 가슴 아프다."
성어 예: 슬픈 배경이 그들의 눈앞을 스쳐도 그들의 솔직한 마음은 그를 녹여 더 이상 힘이 없게 한다. "주자청" 호숫가 독서 시 "
성어 중심어: 형식 * * *
숙어 병음: xingxíngsèse
성어 정의: 원래 의도는 이런 색깔을 낳는 것이다. 각양각색의 다양한 종류.
성어의 유래: 열자 전서: "유형, 유형, 색깔, * * *"
성어 예: 백 명, 좋고 나쁨은 불가피한데, 하물며 수천 개는 말할 것도 없다. (야오 "이자성" 볼륨 I, 6 장)
성어 제목: 천지를 놀라게 하다
성어 병음
성어 정의: 한 사건의 거대한 기세나 중대한 의미를 묘사한다.
성어 출처: 당 백거이' 이백묘' 시
성어 예: 수호에서 전보다 더 생기가 넘치고, 큰 사업을 하고, 인간의 영광을 누린다. (첸 "습지의 무법자" 첫 번째 시간)
숙어 중심 단어: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성어 병음: x: x: xi: ngt: ng
성어 정의: 호흡도 서로 연결되어 있다. 그들의 친밀한 관계를 묘사하다. 호흡: 숨을 쉴 때 드나드는 기체.
성어의 예: 물은 생명의 근원이며 물과 생명의 기원이다.
성어: 속출하다.
성어 병음
성어 정의: 잇따라 나타나고 끝이 없다. 레이어: 반복; 가난: 피곤함.
성어 출처: 탕한은 "야오진 선생의 묘지명": "신귀신이 세워서 잇따라 뵙겠습니다." "당숙이 문지": "역대 흥망, 문장, 시대 경쟁; 그러나, 그것은 변화무쌍하고 무궁무진할 수 있는데, 어떻게 기복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
성어 예: 애국주의는 중외문학에서 모두 표현되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Wen Yiduo 의 "문학과 애국심-3 월 18 일 기념")
3. 4 자 성어 해석은 가능한 짧게 해야 한다.
성어 병음
성어 해석: 실눈을 뜨다. 모든 것을 비스듬히 바라보다. 모든 것에 대한 오만과 경멸을 묘사하다
성어 출처: 청 오' 20 년 동안 요괴의 현상을 목격하다' (102): "인기를 끌면서 모든 것을 업신여기고 안하무인이다."
2. 절대 실패하지 않습니다.
성어 병음:
성어 설명: 오류: 오류, 오류. 일을 하는 데 자신감이 충만하여, 여태껏 실수를 한 적이 없다.
성어의 유래 동한 왕충' 천평송': "문에서 조정에 귀를 기울이면 반드시 9 를 잃는다. 네가 로비에 가서 방 구경을 하면 절대 지지 않을 거야. "
세 번째 단계: 함께 짜내십시오.
숙어 병음: bà o Ché ng y 와 Tuan
성어 해석: 일관되게 한 사람처럼 행동하다. 관계가 친밀함을 형용하다.
성어는 쳉' 대학시대' 에서 나왔다. "유향명과 다른 두 사람이 한데 모여 기상천외하게 과학연구를 하는 것은 학우들에게 매우 나쁜 영향을 미쳤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4, 입이 옳고 그름이다
숙어 병음: bi o l b y ρ
성어 해석: 표리가 다르다.
성어의 유래: "일주일 나무 사법계": "중국과 외국을 두루 여행하다."
5, 한푼도 당기지 않는다
숙어 병음: b é bébáy máo máo m 天 o
성어 해석: 묘사가 매우 인색하다
성어 출처: 송, 진관' 전': "자신을 위해 한 푼도 내지 않고, 사랑하는 사람은 돌보지 않는다."
4. 4 자 성어는 설명을 곁들여 안심하고 야영하고, 기꺼이 얼음이 추워진다. 진창 고해의 어둠은 끝이 없다. 이 길은 1 피트 높이이다. 명성이 땅에 떨어지다. 마음은 영원하다. 뜨거울 때 철을 타서 남의 위험을 타다. 북승세를 타다. 순세에 따라 행하다. 순세에 따라 행하다. 순세에 따라 행하다. 순세에 따라 행하다. 순세에 따라 행하다. 순세에 따라 행하다. 순세에 따라 행하다. 기회를 이용하여 기회를 이용하여 파도를 헤치고 파도를 헤치고 파도를 헤치고 사람을 탈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용을 타고 봉황성의 우세를 이용했다. 선물을 이용하여 긴 베개를 하나 늘어놓다. 주인의 우의를 이용하다. 뜻밖의 풍경과 물을 이용하여 우리를 돕다. 산사태가 다 나다. 약점을 남에게 넘겨주다. 마음을 다해 사람을 죽이게 하다. 쑥처럼 신이 초조하고 귀신이 썩다. 첫 번째와 마지막 경비가 모두 살해되었다. 나라가 자조하고 정원이 폐쇄되다. 그 결과, 그 무리의 사람들이 이 틈에 모였다. 당은 철옥으로 돌진하고, 구리 케이지, 깊은 도랑 장벽은 시종일관 시중을 들고, 사람들은 신노여움을 원망하고, 눈을 떨며 머리를 긁고, 간지럽지 않고, 멍하니 있지 않고, 같은 종류의 도움을 구하고, 몸을 죽이고, 인심을 위해, 의를 위해, 간통을 위해, 도둑을 위해, 도둑을 위해, 도둑을 위해, 도둑을 위해, 도둑을 위해, 도둑을 위해, 도둑을 위해, 나머지 이론은 더 말할 수 없다. 수토그룹은 진상을 떠날 수 없다. 혀를 감고, 코를 납작하게 하고, 입을 삐뚤어지게 하고, 가족은 창피하지 않다. 마지막으로 마스크로 변색되기 쉽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서로 싸우도록 돕는 것은 쉽다. 먼저 살고, 깊은 산에 살고, 귀인을 사고, 말을 사고, 차를 오르고, 궤도, 바닥을 쓸고, 깊은 도랑을 풀다. 정말 원수야, 세배,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악으로 구제하고, 악으로 구제하고, 단념하다. 상신, 징벌현, 징벌 폭력, 스매싱, 살복, 수축, 산사태, 소진, 쓰나미, 좋은 얼굴, 창피한 눈에 속하지 않는다. 너는 이 시합을 이길 수 없다. 늑대를 보고, 빗자루를 잘 관리하고, 망설이고, 망설이고, 망설이고, 바라보고, 사악한 소미 채찍을 때리고, 군대를 세우면 칼날을 만나지 않고, 생각하지 않는 책을 세우고, 마음을 파고, 피를 파고, 가죽을 붙이고, 욕심을 내고, 욕심을 부리고, 무정하고, 간을 누설하고, 횡격막, 소변을 검사하고, 사산사석에게 탯줄을 먹으라고 가르치면 양직원이 변조하고, 수치심을 잃고, 마음을 즐겁게 하고, 성근기, 불, 물, 병사, 벌레, 두통, 손열, 머리 낮음, 뇌 축소, 살인, 먼지 잡동사니를 만든다. 산골에서 태어나서, 부모는 부러워하고 이름을 떠났다. 나는 간지럼을 긁어 중재하고 싶지만, 나는 머리를 맑게 할 수 없다. 나는 기진맥진할 수 없다. 나는 살을 도려낼 수 없다. 나는 내 손을 막을 수 없다.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나는 내 일을 보상할 수 없다. 나는 내 발을 벌할 수 없다. 나는 너에게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말할 수 없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무시할 수 없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5.10 개의 4 자 성어, 벽 (xià ng bū x gò u) 을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설명: 벽은 허공에서 만들어진 것이고, 허공에서 만들어진 것이다. 비유는 사실에 근거해서 근거 없이 날조한 것이 아니다. 출처: 한허신' 설문해자인용론': "천하의 큰 * * *, 나도 기이한 줄 알았다. 일이 생긴 것 같고 일리가 있는 것 같아요. 엄복의' 구세론' 관련 내용은 비교적 많다 (동의어, 반의어, 휴후어, 고사, 성어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 그것은 벽에 설명했다: 벽에; 허구: 허구. 벽을 향해 허공에서 만들어진 것이다. 비유는 사실의 근거가 없어 허공에서 날조했다. 출처: 한 허신 "설문해자서": "집 허구 알 수 없는 책은 늘 곤경에 처해 있다. "예: ~, 순택, 그대로 견지하는 것이 일리가 있다. 엄복의 구속. 불안: 허탈한 모습. 그것은 그것에 대한 사람들의 열망을 묘사한다. 출처: "한서 유림외사": "유사백명, 교만, 형벌, 문, 공 승상' 춘추', 천하학사. "예: 역시 문인 묵객, 모브 ~. 당루 조림의' 악부잡시서' 에는 관련 내용 (동의어, 반의어, 휴후어, 고사, 성어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 Xi 에 대한 설명은: 그것은 그것의 계시를 갈망하고 그것의 적합성을 칭찬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는 그 매너를 동경하고 그 의를 우러러보는 것을 가리킨다. 원천 왕후가 증정하다. " 예: 동아리 친구도 있고 동아리 친구도 있고, * * * 최대 9 명. 더 많은 관련 내용 (동의어, 반의어, 휴후어, 고사, 성어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정씨는' 논남사 후기 활동' 에서 (서창호) 를 언급했다. 거지: 거지. 불 옆에서 난방을 하는 거지. 비유를 들자면, 그들은 조류를 붙잡고 놓지 않는 사람들이다. 출처: 5 대 왕인우' 개원천보 구걸불유사': "지금은 모두가 불을 구걸하고 있습니다. 불이 식으면 난방은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예: 많음 ~ 많음, 독창적인 길은 젖먹이 거위 같다. 송선완' 숯배달과 호남 산시회관회 인선생님' 관련 내용 (동의어 반의어 휴후어 성어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이 많다. ). Xià ng mí ngé rzhi 에게 설명: Xiangming: 새벽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거버넌스: 거버넌스. 정사에 부지런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주역 설괘": "성인은 천하를 남쪽에서 듣고, 천하를 다스린다." 예: 군자의 자중은 남, ~, 자색은 약간 노랗고, 최고무상, 가장 중요하다. 청필원' 속자치통감' 권 16 관련 내용이 비교적 많다 (동의어 반의어 휴후어 전고 성어, 성어, 끝났다. 평화를 향한 소망이 이루어졌다. 그의 모든 아이들이 결혼했다는 뜻이다. 출처: "후한서 상전": "건무, 남녀 성혼, 가사가 흩어져 일이 자기와 상관없고, 죽을 때 동도 북해새와 오악명산을 유람한다. 내가 어디로 가는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예: 더 많은 관련 내용 (동의어, 반의어, 휴후어, 고사, 성어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항평원 (Xi ng p í ng zh ρ Yu 囑 n) 은 동혼을' 평화의 소원' 이라고 설명했다. 자녀의 결혼은' 평화를 향한 소원' 이다. 출처: 예: 더 많은 관련 내용 (동의어, 반의어, 휴후어, 고사, 성어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 항평의 소원 (Xi ng p ng zh Yu yn) 설명: 항평: 항평의 소원, 즉 동한 때 항평자 길이. 그것은 아이의 결혼을 가리킨다. 듀란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평화 소망이 이루어졌습니다. 예: 지금 아들이 커서 가을에 결혼할 예정이어서 약조 (xià ng ru) 에게 한숨을 쉬면 관련 내용 (동의어 반의어, 휴후어, 전고, 성어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이 많아졌다. ) 제 56 장 Li Qing Jiabao 의 공식 현황. 감탄하는 것이 낫다. 출처: 전국장주' 장자 추수':' 북해에 관해서는, 나는 동쪽을 바라보았지만, 물끝을 보지 못했는데, 왜 하버가 한숨을 쉬기 시작했을까:' ......' 오늘 나는 내 아들이 가난하기 어렵다는 것을 보았다. 나는 매우 위험하다. 내가 내 아들의 입구에 있지 않으면. ♫ 예: 절벽을 보지 않고 돌아오지 않은 사람도 ~. 더 많은 관련 내용 (동의어, 반의어, 휴후어, 고사, 성어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 전청전 을의' 돌창의 17 개 새 버전' 서문에서 설명했다. 천현은 전파하지 않는다. 학자는 유인원과 같이 그림자를 잡는다. " 예: 왕경복지' 조당과 태양도론' 외판: "원하신다면 더 ~ 거기 있어요. "더 많은 관련 내용 (동의어, 반의어, 휴후어, 고사, 성어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소리 (Xi ya ng sh ng b é) 에 충실합니다. 반환: 위반입니다. 공명을 동경하고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삼국 조위 피 "전론 논문": "범부의 귀천, 그 목소리에 충실하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어둠에 시달리고 있다면, 당신은 성자라고 자칭합니다. \ "이 조합 ~, 진실과 거짓을 포기한다. 더 많은 관련 내용 (동의어, 반의어, 휴후어, 고사, 성어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 중 유당의 심복 사통' 잡설' 이 하늘에 설명했다. 결국 피해자는 역시 그 자신이었다. 출처: 예: ~ 의 행동은 매우 음란합니다. 더 많은 관련 내용 (동의어, 반의어, 휴후어, 고사, 성어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Xiang ybai n q \ er 에게 설명: 불에 몸을 녹이는 거지. 물결치는 사람을 비유하다. 출처: 예문: 그의 행동은 나를 생각나게 한다
6. 4 자 성어의 근원에 대한 해석은 성공적이다.
성어 해석: 공적: 공적. 그냥: 손을 뻗어. 성적을 거두어 명성을 얻었다.
성어의 유래: "묵자가 슬림하다": "성공해, 이름은 거짓이 아니다."
일거에 승리하다
성어 해석: 기를 틀자 마자 전투에 들어서자마자 승리했다. 처음부터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는 비유.
성어 출처: 무영명' 사류불완아' 제 4 할인: "경홍복 대사님, 기마 탈취 성공."
곧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성어 해석: 곧 성공을 나타낸다.
성어 출처: 고원문수' 양양회' 제 3 할인: "조조를 떠올리기 쉽고, 손손을 깨기 쉬우며, 성공이라고 합니다."
한 번의 시도에 성공하다
숙어 해석: 킥: 단계; 그냥: 성공. 한 걸음은 성공이다. 일이 단번에 이루어진다는 것을 비유하다.
성어 출처: "촉밀서 상전": "천하학자, 하루아침에 성인의 영역을 만들고 싶다."
7. 축적된 4 자 성어, 의미 설명-마땅히 받아야 할 것: 어떤 칭호나 영예에 부끄럽지 않고 부끄러움을 느낄 필요가 없다-문장: 항우는 형세가 사납지만, 유방에 의해 강동에서 강제로 죽었다. 그가 강동을 건너는 것을 거절하는 정신은 정말 가히 흐느껴 울 수 있다. 그는 패왕의 칭호를 받을 자격이 있다. 그의 영웅적인 이미지는 매우 사람들의 주목을 끈다. 귀담아 듣다: 길에서 들은 말, 길에서 전해 오는 말. 일반적으로 근거 없는 소문을 가리킨다. 문장: 중국 남자 축구가 월드컵 16 등정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은 귀청설이다. 물방울 돌 착용: 끈기가 있고 부단히 노력하면 일이 성공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문장: 물방울이 돌을 꿰뚫다. 인내는 고대인들이 남긴 귀중한 유산이다. --깨진 벽 잔해: 황폐 한 장면을 설명하십시오. 문장: 그는 여전히 지단의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 부서진 벽의 역사적 변천을 느끼고 있으며, 망망한 우주에 있는 한 개인의 생명은 보잘것없다. 그의 운명이 변덕스러울 때, 개인은 이유 없이 생존의 어려움을 겪었다. --바람과 비가 순조롭다: 바람과 비가 순조롭다고 묘사하여 경작하기에 적합하다. 문장: 아름다운 마을에서 그녀는 소작인의 딸 헤니를 만났다. 나중에 그들은 좋은 친구가 되었다. 그 이후로 국태민안 () 은 풍조가 순조롭고 농작물이 풍작이다. 강복이라는 배역은 정말 세상을 평등하게 만들었다. -우여곡절: 산의 우여곡절을 묘사하고, 길도 우여곡절이다. 문장: 구불구불한 산길을 걷고, 봉우리가 돌고, 산꼭대기에 정자가 새날개처럼 펼쳐져 있어 눈앞이 환하다. 물불 가리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