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산다 순수 브러싱 맵 플러스 포인트와 순수 PK 포인트, 브러싱 맵 및 PK 장비 선택. 나에겐 인민폐 반밖에 없어. 듀얼 스킬바를 보고 정리할 준비가 되어 있어서 스킬바를 구매했습니다.
이런 포인트 추가 방법은 PK가 되기 쉬운데 드로잉이 약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순수 PK로 드로잉을 하면 매우 강해질 것입니다. 괜찮아요. 잘 작동하는 산다브러시는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적목보다 빠른 속도로 브러싱할 수 있다.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 . .
1. 어퍼컷 +10(풀)포스
가장 기본적인 스킬로 플로팅은 산다콤보의 기본이므로 반드시 강제로 써야 한다. 맵을 +5 정도 브러싱하면 충분하지만 PK는 +10이 되어야 합니다. 아무리 작전을 잘해도 이 SP는 저장될 수 없습니다. 어퍼컷+전방충돌을 +5로 완성하기는 어렵습니다. 공중에 띄운 후 자세를 조정할 수 있는 여유가 있어야 콤보에 가장 편안한 느낌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산다에서 콤보를 할 때 포지셔닝은 매우 중요합니다. 위치가 좋지 않으면 공중에서 바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2. 프론트 킥 +5
번개의 프론트 킥은 거의 쓸모가 없고 데미지도 낮으며 땅을 쓸어버릴 때만 사용할 수 있다.
3. 로우 킥 +10 포스
산다는 CD N이 짧은 기본 아웃풋 스킬입니다. 기본적으로 CD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사용감과 아웃풋이 좋습니다. 성능도 좋고, 맵 내에서 사용률이 가장 높은 스킬로, 하위 단계에서 결정된 공격은 콤보와 스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K는 (강한 펀치를 사용하지 않는 한) 충분히 단단하지 않기 때문에 연결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10은 본 크러셔가 앞에 있기 때문에 딱 맞는 수준이다. 적으면 출력이 부족하고, 너무 많으면 SP가 낭비된다.
4. 질풍 추적 +5, 질풍 콤보 +0
실용적이지 않고 출력이 낮으며 마나를 소모하지만, 그럴 경우에는 꼭 필요합니다. 45의 빅스킬을 플레이하고 싶다. +5.
5. 이글 스텝 +5
맵을 브러싱하는 골든 스킬은 안전하고 출력이 높습니다. . BOSS를 학대하는 데 특별히 사용됩니다. 꿈에서 웃다가 깨어날 것입니다. 하지만 PK는 매우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음식의 남용을 제외하고) 우세한 신체가 없고, 상향 공격/에어 슬래시/불꽃에 의해 쉽게 부서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임팩트/니 스트라이크 등을 사용하면 상대에게도 띄울 수 있습니다.
6. 오버로드 아머 +3
17초면 맵을 클리어할 수 있지만 중요한 순간에는 세게 베고 다시 열어야 합니다. 평소에는 아껴서 사용하면 생명을 소중히 여기지 않게 됩니다. 당신은 이렇게 말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할 수 없습니다. 그럴지도 모르지만, 오버로드 바디를 열 때 맞지 않는다면 왜 그를 사용하겠습니까? PK의 경우 헤게모니를 사용하지만 달리지 않으면 사람들은 당신이 SB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단지 리듬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3은 아이언마운틴의 전제 조건입니다.
7. 주먹 접기 + 풀 포스
PK 마법 스킬, 높은 데미지, 초특이한 강성을 통해 다음 라운드 연속 킬을 만들어낼 수도 있습니다. 산다 2 스킬 중 하나인 전방으로 질주하며 약간 수직으로 움직일 수 있는 기술은 확실히 상대를 골치아프게 만드는 스킬이다. 맵 +5를 브러싱하고, 아이스니스 등 땅에 떨어지지 않는 몬스터와 싸우는 것이 좋다. PK가 가득 차야합니다. Bengquan의 가치는 사람들을 막을 수 없다면 이 움직임은 쓸모가 없을 것이고 그들은 웃을 것입니다.
8. 철산고우 +1
어퍼컷을 제외하고는 산다 스킬이 2개밖에 없어 +1이면 충분합니다. 또한 바닥 청소에 사용할 수 있는 하단 판단 기능도 있습니다. 녹업 효과는 긴장할 때 안도의 한숨을 쉬게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빙신(Bing Xin)을 보호하는 마법 무기입니다.
9. 뼈 부러짐 + 풀
산다의 주 출력 스킬은 데미지가 매우 높으며 둔화는 적에게 악몽입니다. 산다라면 배불러요 데미지가 높아서 불만이신가요? 그리고 킥속도가 부족하면 깨집니다. 감속은 매우 강력한 효과입니다. 감속된 적들은 전혀 도망갈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다시 도망치게 만드는 것뿐입니다.
10. 강한 펀치 + 4
산다에서는 속도 흐름을 적극 권장합니다. PK 분야에서 살아남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PK가 끝나고 상대가 한숨을 쉬면 "정말 빠르구나~!" 그리고 강한 주먹은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고, 지배는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속도가 없는 산다는 표적이 될 수 밖에 없다! 당신과 연결되는 것이 매우 슬픈 일이라는 것을 인정하지만, 속도가 떨어지면 연결할 수 있습니까? 사람들이 보기에 당신은 펀치가 강하고 몸매도 강하지만 피할 수 없나요? 연습장에서 움직이지 못하는 검객과 싸우고 있는 것 같나요?
속도는 산다PK의 영혼이다! ~
11.약점인식+풀
산다의 적중률은 산다를 플레이하는 모든 사람들을 냉랭하게 만듭니다~ 특히 킹맵은 고통스럽습니다! PK도 많이 그리워합니다. 약점은 이 단점을 보완하는 것이다. 당시에는 SP를 추가하는 것이 꺼려졌는데, 40레벨이 되자 결국 끝없는 실패를 참지 못하고 배우기로 결심하고 나서야 이것이 현명한 결정이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미스가 줄어들었지만 치명타도 증가했습니다. 남은 것이 있으면 모두 추가하세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12. 근육 연화 +3
13. 회오리차기 +1
산다의 최강 잡기 스킬로, 기본적으로 사람을 잡는 데 의존한다. PK는 신만큼 좋지만 이 스킬의 기능은 데미지와 콤보보다는 사람을 잡는 것이므로 너무 많이 추가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레벨 1이 되면 신이 될 수 있어요!
14. 성룡주먹 +1
헤게모니 없이는 시작할 수 없는데, 이는 포준보다 훨씬 나쁩니다. . . 상부 갈고리와 함께 사용하면 사용률이 높지 않으면 쉽게 부러지고, 너무 많이 넣으면 SP가 낭비된다. 또한 패배하기가 매우 쉬워서 매우 우울합니다. 당신은 공중에서 큰 POSS를 하고 있고, 적은 아래에서 사악하게 웃고 있습니다. . .
15. 인치주먹+0
앞으로 누가 무색한 궁극기를 낭비할 것인가? CD가 너무 길어서 뼈가 부러지는 것만큼 효과가 좋지 않습니다. 놓치고 상대에게 또 다른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이 스킬은 좋지도 좋지도 않습니다. . .
번개춤 +1~5까지 사용 가능하지만 6으로는 가지 마세요
설명 없이 그림을 브러싱하는 마법의 스킬. PK는 필수사항이 아니므로 바닥청소에 사용됩니다. 5를 더하면 10번, +6 이상을 더하면 11번이 되며 콤보는 불가능합니다.
16. 섀도우 체인 킥 +1
완전히 각성하려면 이 동작이 높을 수 없습니다.
17. 무신스텝 +1
개인적으로는 더 멋있게 달려서 다른 사람들에게 내가 깨어있다는 걸 증명하는 게 유일한 기능인 것 같아요! 초보자에게 멋을 주기 위해 조금 추가하세요. 전설에 따르면 "흐르는 개울"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본 적이 없습니다. 그가 앞으로 서두르지 않으면 뛰어다니는 게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거의 집을 청소해야 할 뻔했어요!
18 무신강킥 +4
이 동작은 순수 PK에서는 쓸모가 없고, 120초의 CD도 우울하다. . . 하지만 이렇게 강력한 스킬로 맵을 다듬고 싶다면 SB를 사용하지 마세요. 강력한 T레벨 4와 레벨 50 이하의 왕이 아닌 BOSS는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 마샬을 봤습니다. 61W를 위해 신이 머리를 차는 것은 너무 비정상적이었습니다. . .
19. 기타
점프 후 +1 필수입니다. 질문이 있으신가요? 무료로 플레이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 . 산다의 모든 것은 우아함입니다. 콤보는 멋지지만 백 점프가 없으면 결코 우아할 수 없습니다. 맵을 브러싱할 때 백점프를 자주 사용하면 확실히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이제는 가만히 서서 싱하는 대신 의도적으로 오버슛한 다음 뒤로 점프하고 항상 계속 움직이면서 공격을 더 잘 피하고 리듬을 조정하며 좋은 느낌과 우아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뒤던지기 +1, 헤게모니체 파괴에 사용
클론 +4, 필드 장악, +BUFF+2면 충분, 중국 최강의 무술신은 고작 +2( Qiu Weibin의 욕설을 보세요 일본의 1 대 3은 정말 멋지네요~~!) 하지만 대부분 +4라고 생각합니다
웅크린 +1, 설명 없음
웅크린 +1, if 아시다시피 그는 너무 대단해서 칼을 든 랩터를 만나면 의지합니다
목이 부러져 1개를 훔칩니다
총 SP3481, SP3345 소모, 남은 SP136
나머지 136은 강철봉으로 추가 가능 철골은 방어를 보충할 수 있고, 연화를 3으로 늘릴 수도 있고, 뒤로 던져 강제로 사용하거나, 각성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 개인에 따라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