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 인생 경지의 명언.
2, 그것의 시작을 잊지 말고, 그것의 끝을 찾지 마라.
3. 남편은 잡다한 것을 원하지 않는다. 잡다한 것이 많다. 많으면 귀찮고, 귀찮으면 근심하고, 근심하고, 아껴 주지 않는다.
4,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처음처럼 달콤하다.
5. 망년교의를 잊고 성공 없이 진동하기 때문에 아무것도 없다.
6, 상황은 황제, 반드시 비싼 것은 아닙니다; 가난이 반드시 비천한 것은 아니다. 높고 낮음의 구분은 선의 아름다움과 악에 있다.
7, 무기력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덕도 있다.
8, 무엇이 고유한지, 무엇이 고유한지. 아무것도 없다면 아무것도 없다.
9. 오늘은 과거보다 더 좋습니다.
10, 같은 종류의 따르기, 한목소리로 대응하는 것도 자연입니다.
1 1, 무위천일, 무위덕이다.
12, 사람은 허영심 있게 세계를 여행할 수 있지만, 누가 그것을 해칠 수 있습니까!
13, 고대의 소위 은둔자, 그는 숨을 수 없어, 그는 말을 하지 않고, 그는 지식도 숨기지 않고, 머리를 쓰지 않고, 그의 인생은 매우 우습다.
14, 내 생명도 제한되어 있고 지식도 제한되어 있다. 한계로, 한계가 없고, 거의 이미 있습니다. 자신이 이미 알고 있는 것을 알면 거의 된다.
15, 이름도 굴러갑니다. 아는 것도 경쟁자다. 두 종류의 무기, 별로 좋지 않아요.
16, 발굽이 이렇게 토끼와 같아서 토끼가 발굽을 잊어야 한다. 강연자는 너무 신경을 써서 자랑스럽게 자신의 말을 잊어버렸다.
17, 하늘과 땅이 비천하고 산과 평화가 있다.
18, 천지의 아름다움을 판단하고 만물의 이치를 분석하다.
19, 두께가 없는 공간, 만회할 공간이 있습니다.
(20), 하늘과 땅은 손가락 하나, 만물은 말 하나.
2 1, 밀림 깊숙한 곳에 둥지를 틀고 있지만 가지가 하나뿐입니다. 두더지가 강물을 마셨지만 그들은 배불리 먹었다.
22, 구만리 일어나지 않았다.
23, 같은 종류의 비교, 같은 소리 대응, 또한 자연.
24. 말하는 사람은 너무 신경을 써서 자신이 한 말을 잊어버렸다.
(25), 우물 개구리는 바다와 대화할 수 없고 허공에 남아 있다. 하충은 얼음과 이야기할 수 없고, 시간도 말할 수 없다. 고씨는 도교도와 대화할 수 없고, 교와만 묶을 수 있다.
(26), 초복을 위해서가 아니라, 화를 시작하지 않는다. 따라가야 할 것 같고, 핍박하고, 핍박해야 할 것 같다.
27. 미덕은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그 모양은 이미 잊어버렸다. 사람은 자기가 잊어버린 것을 잊고, 자기가 잊어버린 것을 잊는다. 이것은 진실한 망각이라고 한다.
28. 네 귀를 듣지 말고 네 마음을 들어라.
29, 쓸모 없는, 매우 유용합니다.
30. 위상이 위상에 없고 위상이 단계에 없습니다.
3 1, 펭 이주 남명, 물 타격 3 천 리, 기발자 9 만 리.
32, 비 인더스, 비 연습, 비 음식, 비 음료.
33. 만약 네가 이것에 면역을 한다면 큰일을 이루기 어렵다.
34 그리고 남편의 물이 두껍지 않은 산물도 큰 배를 감당할 힘이 없다.
35. 나는 천지를 관으로 하고, 일월을 연합으로 하고, 별을 구슬로 하고, 만물을? 보내다. 내 매장 기구는 악을 위해 준비한 것이 아닌가?
36. 살인한 사람은 죽지 않고, 살아 있는 사람은 죽지 않는다.
37. 유사점과 차이점은 작고, 작은 유사점과 차이점이라고합니다. 다 끝났어, 거의 다 말했어.
38. 좋은 의도가 있으면 사랑이 사라진다. 대충대충 할 수 있습니까?
(39), 피닉스 피닉스, 하덕지의 쇠퇴. 내세를 기다릴 수도 없고 쫓아갈 수도 없다. 세계 적절한 방법, 성인 쳉 남자; 세상에는 길이 없고, 성인도 살 길이 없다.
40, 하충은 얼음과 말을 하지 않고 시간도 있다.
4 1, 불로 불을 끄고, 물로 물을 구하는 것을 얼마나 저렴하다고 합니다.
42. 절대 마음을 거스르지 말고 친구가 되어라.
43. 능력이 있는 사람은 노력하고, 지혜로운 사람은 고민하고, 능력이 없는 사람은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44), 해와 달이 나오면 불이 끝이 없다. 빛을 내기가 어렵지 않나요?
45, 두 번째 기쁨은 좋은 말로 넘쳐나고, 두 번째 분노는 악담으로 넘쳐난다.
46. 도는 작은 성공에 은둔하고, 말은 대영에 은둔한다.
47. 세상에는 도리가 있고, 성인은 사람이 된다. 세상에는 길이 없고, 성명도 있다. 이때, 나는 단지 처벌을 면제받았을 뿐이다. 복보가 홍모처럼 가벼우니, 너는 무엇이 무엇인지 모른다. 재난이 심하면 어떻게 피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48. 군자의 교분은 담박하고 소인의 교분은 기꺼이 한다. 군자는 담박하고, 소인은 기꺼이 집에 있다.
49. 세상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다. 아는 것을 모르고 아는 자를 원하고, 그 선하지 않은 자를 알고, 그 선을 모르는 자도 어지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0. 만약 당신이 세상을 새장으로 생각한다면, 새는 도망갈 것이 없습니다.
5 1, 드림 음료, 울음; 꿈을 꾸고 우는 사람이 사냥을 하고 있다. 방몽치, 나는 그의 꿈을 모른다.
(52), 세상의 명예는 충고하지 않고, 세상은 오히려 연애를 하지 않는다.
53. 하늘과 땅 사이, 눈 깜짝할 사이에.
54, 하늘은 회색이고, 그것의 정색은 사악한가? 멀고 모든 것이 극도로 사악한가? 그것은 아래를 내려다보고,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55, 음악없이 행복하려면 평판이 좋지 않아야합니다.
56. 깊이 생각하는 사람은 얕다.
57, 승자, 때; 잃어버린 사람, 순도. 네가 평온할 때, 너는 슬픔과 기쁨에 들어갈 수 없다. 초연한 사물 밖은 사물이 기뻐하지 않고, 자기도 슬퍼하지 않는 사람도 지혜롭다!
58. 죽을 때까지 쉬지 않는다.
59, 당신은 내가 아니라, 어떻게 내 생각을 알 수 있습니까?
(60), 사물과 사물이 아닌 것, 후진타오 는 혐오감을 느낄 수 있다!
6 1, 천하의 남편은 처호의 말보다 크지 않고 태산은 작다. 모수는 죽었지만 펑조는 죽었다.
62. 큰 지식은 한가하고, 작은 지식은 간간이다. 큰 단어는 뜨겁고, 작은 단어는 제인이다.
63, 그는 유일하게 얻을 수 있는 사람이다. 이를 지렛대라고 한다. 지렛대는 그 고리에서 시작되므로 무한해야 한다.
64. 하늘과 땅은 나와 함께 살고, 만물은 나와 하나가 된다.
65. 예의를 지키며 의리를 지키는 자는 때때로 변해야 한다.
66. 천지의 뜻을 취하여 육기의 변화에 항거하여 무궁무진하다.
67, 봄 가뭄, 물고기 상 육상, 상? 강호를 잊는 것은 젖은 것보다 낫다.
68, 사람들은 그 이유를 잊지 않고, 잊지 않는 이유를 잊지 않고, 진심으로 잊는다고 한다.
69. 후크를 훔치는 자는 벌을 받고, 나라를 훔치는 자는 제후이다. 제후의 문과 인의의.
70. 생활을 사랑하는 사람은 생활에 대해 아무런 생각이 없다. 천명에 도착한 사람은 천명을 위해 봉사하지 않는 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이다.
7 1, 남편은 벌크적으로 나를 업고, 일하고, 일하고, 살고, 결혼하고, 죽는다. 그래서 살아 있으면 좋고, 죽으면 좋다.
72. 귀를 기울여 듣지 않는다. 마음으로 듣지 말고 호흡으로 들어라.
73. 나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지만, 나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여행자는 박수를 치며 잘못이 없는지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