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 고서 유치원 그림

한단 xuebu, 부정적인 징 고백, 완벽한 반환 조, 포위 공격 웨이 조 저장, 승마 촬영, 자원 봉사.

(a) 한단 학보

이 이야기는 전국시대에 연국이 능을 지키는 한 젊은이가 조국의 수도 텅스텐에 간 것을 다룬다. 그가 사람들의 아름다운 걸음걸이를 보았을 때, 그는 공부하기 시작했다. 결국 그는 잘 배우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원래 걷는 방법도 잊어서 어쩔 수 없이 고향으로 기어갔다. 나중에 이 이야기는 성어로 변했다. 단 학보 () 는 다른 사람이 집에 돌아가지 않는 것을 흉내 내지만, 원래의 기술을 잃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널리 전해지는 이야기이다. 한동안 나는 자주 한단에 갔다. 동료는 나를 보고 농담을 했다, 봐라, 너는 또 걸을 수 없다. 너 또 한단에 갔니? 보아하니 이것은 이미 부녀자들이 다 아는 이야기인 것 같다. 널리 퍼지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오늘 이 이야기의 계시를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이다. 지금 경제 발전이든 인민 생활이든, 서방을 그대로 옮기는 경향이 있고, 자신의 특색을 소홀히 한 결과, 결과는 불륜이다.

도심 한복판에 유아교가 하나 있다. 안소년이 한단에서 걸음마를 배우는 것이 바로 여기에 있다고 한다. 현존하는 돌다리는 명나라에 건설되어 지금은 이미 차가 다니지 않는다. 석교 주변에는 시민 레저 오락 광장이 세워져 유아의 이야기를 조각해 후세를 교육했다. 광장에는 많은 비문이 새겨져 있고, 한 () 의 역사를 이야기하고, 또 불규칙한 조각이 새겨져 있는데, 그 위에는 단 () 과 관련된 성어가 새겨져 있어 즐겁게 가르치고 있다.

(2) 부정적인 징 고백

옛 도시는 기차역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아주 짧은 골목이 하나 있는데, 귀항하는 골목이 있는데, 이것은 염분을 피하는 좁은 골목이다. 오늘날, 이곳에는 많은 모조 건축물이 새로 지어졌고, 골목의 이름은 실존하고, 모조품은 이미 완전히 상실되었지만, 골목길에는 오히려 비석이 세워져 부정사죄의 이야기를 하소연하고 있다.

이것은 중학교 교과서에 뽑혔던 이야기이다. 전국 시대, 조 문관 린 (Zhao wenguan) 은 진 (Qin) 의 적을 막기 위해 계책을 마련해 그의 값진 옥이 그대로 조 (Zhao) 로 돌아오게 하고, 수렁 (mianchi) 에 가서 진 (Qin) 과 논쟁을 벌여 국가 존엄을 지키기 위해 상경 여러 차례 전공을 세운 노장 염복은 불복하여, 린 (Lin) 을 만나자마자 굴욕을 당하겠다고 큰소리를 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두 사람이 한 대의 마차에서 좁은 골목길에서 만났을 때, 서로 전반적인 국면을 돌보며, 자신의 마차를 좁은 골목을 떠나 염분을 피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마차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마차, 마차, 마차, 마차) 염분이 깊은 감동을 받아 염모가 가시를 등에 업고 가듯 집에 가서 죄를 참회하였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생사의 교분이 되었고, 조국은 평화롭고, 국가는 크게 진작되었다. 이 이야기도 곧 성어로 변했다.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상대방의 처벌을 진심으로 받아들일 용기가 있다는 것이다.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벌을 받을 용기가 있다면 다른 사람의 용서와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널리 사용되는 성어이다.

회차골목 일대는 옛 도시 지역으로, 이곳에는 오래된 집들이 많고, 또 몇 개의 깊은 주택이 있어 민국 시절 시 정부 기관의 마당이다. 오늘 일반인은 그곳에 산다. 집은 비록 낡았지만, 민풍은 여전히 의협심이 있다. 그날 나는 카메라를 등에 업고 옛 거리를 한가롭게 돌아다녔다. 중년 노동자 한 명이 자진해서 나를 데리고 사방을 참관했다. 그의 지도 아래 나는 옛 성벽 유적, 민국시대 정부 세무서와 기계국의 대원, 그리고 초라한 토지묘를 보았다. 옛 거리의 사람들은 매우 편안하다. 방과 후 학생들은 장난치고 있고, 울부짖는 차는 없고, 가끔 노점상들의 울음소리가 있어 마치 전생의 일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하지만 불도저 철거의 굉음이 어렴풋이 들려와서 이 평화가 얼마나 더 지켜질지 모르겠다.

(3) 터무니없는 사람의 꿈

이 이야기는 전국과는 무관하지만 한단에서 발생했다. 고대에는 루라는 선비가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고, 단 () 의 상점을 지나갔다고 한다. 그는 곤궁하여 실의에 빠져 혼자 탄식했다. 그는 우연히 이곳을 지나가는 여동빈을 만나 이 광경을 보고 그를 일깨우려고 도자기 베개를 주었다. 베개를 베고 자고 난 후 노생은 자신이 부잣집 출신의 미녀와 결혼하는 꿈을 꾸기 시작했고, 자신이 북경의 수재에 합격했다. 그리고 그는 도처에서 공업을 세우고 재상이 되었다. 꿈에서 죽음을 꿈꾸자 노생은 놀라 주인의 노란 쌀이 아직 익지 않은 것을 보았다.

이 이야기는 당대 심길지의 전설적인 소설' 베갯잇 이야기' 에서 유래했다. 나중에 탕현조와 포송령은 모두 이 이야기를 설명했는데, 그 중 루시안은 나중에 여동빈으로 해석되었다. 지금 사람들은 이 성어로 비현실적이고 실현할 수 없는 꿈을 묘사하고 있다. 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작가의 본의는 한 번의 꿈을 통해 사람의 일생에서 경험할 수 있는 흥미진진함과 쇠퇴를 묘사하고, 인생이 꿈과 같은 소극적이고 염세적인 견해를 표현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야기의 끝에서 노생이 꿈에서 깨어난 후, 그는 삶을 충분히 이해하고 여동빈과 함께 선교하러 갔다고 한다.

후세 사람들은 노생의 몽상가에 루시안사를 지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유적은 정면 벽에 있는 명대 석조이다. 전해 내려오는 석각' 봉래선경' 의 네 글자는 여동빈 수서인데, 창력이 소탈하고 선풍도골의 기운이 있다. 중원전, 여주전, 노생전과 같은 다른 대전도 최근 재건되었다.

뤼시안묘 동학구에는 꿈을 주제로 한 박물관이 있다. 고서와 전설의' 꿈', 예를 들면 장자의 몽나비, 홍루몽, 코난의 꿈은 모두 그림과 해설의 형식으로 전시되어 있다.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마치 꿈의 세계에 들어선 것 같다. 특히 국화기법이 그린 그림 수준이 높다. 만화책 한 권이 출판될 때 그 내용을 보여주면 환영받을 것이다.

(4) 후프 승마

나는' 후프 승마' 의 이야기가 성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기껏해야 전고일 뿐이다. 이 전고는 사람들에게 고집을 부리지 말고, 대중의 장점을 박채하고, 과감하게 개혁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사회 변화에 처한 우리에게 더 중요한 경고 작용이 있다.

조무령왕은 정력이 왕성한 조국군주이다. 주변 야만인과의 군사적 마찰에서 그는 야만인의 짧은 반바지가 승승승승에 매우 민첩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야만인의 옷을 입고, 야만인의 승마를 배우는 전투 방법을 주장했다. 이를 위해 그는 군중을 헤치고 먼저 호복을 입고 승마를 배우고, 양궁을 연습하고, 직접 군대를 훈련하여 조의 군사력이 강해지고, 호인을 물리치고, 중산을 없애고,' 전국 칠웅' 중 하나가 되었다.

전설에 따르면 도시 서쪽의 채건령은 조무령왕이' 후프 기병' 을 연습하고 병사를 훈련시키는 곳이고, 시 정글대 공원의 총대는 조무령왕이 군대를 사열하는 곳이라고 한다. 오늘날, 정글대는 이미 한단시의 랜드마크가 되었다. 많은 상품들이 총대의 이름을 따서 현지인들은 심지어 나에게 총대주 한 병을 선물했다.

동쪽으로 흐르고, 자기가 서쪽에서 온다' 는 클러스터 플랫폼은 검열과 훈련 외에도 제후들이 휴식을 취하는 곳이다. 그것은 상당히 유명하며, 역사적으로 누차 건설되었다. 지금의 주체건물은 청나라 동치년 사이에 남겨진 것이다. 역사상 많은 위대한 작가들, 이백, 두보, 곽말루 등. 그리고 건륭 등 황제는 모두 연극대에 감탄했고, 무대는 문화재였다. 지금 이곳에는 정글 공원이 건설되어 백성들이 휴식을 취하고 오락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되었다.

한단의 역사와 문화

한단은 "국가역사문화명성" 이다. 일찍이 8000 년 전, 신석기 시대 초기의 자기산 선민들이 이곳에서 번식했다. 오랜 역사 과정에서 두터운 역사 문화를 배양하고 축적한 것은 우리 조상들이 후손들에게 물려준 귀중한 정신적 재산이다. 8 천여 년의 역사가 한단 10 대 문화 맥락을 만들었다. 승마를 대표하는 조문화는 개방, 진취적, 포용의 기본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조제록 중원 때의 개혁 혁신 정신을 반영하고 있다. 그녀는 중국 고대 문화의 원천 중 하나로, 중국 문화와 북방 초원 유목문화의 교차, 융합, 승화의 결정체로, 중원 중국 문화와 북방 초원 문화의 이중성을 갖추고 있어 북방 지역의 민족 충돌과 융합의 과정을 반영하고 있다. 그녀는 심오하고 매력적이며 지역 문화의 대표이다. 조문화는 가을부터 시작되어 전국시대에 흥성하여 한대에 이어졌다. 그것은 줄곧 역사의 장하 속에 흐르면서 자신의 독특한 매력을 형성했다. 야철, 구리, 도자기 등 발달한 수공업이 나타나 번영하는 도시 상업무역을 형성하고, 순자, 공손룡, 심도 등 세대의 학술대가들을 낳고, 조무령왕, 염파, 여상, 조사치 등 영웅들이 생겨났다. 그것은 염황 문화 * * * 와 동형으로 중국 고대 북방 문화의 큰 구도를 형성했다. 조문화의 주류 내포는' 개척 진취, 경쟁 진취, 겸용, 개혁 혁신' 으로, 그 중 사람 중심, 광나현재, 단결, 과감한 보국 등 사상을 관통하여 오늘날 우리의 해방 사상, 개혁 개방에 중요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자기산 문화, 자기산 문화는 중국 신석기 시대의 고고학 문화로, 중국이 양귀비를 농업과 정착지 생활을 특징으로 하는 원시 농경문화의 전형적 대표이다. 인간이 자연을 이용하고 자연과 하나가 되는 분투정신을 보여줬고, 무안에 처음 등장한 자기산 유적지로 이름을 얻었다. 과학적 측정을 거쳐, 그것은 이미 8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1976 고고학적 발굴을 시작하면서 도기, 석기, 뼈, 조개류 5000 여 점, 가축, 호두 등 동식물 표본이 다량 출토됐다. 약 654.38+ 만 킬로그램의 탄화 좁쌀도 발견됐다. 자기산은 세계가 공인한 식량 작물인 곡식의 가장 오래된 발원지이자 중국 닭과 중원 호두의 가장 빠른 발견지이다. 농작물' 기장' (샤오미), 집닭, 호두 (호두) 의 3 대 발견은 자기산 선조들이 자연을 인식하고 이용하고 개조하는 과정에서 인류의 생존과 발전에 큰 기여를 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과 세계 기장을 농업, 집닭 길들이기, 호두 산지의 역사로 다시 썼다. 도자기 곤돌라, 새두형 다리가 특징인 생활도구, 돌도끼, 삽, 맷돌, 연마봉이 특징인 경작, 탈곡 도구, 직사각형 구덩이가 특징인 곡식 구덩이, 도기, 석기가 특징인 제사 유물 등이 있습니다. , 자기 산 문화의 독특하고 풍부한 의미를 구성합니다. 중화 보물' 으로 불리는 자기산 문화는 중국 신석기 시대 고고학의 중대한 돌파구이다. 여와문화가 있는 현고황산의 여와궁은 중화시조 여와가' 연석보천, 사람을 만들어 출토한 곳' 으로 전해진다. 와족 궁전은 바로 이것으로 명명한 것이다. 여와는 사람을 흙에서 만들어 인류의 창조자이기 때문에 세상에 의해' 화하사당' 으로 칭송받았다. 와궁은 산에 의지하여 짓고, 다락방은 높고 구조가 교묘하다. 허베이 () 10 대 고대 건축물의 경이로움 중 하나로 칭송받다. 기와궁에서 발굴된 석굴석굴과 절벽석각으로 볼 때 북제천보년 사이에 건설된 것으로, 지금으로부터 이미 1450 여 년이 지났고, 이후 잇따라 확장 수리를 하여 점차 오늘의 규모를 형성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음력 3 월 15 일은 여와의 탄생일이다. 이때 와디 묘회가 열릴 때마다 인근 여러 성의 관광객들이 이곳에 모여 여와에게 제사를 지냈다. 수천 년 동안 이곳에 전해 내려오는 민속, 민간 신앙, 신화 전설은 풍부한 신비한 문화를 형성하여 중원지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와궁을 대표하는 여와 문화는 암달팽이가 무지막지한 세상에서 자연과 싸우고, 자연을 개조하고, 인민을 축복하는 불굴의 정신을 표현하며 중화민족의 자강불식한 민족정신을 표현했다. 현이 중국 민간 미술가 협회에 의해' 중국 누와 문화의 고향' 으로 명명되었다. 조안 문화는 임장현 서남에 위치하여 동한 말부터 위진 시대까지 중국 북방의 정치 경제 군사 문화의 중심이다. 동한 말년부터 수나라 통일까지 400 년 동안 이곳은 북방의 유명한 고도, 조위, 후조, 안천, 동위, 북치가 연이어 이곳에 수도를 지었다. 전국시대에 서문표 () 는 그 통치로 세계적으로 유명했고, 동한 말년에 찬란한 건안문학 () 이 탄생했다.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시인 조조 () 는 조식 () 부자와 건안 () 칠자 () 를 주체로 하는' 하민 ()' 을 옹성 () 에 모았다. 그는 시문이 호방하고, 창작 풍격이 강건하고 서정적이며, 대량의 사부 문학 작품을 남겼으며, 중국 문화의 보고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황하 북쪽에 위치한 오성에는 100 여 개의 동위와 북제 시대의 무덤과 수많은 사찰 유적지가 장하 기슭에 흩어져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묘사하고 있다. 구리 참새 세 대, 옹성의 건축 구도는 장안 도성, 원도 (베이징성), 일본 나라 도시, 후세의 도성 건축물에 큰 영향을 미쳤다. 현성을 바탕으로 한 건안문화는 건안문학의 요람, 민족 융합의 결정체, 중국 문화사의 기적이다. 향당산석굴석굴과 와궁석굴석굴로 대표되는 북제석굴 문화는 중국 불교 조각 예술의 보물로, 세계에서 가장 큰 절벽석각 성경군이 있어 북조 불교 발전의 최고 성과를 대표한다. 향당산석굴은 북제에서 가장 큰 불교 석굴사로 운강 용문 둔황 맥적산 4 대 석굴에 이어 전국 5 대 석굴군이다. 북제 불교 조각 예술의 보물이기도 하다. 북제 () 에 건설되어 수 () 당 송 () 명 () 시에 발굴이 있었다. 크고 작은 동굴 16 개, 조각상 4300 여 개가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중서문화 상호융합 과정의 역사적 구현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남북문화 상호침투의 역사적 증거이며, 중국 불교 조각 예술의 중국화 과정의 중요한 일환이다. 와궁석굴은 현재 북제불경 6 부로 총 약 13 만자입니다. 이것은 중국에서 현존하는 가장 크고 가장 완벽한 마애석각 문헌이다. 중국 불교사를 연구하고 중국 불교사적을 정리하는 중요한 자료이자 북조 서예예술의 걸작이다. 유명한' 황량일침의 꿈' 과 황량몽루시안사 고건축군으로 대표되는 꿈 문화는 깊은 중국 철학 사상을 담고 있으며, 중화민족의 아름다운 사물에 대한 동경과 집념을 표현했다.

고향 한단 명승고적

고성 한단, 조 * 가 바로 한단에 있다. 여덟 왕 후, *** 158, 한단은 줄곧 조국의 수도였다. 한대는 5 대 도시 중의 하나이다. 옛 도시는 조왕성과 대북성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왕성은 도시 남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도심에서 약 4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조도궁성 유적지로 동, 서, 북삼성으로 나뉘어 있고, 평면은 지그재그로 총 면적이 510.2 만 평방미터입니다. 유적지 북이웃 하주강은 태행산 여맥에 위치해 있다. 유적지는 높이가 3 ~ 8 미터로 구불구불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성내 표면에는 용대, 북강대, 남강대 등 잘 배치되어 있는 대형 달구대가 있다. 지하에 대형 달구지 유적지도 있다. 용대는 가장 크고 동서폭은 265 미터, 남북길이는 285 미터, 높이는 19 미터입니다. 당시 주궁의 기터로 중국 봉건 사회 초기 도시 건축의 기본 면모를 보여 주었다.

총대는 한단시에 있다. 전국시대에 조무령왕 (325-299 위) 이 열병과 가무를 위해 세워졌다고 전해진다. 본명은 무릉대로 고성, 파빌리온 누각, 호광산색을 볼 수 있다. 대만 서부에는 작은 호수가 하나 있는데, 호수 중앙에는 파빌리온 누각, 명정, 전국장군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타이페이에는 한, 정영, 공손, 린, 염파, 조사치, 이목의 조각상이 들어 있는 칠현사가 있다. 지금 총대는 이미 총대 공원으로 확장되었다.

학보교는 한단시에 위치하고, 남북은 진하를 가로지른다. 문헌에 따르면 원래 나무다리였던 명만력 45 년 (16 17) 이 돌아치교로 바뀌었다. 그것은 길이가 35 미터, 너비가 8.3 미터, 높이가 4 미터이다. 다리의 이름은' 장자 추수' 에 발표됐다. 춘추전국 시절, 단 사람들은 걸음걸이가 아름다웠고, 연국수릉의 젊은이들은 모두 걸음걸이를 배우러 갔다고 한다. 그들은 조의 발놀림을 배우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고유한 발놀림도 잊어서 걸을 수 없어 기어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귀골목은 일명 린 () 이 귀골목처럼 총대 지역에 위치해 있다.

좌권묘는 산서, 하북성, 산둥, 하남 열사 능원에 위치해 있다. 좌권 (1905- 1942), 호남 리릉인. 항일전쟁 시기에 팔로군 부참모장을 맡다. 1942 년 5 월 25 일 산시 () 성 요현 (이 좌권현) 남에이프십자령 반소탕 전투에서 용감하게 희생해 현석문촌에 묻혔다. 1950 10 10 월 2 1 한단 제거.

Xiangtangsi grottoes 는 한단시 봉풍 광산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북의 두 동굴로 나뉘다. 석굴은 그 정교한 석조로 유명하다. 화촌동 석굴은 북제에 건설되었다. 당시 북제에는 두 개의 정치센터가 있었는데, 하나는 도도 (현 임장현) 이고, 하나는 진양 (현 태원시) 이었다. 연못은 양경이 반드시 지나야 할 곳에 위치해 있고, 산천이 수려하고 풍경이 수려하다. 북제 때의 문선제 고양, 이곳에서 궁전, 동굴, 사찰을 지은 적이 있다. 수, 당, 송, 원, 명 이후 또 추가 수리가 있었다. 중국 고대 건축, 조각, 서예, 그림의 진귀한 유산입니다.

향당사

북향당사 석굴은 시 봉봉광구 고산허리와 동동에 위치해 있다. 산이 높고 경사가 가파르며 절벽이 많다. 석굴은 산벽 위에 세워져 남 북 중 세 그룹으로 나뉜다. 각 그룹에는 큰 구멍이 하나 있다. ***9 홀. 중간 그룹, 석가모니버동 앞에는 예배전 처마정이 있고, 구멍 밖 양쪽에 각각 큰 국왕이 조각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가모니버동, 석가모니버동, 석가모니버동, 석가모니버동) 대불동 폭 13.3 미터, 깊이 12.5 미터. 제단에 앉아 있는 불상은 높이가 4 미터에 육박하고 근육이 풍만하며 선이 부드럽다. 비록 그의 얼굴은 이미 수천 년의 바람에 침식되었지만, 여전히 둥글고 매끄럽다. 새겨진 경동의 안팎 벽에는 경서가 가득 걸려 있고 옆에는 비석이 있다. 이 글은 북제천동이 4 년부터 무평 3 년 (568-572) 까지 당용에서' 비모문경' 등 네 편의 고전을 집필하는 과정을 기록하고 있다. 이 펜은 뾰족하고 튼튼하다.

남향당 석굴 제 7 굴 로케이션. 7 번 굴은 북제에서 깎아내고, 앞에는 화려한 모조목 건축 요굴이 새겨져 있어, 이것이 선명한 시대적 특색을 지닌 요오동임을 설명한다.

흑룡동은 시봉광구 마법산 북쪽 기슭 황양강변에 위치해 있다. 일명 용동 주천입니다. 동굴은 매우 깊고 밑에는 깊은 못이 있다. 그 색은 짙은 녹색이고, 맑은 물이 바위 틈에서 솟아나와 용천이라고 불린다. 고산에서 광승천, 황양천, 팔자손바닥과 만나는 것은 황양강의 발원지이다. 또는 샘물이 모래에서 솟아올라 주전자의 끓는 물처럼 뜬다. 고산 (부산) 남단에 위치하여 푸양 ()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동굴 앞산은 푸르고, 하류성음, 청당 누각은 어렴풋하다.

무안시

불탑은 무안 동문에 있다. 벽돌 팔각형 13 층, 높이 40 미터. 이 탑은 모양이 정교하고 외관이 아름답다. 이 탑은 북송에 건설되어 역대 모두 수리가 있었다.

자기산 * 유적지는 무안시 자기산진 남동쪽 약 1 km 에 있는 하명하 플랫폼에 위치해 있다. 면적은 약 654.38+0.3 만 평방미터이다. 이것은 신석기 시대 초기의 문화 유적지로, 지금으로부터 약 7500 년 전이다. 직사각형 직선 벽 구덩이, 콤비네이션 기구 구덩이, 원형 반지하실식 집이 있습니다. 지하실의 곡물은 좁쌀로 감정되었다. 출토된 유물에는 대량의 수제 도기, 석기, 골기가 포함되어 있다. 자기산 닭뼈는 지금까지 세계에서 발견된 가장 오래된 닭입니다. 이를 대표하는 화북 신석기 시대 초기 유적지는' 자기산 문화' 라고 불린다.

1978 출토된 자기산 문화석 맷돌과 막대기.

정금암선과사는 무안시 생수진사구 동동에 위치해 있다. 동위 () 에 설립되어 후당 천성년 (926-930) 에 재건된 후 각 왕조가 여러 차례 보수하여 건설하였다. 협곡에 위치해 있고 동부, 남부, 북부는 모두 절벽이다. 무룡교 1, 단처마탑 3 개, 석탑 14 개, 석상 5 개. 이 탑들은 모두 벽돌 구조이다.

명수성황묘는 무안시에 위치해 있다.

동위석각 북총경상비는 무안시 성서 27.7km 의 양이 읍에 위치해 있다.

전국 고성 유적지는 무안시 고진 읍촌에 위치해 있다.

한대 야철 유적지는 무안시 고진촌에 있다.

점자 고성 유적지는 무안시 동송두장향에 위치해 있다.

만년 고대 문화 유적지는 무안시 남장암향에 위치해 있다.

북안장고탑은 무안시 동남부의 북안장향에 위치해 있다.

동대하 고대 문화 유적지는 무안시 동남북의 안장향에 위치해 있다.

석탑은 무안시 서북생수진에 위치해 있다.

3 세 불상은 무안시 서북의 생수진에 위치해 있다.

파화동 석굴은 무안시 서석동향에 위치해 있다.

남강고탑은 무안시 남청로 향에 위치해 있다.

천경사의 대웅전은 무안시 남청로 향에 있다.

우와부르크 유적지는 무안시 최루향에 위치해 있다.

충분히 상세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