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금을 배우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진, 제, 촉, 화

그것은 맑고, 가볍고, 하늘하늘한 음악으로 음악, 바둑류, 서예, 그림 중 1 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사람을 오만하게 만들 수 있다.

우아한 매력

정취, 조화, 우아함, 경쾌함을 높이는 것은 진악표방과 추구의 심미 정취로 풍부하고 깊은 문화적 함의를 담고 있다. 진락의 경지가 심원한 정수는 맛외의 의미, 운외의 의미, 현외의 소리에 있다. 도연명의 "거문고의 재미만 알고, 어찌 쓴 현에서 연주하는가" 와 백거이의 "귀에 무미건조하고 다정하다" 고 말했다. 자구 () 를 구하고, 다른 사람의 말을 듣지 마라. "이것은 완전히 사실입니다.

자기 반성을 통해 심신의 완벽한 경지에 이르다

자기 수양을 제고하고, 예로부터 중국 문인들은 줄곧 "부칙은 세상을 구제하고, 빈궁은 독선한다" 고 강조했다. 문인들이 우울하고 실의에 빠질 때마다, 일반적으로 유에서 입도해 바깥의 번화함에서 자신의 풍요로운 내면으로 주의를 돌리고, 은거하고, 산천을 보호하고, 광대한 대자연에 가까이 다가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버지는 수양을 수양하는 방법 중 하나로 역대 문인들을 마치 취한 것처럼 홀가분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는 노강이' 복금' 에서 말한 바와 같다. "세상일은 기복이 있지만, 이 (구금) 은 변하지 않는다. 매우 강한 맛이 있지만, 이것은 결코 어색하지 않다. 공기를 유도하고, 감정을 널리 퍼뜨리고, 가난하고 지루하지 않은 사람은 가까이 오지 않는다. 그것이 부족하다면, 의지로 전창하고, 부족하면 넓은 의미로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

구금 작문의 쓴맛과 악락을 배우다. "옥성 베개 산기슭, 칠계는 현과 같다."

늘 이 고성을 익히는 것은 구금과 특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 도시 안의 일곱 개의 시냇물이 가로로 배열되어 남북의 주요 강으로 흘러 들어가는 것은 마치 구금 한 대와 같다.

이런 환경에서 자라면서 나는 어느새 구금을 사랑하게 되어 신비하고 엄숙하게 매료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중학교 2 ~ 3 학년의 여름방학 때, 어머니는 나에게 선생님을 청하셨고, 나의 피아노 공부는 이것으로 시작되었다.

처음에 윤 선생님은 나에게' 체크' 와' 선택' 이라는 두 가지 지법만 가르쳐 주셨고, 하루에 200 회 연습을 하라고 하셨다.

첫날과 다음날, 나는 여전히 열심히 연주하고 있지만, 셋째 날, 나는 구금을 배우는 것이 너무 지루하다고 생각하고 "나는 배우지 않는다" 고 외쳤다. 우리 엄마는 즉시 눈살을 찌푸리며 엄하게 말했다. "서천일, 너는 며칠 동안 구금을 배웠니?" 이틀만 배우면 포기할 거야? 너는 피아노를 배우기 전에 앞으로 꼭 잘 배울 것을 맹세하지 않았니? 피아노 연주를 포함하여 하고 싶은 대로 하세요! 만약 네가 이 점을 견지할 수 없다면, 공부하지 마라.

"어머니의 말을 듣고 나는 묵묵히 서재로 들어가 피아노를 열심히 연주하며 버티기로 결심했다.

몇 가지 수업을 듣고 윤 선생님은 나에게 현을 누르라고 가르치기로 했다. 엄지손가락의 오른쪽에 있는 고기 한 조각으로 현을 꽉 누르고 드래그합니다.

나는 요구에 따라 가볍게 질질 끌었다. 오, 정말 아파요! 너도 알다시피, 현은 철사 같다. 고기로 철사를 당기면 아프지 않을까요? 날카로운 칼 한 자루가 내 손가락을 심하게 베고, 손가락이 붙어 있고, 마음도 아픈 것 같다.

내가 멈추고 쉬자 윤 선생님은 말했다. "계속해, 피아노 연주를 꾸준히 해, 굳은살을 갈아도 아프지 않아.

"나는 계속 연습해야 했다. 나는 아픔을 참았고, 눈물이 내 눈에서 맴돌았다.

"쉿!" 나는 울음을 참지 못했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보니 손가락이 피를 흘리고 있었다!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고 윤 선생님은 나에게 멈추라고 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나를 매일 더 연습하게 했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손에 굳은살이 생긴 것을 발견했다! 지금, 나는 이미 3 년 동안 피아노를 배웠다.

구금을 배우는 과정에서 나는 구금 문화의 넓고 심오하다는 것을 느꼈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에서 나는 응우옌, 술에 취해 허세 부리고 노기등등한 재자를 만났다. 봉황이 봉황을 구걸하다' 에서 나는 2000 여 년 전 사마상이 거문고로 지음 탁문군을 찾은 천고의 좋은 말을 처음 들었다.

관산월의 달이 변두리를 지키는 병사들에게 비치는 것은 황량하다는 것을 나는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의 입문' 의 달빛은 은은하고 물처럼 사람에게 부어져 아름다운 밤을 선사한다. 가을바람시의 달빛은 슬프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먼 곳에 있기 때문이다. 피아노 한 곡을 연주할 때마다 나는 고대인과의 마음교류를 한 번 경험할 것이다.

...

독특한 작문 제목: 구금은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우성 베개 기슭, 칠계는 현과 같다.

늘 이 고성을 익히는 것은 구금과 특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 도시 안의 일곱 개의 시냇물이 가로로 배열되어 남북의 주요 강으로 흘러 들어가는 것은 마치 구금 한 대와 같다.

이런 환경에서 자라면서 나는 어느새 구금을 사랑하게 되어 신비하고 엄숙하게 매료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중학교 2 ~ 3 학년의 여름방학 때, 어머니는 나에게 선생님을 청하셨고, 나의 피아노 공부는 이것으로 시작되었다.

처음에 윤 선생님은 나에게' 체크' 와' 선택' 이라는 두 가지 지법만 가르쳐 주셨고, 하루에 200 회 연습을 하라고 하셨다.

첫날과 다음날, 나는 여전히 열심히 연주하고 있지만, 셋째 날, 나는 구금을 배우는 것이 너무 지루하다고 생각하고 "나는 배우지 않는다" 고 외쳤다. 우리 엄마는 즉시 눈살을 찌푸리며 엄하게 말했다. "서천일, 너는 며칠 동안 구금을 배웠니?" 이틀만 배우면 포기할 거야? 너는 피아노를 배우기 전에 앞으로 꼭 잘 배울 것을 맹세하지 않았니? 피아노 연주를 포함하여 하고 싶은 대로 하세요! 만약 네가 이 점을 견지할 수 없다면, 공부하지 마라.

"어머니의 말을 듣고 나는 묵묵히 서재로 들어가 피아노를 열심히 연주하며 버티기로 결심했다.

몇 가지 수업을 듣고 윤 선생님은 나에게 현을 누르라고 가르치기로 했다. 엄지손가락의 오른쪽에 있는 고기 한 조각으로 현을 꽉 누르고 드래그합니다.

나는 요구에 따라 가볍게 질질 끌었다. 오, 정말 아파요! 너도 알다시피, 현은 철사 같다. 고기로 철사를 당기면 아프지 않을까요? 날카로운 칼 한 자루가 내 손가락을 심하게 베고, 손가락이 붙어 있고, 마음도 아픈 것 같다.

내가 멈추고 쉬자 윤 선생님은 말했다. "계속해, 피아노 연주를 꾸준히 해, 굳은살을 갈아도 아프지 않아.

"나는 계속 연습해야 했다. 나는 아픔을 참았고, 눈물이 내 눈에서 맴돌았다.

"쉿!" 나는 울음을 참지 못했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보니 손가락이 피를 흘리고 있었다!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고 윤 선생님은 나에게 멈추라고 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나를 매일 더 연습하게 했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손에 굳은살이 생긴 것을 발견했다! 지금, 나는 이미 3 년 동안 피아노를 배웠다.

구금을 배우는 과정에서 나는 구금 문화의 넓고 심오하다는 것을 느꼈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에서 나는 응우옌, 술에 취해 허세 부리고 노기등등한 재자를 만났다. 봉황이 봉황을 구걸하다' 에서 나는 처음으로 2000 여 년 전 사마상이 거문고로 지음 탁문군을 찾은 천고의 좋은 말을 들었다.

관산월의 달이 변두리를 지키는 병사들에게 비치는 것은 황량하다는 것을 나는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의 입문' 의 달빛은 은은하고 물처럼 사람에게 부어져 아름다운 밤을 선사한다. 가을바람시의 달빛은 슬프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먼 곳에 있기 때문이다. 피아노 한 곡을 연주할 때마다 나는 고대인과의 마음교류를 한 번 경험할 것이다.

자세히 돌이켜보면, 피아노를 배운 3 년 동안 눈물, 웃음, 기쁨, 긴장이 있었다. 나는 예술의 훈도와 의지의 단련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중국 전통문화의 무궁무진한 매력과 깊은 함의를 느꼈다.

나의 취미는 구금 500 자 작문을 하는 것이다. 내가 어떻게 구금 연주를 좋아하게 되었지? 그것은 2009 년 설날부터 시작해야 한다.

올해 설 파티에서 나는 방송에서 구금 같은 것을 보고 무대 중앙에 두었다. 이런 일이 네다섯 개 있어서 나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이 물건은 무엇을 할 수 있고, 그 원료는 무엇입니까? 아버지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고연이라는 악기로, 24 개의 현이 있다. 이것도 중국의 전통 악기입니다.

"공연이 시작되니, 나는 흥미진진하게 들었다. 한 곡이 끝나자, 나는 주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조차 몰랐다.

저는 부럽습니다. 구금으로 감동적인 곡을 많이 연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 매일 엄마에게 구금을 사 달라고 졸랐다. 나중에 우리 엄마는 결국 나에게 닳아서 나에게 구금 한 자루를 사 주셨다. 나, 아, 그런 흥분은 언급하지 마라.

그 이후로, 나는 낮에는 책을 읽고 공부하고 밤에는 집에서 연습한다.

때로는 4 ~ 5 시간 연속 연습해서 팔 전체를 들어 올릴 수 없었지만, 고연에 대한 깊은 관심은 무감각과 피로를 잊게 했다.

여덟 휴가의 각고의 연습을 거쳐, 나는 이미 많은 듣기 좋은 곡을 연주할 수 있게 되었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전태풍, 유명한 작곡가인 왕창리의 유명한 대표작이다. 기세가 웅장하고, 속도가 빠르며, 음조가 높고, 이 노래를 틀어 놓자, 나는 마치 부두에서 노동자들이 물자를 나르고 있는데, 갑자기 해면이 파도가 세차게 일고, 큰 바람이 불고, 태풍이라는 바쁜 그림을 본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노동자들은 태풍과 격렬한 투쟁을 벌여 힘껏 방어하고 있다.

고연은 나의 지혜의 결정체이며, 나의 노동의 열매이며, 나의 이상적인 씨앗이며, 내 인생의 반려자이다.

그것은 이야기를 들려주고, 폭포를 쏟아내고, 촉촉하고, 투지를 자극한다.

오늘 나는 구금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내일 구쟁도 나를 자랑스럽게 여길 것이다.

나는 구금을 즐겨 연주한다!

작문. 서예, 바둑류, 서화, 수시금시와 관련된 고등학교 작문은 고대 문인들의 4 대 취미로, 피아노를 연주하면 자연히 고시원의 기묘한 꽃이 된다.

일반적으로 시인은 당대 이백의' 군왕 듣기', 유장경의' 거문고 듣기', 한유의' 교금 듣기' 등 아름다운 거문고 소리가 만들어내는 예술적 분위기를 청각적으로 느끼는 경우가 많다.

물론 다른 시각을 가진 시인들도 많다. 그들은 자신이 무엇을 낭송하고 있는지 직접 묘사하지 않고, 사물을 낭송하여 자신의 특정한 사상을 표현하는 것이 바로 그들의 독특한 생계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처럼, 수시의 거문시는 내용과 형식 모두에서 매우 특별하다.

작가는 피아노가 어떤 것인지 한마디도 하지 않고, 어떻게 들리는가. 대신, 그는 두 편의 시로 대련을 만들었다. 각 대련은 먼저 가설 전제를 설정한 다음 질문을 한다. 이 문제는 한 가지 질문으로 부정되고, 부정에는 긍정적인 의미가 내포되어 있다. 은은한 거문고 소리가 피아노 자체에서 나오고 피아노가 거문고 상자에 들어 있다면, 왜 소리를 내지 못하는가? 언외의 뜻은 피아노가 하나밖에 없다는 것이다. 만약 아름다운 거문고 소리가 피아노를 연주하는 손가락에서 나온다면, 사람들은 왜 손가락에서 나오는 아름다운 음악을 즐기지 않을까요? 즉, 아무리 똑똑한 피아니스트라도 피아노가 없으면 아무리 영리한 손가락이라도 악장을 연주할 수 없다는 것이다.

자세히 살펴보면, 이 두 쌍의 대련도 관련이 있다. 첫 번째 부분은 피아노 소리가 피아노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두 번째 부분은 피아노 소리가 섬세하고 유연한 손가락으로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

시는 명백하다. 바로 거문고와 손가락, 즉 서문에서 말하는 거문고와 12 거문고는 상호 의존적이며 없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아무도 없으면' 자연의 소리' 가 없다.

소시의 이 시는 서경이나 서정, 글쓰기가 아니라 거문고를 통해 철리를 표현한 것 같다. 이 철학은 피아노와 손가락이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는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조건이며, 그것들은 상호 의존적이고 대립적이다.

연락이 있으면 세상 만물이 모두 유명하고, 대립통일에 의해 이루어진다. 천리마는 백락을 만나지 못하고, 천리마는 눈에 띄기 어렵고, 재주가 없는 자는 주인이 없고, 재능이 있는 자도 죽는다 ... 소동포의' 진시' 를 읽으면 내용이든 형식이든 모두 눈과 귀가 새롭다는 느낌이 든다.

내용상, 시는 사물에 의하여 의미를 취하고, 말은 가깝고 멀다. 시는 형식적으로 질문무답, 반박, 자유응답 수법을 채택하여 신선한 맛을 준다.

송대시는 변화로 가득 차 있고, 수시는' 변화' 를 제창하는 선구자이다.

"진시" 가 보여준 이런 혁신은 틀림없이 송대 시단의 봄바람일 것이다.

피아노가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다면, 왜 상자에 넣으면 음악을 잃을까? 만약 소리가 손가락의 털에서 나온다면, 왜 귀를 통해 손가락 가까이에서 음악을 들을 수 없습니까? 이 시에서 수시의 사고는 피아노가 어떻게 소리를 내는가 하는 것이다. 과학적 근거에 따르면 피아노는 피아노뿐만 아니라 사람의 손가락 점프와 철사 두드리기에 따라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 사람의 손가락과 피아노의 공존은 피아노 소리를 만드는 물질적 기초이다. 양자가 서로 보완해야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

강선의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서로 다른 버튼을 누르면 나무망치가 상응하는 강철을 두드려 다른 소리를 낸다.

이 시는 철리가 있어 묵상으로 가득 차 있다.

불교는 무 () 로 여기고, 생멸하며, 적막 (), 은둔 (), 언약 () 을 추구하며, 즐거움은 정말 없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그래서 음악은 진실과 거짓은 상관없다. "묵락의 합, 자긍심", "자성의 반문, 성성 지존" 을 바탕으로, 선종의 자긍심은 내면의 감정을 통해 이뤄져야 한다.

제목 심부정금은 음악의 소리와의 관계를 가리킨다. 그 사상은' 골엄경' 에서' 소리가 꺼지지 않고 생사가 분리되기 때문에 항상 진실이다' 와 비슷하다.

흥미롭게도,' 심심' 시에 언급된 거문고와 소리의 관계는 피아노 음악의 코끼리와 의문제이며,' 득의망사' 라는 뜻을 내포하고 도연명의' 그러나 거문고, 하고현 상음' 과 이곡과 같은 묘미를 지니고 있다.

"의미" 는 전통 구금 미학에서 가장 강조하는 미학 범주 중 하나이다.

진락의' 뜻' 에 대한 사상은' 한서 시전' 권 5 에서 처음 제기된 것이다. 공자는 드럼을 배우고,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다. 사향자는 "스승이 들어갈 수 있다" 고 말했다.

아들은 말했다: "가을에는 그 노래가 있지만 그 수는 없다. 클릭합니다

"방이 하나 있는데, 편지" 주인이 들어갈 수 있다.

고 말했다: "가을은 그 수를 얻고 그 의미를 가질 수 없다.

한 번, 그는 대답했다. "주인은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고 말했다: "치우는 그 뜻을 얻었지만 그 사람은 할 수 없었다.

한 번, 그는 대답했다. "주인은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고 말했다: "가을은 그 사람을 얻고 그 종류는 없다.

"방이 하나 있는데," 나는 멀리서 보고 있다. 나는 날고 있다. 나는 이것을 재미있게 할 것이다! 어둡고 어둡지만 시간이 길다. 세상의 왕과 왕자들이다. 이것은 유일한 텍스트의 왕이다! 석샹즈는 책상을 떠나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말했다. "좋아! 선생님은 문왕이 단련하는 줄 알았다.

\ "그래서 공자 는 왕 웬 을 알고, 왕 의 목소리를 보유.

이 글은 공자가 조조를 배우는 과정을 기록하고, 그 수 (구조), 그 의미 (의미), 그 사람 (사람), 결국 그 종류 (모양) 를 얻는다.

여기서 처음으로' 의미' 라는 미학 범주를 구금 음악에 적용해 음악의 내면적 의미를 중요한 심미 단계로 삼았다.

이후' 일일' 은 미학의 범주로서 후세 거문론을 관통해 전통 구금미학에 큰 영향을 미쳤다.

송성옥의' 거문론' 에는' 거문고는 고생해서는 안 된다' 는 미적 명제를 제시한 멋진 논술이 있다.' 거문고를 타는 법' 은 자만에 기반을 두고 있다. 잠을 자고 밥을 먹는 것을 잊지 않지만 한두 곡도 조종할 수 없어 가난하다.

"심송폭 짱 거문고 예해금 예능이 뛰어나다." 예해는 음이 없고, 그 뜻은 누드지만, 음외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맹시필은 필담하지 않는다 ").

도연명은' 거문고가 재미있고, 무슨 고생이 현을 연주한다' 는 명제도 음악의 참뜻이 음 그 자체에 있지 않다고 생각하며, 음외에서는 현외 뜻에 대한 그의 추구를 표현하며' 무현' 의 아름다움을 긍정했다.

이로써 구금미학은 코끼리와 의의 관계를 중시하며, 점차 구금미학에서 경상을 중시하는 공식을 형성하여, 뜻을 추구하는 것을 구금 연주의 최고 경지로 삼고 있다.

6 학년 제 1 권 Unit 8 나도 7 급 고쟁 글쓰기와 연주가이다! 나는 많은 취미를 가지고 있지만, 나는 연을 가장 좋아한다.

TV 에서 고연 연주가의 세련된 몸짓과 은은한 악곡을 볼 때마다 나도 훌륭한 고연 연주가가 되고 싶다! 부모님이 마침내 내가 고쟁 학원을 신청하도록 허락해 주셨을 때, 나는 기뻐서 거의 나의 기쁜 마음을 억제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guzheng 을 배우는 것이 더 쉬울 것이라고 누가 생각할 수 있습니까! 정식으로 연을 배우기 시작할 때까지 나는 얼마나 어려운지 깨달았다.

우선, 손을 올바른 자세에 올려 놓으십시오.

처음 놀이를 시작했을 때 손이 너무 낮거나 너무 높았습니다.

또한, 튕겨 때, guzheng 많은 문자열, 각 문자열 은 흰색 입니다. 정확해야만 듣기 좋은 음악을 가질 수 있다. 실수로 손톱을 입지 않으면 손가락에 붉은 자국이 자주 나오는데, 마치 피가 새어 나올 것 같다.

게으름을 피우려고 하면 선생님께 혼나고 학부모에게 비난을 받는다.

예전에 나는 거의 포기하고 싶었다.

그러나 선생님은 우리에게 한 푼의 경작과 한 푼의 수확을 가르쳐 주셨다.

부모님도 나를 격려해주셨고, 견지하는 것이 승리였다.

선생님과 학부모의 도움으로 나는 차근차근 걸어왔다.

구금, 넓고 심오합니다. 이호, 눈물을 흘리게 한다. 쓸쓸하고 슬프고 서늘하다.

고쟁은 부드럽고 아름답다. 때때로 그것은 위엄과 힘이 있다.

서부까마귀' 나' 평호추월' 중 작은 다리 흐르는 물처럼 아름답고 발랄할 뿐만 아니라' 전태풍',' 패왕 해체' 또는' 임안회' 에서 번개처럼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그것은 지라강의 유쾌한 북소리를 흉내낼 수도 있고, 춘강의 달빛 아래 들보를 휘감고 울리는 종소리를 흉내낼 수도 있다.

연을 연주하여 나를 오색찬란한 세계로 데려왔다.

태풍전' 은 나에게' 단결이 위대하다' 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고, 부두 노동자들이 태풍에 맞서 싸우는 정신은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임충야벤' 은 임충이' 양산을 핍박하다' 는 식의 무력함을 느끼게 했다. 물을 끼얹다' 는 내가 행복한 군중 속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며, 이 특별한 명절에는 특별한 방식으로 축복을 교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는 이 길을 따라 내려가기로 결정했다, 절대 중도에서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소리" 를 묘사한 작문이 구금의 목소리를 어떻게 쓰는지 흥미진진하다. 범음은 가볍고 또렷하며, 산음은 차분하고 두터우며, 소리는 느긋하거나 격렬하거나 무겁습니다.

특히 음표, 획, 반죽, 운율을 좋아하는 지법은 정말 그런 멋을 실감하게 한다. 그런 예상치 못한 맛은 마치 향기가 공중에서 천천히 춤을 추는 것 같고, 실하고 텅 비어 있는 것 같다. 그 사이, 국화의 수묵구름처럼, 곽의' 초봄도' 에서 싹이 나고 노랗다.

매번' 고인 기억' 을 연주할 때마다, 원래의 범음 이후, 그 반복된 노래는 칠현금이 내 손가락 아래에서 흐느끼는 것처럼 느껴졌다. 마치 한 가닥 부러지는 듯한 푸른 연기처럼 연결하려고 했지만, 실제로는 할 수 없었다. 그들은 희망이 없이 궐기하여 궐기 속에서 계속 앞서고 싶어 한다.

오랜 친구가 천천히 피아노 앞으로 들어갔다. 그것은 나의 오랜 친구입니까, 아니면 고대인의 오랜 친구입니까? 거문고 줄이 윙윙거리는 소리가 진동하며, 자신의 마음이 조금씩 억눌린 것을 느꼈지만, 결국은 텅 비어 있었다.

아마도 이것은 오늘날 사람들 사이에 간격이 없기 때문에 기러기 전서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우리는 자신의 소울메이트를 업신여기고, 별이 드문 밤에 고인을 그리워하는 것을 부끄러워하며, 고인을 애틋하게 그리워할 필요도 없다. 어쩌면 우리는 아무것도 없을지도 모릅니다. 우리의 오랜 친구는 공기처럼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다시 만날 때 우리는 모두 신인입니다. 이제 사람들은 곧 옛 친구가 되어 도시의 구김 속으로 사라졌다.

우리의 추억은 더 이상 강이 아니라, 단지 일부분일 뿐, 가끔 날의 틈에 나타난다.

구금에 대한 당신의 이해 (800 자 이상) 구금은 중국 전통음악사 문화 중 가장 오래된 대표악기입니다. 구금 예술은 중국 음악사, 미학사, 사회문화사, 사상사, 악기 제작사에서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중국 고대 정신문화가 음악에서 중요한 대표 중 하나로 중국 전통음악문화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 때문에 2003 년 구금은 유네스코' 인간의 구두와 무형유산' 에 선정돼 곤곡에 이어 중국의 두 번째 문화범주가 됐다.

...

구금을 잘 배우려면 반드시 일정한 고전 문학과 수학 소양이 있어야 합니까? 나는 네가 어디에서 이 말을 들었는지 모르겠다. 수학과 구금이 이렇게 큰 관계가 있다는 말은 듣지 못했지만 고전문학과 우수한 문학 작품을 많이 읽으면 구금을 배우고 음악회를 더 잘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수학을 잘 배우는 것은 좋지만, 음악을 배우는 사람들은 대부분 이미지 사유가 좋고, 논리적 사유에 편차가 있다. 즉, 일반적으로 문과가 좋고, 이과가 나쁘고, 수학이 좋지 않다.

진덕 정신과 대학생의' 학습' 구금은 중국 전통 음악 문화의 보물이다. 선진시대부터 그것은 사대부의 정신생활에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강은 그것을 "제기 중, 진덕이 상" 이라고 칭찬했다. 이에 따라 구금은 문인층에서 대대로 전해져 순악기의 지위를 뛰어넘어 풍부한 정신적 내포를 얻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구금에 직면할 때 흔히 이런 곤혹에 직면한다. 즉, 구금은 일종의 악기이며, 그 연구는 음악사의 범주에 속해야 하지만, 그것의 발전, 형성, 유통, 연구는 사람들의 정신생활에 큰 영향을 미친다.

우리가 구금에 직면하기만 하면, 그것과 문화 행렬 사이의 탯줄을 자르고, 음악사에 존재하는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순수한 문화 현상으로 특정 음악 환경을 벗겨서는 안 된다.

이를 바탕으로 구진의 음악 정신은 일종의 종합이다. 학제 간 관점에서 다차원적인 관찰을 해야 이 문화 보물의 존재 가치를 더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송대는 중국 봉건 사회의 문화 고봉이자 구금 음악 문화 발전의 중요한 시기이다.

공자 구름은 말했다: "사람들을 안전하게 다스리고, 예의를 잘 지키지 않는다. 풍속을 바꾸고 풍속을 바꾸며, 음악을 잘하지 못한다.

송대 문인은 구금을 정치적 이상의 일부분에 포함시켰고, 구금 음악을 3 대 통치의 이상적인 사회의 그림자로 여겼다.

적극적인 실천을 바탕으로, 그들은 구금 음악의 신앙을 더 탐구하고 총결하였다.

구금이 지금까지 전해지면서 자신의 정신을 잃지 않았다. 당대 대학생들에게는 교육에 불리한 상황이 많지만, 진덕정신을 참고해 고대 인문학의 고상한 정서를 배울 수 있는 것도 대학생의' 학습' 에 지울 수 없는 의미가 있다.

첫째, 근면 정신과 "학습" 의 관계. 세상이 어렵습니까? 그것은 쉽게 어렵다; 하지 않으면 쉬운 사람도 어렵다.

사람이 배우기가 어렵습니까? 배우면 어려운 사람도 쉬워진다. 배우지 않으면 쉬운 사람은 어렵다.

학습의 정신은 분명하다. 사람들이 어떤 직업에 종사하든, 그 이유는 첫째, 취미가 그들의 심신을 즐겁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그로부터 물질적 수익을 얻는 것이다.

비전문가 아마추어로서, 대부분 구금 예술을 배우는 것을 첫 번째 목적으로 한다. 자신이 사랑하는 사업에서 대부분은 특별한 이익을 얻으려 하지 않고 스스로 돈을 써서 피아노를 배워야 한다.

배우기 위해' 는 구금 애호가들이 구금 예술을 배우는 원동력이자 당대 구금 예술이 생존하고 보급할 수 있는 기초이다.

...

어쩐지 좀 편하고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 같아요.

담담한 차 향을 한 모금 맛보다가 갑자기 자신이 차를 아는 사람도 아니고 차를 맛볼 줄 아는 사람도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다만 차 속에는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는 맑은 향기가 느껴져 모락모락 올라왔지만, 그런 특별한 농후함은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차, 차, 차, 차, 차, 차)

차는 이미 식었지만 쓴맛이 나는 향기가 사라지지 않아 아직 안에 남아 있다.

갑자기 마음속에 알 수 없는 편안함을 느꼈다.

차 한 잔 때문이에요. 그것뿐이에요. 다른 이유는 없어요.

이로 인한 편안함, 나는 어디서 왔는지, 아마도 차의 맛이나 다른 이유 때문인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편안함명언)

다시 한번, 가득 찬 뜨거운 물이 넘어졌으나, 마음속의 편안함은 오히려 많이 줄어들었다.

그 냉차 한 잔이 내 마음을 서늘하게 하고 내 마음을 더 편하게 해 주었기 때문인가?

뜨거운 차는 마음속의 서늘함을 약화시켰기 때문에 편안함도 자연히 경감되었다.

좋은 차 한 잔은 물론 매혹적이지만, 좋은 냉차 한 잔은 뒤에 있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섬세하고 기름진 가공으로 차 이외의 역사를 볼 수 있는 것 같다. 차원 외에도 각 조대의 풍류 인물이 있다. 그들은 * * * 천성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바로 차를 맛볼 줄 아는 것이다.

어쩐지 차는 고대에는 일종의 음료로 존재했기 때문에 조용하고 아득했다.

음악 선생님은 문인들이 기본적으로 구금을 연주한다고 말했는데, 문인 특유의 고의적인 것이 되어 차의 본질과는 거리가 멀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사실 차라면 인품이 있을 뿐만 아니라 평범한 서민도 그로부터 다른 맛을 낼 수 있다.

차를 마시는 편안함이 차에서 나온 것인지, 마음에서 나온 것인지 알 수 없다.

사람들은 종종 마음이 조용하다고 말한다. 우리가 정말 그렇게 할 때, 우리가 맛볼 때만, 대홍포,' 벽라춘',' 철관음',' 이름조차 없는 시골 차' 와 같은 좋은 차 한 잔이 같은 맛을 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순박하고 조용하다

차를 마실 때만 진정으로' 조금 쾌적하다' 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왜냐하면 차의 냉막 때문에 멈출 수 없을 정도로 그때는 욕망도 없었고, 차에 대한 갈망도 느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 고대 차, 거품 샘물, 천연 녹색 공예, 오리지널.

나는 일찍이 대나무 숲에 누워 여름 청차 한 잔을 즐기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지 상상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는 상상의 공간을 많이 줄 수 있다. 그런 청아하고 담담한 은둔은 마치 일종의 귀착점, 일종의 정신가옥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은은한 마음이 마음에서 우러나와 여름에 차를 마시는 것은 잊을 수 없을 것이다.

출처를 명시해 주시겠습니까? 구금을 배우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