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강은 문학과 음악 방면에 조예가 어떻습니까?

강강의' 성무애락론' 은 음악에 대한 많은 연구가 있는 책이다. 이 책은 음악이 슬픈지, 음악이 풍속을 바꿀 수 있는지, 음악 미학의 대학 문제도 다루고 있다. 그는 음악의 본질과 온톨로지를 논술했다. 음악은 일종의 객관적인 영향이고, 슬픔은 사람이 감동을 받은 후의 감정 표현이라고 지적했다.

강 () 의 성무애락론.

음악 자체는 슬픔과 행복에 대한 사람들의 감정적 이해와는 무관하다. 지강은 음악에 슬픔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데, 듣는 사람이 기분이 좋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당연히 그가 들은 음악도 슬프다.

음악은 유도와 전파 기능을 가지고 있다. 강 씨는 반대했다. 한나라 이래로 통치자들은 음악을 정치와 사회 교제의 도구로 삼았다. 그는 국왕만이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을 반대하고, 일반인이 음악을 듣는 것은 불법이다. 그는 음악예술성을 무시하는 행위에 반대하고, 지강도 음악을 점술의 소품으로 받아들일 수 없다.

Ji kang 이 본 것은 음악의 형식적인 아름다움입니다. 강 씨도 음악 내용을 논의하고 갈등을 감상하는 최초의 사람이다. 지강은 음악에 대한 오해를 보고 음악의 본질을 정확하게 인식하는 것은 작곡가가 모든 청중에게 보여주고 싶은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이다.

반영된 음악 사상은 음악이 봉건 정치에서 벗어나' 예악형' 을 실시한다고 주장한다. 중국 봉건 사회가 음악을 인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자 중국 음악미학의 양대 사상의 원천이기도 하다.

지강의 음악 연구는 누구나 볼 수 있다. 그의 문장 은 고대 음악 의 흐름 에 큰 영향 을 끼쳤고, 사람들 은 음악 에 대해 더 깊은 이해 를 하게 되었다.

지 강 (Ji kang) 의 수용시

삼국 시대 지강이 쓴 오언시입니다. 시 전체는 지강과 대나무 숲 칠현이 쓴 것이다. 그들은 산을 넘고 산을 넘어 편안한 생활을 하고 있다. 이 시의 전반부에는 아름다운 산천이 묘사되어 있어 마음이 후련하다. 시인은 극도로 느긋한 마음가짐으로 이런 칵테일 파티 느낌이 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Ji kang 의 "칵테일시"

대나무 숲 칠현' 은 위진 시대에 생겨났다. 그들 대다수는 경력이 매우 어렵다. 법정에서 죽임을 당한 재난을 피하기 위해 그들은 목표를 찾고 더 높은 생활수준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때때로 그들은 시를 쓰고, 피아노를 치며, 세상에 불공평한 감탄을 표현한다. 때때로 그들은 산에 올라 내려다보며 자연에 대한 숭고한 열망에 대해 이야기한다. 자연의 세례를 거쳐 그들은 정신의 기탁과 즐거움을 얻었다.

이 시의 전반부는 시인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쁨을 충분히 표현했다. "행복" 이라는 단어가 나오자마자 문장 전체를 위한 유쾌한 기조를 정했다. 처음에 시인은 대자연 속에서 관직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매우 기뻤다. 아름다운 풍경에 직면하여 시인은 도취되었다.

향꽃이 만발하여 탑이 먼 곳에 우뚝 솟아 있다. 나무의 가지와 잎이 서로 얽혀 있어 잉어가 깊은 담에서 즐겁게 장난치고 있다. 이런 느낌, 이런 느낌은 자연이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신비로운 면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를 작가가 어찌 감동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이 시의 후반부에는 경물 묘사에서 서정적 표현으로, 감정 색채는 최초의 기쁨에서 사고로 바뀌었다. 좋은 친구 응우옌이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팔 수 없다는 생각에 그는 더욱 걱정했다. 주변 친구들에 대한 지강의 상상력은 이런 즐거운 심정을 나누고자 하는 시인의 열망을 충분히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산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즐거운 심정 뒤에서 시인은 알 수 없는 감정을 드러내며 시 전체에 은은한 색채를 띠었다. 이것은 강시의 큰 특색이자 위말 시인의 공통된 마음이다.

강 씨의 비분시

강강의 쓴음시는 삼국 시대 강강의 작품이다. 이 시는 지강이 쓴 것으로, 육안이 모함된 것에 대한 그의 분노를 표현했다. 그의 생활 속의 우울함과 이 세상의 흑백을 거꾸로 표현했다. 시 전체가 지 강 자신의 입장을 분명히 밝혔다. 그는 사마의 정치적 태도를 단호히 반대하여 이 불공정한 사회와 끝까지 싸워야 한다.

분노한 시

그것은 지강의 중요한 저작으로, 지강의 인격과 사상을 연구하는 중요한 참고 자료이다. 우리는 이 시를 읽을 때, 우선 그것의 작문 배경을 이해해야 한다. 사료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지강의 절친한 친구 육안은 이때 형에게 모함을 당해 감옥에 갇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지강은 형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육안의 형이 주범이라고 말했지만 당시 법정은 지강이 생각한 것이 아니었다. 그래서 지강은 질 줄은 몰랐지만, 지강은 루안을 탓하지 않았다.

이 시는 육안이 체포되어 투옥된 후에 쓴 것이다. 사실 이 시는 더 깊은 이유가 있다. 이것은 시인의 독특한 개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우리는 위말정치가 상당히 어둡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조정에서 성실한 지식인들은 언제든지 소인들에게 목숨을 앗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주린 칠현은 그들의 직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피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어둠을 보았기 때문이다. 칠자 중 가장 성공한 지강은 군대에 가고 싶어 전선에 나가 사마의 집을 쳤다.

이 시를 쓰는 직접적인 이유는 루의 불의에 대한 포획이지만, 더 깊은 의미는 저자가 특정 감옥 환경에 처해 인류의 옳고 그름에 대한 분노를 표현한 것이다. 이 시에서 지강은 사마사와의 협력을 거부하는 완고한 태도를 다시 한 번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