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배움을 위해 늘고, 도를 위해 잃는다" 는 것을 이해할 수 있는가?

바이두에게' 배울수록 길을 잃는다' 는 나의 대답이' 더 많이 배울수록 길을 잃는다' 는 의미' 라는 것을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의 첫 번째 답안.

강형: 다큐멘터리

철학의 절정: LV.5 20 19-02- 19.

자연의 답은 공부가 점점 나빠지는 것이다. 무슨 뜻이에요? 치유도를 배우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 대답

강가 (전명석군)

철학의 절정: LV.3 1 분 전

공부가 나날이 나빠지는 게 뭐지? 점점 더 많이 배우고, 도를 위해 점점 더 많이 잃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대답: "가장 간단한 대답은 노자 선생의 본의는" 배워야 할 지식의 양이 정량적이기 때문에 배워야 할 지식이 많을수록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는 것이다. 따라야 할 도의 법칙으로서, 또한 양이 있다. 네가 배운 지식의 순차적 증가 (이익) 는 객관적인 법칙량의 상응하는 감소 (손실) 이다. " (여기서 나는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이 문장 본문은 거의 만 개에 가까운' 약간' 이다.

첨부:

자기 해석, 자기 평가 및 자기 해설

철학의 절정: (나는 Geng 형제 자신의 가명이다)

학문에 있어서, 도에게는 매일의 손실이다. 궁극적인 의미, 궁극적인 대답, 그리고 대답. 나는 노자 선생의 원래 의도의 전방위적 관점에서 지혜와 지식의 인과 진리에 대한 층별 인식에 대한 졸견을 가지고 있다.

철학의 절정 (응답자) 37 분 전

노자의 본의는 이렇게 말하는 것이다. "배워야 할 지식의 양이 정량인 것처럼, 네가 배운 지식이 많을수록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따라야 할 도의 법칙으로서, 또한 양이 있다. 네가 배운 지식의 순차적 증가 (이익) 는 객관적인 법칙량의 상응하는 감소 (손실) 이다. " (이 대답은 궁극적 인 대답입니다)

철학의 절정 (응답자) 38 분 전

노자 선생은 도덕경 신비의 전당의 열쇠를 아낌없이 인류에게 넘겨주었다. 일명' 도덕경' 제 48 장의 토론으로, 강형은 인용시' 도덕경' 제 48 장을 써서, "경리를 취하면 경경이 쉽고, 경경을 풀기가 쉽지 않다" 고 말했다. 이치를 배우려면 지식을 세어야 한다! 수수께끼가 되는 것이 얼마나 합리적인가! 네 가지 주제는 이것으로 끝납니다. 하나는 매우 철학적이라는 뜻이다. 만약 네가 100 크로나가 없다면, 너는 적어도 8 벌의 옷을 가져야 한다.

철학이 삼족정립 (답변 사례는 이렇다!

바이두에게' 배울수록 길을 잃는다' 는 나의 대답이' 더 많이 배울수록 길을 잃는다' 는 의미' 라는 것을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의 첫 번째 답안.

강형: 다큐멘터리

철학의 절정: LV.5 20 19-02- 19.

자연의 답은 공부가 점점 나빠지는 것이다. 무슨 뜻이에요? 치유도를 배우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 대답

강가 (전명석군)

철학의 절정: LV.3 1 분 전

공부가 나날이 나빠지는 게 뭐지? 점점 더 많이 배우고, 도를 위해 점점 더 많이 잃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대답: "가장 간단한 대답은 노자 선생의 본의는" 배워야 할 지식의 양이 정량적이기 때문에 배워야 할 지식이 많을수록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는 것이다. 따라야 할 도의 법칙으로서, 또한 양이 있다. 네가 배운 지식의 순차적 증가 (이익) 는 객관적인 법칙량의 상응하는 감소 (손실) 이다. " (여기서 나는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이 문장 본문은 거의 만 개에 가까운' 약간'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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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해석, 자기 평가 및 자기 해설

철학의 절정: (나는 Geng 형제 자신의 가명이다)

학문에 있어서, 도에게는 매일의 손실이다. 궁극적인 의미, 궁극적인 대답, 그리고 대답. 나는 노자 선생의 원래 의도의 전방위적 관점에서 지혜와 지식의 인과 진리에 대한 층별 인식에 대한 졸견을 가지고 있다.

철학의 절정 (응답자) 37 분 전

노자의 본의는 이렇게 말하는 것이다. "배워야 할 지식의 양이 정량인 것처럼, 네가 배운 지식이 많을수록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따라야 할 도의 법칙으로서, 또한 양이 있다. 네가 배운 지식의 순차적 증가 (이익) 는 객관적인 법칙량의 상응하는 감소 (손실) 이다. " (이 대답은 궁극적 인 대답입니다)

철학의 절정 (응답자) 38 분 전

노자 선생은 도덕경 신비의 전당의 열쇠를 아낌없이 인류에게 넘겨주었다. 일명' 도덕경' 제 48 장의 토론으로, 강형은 인용시' 도덕경' 제 48 장을 써서, "경리를 취하면 경경이 쉽고, 경경을 풀기가 쉽지 않다" 고 말했다. 이치를 배우려면 지식을 세어야 한다! 수수께끼가 되는 것이 얼마나 합리적인가! 네 가지 주제는 이것으로 끝납니다. 하나는 매우 철학적이라는 뜻이다. 만약 네가 100 크로나가 없다면, 너는 적어도 8 벌의 옷을 가져야 한다.

철학의 절정 (응답자) 1 시간 전

Geng ge: 유: "여기 궁극적 인 대답은 한 단어 이상을 말할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 "학습이 점점 중요해짐에 따라" 는 "지식, 지혜, 지식의 총량은 총량의 100% 이며, 사람들이 이미 배운 그 부분의 일일 수익수는 객관적인 존재의 자연법칙수의 일일 손실과 거의 같다" 는 뜻이다.

● ★★★★★★ ★ ★ ★ ★ ★ ★ 도로로서의 일일 손실' 은 "법칙과 원리의 총 수가 무수히 많은 100% 이며, 사람들은 이미 파악되고 해체된 사상의 수를 이해하고 흡수하는 일일 손실의 수는 인간이 이미 배운 일일 소득의 수와 거의 같다" 는 것을 의미한다

20 19-09- 12 에서 편집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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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2020-06-25

"배우고 우월하다, 도가 좋지 않다" 는 의미를 설명하다.

공부가 발전함에 따라 도를 위해 길을 잃고, 그다음은 실실과 실실, 그래서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 중국어 어휘이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천하의 대악을 무릅쓰고, 왕왕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천하의 대악을 무릅쓴다. 원문: 공부가 점점 나빠지고, 도가 점점 나빠져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천하의 대악을 무릅쓰고, 왕왕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천하의 대악을 무릅쓴다. 노자' 도덕경' 제 48 장 학생들의 지식은 점차 증가해야 한다. 진리를 찾는 사람은 자신의 주관적 의식, 사고, 견해를 점차 줄여야 한다. 인간의 주관적 의식과 사유 견해는 모두 자신의 한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진리를 찾는 길에 장애가 될 수 있다. 자연계의 진리는 구분할 수 없기 때문에 진리를 찾을 때 자신의 주관적 의식과 사유 견해를 점차 줄여야 한다.

68320 19- 10-27 찾아보기

도교와 공부가 나날이 빠져나가는 것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

공부는 성장하고, 도는 실의에 빠져 있다. 손해를 보고 손해를 입히고,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노자의' 도덕경' 에서 나왔다." "학습" 은 지식이나 기술을 가리킨다. 그것은 제한적이고, 쉽게 파악할 수 있고, 가르칠 수 있다. "도" 는 자연의 천도를 의미하며, 세상의 모든 가르침과 물음을 가리키며, 무궁무진하고, 파악하기 어렵고, 거슬러 올라갈 수 없다. "이익" 은 증가, 확장, 전체, 즉 우수성을 의미합니다. "손실" 은 감소, 삭제, 단순화입니다. 무위' 는 자연의 천도이다. "모든 것을 다 한다" 는 것은 단순하고 부자연스러운' 어떤 일' 의 수준이 아니다. "무위" 와 "무위" 는 천지의 조화, 도법의 자연스러운 융합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배울수록 더 많이 배운다" 는 것은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것이 끊임없이 풍부하고, 완벽하고, 향상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도해를 위해" 는 주관에서 객관까지, 이상부터 현실까지, 물질에서 정신과정에 이르는 장애물을 하나하나 끊어 자연과의 편리한 소통을 찾고, 도와 만나 예술과 인생의 최상의 상태를 실현하는 것이다. 상실과 상실, 감산과 감산, 제인과 제인, 계약과 계약 재계약,' 도' 가 나타났다. 길을 구하는 과정에서 넓은 공간이 열렸다. 이렇게 복잡한 과정은 중국에 가서 간단한 과정을 남기는 것이다. 하기 위해서가 아니지만 하기 위해서도 아니다.

14773620 17-09-25 찾아보기

공부는 성장하고, 도는 실의에 빠져 있다. 해명

공부가 발전함에 따라 도를 위해 길을 잃고, 그다음은 실실과 실실, 그래서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 중국어 어휘이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천하의 대악을 무릅쓰고, 왕왕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천하의 대악을 무릅쓴다. 원문: 공부가 점점 나빠지고, 도가 점점 나빠져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천하의 대악을 무릅쓰고, 왕왕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천하의 대악을 무릅쓴다. 노자' 도덕경' 제 48 장 학생들의 지식은 점차 증가해야 한다. 진리를 찾는 사람은 자신의 주관적 의식, 사고, 견해를 점차 줄여야 한다. 인간의 주관적 의식과 사유 견해는 모두 자신의 한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진리를 찾는 길에 장애가 될 수 있다. 자연계의 진리는 구분할 수 없기 때문에 진리를 찾을 때 자신의 주관적 의식과 사유 견해를 점차 줄여야 한다.

130 찾아보기107292018-03-31

노인은 말했다: 배우고 우월하면 벼슬을 하고, 길은 훌륭하지 않다. 상실과 실실로 무위하다. 어떻게 설명할까요?

배우고 점점 많아지고, 도를 잃고, 잃어버리고, 잃어버리고, 무위하다. 노자의' 도덕경' 제 48 장부터 이 장에서 노자는 통치자가 제창하는' 예악정교' 를 비난하며 이런 학문이 위선의 근원이라고 여겼다. 이런 "학습" 은 받아들일 수 없다. 오직' 길' 만이 위선을 줄이고,' 무위' 의 경지에 이르며, 세상을 지배할 수 있다. 원문: 공부가 점점 나빠지고, 도가 점점 나빠져서 무위다. 무위하고 하지 않는 것은 없고, 천하를 취하면 왕왕 취하지 않는다. 또 어떤 것은 이 세상을 가져가기에 충분하지 않다. 참고: 통치자가 제창한 예락정교에 대해 더 잘 알게 되면서 거짓된 것이 날로 늘어나면서 사람들은 위선이 될 뿐만 아니라 더욱 똑똑해졌다. 자연을 탐구하고 위대한' 도' 를 따라 위선을 날로 줄이다. 거짓된 것을 끊임없이 줄여야' 무위' 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만약' 무위' 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면, 모든 일에 차이를 만들 수 있다. 확장 데이터:

가와에 쓴 헌책' 노자주' 에서' 증학' 에 대한 해석은' 공부도 정치 종교 예악의 학문' 이다. 점점 더 많은 에로틱 한 장식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도를 잃는 날" 은 "도는 자연의 길" 이라고 설명했다. 낮에 잃어버린 사람들은 정욕과 장식이 낮에 손실을 없앴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득실은' 학습' 과' 도' 자체가 아니라' 정욕 장식' 이다. 현대주의' 노자해' 는 이곳의 학문을 학례로 정의하면 범위가 더 작아진다. 주도' 장자' 를 인용했어? 지북? ""의식 제 1 난. 그래서 득도자는 반드시 목숨을 잃는다. "(중화서국, 1980 판, 124 면) 진고응은 "노자주" 라고 말했다. "학습을 위해 배우는 것은 외물을 탐구하는 지식 활동을 가리킨다. 이곳의' 학습' 은 좁고, 인의지례의 추구만을 가리킨다. 이런 지식은 사람의 식견과 총명함을 증가시킬 수 있다. " "도가 되는 것은 사고나 경험을 통해 사물의 무차별 상태를 이해하는 길이다. 이곳의' 도' 는 자연의' 도' 와 무위의' 도' 를 가리킨다. " (중화서국, 1984 판, 250 면) 장 "노자 해설" 은 "이 주 (중공) 가 급소를 찌르는데, 사실은' 학습' 과' 도' 의 요지를 드러내는 것" 이라고 말했다. 배움을 위해' 는 지식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지식은 요 몇 년 동안 점점 더 해박하게 되었다. 문도 (북서 제 2 판은 도, 곽점 죽간노자 제 2 판, 마치 도인 것 같다-지도)' 를 슬림하고, 가만히 보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욕망도 없고, 그래서 자멸하고, 간단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중화서국, 1996 판, 54 면) 쑤 실크" 노자 "에 대한 주석, 번역 및 연구는" 학습 "을" 구체적인 학문 (주로 학인, 학례, 학문화 등) "으로 해석한다 [위] 왕필의' 노자주' 제 2 부에서는' 일학' 을' 힘써 행하고, 배워서 적용한다' 고 해석한다. 이것은 도와 일의 손실이다' 를' 허무에 대항하는 욕망' 으로 해석하다. "분명히, 학습에 대한 이해는 모든 지식과 기술을 포함하여 더 광범위하다. 그러나 학습과 도가 두 가지 범주라는 점도 더욱 명확해졌다. 학문을 하는 방법은 매일 더 많은 이익을 얻는 것이고, 도를 하는 방법은 더 많은 것을 잃는 것이다. 즉, "(Lao Tzu) 는 일반적인 규칙과 개별 사물을 이해하는 방법이 달라야 함을 지적했다" ("Lao Tzu 철학 토론" 참조, "Lao Tzu 주 주석" 참조). 많이 읽었다고 해서 너의 도학이 망가진 것은 아니다. 따라서 [청] 장어는 "노자략" 이라고 썼다. "선비는 지식탐구자, 더 욕심이 많다. 최종 분석에서 타오 사람, 그래서 그 날 잃고 싶어. 피해를 입은 사람은 가고 싶지 않고, 이유 없이 잊지 않는다. 잃어버리고 다시 잃어버리는 바람에 아무 일도 하지 않고, 그 다음에 도와 맞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도를 위해 하지 않으면, 물건은 보수를 받을 수 있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클릭합니다 [청] 이 쓴 \ "타오? 주용' 권 아래서도 "많은 책을 읽고 널리 견문, 학문, 학문이 외부에 있기 때문에 매일 학문으로부터 유익을 얻어야 한다" 고 말했다. 빈 도로, 도로 를 포함, 그래서 하루 는 그것을 절단 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관련되다

배울수록 더 많이 배운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Geng ge 는 더 많이 배울수록 무엇을 의미합니까? 점점 더 많이 배우고, 도를 위해 점점 더 많이 잃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대답: "가장 간단한 대답은 노자 선생의 본의는" 배워야 할 지식의 양이 정량적이기 때문에 배워야 할 지식이 많을수록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는 것이다. 따라야 할 도의 법칙으로서, 또한 양이 있다. 네가 배운 지식의 순차적 증가 (이익) 는 객관적인 법칙량의 상응하는 감소 (손실) 이다. " 여기서 나는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 자연스럽게 공부가 나빠지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치유도를 배우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답 Geng ge () 가 쓴 철학의 절정: LV.3 1 분 전 공부가 점점 나빠지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점점 더 많이 배우고, 도를 위해 점점 더 많이 잃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대답: "가장 간단한 대답은 노자 선생의 본의는" 배워야 할 지식의 양이 정량적이기 때문에 배워야 할 지식이 많을수록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는 것이다. 따라야 할 도의 법칙으로서, 또한 양이 있다. 네가 배운 지식의 순차적 증가 (이익) 는 객관적인 법칙량의 상응하는 감소 (손실) 이다. " 여기서 나는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 공부가 나날이 나빠지는 게 뭐야? "더 많이 배우고 더 많이 잃는 것" 이란 무엇입니까? Geng 형 (tianming shijun) 은 소개시 "도덕경" 제 48 장, 예언시 한 곡을 썼다. 강형 (전명석 군인) 은 역사에 관한 고전 저작을 한 권 썼다. 모르면 피부에 상처를 줄 수 있어요. ! 이치를 배우려면 지식을 세어야 한다! ! 수수께끼가 되는 것이 얼마나 합리적인가! ! 네 문제를 끝까지! 하나는 매우 철학적이라는 뜻이다. ! 만약 당신이 100 크로나가 없다면! 적어도 8 통의 옷. ! 강형: 조우 20 19 65438+ 10 월 7 일 6: 55. 이 시는 오리지널이다. 약 5 분 정도 걸립니다. 특별설명: "'도덕경' 제 48 장 예언시의 제목을 말하자면 언뜻 보면 현묘를 표방하고 난해함을 과시하는 것 같다." 시 전체가' 물처럼 밋밋하고, 거위노래처럼 단순하고 무미건조하다' 는 내용을 보면, 강형이 자신의 글을 더 명확하게 하기 위해' 아주 간단한 동요로 어린아이가 소집 언어를 하는 것 같다.'' 도덕경' 제 48 장의 큰 문제를 말하고 있다' 고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전능에 가까운 통재능력이 없으면 철학, 문학, 역사의 경전을 배우러 간다면, 노자의' 도덕경' 제 48 장' 도덕경' 신비철학의 지혜를 여는 열쇠의 인지 수준이나 수준을 이해하기 어렵다. 철학의 절정은 루 3 -4 분 전, 노자 선생이' 도덕경' 신비의 전당의 열쇠를 예약없이 인류에게 준 것, 즉' 도덕경' 제 48 장의 감상이다. 강형 (전명석군) 의 한 문장: 이 영화는' 도덕경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법' 에 대한 공부가 점점 나빠지고 있다. "뭐라고 말해, 파커: 백가호 03-22 10: 5 1 댓글을 달았어." 노자' 도덕경' 제 48 장:' 학문이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그 까닭을 안다' 는 원래의 의도는' 도덕경' 신비의 전당을 여는 열쇠가 될 것이다. 이 열쇠의 마법은 완벽하다: "천지를 뒤덮고, 모든 것을 포괄하고, 지식의 집합이라고 할 수 있고, 철학적 지혜의 극치라고 할 수 있고, 도덕적 이성의 끝이라고 할 수 있고, 논리적 사고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 "화이트, 화이트; 그의 "치유도를 배우라" 는 말에 대해 말하자면, "수많은 사람들이 누가 설명했는지, 누가 또 사람을 설득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하고 있다. 거의 없거나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누가 분명히 말할 수 있을까? 이 문제에 관해서는, 정말 한 사람만이 답을 줄 수 있다!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너도 나도 아니고, 노자선생 본인이지, 그가 아니야! 왜 그렇게 말하죠?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도덕경' 에 대한 전면적인 이해가 있고, 노자 선생의 많은 이론적 관점의 진정한 의미를 최대한 이해할 수 있어야' 치유도' 라는 여덟 글자의 진정한 의미와 본의를 기본적으로 설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 만약' 도' 가 뭐죠? 덕이란 무엇인가? 도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독일" 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도덕" 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무위" 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도덕경" 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타오" 와 "독일" 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도덕경" 과 이경은 어떤 관계입니까? 만약 여러분이 일련의 문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렇다면' 치유도 배우기' 라는 대철학의 의미를 이해하는 것은 하늘에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다. 장어 수사는 늘 곤혹스러워한다. Geng 형제 \ "도덕적 고전 \" 제 48 장 원문은 점점 더 배우고, 도로 손실, 손실, 그래서 활동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4 를 가져가세요. 세상에는 아무것도 없다, 5. 세상을 가져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도덕경' 제 48 장 감상과 소개 (1): 노자 선생은 모든 철학적 지혜의 균형, 불균형, 일반균형의 법칙, 그리고 이 보편적 법칙에 의해 지배되는 모든 고급 논리 사고 의식의 평등, 평등, 모순, 배중법, 배타, 배제, 시비, 내외를 인류에게 보여 주었다 (2)' 도덕경' 은 도, 도덕, 무위, 무위의 정의에 대해 어떤 답을 가지고 있으며,' 도덕경' 의 정의는 무엇인가? 나는 제작되고 전시된 문장 발표를 했다. "나는 내가 찾은 것을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3): "더 많이 배워야 한다. 도로에 대한 손실. " 이 말은 노인이 특별히 설계한 열쇠로,' 도덕경' 신비의 전당의 대문을 여는 데 쓰인다. (4): "더 많이 배워야 한다. 이 말은 바로 노자 선생이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은 말이다. 그것은 바로 "더 많이 배워야 한다" 는 것이다. "도로의 손실을 위해서." 바로 노자 선생이 말하려는 것이다. "인류가 축적한 지식의 총량의 증가는 우주 법칙의 총량 감소와 일치하며 대응 균형, 대응 비율, 대응 등량 균형 상태이다." (5): "더 많이 배워야 한다. 도로에 대한 손실. " 사상 이론의 관점은 노자 선생의 초심을 반영하였다. 그가 말하고 싶은 것은 "인간 학습의 총량과 도덕법칙과 원칙의 총량 사이의 관계는 균형을 이루고 있다" 는 것이다. "이것보다 많고 저것보다 적다", "그것보다 적다", "그것보다 많다" 는 상태입니다. " (6) 유례없는 언어 어휘로 설명해야 할 문제는' 인간 지식으로서, 그것은 무에서 유, 유무에서 무한 시공간의 단계적 과정' 과' 도덕법' 이다. 또한' 빈 무한' 에서' 빈 무한' 까지,' 빈 공간 무한' 에서' 빈 무한 규칙 과정' 의 문제이기도 하다 이 문제는 언뜻 보기에는 모순인 것 같지만, 논리적 사고의 동률적 동기화 법칙을 위반하는 현상인 것 같다. 그러나 노자 선생의 인간성도의 초심의 실질적 관점에서 볼 때 합리적이며 논리적 사고의' 동일성' 이나' 동기화 법칙' 의 논리 규칙을 위반하지 않는다. (7): "도덕경" 은 이경에서 태어났다. "도덕경" 은 <역경> 기반이자 <역경>, 더 이성적이고 이론적이다. "예" 는 "없음" 에서 태어났습니다. 존재와 허무관계의 정의는 존재와 허무는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의존적이라는 것이다. (노자어,' 무에서 태어났다',' 상생에서 태어났다') 배우고 우조시, 도가 정확하지 않다' 는 말은 <역경> 속' 리' 와' 피해' 와 같은 말이다. "(여기에 너무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에, 나는 툭하면 멈출 수밖에 없다. 한 마디도 더 말할 수 없다. (8): (8): "배울수록 더 많이 배울수록" 노자 선생의 사상 이론의 본의에 따르면, "-인류 지식의 총량에 관한 한, 끊임없이 축적되고 증가한다" 는 뜻입니다. "노자 선생의 사상 이론의 원래 의도에 따르면,"-도덕법의 총량에 대해 말하자면, 끊임없이 유실되고 감소하는 것이다. "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노씨' 가' 도' 나' 덕' 의 법칙을 의인화, 인간화의 비유로 귀납하고 처리했다는 것이다." (9):' 증학실덕' 의 참뜻을 철저히 변증하는 관계는 무엇인가? 대답은: "-인간의 지식의 총량은 도의 법칙의 총량, 무한한 우주나 무한한 우주가 없는 것과 같다." 그것들 사이의 진실한 관계는 반대 방향이다: "동장동소, 동증감, 동량, 동일, 즉 동익동손." "인간 지식의 무한한 총량 중 양적 증가는 도덕법칙의 무한한 총량 중 양적 감소를 의미한다." 즉,' 인간 지식의 무한한 총량 중 수량의' 이익' 증가는 도덕법칙의 무한한 총량 중 수량의' 손실' 감소를 의미한다. " (여기서 나는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이 단락은 매우 중요하다.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 그녀가 유례없는 중요한 이유는' 이 말이' 배움을 위해 늘고, 도를 위해 길을 잃는다' 는 참뜻을 논증하고 설명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왜' 배움을 위해 늘리고, 도를 위해 길을 잃는다' 는 말이 도덕경 신비의 전당을 여는 열쇠였기 때문이다. " "도덕경" 의 48 장 전체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는 "배움을 위해, 도를 줄이기 위해" 의 참뜻이다. 이 진문의 답은 바로 이 단락의 이 말이다.' 증학실덕' 의 참뜻을 철저히 변증하는 관계는 무엇인가? 대답은: "-인간의 지식의 총량은 도의 법칙의 총량, 무한한 우주나 무한한 우주가 없는 것과 같다." 그것들 사이의 진실한 관계는 반대 방향이다: "동장동소, 동증감, 동량, 동일, 즉 동익동손." "인간 지식의 무한한 증가는 도덕법칙의 무한한 감소를 의미한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즉' 도덕' 법칙의 무한한 총량 중 수의 감소는 인간의 지식과 학문의 무한한 총량 중 수의 증가를 의미한다. "사실대로:' 무위무위' 의' 도덕' 의 최고 경지와 이성에 도달할 뿐이다. 여기에 또 한 가지 더 있다: 노자 선생의' 무위' 사상 이론 관점은 노자 선생이 전체' 도덕경' 에서 줄곧 강조하고 논증해 온' 도덕' 관점이다. 노자 선생의 본의에 따르면,' 무위무위' 의 관점은' 도' 의 도덕법칙의 보급이며,' 덕' 은' 무위' 의 역할과 의미에 대해 의미가 있다. ) (10): 공식화된 그림:' 증학실덕' 관계의 진정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질문 a 의 답:' 점점 더 배우기' 의 정의: (인간 지식과 학습의' 이점' 증가)-0.1.2.3.4.5.6.7.8.9./kloc 가운데 숫자는 무한 우주의 양이나 시공과정 단계의 계층 상태에서 사물 (인간의 지식과 학습) 의 행동의 존재, 발전, 변화를 나타낸다. B:' 일손 대도' 의 정의: (이른바 객관적 법칙과 원칙의' 손실' 감산, 즉'-자연 객관적 존재의 법칙과 원칙의 이른바 표면 성분의 소위' 손실 감소' 는 사실상 전 인류가 얻은 객관적 법칙과 진리의 소위 실질적 성분의 소위' 증가' 를 증명한다 )-o1.2.3.4.5.6.7.8.910.0. χ 설명: "두 개의 0 대표: 전체 무제한 가운데 숫자는 무한 우주나 시공과정 단계의 등급 상태에서 사물의 행동 (도덕법) 의 존재, 발전, 변화를 나타낸다. " 경형: 2810.09.11.12.45 에 적혀 있어요. 이 글은 오리지널이다. 5 일 5 박 정도 걸립니다. 이 문장 의 원인: "무수한 도덕가들이 열심히 경영하여 응집된 지식이 축적되었기 때문에 신령이 신선을 몰아내도록 촉구하였다." 엄 숙 하 게 선언-선언: Geng 형제 엄 숙 하 게 선언 했다: "내 Geng 형제, 인민 일보, 중국 시 네트워크, 동양 관광 문화 네트워크, 중국 산 문 네트워크, 중국 산 문, 중국 철학, 바이두, 360 라이브러리, 지식 및 기타 수십 회사에 의해 출판 된 거의 10,000 시, 산 문. 그 동의 없이는 어떤 사람, 어떤 조직도 전재하거나 인용할 수 없습니다. 인용하면 마음대로 고치지도 않고, 문맥에 어긋나지도 않고, 자신을 위해 쓰지도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글자 (또는 단락) 체의 원래 모습을 유지해야 한다. 발표자: 강형 2065 438+2008 년 8 월 30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