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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적인 것을 보다. 그들은 번역하기 쉽다.

6 법' 의 내용은 무엇입니까? 신의 운율, 골법, 상형응답, 색채 조화, 상위, 전필, 터치의 6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생생한 매력: 매력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화면 이미지의 정신적 기질로 동진 인물 화가 구카이에 의해' 신' 이라고 불린다. 기운이 생동감 있다는 것은 이미지의 정신적 기질이 활발하고 생동감 있고 두드러진 것을 가리킨다. 즉,' 형태와 신을 겸비하다' 는 것이다. 중국화의 요구는 물상의 모양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그 정신도 표현해야 한다는 것이다. 인물은 정신이 있고 산수화조화도 정신이 있다. 신령에 도달해야만, 비로소 신을 전할 수 있다. 많은 화가들은 매력이 없는 작품을 그림이라고 부를 수 없다고 생각한다. 물론 예술이미지의 생동감과 진실성, 즉 매력을 표현해야 하며, 다른 다섯 가지 방법도 빼놓을 수 없다. 신의 운율을 전하는 것도 구도의 입의와 필묵 기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다른 5 법과는 하나의 전체이다. 다른 다섯 가지 방법도 생동감을 빼놓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영혼이 부족한 순수한 기술적인 것이 된다.

골법필: 골법은 원래 인물의 외모 특징을 가리키며, 뒤에는 모든 그려진 물체의 윤곽을 가리킨다. 붓을 쓰는 것은 중국화 특유의 필묵 기법이다. 일반적으로, 골필의 사용은 필묵기법으로 물체의 모양과 근리를 적절하게 묘사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기운을' 신' 으로 생동감 있게 이해한다면 간단히' 모양' 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는 구카이지의' 형형형형필신' 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모양' 의 묘사는 필묵으로 쓴 것이지만, 모양을 쓰는 것은 단지 수단일 뿐, 그 목적은' 신' 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대상의 상형표현: 즉 화가가 개체를 그릴 때, 대상의 본모습에 맞게 조형적인 방식으로 표현해야 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일정한 객관적인 사물에 기반을 두고, 지지로 삼아야지, 마음대로 주관적으로 억단해서는 안 된다. 사물을 객관적으로 반영하고, 대상을 묘사하는 것이다. 그러나 예술로서 객관적인 사물을 존중하는 전제 하에 우리도 선택, 개괄, 상상, 과장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일종의 창작적인 태도와 방법을 가리키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분류 음영 처리: 색상 적용, 즉 개체, 시간, 장소에 따라 다른 색상을 적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중국화의 색채 운용은 서양화와 다르다. 중국화는 고유색, 즉 물체의 본래의 색을 즐겨 쓴다. 일정한 변화에도 주의를 기울였지만 변화는 매우 적었다.

사업장: 구도를 말합니다. 관리란 구도의 설계 방법을 말하며, 화면의 필요에 따라 이미지를 배열하는 것, 즉 문장 배치를 통해 작품의 전체적인 효과를 반영하는 것이다. 중국화는 예로부터 구도를 중시해 왔으며, 주객관계, 호응, 진실, 간결, 밀도, 은폐, 불균형을 중시해야 한다.

패스, 터치, 쓰기: 스케치, 복사를 의미합니다. 사생 실물을 모사하고 고대 작품을 모사하는 것은 자연을 배우고 전통을 계승하는 학습 방법이다.

화가와 회화에 있어서, 6 법은 가장 높은 요구이며, 일반적으로 완전히 달성하기 어렵다. 각자 한 마디만 잘하면 충분하다. 우리는 6 법을 이해하고 파악함으로써 고대인들이 그림을 평가하는 기준과 초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조국의 예술유산을 객관적으로 바라본다. 우리는 국화를 감상할 때 약간의 계시를 받을 것이다.

응답자: 깃털과 날개-14 번 선비 5- 12 1 1:32

고대 중국 예술 작품의 기준과 중요한 미학 원칙. \ "여섯

"법" 은 남치셰흐의 "그림" 이라는 책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6 법칙 이론을 제시하다

회화 이론 체계의 초보적인 완전한 틀-표현 대상부터 이야기하다.

내면정신은 화가의 대상에 대한 감정과 평가를 표현하고 펜으로 그림을 그린다.

물체의 모양, 구조, 색채, 작품의 구도, 모조 등. , 항상

창조와 전파의 모든 측면은 모두 요약된다. 6 가지 법칙 이론이 제기된 이래로,

고대 중국 그림은 이론 자각 시기에 들어섰다. 후대의 화가들은 항상

6 법은 그림의 성패를 측정하는 기준으로 쓰인다. 송대 예술사학자 곽로

가상 단어: "여섯 가지 방법 정제, 변하지 않음" ("그림 지식")

남조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 육법은 운용, 풍부함, 발전을 받아 이루어졌다.

그것은 중국 고대 예술 이론 중 가장 안정적이고 포용적인 원칙 중 하나이다.

하나.

셰이크의 6 법 이론은 어떻게 논술되었으며, 역대는 어떻게 이해하고 알게 되었습니까?

발전, 이것은 원문에 필요한 해석이 필요하다. 셰이크의 원시적이고 오래된

대대로 모사한 것은 구두점과 구두점이 아니라, 다른 문장이 후세에 의해 정렬되었다.

의미상 좀 다르다. 그러나 어떤 점 문법이든, 그것은 모두 포함되어 있다.

기본 내용은 기본적으로 일치한다.

원래 육률의 구두점은 일반적으로 "육율은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멈추지 않고

신의 운율도 참되고, 이골필법도 참되고, 삼물상형도 참되고, 사방도 따라다닌다.

계급 착색도 마찬가지다. 다섯 번째 상위도 마찬가지다. 여섯 번째 회전도 마찬가지다. \ "이런

입찰 방식은 주로 당대의 예술 이론가 장언원의' 역대 명화록' 에 근거한다.

셰: 여섯 가지 화법이 있어요. 하나는 전신이고, 하나는 전신이에요.

골법은 펜으로, 3 은 상형형으로, 4 는 종류에 따라 색칠해야 하고, 5 는 이치에 맞아야 한다.

6 일 설정, 조정, 쓰기. "현대 전종서" 파이프 콘 시리즈 "볼륨 4 이론

이 구절은 이렇게 읽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셰흐의 본의와 일치한다.

고대 중국 법: "육법은 누구입니까? 첫째, 생생한 매력; 둘째, 골법,

펜 도 있습니다; 셋째, 응물, 상형도; 넷째, 클래스 에 따라, 색상 도;

5. 조작, 위치도; 여섯째, 이전, 받아쓰기도 마찬가지다. ""

기운이 생동감 있고' 기운이 생동감 있다' 는 것인지,' 기운이 생동적이고, 기운이 생동하다' 는 것인지, 네

작품과 작품에 묘사된 이미지가 생동감 있는 멋을 지녔다는 것을 일컫는 말,

생기발랄해 보인다. 부적은 원래 위진 품조인물에 쓰였다.

"기질" 과 "매력" 과 같이,

표정에 나타난 정신적 기질, 정서적 취향, 매력. 회화 이론에 나타난 계급

비슷한 개념은 처음에 그림 속 인물의 이미지를 측정하는 데 사용되었다가 나중에는 점차

인물화 이외의 작품평가까지, 심지어 어떤 그림 형식 요인까지 확대했습니다.

예를 들어, "운은 잉크에서, 저자는" (장경 "박산론")

그림 "),,,, 잉크 (노란색" 논화서 제인 ").

이것은 셰이크의 본의가 아니라 후세의 예술가와 이론가들이 자신의 것을 근거로 한 것이다

매력의 구체적인 응용과 새로운 발전을 경험하고 이해하다. 매력과 전기

신은 인물의 정신적 특성을 해석하는 데 있어서 일관적이다.

그러나 구 카이지 () 와 후세 () 에서 전신이라는 단어는 인물의 얼굴, 특히 눈을 가리킨다.

눈빛이 전달하는 내면의 사랑, 운치가 더 많은 것은 모든 인물, 특히.

그것의 자세는 강연이 전달하는 내면의 감정, 혹은 내면의 감정의 외적인 외적인 모습을 초래한다.

변하다. 셰이크 시대에는 평가와 창조의 기준으로 매력이 주로 있었다

작품이 어떻게 대상의 매력을 잘 묘사하는지 보고 차츰차츰

더 많은 주체 표현을 포함하는 요소, 매력은 주체와 객체로서의 것을 가리킨다.

전체 이미지 내부 특징의 통합 형식. 물건이 내 것이라는 것을 보여 줄 수 있다.

생동감 있는 매력은 여전히 그림과 전체 조형예술의 최고 경지이다.

목표 중 하나.

필골법' 필골법' 이나' 필골법' 으로 하면 된다.

이른바 골법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필법을 논하다. 골법' 은 아마도 가장 이른 것 같다.

상호 학습의 개념으로, 나중에 사람들이 인물의 신분과 특징을 관찰하는 언어가 되었다.

단어는 한위 시대에 매우 유행했다. 위진 시대 사람들의 문장 조류는' 풍운' 을 제외하고는

한 가지 단어 외에도 자주 쓰이는 논평은' 뼈',' 풍골' 이다. 예를 들어, "왕

우군 수장 진현백은 "기초블록에 정골이 있다", "서쪽의 호연청" ("천하") 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말을 하다. ") 를 참조하십시오. "뼈" 라는 단어는 비유적인 개념이고, "뼈" 와 "뼈" 는 비유적인 개념이다

"힘" 은 사람의 내면적인 성격의 솔직하고 결단력 있고 외적인 것을 설명하는 비유이다

성능 등에서. 문학 비평에서' 뼈' 라는 글자를 사용하는 사람들, 예를 들면 리우웬의' 문심 조각용' 이다

"용식" 은 "직설적이면 뼈가 졸렬하다" 와 같이 통과를 의미한다

언어와 구조의 강력한 아름다움. "뼈" 라는 단어는 책 이론에 쓰인다.

예를 들어, "잘 쓰는 자는 뼈만 앙상하고, 글을 잘 쓰지 않는 사람은 살코기" ("펜") 등이 있다. , 강도와 쓰기 능력을 나타냅니다. 회화 비평에서 "뼈" 의 출현은 구 카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주본기에 대해 논평하는 것: "겹치는 미렌은 뼈법이 있다." 한본기를 평론하다.

"타고난 뼈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등등. 이곳의' 골법' 과' 천골' 은

단어는 사람의 문장, 얼굴과도 비교적 많은 연관이 있으며, 대부분 그린 인물을 가리킨다.

이미지 뼈 속에 표현된 신분 기질. 셰이크는' 뼈법' 을 사용했다

펜으로 뼈와 강미의 예술적 표현으로 전향하다. 당시의 그림은 모두

선의 모양을 스케치하기 위해 물체의 구조, 자세, 표정은 선에만 의존할 수 있다.

정확성, 힘, 변화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골격법' 을 빌렸습니다.

펜으로 쓰는 예술성을 설명하기 위해서, 펜으로 쓰는 힘과 힘감 (이 책과 함께' 선' 을 논하는 것) 을 포함한다.

필력은 더 뼈가 "비슷하다"), 구조적 성능 등의 의미이다. 이 작업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필경골로", "문필이 신기하다", "글씨 차이", "글씨"

초월. " 셰이크 이후 골법은 역대 그림에 대한 평가가 되었다.

중요한 기준은 전통 회화 특유의 재료, 도구, 민족 스타일이다.

그에 상응하는 미학 원칙은 불가피하게 생겨나고, 반대로 회화를 촉진한다.

회화 민족 스타일의 완벽한 발전.

상형 문자는 "상형일 것" 또는 "상형일 것" 입니다.

화가의 묘사가 반영된 대상과 비슷해야 한다는 뜻이다. "해야 한다" 라는 단어는

전국시대부터' 장자 지북투어' 가 등장했다.' 그 뜻,

노력하지 않으면 할 일이 없어야 한다. "역사 기록 태사공서": "시기"

이주, 사물을 바꿔야 한다',' 사물을 바꿔야 한다' 는 것은 여기에 인간의 상응을 포함한다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반응, 조화, 대응, 적응의 태도. 동방

승자가 "법신은 코끼리가 없으니 물형이어야 한다" 고 말했을 때, 부처는 구체적인 이미지가 없다는 뜻이다.

그러나 그것은 어떤 이미지나 그에 상응하는 몸으로 변할 수 있다. 화가에게

일반적으로 반응은 물체의 모양과 모양을 묘사하는 것이다. 이것은

셰이크의 화가 종병씨는 "형형으로, 색으로 본다" ("산수를 그리다")

서문) "을 설명했다. 육율 중 상형문제가 3 위에 올랐다.

남북조 시대 회화 미학 대우물의 유사성과 묘사의 진실성을 설명하다.

현실은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매력과 골법 뒤에 놓으면, 그것이

당시 예술가들은 이미 예술과 현실의 관계, 그리고 외적인 표현 방식을 장악했다.

현재와 마음 표현의 관계. 후대의 일부 평론가들은 비슷한 의미를 폄하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지위를 높이는 것은 후대의 서로 다른 예술 관념이 작용하기 때문이다.

6 법 이론이 창설된 시대에, 그것의 지위는 적절하다고 말해야 한다.

색동류 "색동류" 또는 "색동류, 색도" 입니다.

색칠을 뜻합니다. 부통, 그랜트, 부복. 색을 주는 것은 바로 색을 칠하는 것이다. 반을 따라 함께 단련하다

인연을 따르다. "문심 조각용 탐방": "풍경의 기풍을 쓰는 것은 사물뿐만 아니라,

돌아서다. "이곳의' 종류' 는' 종류' 즉' 물건' 이라고 불린다. 한왕

연수 "사슴령광전부": "이스라엘과 코끼리, 그 정을 얻다." 스위스

이미지는 그린 물체와 비슷한 색으로 해석될 수 있다. 학급을 따라가고, 컬러 사진을 따르다.

클래스의 의미, 그래서 색상을 주는 것과 동일 합니다.

사업장 사업장 또는 사업장, 위치도 예

그림의 구도를 이야기하다. 경영의 본의는 건립과 건립,' 시와 야' 이다

"영대": "영대 초후, 캠프가 달릴 것이다." 측정, 계획, 캠핑을 통해.

그림입니다. 셰이크는 그림 초반에 화가의 배치와 구도를 묘사하기 위해 비유를 차용했다. "드릴

"집" 은 명사로 사람이나 물건의 위치를 가리킨다. 동사로서, 그것은 안배를 의미한다.

역시 안배하다. 셰이크는 마오회원이 "지리적 위치가 우월해서 비교하기가 특히 어렵다" 고 말했다.

설정의 의미. 당대에 이르러 장언원은' 상위' 를 함께 읽고,' 위' 를 읽었다

"집" 은 동빈 구조에서 점차 명사로 이해되고 있다. 그가 말하길 고전에 관해서는

"진영, 그림은 항상 중요하다", 구도의 안배는 그림의 윤곽으로 여겨진다

옷깃. 장소는 반드시 캠프에 의해 결정되거나 구도는 반드시 심혈을 기울여 안배해야 한다.

작문과 사고, 구상이 하나가 된 것은 깊은 통찰력이다. 이와 관련하여 달력은

대체 회화의 이론에 대하여 많은 정밀한 논술이 있다.

이전 및 모방 "이전 및 모방" 또는 "이전 및 모방",

작품을 표절하는 것을 가리킨다. 통과, 이동; 또는 교육, 배포 및 전달.

패턴, 방법; 모방과 모방. 쓰고, 베끼다. 석기 석황본

지 는 말했다: "진 모든 깨진 왕자, 모방 궁전 을 썼다. 클릭합니다

회화에서 옷감의 이동은 쓰기에 달려 있다. 셰이크는' 전기' 라고도 불린다

글쓰기 ":"한가한 생각이 아니라 낭송과 글쓰기에 능하다. "-사실 일찍이' 한서' 에 있었다.

스탠전' 에는' 전전' 이라는 글자가 있다.' 관민이 글을 쓰게 하다.'

사중주. 서예와 그림의 미학 용어를 긍정하고 이를' 6' 으로 본다

한 가지 방법은 고대인들이 이런 기술과 물건에 대한 중시를 설명한다. 구 카이지

그는 문장' 모방과 확장의 기묘한 방법' 을 남겼다. 의태 문자의 작용은 배울 수 있다.

기본기, 둘째, 작품을 전파하는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셰이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창조와 마찬가지로 6 법 끝에 놓는다.

응답자: 분노한 반지-수습마술사 2 급 5- 12 1 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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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생한 매력: 매력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화면 이미지의 정신적 기질로 동진 인물 화가 구카이에 의해' 신' 이라고 불린다. 기운이 생동감 있다는 것은 이미지의 정신적 기질이 활발하고 생동감 있고 두드러진 것을 가리킨다. 즉,' 형태와 신을 겸비하다' 는 것이다. 중국화의 요구는 물상의 모양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그 정신도 표현해야 한다는 것이다. 인물은 정신이 있고 산수화조화도 정신이 있다. 신령에 도달해야만, 비로소 신을 전할 수 있다. 많은 화가들은 매력이 없는 작품을 그림이라고 부를 수 없다고 생각한다. 물론 예술이미지의 생동감과 진실성, 즉 매력을 표현해야 하며, 다른 다섯 가지 방법도 빼놓을 수 없다. 신의 운율을 전하는 것도 구도의 입의와 필묵 기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다른 5 법과는 하나의 전체이다. 다른 다섯 가지 방법도 생동감을 빼놓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영혼이 부족한 순수한 기술적인 것이 된다.

골법필: 골법은 원래 인물의 외모 특징을 가리키며, 뒤에는 모든 그려진 물체의 윤곽을 가리킨다. 붓을 쓰는 것은 중국화 특유의 필묵 기법이다. 일반적으로, 골필의 사용은 필묵기법으로 물체의 모양과 근리를 적절하게 묘사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기운을' 신' 으로 생동감 있게 이해한다면 간단히' 모양' 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는 구카이지의' 형형형형필신' 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모양' 의 묘사는 필묵으로 쓴 것이지만, 모양을 쓰는 것은 단지 수단일 뿐, 그 목적은' 신' 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대상의 상형표현: 즉 화가가 개체를 그릴 때, 대상의 본모습에 맞게 조형적인 방식으로 표현해야 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일정한 객관적인 사물에 기반을 두고, 지지로 삼아야지, 마음대로 주관적으로 억단해서는 안 된다. 사물을 객관적으로 반영하고, 대상을 묘사하는 것이다. 그러나 예술로서 객관적인 사물을 존중하는 전제 하에 우리도 선택, 개괄, 상상, 과장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일종의 창작적인 태도와 방법을 가리키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분류 음영 처리: 색상 적용, 즉 개체, 시간, 장소에 따라 다른 색상을 적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중국화의 색채 운용은 서양화와 다르다. 중국화는 고유색, 즉 물체의 본래의 색을 즐겨 쓴다. 일정한 변화에도 주의를 기울였지만 변화는 매우 적었다.

사업장: 구도를 말합니다. 관리란 구도의 설계 방법을 말하며, 화면의 필요에 따라 이미지를 배열하는 것, 즉 문장 배치를 통해 작품의 전체적인 효과를 반영하는 것이다. 중국화는 예로부터 구도를 중시해 왔으며, 주객관계, 호응, 진실, 간결, 밀도, 은폐, 불균형을 중시해야 한다.

패스, 터치, 쓰기: 스케치, 복사를 의미합니다. 사생 실물을 모사하고 고대 작품을 모사하는 것은 자연을 배우고 전통을 계승하는 학습 방법이다.

화가와 회화에 있어서, 6 법은 가장 높은 요구이며, 일반적으로 완전히 달성하기 어렵다. 각자 한 마디만 잘하면 충분하다. 우리는 6 법을 이해하고 파악함으로써 고대인들이 그림을 평가하는 기준과 초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조국의 예술유산을 객관적으로 바라본다. 우리는 국화를 감상할 때 약간의 계시를 받을 것이다.

응답자: z 68 1 1494- 주술 견습생 1 급 5-1211:;

내 친구가 번역했다.

응답자: zyy 598508099- 강호 2 급 5- 12 1 1:47.

기초적인 것을 보다. 그들은 번역하기 쉽다.

6 법' 의 내용은 무엇입니까? 신의 운율, 골법, 상형응답, 색채 조화, 상위, 전필, 터치의 6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생생한 매력: 매력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화면 이미지의 정신적 기질로 동진 인물 화가 구카이에 의해' 신' 이라고 불린다. 기운이 생동감 있다는 것은 이미지의 정신적 기질이 활발하고 생동감 있고 두드러진 것을 가리킨다. 즉,' 형태와 신을 겸비하다' 는 것이다. 중국화의 요구는 물상의 모양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그 정신도 표현해야 한다는 것이다. 인물은 정신이 있고 산수화조화도 정신이 있다. 신령에 도달해야만, 비로소 신을 전할 수 있다. 많은 화가들은 매력이 없는 작품을 그림이라고 부를 수 없다고 생각한다. 물론 예술이미지의 생동감과 진실성, 즉 매력을 표현해야 하며, 다른 다섯 가지 방법도 빼놓을 수 없다. 신의 운율을 전하는 것도 구도의 입의와 필묵 기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다른 5 법과는 하나의 전체이다. 다른 다섯 가지 방법도 생동감을 빼놓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영혼이 부족한 순수한 기술적인 것이 된다.

골법필: 골법은 원래 인물의 외모 특징을 가리키며, 뒤에는 모든 그려진 물체의 윤곽을 가리킨다. 붓을 쓰는 것은 중국화 특유의 필묵 기법이다. 일반적으로, 골필의 사용은 필묵기법으로 물체의 모양과 근리를 적절하게 묘사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기운을' 신' 으로 생동감 있게 이해한다면 간단히' 모양' 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는 구카이지의' 형형형형필신' 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모양' 의 묘사는 필묵으로 쓴 것이지만, 모양을 쓰는 것은 단지 수단일 뿐, 그 목적은' 신' 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대상의 상형표현: 즉 화가가 개체를 그릴 때, 대상의 본모습에 맞게 조형적인 방식으로 표현해야 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일정한 객관적인 사물에 기반을 두고, 지지로 삼아야지, 마음대로 주관적으로 억단해서는 안 된다. 사물을 객관적으로 반영하고, 대상을 묘사하는 것이다. 그러나 예술로서 객관적인 사물을 존중하는 전제 하에 우리도 선택, 개괄, 상상, 과장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일종의 창작적인 태도와 방법을 가리키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분류 음영 처리: 색상 적용, 즉 개체, 시간, 장소에 따라 다른 색상을 적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중국화의 색채 운용은 서양화와 다르다. 중국화는 고유색, 즉 물체의 본래의 색을 즐겨 쓴다. 일정한 변화에도 주의를 기울였지만 변화는 매우 적었다.

사업장: 구도를 말합니다. 관리란 구도의 설계 방법을 말하며, 화면의 필요에 따라 이미지를 배열하는 것, 즉 문장 배치를 통해 작품의 전체적인 효과를 반영하는 것이다. 중국화는 예로부터 구도를 중시해 왔으며, 주객관계, 호응, 진실, 간결, 밀도, 은폐, 불균형을 중시해야 한다.

패스, 터치, 쓰기: 스케치, 복사를 의미합니다. 사생 실물을 모사하고 고대 작품을 모사하는 것은 자연을 배우고 전통을 계승하는 학습 방법이다.

화가와 회화에 있어서, 6 법은 가장 높은 요구이며, 일반적으로 완전히 달성하기 어렵다. 각자 한 마디만 잘하면 충분하다. 우리는 6 법을 이해하고 파악함으로써 고대인들이 그림을 평가하는 기준과 초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조국의 예술유산을 객관적으로 바라본다. 우리는 국화를 감상할 때 약간의 계시를 받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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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법필: 골법은 원래 인물의 외모 특징을 가리키며, 뒤에는 모든 그려진 물체의 윤곽을 가리킨다. 붓을 쓰는 것은 중국화 특유의 필묵 기법이다. 일반적으로, 골필의 사용은 필묵기법으로 물체의 모양과 근리를 적절하게 묘사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기운을' 신' 으로 생동감 있게 이해한다면 간단히' 모양' 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는 구카이지의' 형형형형필신' 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모양' 의 묘사는 필묵으로 쓴 것이지만, 모양을 쓰는 것은 단지 수단일 뿐, 그 목적은' 신' 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대상의 상형표현: 즉 화가가 개체를 그릴 때, 대상의 본모습에 맞게 조형적인 방식으로 표현해야 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일정한 객관적인 사물에 기반을 두고, 지지로 삼아야지, 마음대로 주관적으로 억단해서는 안 된다. 사물을 객관적으로 반영하고, 대상을 묘사하는 것이다. 그러나 예술로서 객관적인 사물을 존중하는 전제 하에 우리도 선택, 개괄, 상상, 과장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일종의 창작적인 태도와 방법을 가리키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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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구도를 말합니다. 관리란 구도의 설계 방법을 말하며, 화면의 필요에 따라 이미지를 배열하는 것, 즉 문장 배치를 통해 작품의 전체적인 효과를 반영하는 것이다. 중국화는 예로부터 구도를 중시해 왔으며, 주객관계, 호응, 진실, 간결, 밀도, 은폐, 불균형을 중시해야 한다.

패스, 터치, 쓰기: 스케치, 복사를 의미합니다. 사생 실물을 모사하고 고대 작품을 모사하는 것은 자연을 배우고 전통을 계승하는 학습 방법이다.

화가와 회화에 있어서, 6 법은 가장 높은 요구이며, 일반적으로 완전히 달성하기 어렵다. 각자 한 마디만 잘하면 충분하다. 우리는 고인들이 그림을 평가하는 기준과 초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육법을 익히는 방법을 알고, 조국의 예술유산을 객관적으로 대하고, 우리의

네가 전통 중국화를 감상할 때, 너는 그로부터 약간의 계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인터뷰 대상: sxv 333- 초급 레벨 5- 12 1 1:48.

이전에 셰이크는 이렇게 말했다. "그림을 그리는 데는 여섯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신의 운을 전하는 것이고, 하나는 뼈법으로 펜을 쓰는 것이고, 셋째는 사물을 빚는 것이고, 넷은 범주에 색을 입히는 것이고, 다섯은 조작 위치이고, 여섯째는 몰드로 글씨를 쓰는 것이다. 예로부터 그림을 그리는 사람은 거의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가질 수 없다. 클릭합니다

장언원 평론: 고대 회화에서는 물체 외관의 유사성을 버리고 그림의 매력을 높이는 경우가 많았고, 조형 밖에서 회화를 추구하는 의경을 추구하는 문외한들은 설명하기 어려웠다. 지금 사람의 그림은 표상을 받아도 매력이 생기지 않는다. 그림은 운율을 통해 강조되고, 모양은 이미 포함되어 있다. 고대에는 글씨가 고박하고 담백했지만, 고카이지, 육미 등 화가의 그림과 같이 단아하고 순수하였다. 중세의 그림은 섬세하고 정교하며, 자겸과 정백인의 그림과 같이 빛났다. 현대 회화는 광택이 넘치고 6 법의 완벽을 추구합니다. 지금 사람의 그림은 매우 복잡하고, 일정한 목적성이 없고, 많은 화가들의 그림이 모두 이렇다.

물론, 이미지의 모양은 그 모양에 달려 있고, 모양은 그것의 매력, 신, 등뼈를 보존해야 한다. 이 모든 것은 의도의 기초 위에 세워져 있지만, 결국 필을 봐야 하기 때문에, 좋은 화가는 서예를 잘 한다. 이 경우, 고대의 빈궁비는 팔이 가늘고, 고대 말은 입이 가늘고, 고대 파빌리온 누각은 숙연하고, 고대 의상은 굴욕을 참으며, 그래서 고화는 변태가 아니라 특별한 의미를 지녔으며, 이미지 자체의 차이 때문일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태각의 나무, 돌, 차에 관해서는, 비교할 만한 생동감 있는 상태도 없고, 추구할 운율도 없다. 특히 중요한 것은 위치를 잘 구상하고 음양 관계를 잘 처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구 카이지 (Gu Kaizhi) 는 "그림을 그리는 것이 가장 어렵고, 산수가 뒤 따른다. 개 말이 뒤 따른다. 파빌리온은 특정 모양의 그릇이다. 그리기가 더 쉽다" 고 말했다. 이 말은 아이디어가 나왔다. 귀신의 경우 생생한 상태는 표정과 운치가 그려질 때까지 표현할 수 있다. 운율 은 포괄적이지 않지만, 단지 그 모양을 보여줍니다; 필은 기운이 없고, 흰 색만 잘 칠하는 것은 안 된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황한은 "개와 말을 그리는 것은 어렵지만 귀신을 그리는 것은 쉽다" 고 말했다. 개와 말은 사람에게 흔히 볼 수 있는 것이고, 귀신은 이상한 모양이다. 이 견해는 일리가 있다. 비지니스 자리는 그림의 전반적인 지렛대이다. 구카이지와 육미 이후 보존된 그림은 매우 적다. 전면적으로 조사해 보니, 오도자의 그림만 육법이라 할 수 있고, 만상을 포괄하는 것은 마치 신선이 그의 몸에 가짜 손을 얹은 것처럼, 대자연의 귀신과 도끼를 완전히 성취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그의 웅장한 멋은 소박한 화지에 거의 수용할 수 없었다. 그의 글씨는 웅장하게 써서 벽에 발랐지만, 그의 작은 그림은 매우 촘촘해서 정말 신기하다. 모델의 이전은 화가에게 사소한 일이다. 지금 그림을 그리는 사람은 외모를 잘 쓰고 비슷한 스타일링을 받지만 마땅한 매력은 없다. 사물의 색채가 있으면서도 응당한 필법을 잃어버렸는데, 어떻게 그림을 부를 수 있단 말인가? 아이고, 요즘 사람들은 다 잘 못 그린다!

송대에서는 구군지가 늘 고층 건물을 그림의 장소로 짓는다. 그는 매번 위층으로 올라갈 때마다 계단을 뜯는데, 가족들은 그를 거의 보지 못한다. 당시 장면이 화목하고 맑았다면 그는 그림을 그릴 줄 알았지만, 들판이 어둡고 처참하다면 그는 글을 쓸 줄 몰랐다. 지금 그림을 그리는 사람은 필묵에 먼지가 섞여 있고, 물감에 진흙과 모래가 섞여 있고, 실크가 하얗게 물들고 있다. 어떻게 그림을 그리라고 할 수 있어요? 예로부터 그림을 잘 그리는 것은 문인, 세가들, 은둔자, 높은 사람, 이름이 천고에 걸쳐서, 골목에 있는 저속하고 저속한 사람들이 아니라, 천년에 걸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계의 이론은 경관이 가능하고, 희망이 있고, 수영할 수 있고, 살기 좋고, 모든 그림이 훌륭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실현가능성은 주거와 관광보다 못하다. 누구야? 오늘의 경관으로 볼 때, 부지가 수백 리, 수영할 수 있는 곳은 서너 군데가 없지만, 살 수 있는 제품을 꼭 챙겨야 한다. 군자가 임천을 동경하는 이유는 좋은 곳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화가는 이 의도를 가지고 해야 하고, 감상가는 이 의도를 가지고 가난해야 한다. 이것은 그것의 원래 의도를 잃지 않았다. 24

이곳은 산수 (그림) 를 네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가장 높은 기준은 삶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현가능성과 희망은 단지 초급 단계일 뿐입니다. 그림은 사람들이 살고 수영을 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는 것이 창작과 감상의 첫 번째 목적이다. 이른바' 초심' 이다.

이런 이론은 예술작품을 진정한 풍경이나 사물의 대안으로 삼는 것에서 예술작품을 완성하는 과정을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바꾸는 것이다. 예를 들어 원대 니켈 (1306- 1374)25 는 "나는 대나무다. 나는 내 가슴을 쓰고 있다" 고 말했다.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이런 방식은 심지어 관람자의 이해도 무시할 수 있다. 심지어 "다른 사람이 대마를 갈대로 여기고, 종은 그것을 대나무로 강단할 수 없기 때문에, 정말 아무도 보지 않는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이로써 중국 전통예술사의 순미학 이론은 새로운 발전 단계에 이르렀다. 그것이 제창하는 작품은 추상적이며, 주된 목적은 작가의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서양인들은 20 세기까지 이 수준에 들어가지 않았다. 그러나 19 세기 이후 당대 중국인들은 서양인의 포화 앞에서 자신감을 잃고 서양인의 실증주의 과학과 현실주의 문화를 모방하고 있지만 중국 자체의 전통에 대해 많이 잊어서 잘 탐구하지 못했다. 오랫동안 우리는 서구의 추상 예술에 대해 이해하지 못했고, 신비하고 이해할 수 없다고 느꼈다. 추상 예술이 중국 전통 미술의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누가 압니까?

또한 "그의 정론 문장 그림은 그림을 그리는 데 쓰이고, 그의 가슴을 쓰는 것이 두 번째다!" 라고 말했다. 회화 예술의 역할은' 마음이 넓고 마음이 넓은 사람' 을 표현하는 데 있다. 그는 "화가란 그저 부주의한 필법일 뿐, 모양을 추구하지 않고 즐겁게 이야기한다" 고 생각한다. 28 결과를 구하지 않고 그 과정에서' 스스로 즐기다' 는' 유사' 개념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순수 심미예술의 기능관은 영향이 매우 크며, 자의는 명대에 크게 증가했다. 그래서 "현대인의 그림은 흥미를 바탕으로 인물의 이야기를 더 이상 그리지 않는다" 는 지적이 나왔다. 명청 시대에는 순예술에 대한 연구와 토론이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대부분 필묵 재미로 시작하여 예술의 실체적 가치를 강조하지만, 표현의 내용은 간과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중국 전통 예술의 번영 단계인데, 특히 청대에서 그러하다. 기법, 창작 과정, 분석 작품을 전문적으로 논술하는 작품들이 많은데, 순수한 심미 기능론 발전의 결과로 볼 수 있다. 서양인들은 그것을' 예술의 죽음' 으로 여기면' 예술의 죽음' 으로 요약한다. 중국 전통예술의 발전이 지금까지 완벽해졌기 때문에, 프로그램화된 형성은 이를 설명하고, 고대인을 모방하는 것은 일종의 예술 풍격의 순환을 설명하고, 이런 예술 형식의 종말을 의미한다. 계속 발전하려면 개혁이 필요하다. 이는 중국 미술이 20 세기에 들어선 후의 최우선 과제다. 따라서 순수한 미적 기능론은 더 많은 탐구가 필요하다.

둘째, 셰이크의 예술 비평 이론

중국 전통의 예술 비평 이론은 셰이크의 6 법칙으로 가장 유명하다. 셰이크 이전에는 많은 예술 비평 이론이 있었다. 통찰력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비교적 단편적이어서 창작 경험의 관점에서 말하는 사람이 많고 예술사의 관점에서 말하는 연구자는 매우 적다. 셰이크의 예술 비평 이론은 한편으로는 체계를 형성하기 시작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예술사 연구에서 총결된 것이다. 이 두 가지 점은 셰이크의 예술 비평 이론이 남다른 곳이다. 셰이크의 6 법 이론은 이미 중국 전통예술의 기본 비판 기준이 되었으며, 지금까지도 6 법 이론은 여전히 강한 생명력을 유지하고 있다.

응답자: 긴 일기-경비원 2 급 5- 12 1 1:53

..... 인터넷에 ~ ~ ~

응답자: 단순-수습마술사 2 급 5- 12 12:02

생생한 매력: 매력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화면 이미지의 정신적 기질로 동진 인물 화가 구카이에 의해' 신' 이라고 불린다. 기운이 생동감 있다는 것은 이미지의 정신적 기질이 활발하고 생동감 있고 두드러진 것을 가리킨다. 즉,' 형태와 신을 겸비하다' 는 것이다. 중국화의 요구는 물상의 모양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그 정신도 표현해야 한다는 것이다. 인물은 정신이 있고 산수화조화도 정신이 있다. 신령에 도달해야만, 비로소 신을 전할 수 있다. 많은 화가들은 매력이 없는 작품을 그림이라고 부를 수 없다고 생각한다. 물론 예술이미지의 생동감과 진실성, 즉 매력을 표현해야 하며, 다른 다섯 가지 방법도 빼놓을 수 없다. 신의 운율을 전하는 것도 구도의 입의와 필묵 기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다른 5 법과는 하나의 전체이다. 다른 다섯 가지 방법도 생동감을 빼놓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영혼이 부족한 순수한 기술적인 것이 된다.

이전에 셰이크는 이렇게 말했다. "그림을 그리는 데는 여섯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신의 운을 전하는 것이고, 하나는 뼈법으로 펜을 쓰는 것이고, 셋째는 사물을 빚는 것이고, 넷은 범주에 색을 입히는 것이고, 다섯은 조작 위치이고, 여섯째는 몰드로 글씨를 쓰는 것이다. 예로부터 그림을 그리는 사람은 거의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가질 수 없다. 클릭합니다

장 (성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