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중국 좋은 책

"다음 정거장, 기다려" 는 장경룡의 저서, 중국문련 출판사가 출판한 단행본 도서로, 이 책 정가: 29.80 원, 페이지 수: 2015-10-1, 문장, 내가 세심하게 정리한 일부 독자들의 독후감

"다음 정거장, 기다려" 독후감 (1): 세월이 고요하고, 너는 나의 영원이다-표류소' 다음 정거장, 기다려'

세월이 고요하다 정말 창의적인 제목이군요! 한눈에 깨달은 바가 있고, 이 무심코 발견한 것을 기뻐하며, 이 책이 기적적으로 나타날 것이라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대천세계, 좋은 책이 많아서 한 눈에 사랑할 수 있는 책이 많지 않다. 서해에 처음 들어갔을 때 어목이 뒤섞여 쓰레기 작품을 충분히 읽었을 때, 좋은 책을 만나면 후환을 위해 책꽂이에 소장되어 책을 찾는 고통을 덜어 줄 수 있을 것이다. 일시적인 흥겨운 * * *! 모두 알다시피, 책을 읽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느낌이다. 그렇다면 진정한 느낌은 어디서 오는 것일까? 이것은 곧 책의 경위를 인사하러 갈 것이다. 어떤 일이든 책임감이 있고, 입에서 나오는 대로 지껄이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작가는 유명인이다. 더 이상 부끄러워하지 않고, 잉크를 뿌리고 있을 때 긍정적인 에너지를 생각할 수 없다.' 다음 정거장, 나를 기다려라' 의 남자 주인공 낙생처럼 편지가 있어 존경스럽다.

낙생은 36 세의 노소년이다. 부모님이 교통사고를 당하셨는데, 지금은 충성스러운 개 한 마리와 함께' 랜드로버' 라고 불린다. 그는 길호를 매우 좋아해서 계림으로 가는 길에도 집에 남아 있는 길호를 걱정하고 있다. 외롭기 때문에 무서워요. 너무 많이 잃어서 주변의 모든 생명을 잘 보살펴라. 생활 속의 많은 변고가 그로 하여금 세월의 잔혹함을 목격하게 하였고, 아껴야 할 중요성을 알게 하였다.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마음속에 숨어 있는 그 비밀을 찾기 위해, 그는 계림으로 가는 차를 비약할 시간을 마련했다. 그는 자신의 감정이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는 완벽해야 한다. 그는 그녀를 만나야 한다. 그는 보충해야 한다. 그녀는 지금 괜찮니?

그는 길을 따라 풍경을 무시하고 머릿속의 아름다움을 분산시키는 것을 아쉬워하며 기억을 환생시키고 싶었다. 그녀는 그의 일생에서 만난 가장 완곡한 여자였다. 그녀는 그에게 잘해 주었다. 그는 창백한 언어로 보답할 수 없었다. 그는 실제 행동으로 자신의 사랑을 지지하겠다는 것을 표명해야 했다. 그는' 두 정이 길면 아침저녁으로' 라는 조언시를 원하지 않았다. 그는 그녀와 아침저녁으로 지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어떤 사랑은 장렬하고, 어떤 사랑은 화려하게 돌아간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쩌면 그의 사랑은 나방이 불을 지르는 것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감정이 일선에 걸려 있을 때, 그는 그렇게 많은 것을 돌볼 수 없다. 그는 날개를 꽂고, 동경하는 사랑과 함께 날 것이다! 지금 낙생은 계림으로 가는 기차에 있는데, 그녀가 거기서 그를 기다릴까요?

"만나면 인연이다" 라며 낙생은 이 말의 금함량을 믿었다. 그럼, 그의 사랑은 어떻게 만났을까? 영웅이 아름다움을 구하는 쾌거인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는 첫눈에 반한 것일까, 아니면 가슴에 가득한 어색함과 행복을 부딪친 것일까? 그때의' 만남' 을 생각하면 낙생의 입가에 달콤한 웃음이 드러났다. 이는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가장 상쾌한 웃음이었다. 그는 그녀가 맥맥맥으로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것을 보고, 그는 벌떡 일어나 팔을 벌렸다 ... 그런데, "낙생, 너 누구 생각하고 있어?" 라고 물었다. 낙생은 갑자기 멍하니, 그래, 자기가 누구를 생각하고 있니? 그녀의 이름은 모모, 아름다운 지성 여자! 낙생은 여행을 할 때 알게 되었는데, 그는 일찍이 일곱 명의 여자친구를 사귄 적이 있는데, 그들은 모두 여러 가지 이유로 떠났다. 감정길의 실패자로서, 그는 슬프고 고통스럽지만 절망하지 않고, 마음이 소속되어 있을 때, 인연은 이미 명중 속에 안배가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 다음 정거장, 기다려' 는 특별한 계층을 대표한다. 작가는 열린 마음, 출중한 마음, 진실한 인맥, 섬세한 감정으로 이 책을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중요한 서술 역할을 해 무시할 수 없는 영향을 발휘해 슈퍼맨의 내포를 뽐냈다 이 책은 맥락이 뚜렷하고 백묘사법이지만, 그 공로는 비범하고 필력이 놀랍고, 매우 충격적이며, 성분은 좋은 남자의 풍부한 내면세계를 보여주고, 관광지를 제창하고, 민족문화를 발양하며, 진정한 감정과 우정을 중점적으로 부각시켜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서 양계씨를 빌려 그의 산문' 학문의 재미' 에서 "겨울 햇볕을 쬐는 맛을 맛보는 것이 편해서 혼자 즐길 수 없다. 특별히 공손하게 제군에게 알리겠다" 고 말했다. 제군은 흔쾌히 받아들이겠죠? 그러나 나는 또 한 마디가 있다: 태양은 좋지만, 항상 제군이 직접 가서 햇볕을 쬐어야 하는데, 다른 사람은 너를 대신해서 햇볕을 쬐지 못한다. 이 몇 마디 말의 뜻을 여기에 두는 것은 무능하다는 것이다. 나는 이 책이 어떻게 예쁘다고 말하는데, 네가 직접 가서 맛보아야 한다.

"다음 정거장, 기다려" 독후감 (2): 우아하게 살고 싶다면 이 책은 좋은 선택이야

"다음 정거장, 기다려" 이 책을 내가 샀어, 우선

주인공은 진안, 진안은 개인명으로, 내가 본 간쑤 천수대만 유적지 부근의 진안현이 아니다.

이 사람은 문예청년이지만, 그런 약하고 보잘것없는 문예 청년은 아니다. 이 사람의 이야기는 F4 나 한국 드라마 속 두교수와는 달리 좀 성숙해서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맛이다.

그는 여러 곳을 지나 마음에 드는 여성의 아름다움, 특히 계림에 대해 보고 들은 것을 발견하고, 한 도시와 한 사람이 갑자기 정이 들게 했다. 사랑하는 곳, 고향이 있는 곳이다. 누군가를 사랑하고, 한 도시를 사랑하거나, 한 도시를 사랑하라. 그 사람을 사랑하는 곳, 귀여운 것이 있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독자는 그의 글을 따라 그의 발자취를 따라갔지만, 당신의 마음에 들어와 당신의 기억을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추억은 당신을 데리고 자신의 마음을 읽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에서 자신의 심정을 읽었는데, 남편이 무엇을 요구하겠는가.

이 책은 조용한 정원, 조용한 밤, 혼자 있을 때 읽기에 적합하다. 왜냐하면, 나는 네가 버스에서 그것을 읽어서 내릴 때를 놓칠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다음 정거장에서 버스 한 대를 놓쳤는데, 당신이 어떤 버스가 될 것인지, 어느 사람이 되겠습니까?

"다음 정거장, 기다려" 독후감 (3): 목적지가 있기 때문에 여행은 여행이다.' 다음 정거장, 기다려'

라는 제목을 보자마자

책은 여전히 보고 있다. 보면 볼수록 책 제목이 딱 알맞다! 책 제목에 대한 나의 겸손한 견해를 말해 보세요. "다음 정거장", "다음 정거장", "출발역도", "종점도 아니고",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를 기다려라" 는 것은 일종의 기대, 즉 미래와 귀착점에 대한 기대이다. 그는 누구를 만났습니까? 그는 왜 이 사람을 기다리길 바랍니까? 이 사람이 그를 기다릴 의향이 있습니까? 그를 기다리는 사람이 또 그가 기대하는 사람이 될 수 있을까? 알 수 없지만 신기하고 매력적이다. 필시 이 손으로 글을 들고 여행을 가는 이 나그네는 귀착을 갈망하는 것이지!

찾고 싶은 것이 있어 여행을 하고 결국 귀착지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여정은 온전하다. 그냥 맹목적으로 맹목적으로 표류 찾고 있지만 아무것도 얻을 경우, 그냥 방황. 불행하게도, 방랑은 너무 씁쓸해서, 나는 범부 속자가 맛볼 생각이 없을 때까지 기다렸다. 여행, 나는 책 속의 그런 여행에 대한 동경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계림은 아름답다. 계림에 가본 적이 있다. 가족과 함께 친척을 방문하는 여행이다. 경이로움은 말할 수 없지만, 책 속 한 사람의 계림 여행은 감동적이다. 제멋대로, 소탈하게! 보통 아침 식사 가게, 혹은 리강변의 레스토랑에서 혼자 밥을 먹고, 풍경을 보고, 과거의 유람객을 보고, 많이 즐겨라! 여행 중에 겪을 수 있는 놀라움을 언급하지 마라! 무심코 만난 놀라움, 이것으로 건립된 속박, 그리고 최후의 귀착점은 모두 희망을 품게 한다.

책을 아직 다 읽지 못했는데, 책 속의' 나' 가 어떤 귀착점을 선택할지 모르겠다. 이번 선택을 희망하고, 그를 기다리는 사람이 옳은 사람이다. 이것은 본능적으로 기대로 바라보게 하는 책이다 ...

< P > < P > 어느 날, 나는 이' 다음 정거장, 기다려' 를 들고 계림으로 다시 올라갈 것이다.

이번에 혼자 가면 좀 더 캐주얼하게, 같은 책을 들고 여행하는 다른 사람과 함께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

"다음 정거장, 기다려" 독후감 (4): 어느새 하늘이 황량하게 만나는 것을 꿈꾼다

<; 첫눈에 반할 수는 없지만, 너를 아는 사람이 어찌 인간의 불꽃을 먹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다음 정거장, 기다려'-그녀에 대한 나의 감정은 마이크로소설을 쓰는 것과 같지만, 우연히 좋은 줄거리의 일부를 잃어버리고,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되돌리거나 다시 쓰면 더 멋질 것이고, 처음의 알 수 없는 느낌을 찾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지금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녀에게 걸어갔고, 그녀는 나에게 온 지 이미 오래되었다. 우리가 만나기 전까지는 서로의 존재를 아무도 몰랐지만. 어깨를 스쳐 지나가고, 다소 밋밋하다. "너는 너의 방향이 있고, 나도 나의 방향이 있다."

화면이 아름답습니다. 리강의 물시와 같습니다. 감정은 그가 평생 만난 가장 완곡한 조처럼 청순하고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계림의 산수수를 걷고 있는데, 낙생은 원래 그녀를 만나기 위해 사랑의 슬픔을 찾아 헤맸다. 줄곧 걸어오면서 처음처럼 회상하고, 그리움은 미친 듯이 한순간도 머물지 않고 방황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정다감한 것은 창백한 해설일 뿐, 결말은 어찌 평온한 미지의 것일 뿐일까? " 。 만약, 만약, 이 잔혹한 감정갈등이 예측된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작가의 답은 "나를 기다려라" 입니다.

데자뷰, 나도 그곳을 지나갔다. 낙생 아쉬움이나 아름다움, 한 마디만 하면 고정할 수 있다. 그의 영혼 깊은 곳에서, 모든 순간의 설렘과 영원은 어느새 한 송이의 달빛 꽃처럼 고요한 바람 속에서 이 맑은 가을을 기다리며, 개망하라, 개망하라, 아무리 개망해도 너처럼 그윽한 처녀를 볼 수 없을까 봐 ... 고통스럽지만 절망하지 않는 한' 너는 나의 유일한 믿음' 이 있다.

갑자기' 다음 정거장' 이 발견됐다 ...

황급히 사랑이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이지만 가장 무정한 것이다. 그러나, 마음은 생각하고, 나가는 발걸음이 향긋하고, 소중히 여기고, 진심이 있다면, 천애각 끝에 가서 그녀의 출현을 기대하고, 그녀의 온기를 지켜줄 수 있는 이유가 없다. "우리의 거리가 얼마나 멀든 간에, 네가 잘 지내면 맑은 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는 어디에 있습니까? 다음 정거장, 기다려 주세요. 인생의 아름다운 만남을 감회하고, 잠잠히 하늘이 황량하다는 것은 세월의 아름다운 진심의 축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아름다운 마음으로 유례없는 유랑을 만나길 바랍니다.

길에서, 바람 속에서, 정말, 매우 조용하다. 이것이 바로 늦가을 오후에 소독하는 감정이지.

' 다음 정거장, 기다려' 독후감 (5): 간단하고 아름다운

' 다음 정거장, 기다려' 책의 이름은 숨결이 있고 가볍고 따뜻하다. 마음이 차분한 사람처럼 당신 앞에 서서 웃으며 말했다. "안녕, 다음 정거장에서 나를 기다려, 알았지?" " 그의 목소리는 분명 가벼울 것이다. 그의 웃음은 분명 따뜻할 것이다. 그래서, 오지 않은 이유, 이 책은 손에 와서 끝까지 보고 있다.

"나와 너, 인연과 분, 이야기는 때때로 물처럼 흐르는 해에 흐른다."

이것은 책 속의 한 문장으로 매우 좋아한다. 생명의 이 여정은 멀거나 가깝거나 길거나 짧으며, 지나가면 항상 어떤 흔적을 남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네가 동경하는 것, 혹은 네가 배척하는 것, 네가 사랑했던 것, 혹은 네가 미워했던 것.

사랑이라는 단어를 꺼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것은 매우 사적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과 듣는다고 하면 항상 약간의 절도감이 있다. 그래서 이 책에 대해 알 수 없는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책을 여는 것부터 끝까지 보면, 사랑의 흔적은 항상 얕아 보이는 것 같습니다. 가슴을 찢는 고통은 말할 것도 없고, 끈끈한 사랑도 말할 필요도 없고, 모모의 웃음, 낙생의 소외, 또는 조조의 명랑함과도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은은하고 아름답고 간단하다.

이것은 우리가 자주 보는 그런 명확한 소설이 아니다. 이야기가 있고, * * * * * 가 있고, 전환점이 있는 줄거리가 있다. 이는 한 사람이 자기 감정을 빗질하는 집처럼, 책 제목' 다음 정거장, 기다려' 는 작가가 사랑에 대한 갈망, 그리고

작가의 감정은 섬세하고 글도 아름답고, 한 글자나 말 한마디의 숨결도 적당한 무게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언제 침을 뱉고, 언제 숨을 거두고, 서두르지 않고 이야기하기 때문에, 그 아픔도 그렇게 아프지 않고, 그 상처도 그렇게 다치지 않아, 그것을 읽는 사람들을 즐겁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곳의 즐거움은 문자간뿐 아니라 그가 글로 받치고 있는 이 세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의심할 여지없이 이 세상은 아름다웠다. 그가 지나가는 산수든, 그가 만난 영수 여자든, 마치 그렇게 촉수가 닿을 수 있고, 진실하고 친근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다음 정거장, 기다려' 독후감 (6): 싱거운 흔적

< p 걸음걸이를 하다가 무심코 담백한 여자를 만났다. 흔적 찾기 여행에는 동반자가 있었지만 낙생의 마음은 다시 잔물결을 일으켰다.

< P > 안의 글은 가볍지만 씁쓸함을 느끼게 한다. 내부의 캐릭터는 매우 사실이지만, 사람들이 고민하고 고민하게 한다. 안의 감정은 매우 깊지만, 사람을 잊게 한다. 책 속의 모든 것은 담담하지만 진실이다. 그' 길호' 라는 개든, 지기처럼 지기를 이긴 홍안 친구 완여든, 작가의 글에는 싱거운 역할이지만, 마치 우리에게 말하는 것처럼, 우리 인생에도 이런 캐릭터가 있다. 비록 눈에 띄지 않지만.

글 전체에서 나는 항상 은은한 흔적이 존재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이 옅은 흔적들은 종횡무진하며 감정이자 성격이자 우정, 심마였다. 그리고 이 옅은 흔적들은 입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사람들의 근심을 한눈에 꿰뚫어 볼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옅은 흔적들은 계림의 아름다운 풍경, 도로, 사람, 건물에 융합되어 책 전체의 그림을 형성했다. 비록 이 그림들은 그다지 일관성이 없지만, 매우 맑다.

글의 낙생은 제멋대로 고집을 부린다. 무작위적인 먼 여행은 계획과 기대를 하지 않고, 단지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흔적을 밟도록 내버려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멋대로 놓아주고, 충실한 파트너는 쇠막대의 사당의 손에 맡기지만, 직접 손을 놓고 떠나는 것은 신임이고, 더욱 놓아주는 것이다. 제멋대로 걷고, 취미로만 가고 싶은 길, 가고 싶은 산, 먹고 싶은 물, 맛보고 싶은 음식, 알고 싶은 사람; 캐주얼한 심정은 산수 사이에 기탁되어 꿈에서 깨어나 인연을 만났다. 이 제멋대로, 게으름처럼 보이지만, 뼈속은 고집이 세다. 고집을 부리는 것은 원래 놓을 수 없었던 정, 어린 조의 발자취를 밟으려는 고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낙생은 샤오조의 존재를 밟으며, 하나는 마음을 비우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그 감정을 내려놓기 위한 것이다. 그의 목적이 달성되었고, 이 감정은 점차 내려놓았지만, 내려놓는 동시에 또 다른 모모를 골랐다. 모모와의 이 감정은 자연스럽고 밋밋하며 맑고 유장하며 계림의 샘물과 닮아 졸졸 흐른다. 원래 그 물은 은은하게 순연할 수 있었지만, 작은 조가 다시 나타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예전의 옅은 자국은 다시 생활 속에 인쇄되었다.

< P > 이 옅은 자국들은 깊이 파내면 뿌리선이 가로세로로 뻗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작은 조의 작별이 없다면, 자취를 감추고, 자취를 감출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여행 이 없는 경우, 낙생도 계림을 정하지 않을 것이고, 모모 를 만날 것이다. 그리고 모 모 모 하지 않은 경우, 아마도 다시 나타날 수 있는 작은 조 다시 낙생의 마음 속에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아픔이 될 것입니다 ...... 이 모든 것은 그 뿌리선에 연루되어 책에 담백한 흔적을 형성하고 모든 것을 소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연선은 기초가 되고, 사람, 일, 경, 정이 글에서 얽힌 융합은 책 제목' 다음 정거장, 기다려' 와 같은 연장의 길을 형성한다.

이 다음 정거장은 낙생의 다음 정거장인지, 소조의 다음 정거장인지, 아니면 모모의 다음 정거장인지는 알 수 없지만, 결국 모두' 나를 기다려라' 가 필요하다. 책 속의 그 감정의 싱거운 흔적, 인생의 싱거운 흔적은 오랫동안 그들의 마음속에 새겨져야 한다. 비록 싱거워도 여전히 명심할 것이다. 비록 가볍고 가볍지만 잊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마도 감정은 원래 이렇다. 영원히 다음 정거장을 찾고 있을 것이고, 다음 정거장마다 작은 행복을 거둘 것이다. 그러나 이런 행복을 쫓는 것은 끝이 없고 멈출 수 없다. 쫓아가야 진정으로 이 감정과 행복을 누릴 수 있다. 아마도 이것이 저자가 말하고 싶은 것, 표현하고 싶은 것이다!

' 다음 정거장, 기다려' 독후감 (7): 인생 여정의 노래-장경룡' 다음 정거장, 기다려'

"누가 인생의 나그네인가 우리는 만나고, 이별하고, 다시 다음 플랫폼으로 나아간다. "

"다음 승강장, 모퉁이, 흰 달빛이 만발했고, 누가 달빛 아래에서 조용히 음음을 기다리고 있었다. 누군가 가볍게 들어 올렸다. 어디선가 우리가 본 것 같니?"

이것은 사상과 정신여행에 관한 책이다. 인생여행 중 여행의 요인과 내용에 동참하기 때문에' 여행의 문학' 이라고 부르는 것이 적절해야 한다.

' 다음 정거장, 기다려', 1 인칭 서사로 한동안' 나'-낙생의 산수 여행, 시인의 사색, 작가의 문필, 철사의 지혜, 인문적 배려의 바다, 하늘, 하늘

"백 리 길을 걸으며 만 권의 책을 읽는다." 역사적으로 중국 문인 사의사는 도연명, 사령운, 이태백, 두소릉, 유우석, 왕안석, 또는 시국을 위해 핍박할 때 인생의 상당 시간을' 여행' 으로 가득 채웠다.

시성 산수의 촉촉함, 이백시운의 훈도, 마안산적 시인, 작가 장경룡은 본질적으로 자연스럽고 우아한 지역문학 유전자다. 그래서 이백행은 내 여행을 읊었고, 인생의 여정에서 시인, 작가 신분의 장경룡의 명소 여행, 철사 여행, 정사 여행, 인문적 정서로 가득 찼다. 자기를 밀치고 사람을 밀면, 작은 나로부터 필멸의 존재로, 지금의 옛것을 생각하고, 보편적으로 널리 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승지는 문화와 연결되어 있고, 문화는 끊임없이 역사를 베고 있다. 역사의 긴 강에서 한 사람은 창해 한 방울과 같다. 한 사람의 일생에서, 생명의 여정은 오히려 진귀할 수 있다. 특히 감정에 있어서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갑천하의 계림, 천부의 나라 쓰촨, 불교성지 구화산은' 나

1 인칭 서사임에도 불구하고 자서형의 형태는 있지만 그 뒤에 함축되어 있는 것은 분명 오천 년 한하 문화가 쌓인 여운이다. 분명히 960 만 제곱 킬로미터의 신성한 땅에서, 활색생향의 당대 문인들이 불안해하며,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는지에 대한 깊은 사색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풍이 동쪽으로 점차 변하고, 개혁개방, 중서합벽, 충융철사의 융합을 희석하는 가운데 불안한 사상과 정신적 내포가 분명하다.

이것은 어떤 여행입니까?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교통사고로 부모님이 쌍쌍이 돌아가신 인터넷 작가 낙생이 계림으로 가는 기차에 올라 한 사람, 실종된 여자친구 샤오조를 잊기 위해서였다. 계림은 샤오조와 낙생이 가장 동경했던 곳이었다. 그 말투의 서글픔은 이미 짙어 녹을 수 없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중국은 크다. 자기가 생명으로 지켜본 그 여자 조앤이?

코산, 칠성암, 그림 같은 이강, 풍경 갑천하의 양삭,

고풍스러운 작은 여관, 경치가 아름다운 이강, 밤숙의 환상적인 양삭, 글, 그들 사이에 소통이 이루어지는 다리, 그들의 사상적으로 * *

모모는 향기롭고 고요한 난초처럼 아름다운 고향 천부의 나라에 피어났다. 부용성 금리의 그늘이 번화한 깊은 곳에서 마음의 상처를 입은 낙생. 모모 정 히비스커스 도시, 빵 사이에 사랑. 감정적 기탁을 잃고 침묵하고 외로운 낙생에게 어쩔 수 없이 사랑의 빛을 가져오고 격렬한 사랑의 불꽃을 부딪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낙생의 작은 완여급전: 샤오조가 곧 결혼한다! 이것이 바로 그가 시집가지 않고 무한한 사랑을 하는 그 여자 조입니까? 실종된 지 오래되면 다른 사람과 결혼해야 한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답고 감동적인 조를 보면서 완유는 말했다. "낙생, 널 사랑해, 열심히 했어!" 너희들의 인연이 아직 오지 않았는데, 그녀는 교통사고로 모든 것을 잊어버렸다.

이때 낙생은 샤오조의 좋은 일을 떠올렸고, 샤오조가 자신을 위해 한 모든 일, 가슴을 도려내는 고통, 그리고 깊은 자책까지 떠올렸다. 자신이 샤오조에 대해 관심을 가지면 그들의 아이는 잃지 않을 것이고, 그는 샤오조를 잃지 않을 것이다.

극도의 갈등에 빠진 낙생은 자신의 잘못에 직면할 수 없어 불교성지 구화산에서 출가하려 했지만 평생을 보냈다.

진퇴유곡, 한 의외의 사람이 나타났다. 모모가 말했다: 낙생, 나와 아이가 너를 기다린다!

의 조화는 낙생과 그의 두 여자의 이야기에서 구체적으로 드러났다. 이 흔들거리는 세상에서 낙생과 같이 아직 기초를 놓지 않은 젊은이는 생활의 우여곡절, 감정의 얽힘, 얽히고설킨 복잡함에 직면하여 여행을 선택했고, 여행 중에 그 서글픔과 불쾌함을 없애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론은 회색이고 생활의 나무는 늘 푸르다." 어떤 심오하거나 간단명료한 이론도 괴이하고 기괴한 사회생활 앞에서 그렇게 약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퇴유곡의 망설임, 배회하는 가운데, 일련의 불행한 생활, 곧 빈문으로 도피할 낙생을 만나 충격을 받았다. "낙생, 나와 아이가 너를 기다린다!" " 그래서 그는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고, 더 이상 망설이지 않고, 생활하며, 그 앞에서 새로운 페이지를 펼쳤다.

문학작품은 삶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햇빛이 찬란한 날이든 우울하고 의기소침한 부득이한 사람이든, 항상 가슴 가득한 사랑을 바탕으로 마음씨 좋은 것을 바탕으로 아름다움을 추구해야 합니다. 그래야 전형적이고 감동적이며 풍만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작품의 주인공은 작품이 조성한 환경 분위기 속에서 구체적으로 존재하는 살아있는 사람일 것임에 틀림없다. 따라서 그의 언행은 인물 자체의 신분적 위치, 나이 특성, 시대와도 밀접한 연관이 있어야 하며, 당시의 사회사조와 밀접한 연관이 있어야 한다. 장경룡이 쓴 낙생은 현대사회에 사는 청년이다. 그의 인생 태도도 이 연령대의 생활, 정신, 사상의 * * 성을 반영하고, 또 독특한 존재로 세계와 인생에 대한 자신의 시각으로 독보적이다. 감정에 대한 집착, 책임감, 연민 감정, 인간적인 감정, 혼합 분투, 서글픈 감정 우여곡절

< P > 낙생의 이야기는 소설의 창작 기교, 예술적 취지

도전에 직면하고, 인생의 도랑을 가로질러 걸어간다. 앞에는 참신한 날, 다음 정거장, 나를 기다려라!

태양, 매일 새로운 것입니다. 희망은 우리 마음, 희망, 끊임없는 탐구의 여정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