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의 개인적 업적
보정노년 대학에서 나는 장 선생의 입축 해서체를 본 적이 있는데, 민국시대에 잘 보존되어 있으며, 그 서예 풍격이 독특한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작품은 한대 대문호 장형의' 도쿄송' 에서 발췌한 것으로, 4 행 95 자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필력이 견고하고, 어휘가 엄격하며, 흑백의 균형이 잡혀 있고, 정사각형이 아름답다. 간격이 조화롭고 간격이 약간 넓다. 멋이 일치하고 규칙이 자연스럽다. 글씨체가 개폐되어, 의경이 깊고 명랑하다. 종이에 주사주와 기둥이 있어 조화롭고 눈에 띈다. 낙관은' 장형님의 도쿄부' 이다. 비문 바닥에는 두 개의 도장이 있는데, 위에는 직사각형' 해약명 곽용' 이 있고, 아래는 정사각형의' 진가한림' 이 있다.
장제가 쓴 비문은 1945 항전 승리 후 쓴 옛 베이징 브랜드' 타이슨 찻집' 의 비문과 함께 지금까지 보존되어 있다. 그는 베이징 유리 공장' 송군관' 점포의 간판도 썼다. 5438 년 6 월 +2009 년 2 월 전국문화재조사에서 산서주 후예 주경휘의 집에서 진귀한 덕비, 묘비명, 묘비가 발견됐다. 그중 주의' 덕행비' 는 푸가 집필하고, 장은 집필한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장해약도' 고도 문화재 소개' 라는 제목을 썼는데, 진도금으로 만든' 해약한기비' 라는 6 자 도장이 새겨져 있다. 그가 새긴 전서는 8 분짜리 벽돌이지 전서가 아니다. 당시 베이징에서 매우 유명해서 서예권에서는 그를 베이징의 유명한 법가라고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