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구성 활동 계획 프로세스 계획에 관한 10가지 기사
주요 목표, 작업 우선 순위, 구현 단계, 정책 및 조치, 특정 요구 사항 및 기타 항목을 포함하여 특정 기능을 가진 일부 특정 작업이 상대적으로 복잡하기 때문에 계획은 계획에서 가장 복잡한 내용입니다. 아래에서는 팀 구성 활동 계획 프로세스에 대한 10가지 기사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팀 구성 활동 계획 프로세스 1
1 , 활동 테마
모든 원인에는 결과가 있어야 하며 팀에는 당신과 내가 있어야 합니다.
2. 개인의 자질을 향상하고 자기 잠재력을 탐구합니다.
3. 업무 압박을 완화하고 회사의 배려를 느낍니다.
4. 직원 소속감을 강화하고 풍요롭게 합니다. 기업 문화.
4. 활동시간
5. 활동 장소
6. 활동 형식
1. 오전 : 무작위로 그룹을 나눈다. 다양한 품질개발 경쟁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2. 오후: 주로 여가와 오락을 위해 그룹을 자유롭게 구성하고, 자유롭게 시간을 조절하고 독립적으로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양질의 발전과 여가 및 오락을 결합한 형태.
7. 유의사항
1. 모든 임직원은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하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휴가를 허용하지 않는다.
2. 교육 중에는 교육 규칙 및 관련 회사 규율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팀을 떠나지 않은 무단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3. 훈련 참가 시 반드시 운동화를 착용해야 합니다. 복장은 단정하고 스포츠에 적합하며, 치마는 착용하지 마십시오.
4. 격렬한 운동에 적합하지 않은 질병을 앓고 있는 인원은 훈련 주최자에게 사전에 통보하여 통일된 준비를 해야 합니다.
5. 훈련 장소를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발생하는 쓰레기를 처리하고 의식적으로 환경을 보호하십시오.
6. 참가자는 귀중품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분실, 훼손된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단결, 우정, 상호 도움의 팀 정신을 이어가고 어려움과 긴급 상황에 직면할 때 서로를 돌봅니다.
8. 활동 게임
1. 의자 잡기:
게임 규칙: N개의 의자를 준비하고 원을 만들고 N1명을 선택하여 게임의 시작에는 모두가 더 큰 원 안에 서서 한 방향으로 계속 걸어가다가 "잡아라"라는 명령을 듣고 의자가 없는 사람들은 재빨리 의자를 찾아 앉았습니다. 그런 다음 의자 하나를 줄이고 게임을 계속하세요... 결국 한 사람만 승리할 때까지요.
상품명: 선정 예정
상품 유형: 선정 예정
2. 변경합니다.
게임 규칙: 한 문장으로 명확하게 표현하면 남학생은 5센트, 여학생은 1위안(또는 그 반대)이며 호스트가 특정 금액을 호명하면 팀이 승리합니다. 금액.
사용 시나리오:
특정 공간이나 야외에서 뛰어다녀야 하는 훈련의 경우 호스트가 벌을 착용하거나 목 캔디를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의사항:
남학생과 여학생 수의 차이에 따라 부족한 자원을 인위적으로 설정하여 자원 쟁탈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찰 포인트 :
처음 몇 라운드에서 누군가 탈락하고 계속 위축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전체 훈련 중에 가장 많이 협력하는 사람을 주시하십시오.
상품 이름: 선택 예정
상품 유형: 선택 예정
3. 추첨하고 추측합니다:
게임 규칙 : 몇 명이 줄을 서서 첫 번째 사람이 질문한 사람을 향하고 나머지 사람들은 모두 돌아서게 됩니다. 문제지에는 몇 가지 단어가 적혀 있으며, 이 단어들은 움직임으로 그려질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사람이 읽은 후 두 번째 사람에게 돌아서서 손짓을 보여 달라고 요청하되 말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그런 다음 두 번째 사람은 세 번째 사람에게 기호를 보여주고 마지막 사람이 원래 의미를 추측하고 문제지에 있는 단어를 말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상품명 : 선정 예정.
상품 유형: 선택 가능.
9. 와인 테이블 게임
1. 즉석 커플.
게임 규칙:
1. 진행자는 당시와 노래 가사를 결합하는 지역 기반 대회를 발표했습니다.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합니다. 진행자는 먼저 "침대 앞에 밝은 달빛이 있는데 서리가 내린 것으로 의심됩니다"와 같은 특정 단어가 포함된 시 두 편을 낭독합니다. on the ground'('달'이라는 단어 포함). 그런 다음 각 구역은 해당 단어가 포함된 두 개의 시나 가사를 지정된 순서대로 빠르게 연결합니다. 일시 정지가 발생할 경우 진행자와 청중은 "5, 4, 3, 2, 1"을 외쳐 카운트다운을 진행하며, 카운트다운 후에도 여전히 연결이 되지 않는 사람은 탈락됩니다. 끝까지 버티는 구가 승리합니다
3. 참고: 두 줄의 시는 당시와 송시로 제한됩니다.
4. 이 게임의 시는 가사로 대체 가능합니다.
팀 빌딩 활동 계획 프로세스 계획 2
1. 활동 배경:
시간이 천천히 흐를수록 대학 생활은 점점 더 긴장됩니다. 처음 대학에 입학했을 때 모두가 상상했던 것처럼, 우리 모두는 자신의 발전에 맞는 방향을 선택하고, 투쟁의 목표를 선택하고, 침착하게 앞으로 나아갔고 한걸음 한걸음 굳건하게 나아갔습니다.
가십 보도에 따르면 학교 안팎의 많은 단체에서도 비슷한 활동을 시도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분명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본 수업과 동시에 활동이 진행되며, 이때 06급 역사수업 선배님들도 함께 참여하여 각자의 취미를 바탕으로 소통하고, 상호 도움과 자원 공유를 할 수 있으며, 병원에서도 강력한 지지를 얻습니다.
2. 활동 목적:
체력을 강화하고 우정을 증진하며 단결의식을 고취합니다.
3. 활동 시간:
매주 목요일 오후 2시~3시 40분(예: 5, 6교시)
4. 라이브 포인트 이동 사이트:
3단계 농구장.
5. 활동 형식:
1. 학급 위원회는 모든 사람의 오락을 위해 몇 가지 게임 프로그램을 수집합니다.
2. 활동은 자발적 원칙을 따르며,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특정 상황에 따라 선택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학생 개개인의 체육 전공에 따라 자신의 '장비'를 가져와 블록 단위로 연습합니다.
4. 학생 개개인의 관심분야와 취미에 따라 프로젝트의 '전문가'가 주도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채팅그룹, 농구그룹, 탁구그룹...)
6. 타당성 분석:
학급의 대다수가 이를 지지하는데, 이는 비교적 탄탄한 대중적 기반을 갖고 있다고 한다. 활동에는 자금이 덜 필요하며 학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활동 자체가 매우 의미 있고 실용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7. 구체적인 절차:
스포츠 전문 설문지를 작성하면 스포츠 부서에서 양식에 따라 간단한 준비를 하고 활동에 필요한 도구를 수집하고 자료를 준비합니다(일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물), 미디어(QQ 그룹, 학교 네트워크, 학급 블로그...) 주간 뉴스레터에서는 특별 이벤트 및 활동을 소개합니다. 선전부는 기부금 모집, 각 이벤트 정보 추적 및 보고, 업무 수행을 담당합니다. 내부 및 외부 홍보에 있어서 사무국은 자료를 정리하고 보관합니다.
8. 참고:
1. 대학의 주요 주제를 지연시키지 않고 기상 조건이나 특정 중요한 집단 행사에 따라 활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행사 기간 동안 인적, 재정적 안전. 결국 야외 스포츠이기 때문에 부딪힘과 멍이 들고 부상이 불가피합니다. 일부 귀중품은 관리가 필요합니다.
팀 빌딩 활동 계획 프로세스 계획 3
1. 활동 항목:
나들이
2. 활동 시간:
3. 활동 담당자 :
회사 구성원 전체
4. 활동 장소 :
5. 활동 목적 :
1 , 이번 행사를 통해 좋은 추억 남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2. 본 활동을 통해 회사의 신입사원과 기존사원 간의 소통을 촉진하고, 서로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겠습니다.
3. 직원들이 집단의 힘을 충분히 실현할 수 있도록 회사 직원의 단결하고 협력하는 능력과 팀 의식을 배양합니다.
4. 직원들이 도시의 번잡함을 떠나 자연과 가까워지고, 휴식을 취하며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5. 이번 등산 활동은 단순한 여행이 아닌 신체 운동이기도 하며, 직원들의 신체 운동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는 기회로도 활용됩니다.
6. 행사의 구체적인 실시 계획
1. 행사 날짜 : 특정 연도 특정 월의 특정 날짜
회사는 다음 장소에 모일 것입니다. 아침 8시. 8시 20분에 출발합니다. 9시쯤 도착해 등산대회를 시작합니다.
게임 세션, 개발 프로젝트 세션, 점심 세션. 16시쯤 돌아와서 함께 저녁을 먹습니다.
2. 활동 장소: XX 국립 삼림 공원
3. 활동에는 야외 등산, 팀 경쟁 및 확장된 게임 프로젝트가 포함됩니다.
4. 행사 참가자:
5. 예산 지출:
6. 행사 기획자:
7. 안전 예방 조치 회원:
7. 활동 그룹 게임
1. 등산 대회
2. 게임 이름: 이름 교환
3. 단어 추측 게임
팀빌딩 활동 프로그램 프로세스 기획 4
1. 활동 소개
본 팀빌딩 활동은 소품형 시설 게임과 팀 협업 게임 구성으로 구성됩니다. .
이번 행사는 직원들의 팀워크를 보여주는 플랫폼이다. 직원들의 팀워크를 통해 각 팀은 직원들의 팀 인식과 협업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경쟁합니다.
이 팀 빌딩 활동의 목적은 일에 대한 사랑, 헌신, 진취성, 단결입니다.
2. 활동 인원
회사의 직원은 80명입니다. 4개의 팀으로 나누어집니다.
3. 활동 내용
1. "드래곤 보트"
2. "팀 음식 대회"
3. "드래곤 보트" " "바다로 가다"
4. "80명의 사람들이 용에게 대규모로 바다로 가라고 도전한다"
4. 행사 시간 및 장소
시간 : 12:30~16:30
장소 : MA_스포츠파크
5. 활동과정 및 자세한 설명
(1) 활동과정
9:00-10:00 모든 사람들이 모이고, 버스는 MA_스포츠 파크로 출발합니다. 팀빌딩 선생님이 버스에서 제비를 뽑아 모든 사람들을 4개의 팀으로 나눕니다.
10:00- 10:15 버스 버스는 MA_스포츠파크에 도착하고 모든 인원은 그룹별로 팀을 구성합니다
10:15-10:30 팀빌딩 교사가 활동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다양한 주의사항을 읽어드립니다
10:30-11:30 "드래곤 보트" 팀빌딩 활동 훈련 안내 및 시작
(이번 활동에서 결정된 순위는 다음 라운드에서 다양한 정도의 성공률을 받게 됩니다. '팀푸드대회' `팀빌딩 게임지원)
11:30-14:30 '팀푸드대회' 팀빌딩 활동 교육 안내 및 개시
14:30-16 :00 "교룡 바다로 가다" "훈련, 지도, 팀빌딩 활동 실시
16:00-16:15 팀원 전원 기념 사진 촬영, "80인 초대형상 수여" -규모 용 바다로 가다' 챌린지 성공 트로피
16:15 버스가 출발하여 모든 인원을 무사히 회사로 돌려보냈다
(2) 활동에 대한 자세한 설명
p>
'드래곤 보트'
각 팀은 2개 조로 나뉘어 릴레이로 복귀했다. 경기 거리는 30미터이며, 각 팀은 "출발선"에서 출발하여 육용선이 "계주선"을 완전히 통과하면 편도 여행을 완료합니다. 같은 팀의 육상 용선을 타고 출발하고 용선으로 "출발선"을 완전히 건너 시계를 멈춥니다. 게임에 가장 적은 시간을 투자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팀 순위는 다음 '팀 음식 대회' 활동에서 다양한 수준의 팀빌딩 게임 지원을 받게 됩니다.)
'팀 음식 대회'
'팀 음식 대회'에 따르면 음식 대회' 현재 '드래곤 보트'가 결정하는 순위는 기존 장비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추가 장비를 획득하게 됩니다.
1위 : 팬_1, 핸드블로워_1, 점화알코올_1, 비밀 바비큐소스_1
2위 : 팬_1, 핸드블로워_1, 점화알코올_1
3위 : 팬_1 , 핸드블로어_1
3등 : fan_1
첫 번째 세션 : 각 팀의 구성원은 원래 장비와 추가 장비를 사용하여 불 피우기 속도를 겨룹니다. 숯불이 완전히 점화된 후, 각 팀은 심판 구역으로 와서 불을 켜는 속도에 따라 추가 재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순서는 해산물_1, 붉은 고기_1, 흰 고기_1, 야채_1입니다.
두 번째 세션: 12시 30분, 심판은 각 팀에게 닫힌 가리비를 줍니다. 가리비를 껍질이 열릴 때까지 가장 빨리 구운 팀은 신비한 재료를 얻게 됩니다.
세 번째 세션: 바비큐는 13시 40분에 종료됩니다. 팀원 모두가 협력하여 10분 이내에 각자의 구역을 청소할 예정이며, 심사를 통과한 자에게는 팀의 맛있는 과일이 제공됩니다_1
p>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미니게임과 다양한 음식 보상이 지속적으로 산재됩니다)
"드래곤이 바다로 나갑니다"
각 팀원의 왼발과 옆에 있는 팀원들의 오른쪽 발은 서로 묶여 있습니다. 옆에 있는 팀원 두 명만 한쪽 발이 묶여 있습니다. 다른 팀원들의 발은 옆에 있는 팀원들과 함께 묶여 있습니다. 30m는 4개 팀이 먼저 개별적으로 도전해 40초 안에 완료할 수 있으며, 도전에 성공한 사람만이 80명이 함께하는 집단 '바다로 가는 용'에 참여할 수 있다.
'80인의 초대형 용 바다로 나간다' 챌린지
시작점부터 끝까지 80명이 연속으로 전진하고 후퇴해야 한다. 도중에 넘어지거나 레깅스가 있을 경우, 챌린지를 시작점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며, 90초 이내에 최종적으로 완료해야 챌린지 성공으로 간주됩니다. (총 연습 시간과 도전 시간은 60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6. 활동 예산
팀 빌딩 활동 프로그램 프로세스 계획 5
1. 활동 주제: 사랑 인생 과감히 도전
2. 후원자: 우후현 제2중학교 동호 청소년 스포츠 클럽
3. 활동 내용:
1. 초등학교 회원 : 재미있는 게임 : 런닝치킨, 야외 발달훈련, 요리대회, 실감형 CS(2시간) 대회 및 야외 엔터테인먼트 등이 있습니다.
2. 중학교 구성원: 재미있는 게임: 치킨런, 승마, 고카트, 요리대회, 실생활 CS(1시간) 대회 및 야외 레크리에이션.
4. 행사 시간 : 5월 13일 (우천시 행사는 다음주로 연기됩니다)
5. 행사 장소 : 화차오 타운 뤼롱 빌라
p >
6. 등록
등록 기간: 5월 10일 - 5월 12일
등록 대상: 본 행사는 Wuhu County No. 2 중학교 East Lake Youth Sports Club에서 주최합니다. , 우리 동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등록 장소: 우후현 제2중학교 동호 청소년 스포츠 클럽 사무국. (각 팀 코치에게 비용을 지불하여 가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7. 등록비
본 행사 비용은 1인당 180위안으로 예상됩니다(포함: 보험료 10위안, 교통비 20위안, 의류비 30위안) 위안, 라이브 CS 시간당 50위안, 승마비 15위안, 고카트 요금 30위안, 점심비 25위안, 총 180위안)
8. 활동 과정:
9. 포상 방식
이번 개발캠프에서는 야외개발, 실감형 CS, 재미있는 게임 등을 대회 형태로 진행하며, 우승자에게는 일정한 물질적, 정신적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팀.
10. 활동 그룹화:
팀 빌딩 활동 계획 프로세스 계획 6
1. 시간 및 장소
시간:
장소: 홀
2. 행사 주최
조직:
담당자:
주최자:
p>관리:
주제 선택:
3. 경기 전 준비
4. 경기장 레이아웃
1 .공식전 : '5·4 자질강화 및 내부강화훈련'이라는 명칭으로 무료 지식경진대회를 진행합니다.
2. 전면 칠판은 "품질 강화, 내부 기술 연습, 지식 학습, 제조 관리 개발"이라는 문구가 적힌 행운 추첨 장소입니다.
3. 수능실은 연수원 뒤편에 있고, 시상실은 연단에 위치해 있다.
5. 활동 안내
1. 본 활동은 상품이 포함된 무료 퀴즈로, 참여 팀이나 지정된 참여 구성원이 없습니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본 활동의 주제***는 다음과 같이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집니다.
1~50번은 공장의 규정과 규율, 그리고 우리 공장의 기본 상식입니다
질문 51-150은 전문 지식에 관한 것입니다. 그 중 질문 51-75는 전기 제품 수업에 적합하고, 질문 76-100은 차량에 적합하고, 질문 101-125는 유지 보수 수업에 적합하고, 질문 126은 질문입니다. -150은 생산 위치에 적합합니다.
숫자 151-200은 흥미로운 수수께끼입니다.
숫자 201-250은 수수께끼입니다.
3. 이 활동에는 A와 B의 두 가지 유형의 질문이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B형 문제가 더 어려워서 "21(B)"와 같이 문제 번호 뒤에 A와 B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활동에는 A형 질문 150개와 B형 질문 100개를 포함하여 250개의 질문이 있습니다.
4. 모든 문제번호는 카테고리별로 벽에 걸려 있으며, 청중은 한 번에 하나의 문제번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본 이벤트의 상품은 상품형과 행운권 추첨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상품형은 질문에 정답을 맞힐 때마다 작은 행운권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관객이 질문에 정답을 맞힌 후 포기하는 것을 의미하며, 추첨 경품의 최소 금액은 10위안, 즉 100위안입니다.
6. A형 20장, B형 10장 또는 A형과 B형 혼합 티켓 15장을 소지하신 분 중 경품 교환소 직원의 서명이 이때 티켓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 이 관객은 행운권 추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7. 관객의 문제지가 훼손된 경우, 정답 여부에 관계없이 상품은 회수되지 않으며 무효 처리됩니다.
6. 활동 절차
1. 활동이 시작되면 청중은 자신이 선택하고 싶은 질문 번호를 지정하고, 직원은 질문 번호에 해당하는 질문 라벨을 꺼내서 줍니다. 동시에 직원이 질문 번호를 제거하면 해당 질문이 선택되었음을 나타냅니다.
2. 관객은 문제 라벨을 받고 생각한 후 경품 교환 장소에서 답변을 알려줍니다. (답은 다른 종이에 적을 수도 있지만, 적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품이 교환되지 않습니다).
예: 이 질문에 대한 답이 정확하고 청중이 즉석 경품을 선택하면 직원이 그 자리에서 그것을 교환하고 질문 서명을 반환합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이 올바르지 않으면 직원이 질문 라벨을 회수하여 질문 수집 사무실에 건네주고 질문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이 맞다면, 관객들은 행운권 추첨에 참여할 준비가 된 것이며, 직원이 티켓에 관객의 이름을 적고 적립을 위해 건네줄 것입니다.
3. 특정 관객이 복권을 충분히 모으면 무대에 올라 복권을 추첨할 수 있고, 경품은 그 자리에서 교환될 수 있다. 복권에는 12자리 숫자가 있으며, 이것이 추첨의 끝입니다.
7. 상금 설정
1. A형 문제당 상금은 약 1위안, ***약 150장이 필요하고, B형 문제의 상금은 대략 2위안,* **100포인트 정도 소요되며 위의** 비용은 350위안입니다.
2. 복권에는 12자리가 있습니다. 즉, "10위안은 5자리, 20위안은 4자리, 50위안은 2자리, 100위안은 1자리"이며 최대 한도는 330위안.
팀 빌딩 활동 계획 프로세스 계획 7
1. 활동 주제:
"마음과 생각을 모으는, 행복한 야외 여행"
2, 행사 목적:
직원들의 문화 및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며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일과 휴식의 균형을 이루며 회사의 노동인 팀 결속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조와 종합관리부서가 이번 야외행사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기획했다.
3. 활동 제목:
전 직원
4. 활동 장소:
특정 명승지
5 , 행사 일정:
본 행사는 정상적인 업무에 영향을 주지 않고 2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1. 수집시간 : 연월일 1차 오전 8시 30분, 연월일 2차 오전 8시 30분.
2. 집합장소 : 룽윤호텔 로비 입구에서 호텔에서 대여한 버스를 타고 행사장으로 이동합니다.
3. 활동: 관광, 바비큐, 야외 개발 게임(자세한 내용은 부록 4 참조) 1) 오전 9시 목적지 도착: 단체 사진 촬영 2) 오전 9시 30분~11시 30분 야외활동 확장게임 3)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4시 30분까지 바베큐 4) 오후 14시 30분부터 15시 30분까지 자유활동 5) 16시 집합 후 시간에 맞춰 복귀.
6. 활동 예산:
1. 자동차 요금:
2. 관광지 티켓:
3. 오븐 요금:
4. 바비큐 음식(자세한 내용은 첨부 1 참조):
5. 대화형 게임 기념품(자세한 내용은 첨부 2 참조):
6. 예비 의약품( 자세한 내용) 부록 3 참조):
7. 이번 총예산:
8. 행사 인력 배치:
기획자: 구매자:
소품, 사진 : 물품 보관 :
야외 활동 및 게임 구성 : 활동 안전 담당자 :
9. 주의 사항 :
1. 이 본 액티비티는 야외 액티비티이므로, 가볍고 헐렁한 옷과 운동화를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2. 시간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집합 장소에 정시에 도착해야 하며, 적시에 인원수를 계수해야 합니다. 모든 것은 담당자의 지시에 따릅니다.
3. 기간 중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적시에 행사 주최자에게 보고하고 비상 계획을 준비합니다.
4. 소지품, 특히 휴대폰, 지갑, 기타 귀중품을 잘 관리하세요.
5. 구울 때 화상을 입지 않도록 안전에 유의하세요.
6. 쓰레기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명승지의 모든 식물과 나무를 보호하며 문명인이 되십시오.
팀 빌딩 활동 계획 프로세스 계획 8
활동 시간
활동 위치
Yueqing Sunshine 청소년 개발 기지
모임 시간
공지 대상
모임 장소
공지 대상
등록비
1개 그룹 회의당
요금에는
정기 관광 버스, 중국 음식(BBQ) 티켓, 보험료, 조직비, 소품 비용, 오디오 등이 포함됩니다.
참고 일정
사전 일정은 다음과 같으며 당일 시간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오전 7시 30분 집합, 8시 정각 출발
p>
9시쯤 웨칭선샤인청년단에 도착 기지 내 기지 확장을 위한 교육을 실습하고 팀빌딩 활동을 진행한다. 직원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위하여 모든 사람의 체력을 단련하고, 팀 결속력을 강화하며, 직원의 의사소통과 교류를 강화하고, 직원의 여가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끈질긴 투쟁과 투쟁하는 용기의 우수한 자질을 배양해야 합니다. .
팀빌딩 활동 내용
1. 조직 구성원 간 업무 분담
1. 지휘관
2. 심판
3. 트레이너
2. 팀 경기
1. 아이스 브레이킹 활동
시간: 20분
목적 활동 내용: Break 장벽을 제거하고 상호 친밀감과 상호 신뢰가 있는 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러한 신뢰가 형성되기 위해서는 상호 소통이 기본입니다. 신뢰가 확립되면 팀의 일하는 분위기가 매우 편안하고 즐겁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활동 내용:
1. 모든 멤버를 세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게 직경 2~2.5미터의 구심원을 형성하게 하고 중앙에 설 멤버 한 명을 선택합니다. .
2. 모두 손을 내밀고, 중앙에 있는 팀원이 가슴 앞으로 손을 잡고 다음과 같은 소통 대화를 합니다. 센터 팀원: "제 이름은? (내 이름)입니다. 준비됐어요. 준비됐나요?" 팀원 모두가 "준비됐나요?"라고 답했습니다. 트레이너: "저요?" 팀원 전원: "자자." !"
3. 이때 온 몸이 완전히 팀원들의 손에 넘어간다. 이때 팀원들은 중앙선수를 시계방향으로 2턴 동안 밀어낸다.
4. 그룹의 모든 구성원에게 시도해 보도록 제안합니다.
5. 원의 중앙에 있는 사람은 넘어질 때 몸을 똑바로 세워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지 않도록 손을 벌리지 않아야 합니다.
2. 무적의 Hot Wheels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경쟁 유형
(2) 소품 요구 사항: 신문, 테이프
(3) 장소 요구 사항: 크고 빈 공간
(4) 게임 시간: 약 10분
(5) 세부 게임 플레이: 12~15명 그룹 사용 신문과 테이프를 사용하여 팀원 모두가 수용할 수 있는 큰 닫힌 고리를 만듭니다. 고리를 세우고 모든 팀원이 고리 위에 서서 걷는 동안 고리를 굴립니다.
(6) 활동 목적: 이 게임은 주로 학생들의 단결하고 긴밀하게 협력하며 어려움을 극복하는 팀 정신을 키우고 계획, 조직 및 조정 능력을 키우고 순종하는 태도를 키우는 것입니다. 팀 구성원 간의 상호 신뢰와 이해를 강화하고 업무를 세심하게 수행합니다.
3. 눈썹치스틱
게임소개 : 팀 전체를 두 팀으로 나누어 서로 마주보며 서서 먼저 손가락으로 막대기를 바닥에 놓고 나갈 경우 손으로 막대기를 잡으면 실패합니다. 팀이 함께 일하고 있는지 테스트하는 경험입니다. 모든 학생의 손가락에 있는 동심 막대는 강사의 지시에 따라 겉으로는 단순해 보이지만 가장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프로젝트를 완료하게 됩니다. 이 활동은 기업 내 조정 문제를 심각하게 드러냈습니다.
4. 앉아서 일어서기
(1)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2)소품 요구 사항: 다른 소품 필요 없음
(3)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3. 프로젝트 시간: 20분-30분
4. 게임 세부 규칙:
1. 요구 사항 4명이 한 조가 되어 원을 이루고 바닥에 등을 대고 앉습니다.
2. 손을 사용하지 않고 일어서세요.
3. 그런 다음 차례로 인원 수를 늘립니다. 시간은 2~10명.
이 과정에서 교직원은 학생들이 지속하고, 지속하고, 다시 지속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성공은 흔히 조금 더 오래 지속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5. 활동 목적: 이 작업은 팀원의 협력을 반영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주로 모든 사람이 협력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팀 빌딩 활동 프로그램 프로세스 계획 9
1. 활동 목적
부동산 프로젝트 개발은 이제 중요한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직원의 감성을 더욱 제고하고 직원의 이해를 심화시키는 이번 만찬은 직원의 의사소통을 촉진하고 직원의 팀 인식을 향상시켜 팀의 전반적인 구성과 발전을 촉진하고 브랜딩 및 원활한 활동을 위한 인적 자원 보장 및 지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조직되었습니다. 프로젝트 개발.
2. 활동 장소 및 시간
1. 활동 장소: 그랜드 호텔
2. 활동 시간: 오후 7시
3. 활동
게임과 공연(즉흥 공연)이 포함된 팀 만찬.
4. 활동 과정
1. 환영식
질문: 이사회 의장을 어떻게 환영합니까?
손님(from) 각종 부서) 사무실, 회사 리더) 사전 초청, 리더 좌석 배치.
2. 주최자의 개회사
질문: 주최자를 선택하세요.
원고 준비를 주재했습니다. (내용: 행사의 주제와 의의를 반영합니다. 모든 손님을 환영하고 간략한 소개를 합니다. 참석해 주신 의장님께 특별히 감사드립니다. 모두가 먹고 즐길 수 있는 가족 만찬임을 명시합니다.)
부동산부 담당자와 직원을 차례로 소개해야 하나요?
3. 장 선생님을 연설하도록 초대합니다.
질문: 연설문을 작성하고 수정합니다.
4. 의장을 초대하여 연설을 하게 합니다. (***같은 건배)
5. 저녁 식사 시작을 알립니다.
팀 빌딩 활동 프로그램 프로세스 계획 10
1. 활동 목적
직원들이 회사의 기존 비즈니스 및 자원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사의 다른 부서의 업무 부서와 동료 간의 의사소통, 교류 및 협력을 강화하고 동시에 업무 효율성과 직원 열정을 강화하며 하반기 업무 업무를 준비합니다. ,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2. 활동 테마
"마음을 열고 자유롭고 제약받지 마세요"
3. 활동 시간
4. 활동 장소
인근 호텔 회의실
5. 활동 참여 테마
전 직원
6. 활동 주최
7. 활동 형식
인터랙티브 게임 훈련
8. 활동 계획(*** 두 부분으로 나누어짐, *** 약 4시간)
서곡: ( 시간은 약 30분 )
사장님께서 이번 행사의 의의를 알리고 회사 소개와 각 부서 및 담당자의 상황을 소개하고 2차 업무목표와 업무계획을 발표하셨습니다. 올해의 절반. 각 부서장에게 다음과 같은 시간이 주어집니다.
1부 : 교육 (부서별 시간은 15분, Qamp; A단계는 2분, 중간 휴식시간 10분 총 2시간 30분)
p>
필요한 재료:
프로젝터, 프로젝션 스크린, 카메라, 카메라, 사운드 시스템, 적절한 배경 음악.
트레이너:
각 부서의 장 또는 대표, 해당 부서의 직원이 효과적인 보충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각 부서 담당자는 부서의 업무 내용, 업무 범위, 주요 제품을 바탕으로 회사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합니다.
2부: 인터랙티브 게임
목적: 팀워크를 강화하고 부서 간 협업을 촉진하며 동료 간의 이해를 높입니다.
팀 빌딩 활동 계획 프로세스에 관한 10개의 관련 기사:
★ 회사의 직원 팀 빌딩 활동 계획에 관한 최신 기사 8개
★ 최신 수업 팀 빌딩 활동 계획 8개 글
★ 5개 학과 팀워크 활동 계획
★ 회사 팀워크 활동 계획
★ 대학 팀빌딩 활동 계획
★ 2022년 회사 직원 팀빌딩 활동 계획에 관한 최신 기사 5개
★ 팀빌딩 활동 계획 구성 방법
★ 2022년 회사 직원 팀빌딩 활동 계획에 관한 기사 5개 회사의 팀빌딩 활동 계획
★ 팀빌딩 활동 계획 계획 템플릿
★ 5개 대학 동아리 팀빌딩 활동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