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의 성어?
꽃을 빌려 부처님의 급례를 드리며 부처님의 발을 껴안다. 불머리에 똥이 덮여 있다. 부처의 입은 모두 똥이다. 불심이 똥을 걸치다. 뱀 입 불심, 선 (禅) 의 불광으로 가득 차 있다. 불머리가 온통 더럽다. 평소에는 분향하지 않고, 임시로 부처님의 발을 껴안았다.
도살칼을 내려놓고, 한 부처가 출세하고, 두 부처가 열반하고, 두 부처가 하늘에서 한 자 높고, 마법이 한 장 높다. 평소에 분향하지 않으면 부처님의 불성을 안고 부처님의 안색을 보지 않는다. 그들은 부처를 서청광으로 보낼 것이다. 그곳에서는 부처가 불언을 하고 마녀의 안목을 경멸한다. 불심은 금으로 만들었고, 사람은 옷을 입고 불옷을 입지 않았다. 그들은 존불 () 과 불진흙 () 이라고 불린다.
참조 네트워크
부처를 함유한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불음
해석: 렌, L-N 으로 읽으면 성지를 가리킨다. 나일론의 소리가 바로 성지이다.
부처님의 머리는 배설물로 덮여 있습니다.
해석: 보유 및 배치 원래 불교 자선을 가리켰는데, 그의 머리에 똥을 넣어도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후자는 좋은 일에 나쁜 일을 씌우고 좋은 일을 오염시키는 것과 더 비슷하다.
3, 무턱대고 외우다
출처: 당나라 멩 교외 독서.
해석: 불구, 뱀의 마음. 비유는 듣기는 좋지만 속으로는 극도로 악독하다.
4, 부처님이 없는 곳, 공경 [[w f 愋 ch ü ch ch ch, ng z, n] n]
출처: 송 () 황정견 () 은 동파한식시 () 를 발문하였다. "불없이는 존한다."
나는 내가 불없는 조각상이라고 부르는 것을 비웃어야 한다.
해석: 전문가가 없는 곳에서 가능한 용감하다.
5. 승면불면을 보지 마라 [b 径 n s sung mi 埻 n ni 埻 n f 忋 mi 基 n]
출처: 조명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다" 17: "당신은 승면불면을 읽지 않습니다. 노부인은 당신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네가 스님의 얼굴을 보지 않고 부처님의 얼굴을 보지 않으면 노부인이 너를 죽이려 한다.
해석: 부처를 보면 스님을 보지 않는다.
복자로 시작하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성어 시작 단어:
암실을 괴롭히고,
과감히 정진하다.
"불" 이라는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불구뱀 심장: f ঋ k u sh é x: n.
해석: 불구, 뱀의 마음. 비유는 듣기는 좋지만 속으로는 극도로 악독하다.
문장: 나는 못생겼지만 마음씨는 착해서 너답지 않다.
불교 선종: 불향선 xρn
해석: 불교도가 한마음 한뜻으로 수행하는 수행, 조용하고 평화로운 마음가짐을 가리킨다.
문장: 스님들은 무대의 아내를 보고 모두 혼수상태에 빠졌다.
부처를 만나 경배하지 않다
해석: 불상을 보았지만 경배하지 않았다. 자신의 생각이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문장 만들기: 60 여 년 동안 나는 빛과 섞였다. 마흔 두 사람은 편안하여, 사람마다 부처님이 경배하지 않는 것을 기쁘게 본다.
즉석에서 부처가 되다
해석: 불교의 언어로 선 () 은 모든 사람이 불성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악행을 버리면 선불할 수 있다. 이것은 좋은 제안의 언어이다.
문장:' 입지성불' 이 보장되었으니 도살칼은 언제든지 들고 내려놓을 수 있다.
블루램프 고불: G 鶘 불
해설: 녹색 등잔과 오래된 불상. 불교의 적막한 생활을 빌다.
문장: 만약 내가 29 살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나의 청춘을 덩청구버에게 바칠 수 있습니까?
신에게 부처님께 빌다
해석: 신령님께 경배하며 가호를 빌다.
문장: 어머니가 아플 때, 그는 신에게 부처님께 경배하러 갔다.
불교에 귀의하다.
해석: 신불, 불법준수. 남에게 순종적으로 복종하는 것을 비유하다.
문장 만들기: 나는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고 호랑이처럼 구부린다. 지금 송무는 문으로 들어왔고, 그는 이미 불교로 귀의했다.
꽃을 빌려 부처님을 바치다
해석: 남의 물건으로 인정을 만드는 것을 비유한다.
문장: 오늘 누군가가 아주 신선한 꿩 한 마리를 보내서 데워 먹었다. 아주 좋아, 그래서 꽃을 빌려 부처님을 바치다.
부처의 눈과 마음
해석: 다른 사람을 잘 대하는 것을 비유한다.
문장: 너는 여전히 부처님의 마음이고, 사람을 좋은 사람으로 여긴다.
불면면도금: f 径 n gu j n ρn
해석: 침범해서는 안 되는 지역이나 한정된 유수에서 수색과 약탈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문장: 우리가 논쟁하는 것이 아니라, 나는 네가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고 부처님의 얼굴에 금을 긁는 것을 싫어한다.
부처와 관련된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꽃을 빌려 부처님을 바치는 것은 다른 사람의 꽃을 보살에게 주는 것이고, 다른 사람의 물건을 인정으로 삼는 것이다.
2. 부처님을 하늘로 보내는 것은 좋은 일을 끝까지 하는 것을 비유한다.
3. 평소에 분향을 하지 않고 부처님께 발 학원을 서둘러 주는 것은 어떤 일을 서둘러 처리하는 것이다.
4,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땅에 서서 부처가 되다. 불교는 모든 사람이 불성을 가지고 있고, 악을 행하는 사람은 악을 버리고 부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중에는 악을 설득하는 사람이 더 이상 악을 행하지 않도록 발전하였다.
5. 스님의 얼굴을 보지 않고 부처님의 얼굴을 보고 서유기에서 나왔다. 어떤 사람이나 어떤 일을 용인하는 것을 묘사하다.
(5) 관용구가있는 확장 된 독서:
분향 예배는 불교도들의 조만간의 정규 수업으로 평소 도덕수양의 구체적인 표현 중 하나이다. 평상시에 하고 싶은 대로 하면, 일단 사전을 치르거나 멸망의 재난에 직면하면, 서둘러 부처를 구하며, 자연히 벗어나기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송석남' 유관전' 에 따르면 "남남 일부 국가는 불법을 전문으로 하고, 죄를 지은 사람은 빨리 잡아서 절에 가서 참회하면 유죄다" 고 기록되어 있다. 불교는 자비와 연민으로 중생을 품고 있다. 비록 그가 유죄이고 평소에도 분향을 하지 않지만, 진심으로 뉘우치고 악행을 멈추고 선을 행한다면, 여전히 그의 죄를 용서하고 위로와 해방을 받을 수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종산시' 에 따르면 왕안석은 샤머니즘과 운극에 대해 "늙으면 출가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도은은 운에게 말했다. "나는 서둘러 부처님의 발 학원을 주었다." 왕은 "좋은 것을 던져라, 좋은 것을 얻는다" 고 고시로 속담에 "부처님의 발 과외를 서두르라" 는 속담이 있다. 나중에는 내가 평소에 준비하지 않았다는 것을 비유하고, 마지막 순간에야 방법을 강구했다. 예를 들어, "경전을 읽다" 시는 "부처님을 얻고 싶고, 아내를 가르치며 책을 읽게 하라" 고 말했다. 또' 수호전' 중 16 회:' 불발을 위해 서두르면 한가할 때 분향하지 않는다. ""
《자시작 성어 대전》
1, 푸가 감히 전문적으로 왔다.
자기비
시작
주안
너
이런 해석은 감히 배타적이지 못하다.
2, 암실을 괴롭히다
F
Q;
준주
쉿
암실 해석: 어둠을 비유하다. 아무도 보지 않는 곳에서 애매한 일을 하지 마라.
출처 "양서간문제기": "부왕암실, 무슨 일이야?" "
구조적 동빈 관용어
술어 및 속성으로 사용됩니다. 아무 잘못도 하지 않은 것을 묘사하다.
동의어는 암실을 속이지 않는다
예를 들어, 성실하지만 암실을 속이다.
불자성어
꽃을 빌려 부처님을 바치고,
부처님을 하늘로 보내고,
부처님은 금을 걸치고, 사람은 옷을 걸치고,
평소에는 분향하지 않고, 급히 부처를 안고 발을 들여놓는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부처를 보면 스님을 보지 않고,
성불,
벼락치기를 하고,
부처님을 하늘로 보내고,
아미타불,
부처님을 하늘로 보내고,
대불은 마녀를 경멸합니다.
불구뱀의 마음,
수 놓은 불룡재,
부처님의 눈과 마음,
등청고불,
부처님께 경배하지 말라
부처님의 눈은 서로 바라보고,
가이나 자수 부처님,
부처님은 배설물로 덮여 있습니다.
진흙 보살은 토지불을 권했습니다.
부처를 따서 분향하다.
만가의 생불,
어려움에 부닥쳤을 때 부처님의 발을 끌어안고-마지막 순간에 도움을 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