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와 추측 게임 규칙
각 조의 두 사람은 한 사람이 손짓을 하는 것에 참가하여 한 사람이 알아맞혔다. 손짓을 하는 사람만 한 단어를 볼 수 있고, 몸짓을 하는 사람은 몸짓과 구두로 표현하는 형식으로 단어를 추측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지만, 그가 그 단어에 포함된 단어를 말하도록 허락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외칠 수 있을 줄은 몰랐고, 기간이 4 를 넘을 수 있었고, 관중들도 일깨워줄 수 없었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게임에서 다음 주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어: 개 불안분, 닭 날개 점프, 삼장 2 단,-둘로 나뉘어, 호두사미, 종이 담병, 장치춤 발톱, 금계독립, 울부짖음, 귀를 긁고, 땀을 흘리고, 땀을 흘리고, 손춤을 추고, 기뻐하며, 넘어진다
동물: 여우, 호랑이, 코끼리, 돌고래, 공룡, 쥐, 바퀴벌레, 나비, 북극곰, 팬더, 기린, 전갈, 오리, 금붕어, 지네, 사자, 공작새, 오랑우탄, 늑대, 원숭이
식품과 일용품: 가위, 우산, 비옷, 식칼, 소화기, 침대, 비누, 모자, 치약, 단추, 구두, 빨간 스카프, 양말, 장화, 수도꼭지, 물컵, 문, 컵, 그릇
동작: 조깅, 등산, 멀리뛰기, 등산, 식사, 차, 노래, 춤, 달리기, 수영, 원시시, 촬영, 제기차기, 탁구와 축구, 도보여행, TV 시청, 요리, 요리, 쇼핑
음식: 찐빵, 생수, 국수, 사과, 우유, 호박씨, 아이스크림, 옥수수.
가전제품: 텔레비전, 냉장고, 휴대폰, 컴퓨터, 선풍기, 드라이어, 컴퓨터, 손전등.
2. 게임' 네 글자' 의 규칙' 누가 밑바닥이냐' 수: 7 명, 1 침대 밑, 그리고 알 수 없는 구경꾼들.
게임 규칙: 현장에 있던 7 명 중 6 명은 같은 단어를 받았고, 나머지 1 사람은 또 다른 관련 단어를 받았다. 매 라운드마다 자신이 받은 단어 (그 단어를 직접 말할 수 없음) 를 한 마디만 할 수 있고, 밑바닥에서 찾을 수 없다면 동포에게 힌트를 주어야 한다.
묘사의 각 라운드가 끝난 후, 7 명이 비밀리에 의심되는 사람을 선출하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아웃되었다. 인원수가 두 명에 이르면 미정 (즉, 예약) 한다. 만약 마지막 세 사람이 남아 있을 때까지 한 명이 더 남아 있다면, 밑바닥에서 이긴다. 그렇지 않으면 대군이 이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단어를 고르면 관련 단어 (예: 수염 눈썹, 돼지고기 쇠고기 등) 를 선택해야 한다. A. 게임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8 개 팀이 번갈아 가며 한 팀당 2 명입니다. 한 사람이 손짓을 하고, 한 사람이 추측하다.
2. 추측 과정에서 단어에 포함된 어떤 단어도 말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항목이 유효하지 않다. 입문의 난이도에 따라 포기할 수 있는 세 가지 기회가 있다. 3. 참가자 수를 추측함으로써 상위 4 개 팀을 수상합니다.
B. 팔다리 공연이 없는 장면은 상상력을 발휘하여 이 장면에서 물체를 연출할 수 있다. 병씨
칠판에 숫자나 색깔을 쓰고, 모든 사람이 숫자나 색깔이 있는 노래를 부르지만, 가사에는 숫자나 색깔이 칠판에 있을 수 없다. D.
일련의 소품과 팔다리 동작을 준비하는 60 초는 서너 개의 고리로 나뉘어 하나의 게임으로 변할 수 있다. 한 번에 한 개씩 시한은 60 초다. 물론 중간의 어떤 부분에도 오류가 발생해도 반복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물론 다른 작은 게임도 있습니다: e.
성어 접룡은 지정된 단어에 따라 성어를 말한다. 첫 번째 성어의 마지막 단어는 두 번째 성어의 첫 번째 단어다. 그는 줄곧 떨어졌는데, 어느 팀이 첫 번째 성어를 되찾은 첫 글자가 가장 적은 것이 승자였다. F 쌍탑 풍선 릴레이 두 사람 한 팀, 얼굴에 풍선을 붙이면 한쪽 끝에서만 다른 쪽 끝으로 달려가고, 풍선이 중간에 떨어져 다시 시작한다.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겼다.
G 시각장애인이 슬리퍼를 신는 것은 커뮤니티망 ishetuan 요약: 눈을 가리고 슬리퍼를 신는 5, 6 단계의 게임 방법: 1, 팀당 차례로 1 사람을 파견한다. 2. 슬리퍼를 시작점 5 단계 앞에 놓습니다.
3. 출발점으로 돌아가 눈을 세 번 가리고 출발한다. 4. 정확하게 5 보 전진할 수 있고, 6 단계는 슬리퍼를 신고 가르치는 많은 팀이 이긴다.
참조: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방해할 수 있다. H 장병이 도둑을 잡는 도구:' 관, 병사,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인원수: 4 인 방법: 종이 4 장을 반으로 접고 게임에 참가한 4 명이 한 장씩 뽑는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지고 있는지 추측해야 한다. 잘못 추측하면 벌을 받아야 하고,' 관직' 자를 잘못 추측하면 벌을 받아야 한다.
자극: 간단하고 쉽고, 시간, 장소, 행사에 구애받지 않는다. 1: 게임 규칙: 1, 팀당 한 판. 사회자는 미리 몇 마디 준비해야 한다.
한 마디로 참가자는 거꾸로 말해야 한다. 예를 들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격렬하게 살면 탈락한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다섯 글자 이상이면 플레이어가 몇 명도 없을 것 같다.
3. 마지막 네 팀이 상을 받았다. 0 1, 언어 게임: 개구리 수.
규칙: 개구리 한 마리, 입 한 개, 눈 두 개, 다리 네 개, 퐁당 소리를 내며 물에 뛰어들었습니다. 개구리 두 마리, 입 두 개, 눈 네 개, 다리 여덟 개, 퐁당 소리를 내며 물에 빠졌다.
개구리 세 마리, 입 세 개, 눈 여섯 개, 다리 열두 개, 퐁당 소리를 내며 물에 빠졌다. 얼마나 많은 개구리를 셀 수 있습니까? 개구리, 입, 다리, 다이빙 소리는 실제 수량에 따라 증가해야 한다.
조금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3, 7, 또는 3 과 7 의 자연배수를 만날 때마다 ~ ~ ~ ~ ~ ~ ~ ~ 로 바꿔야 합니다. 예를 들어 2 1, 30,49 등을 말할 수 없습니다. 틀리면 벌을 받고, 어색한 이야기를 하나 더 하거나 노래를 부르면 벌을 받는다. 02, 쾌락팩스 03 음악은 매우 다르다 04 촛불 폭파 05 궁극의 암호 법칙: 1. 먼저 한 사람을 심판으로 뽑다. 1- 100 에서 숫자 EX 를 선택합니다. 숫자는 162 입니다. 첫 번째 사람은 56 이 다음 범위가 1-56 사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3. 그런 다음 2 단계 ex 를 반복합니다. 두 번째 사람은 36 이 다음 간격이 1-36 사이임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4 를 반복합니다. 지정번호로 전화하는 사람은 ~06 처벌을 받게 됩니다. 마음속에 마음이 하나 있다. 07. 예 또는 아니오 규칙: 두 손님이 얼굴을 맞대고, 각각 머리에 표시를 한다. 간판에 적힌 말은 손님이 사람이나 일을 추측하고 싶다면, 먼저 상대방에게 대략적인 범위를 알려주어야 한다.
여러분은 서로 질문하고 일반적인 질문으로 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마지막까지 예/아니오 만 대답했다. 08, 상대방의 풍선 PK 게임을 치고, 각각 풍선을 묶고, 상대방의 풍선을 묶고, 먼저 상대방의 풍선을 묶고, 이긴다! 09, 과일 스쿼트: XX 스쿼트, XX 스쿼트, XX 스쿼트 후 XX 스쿼트 (다른) 스쿼트.
말하지 않을 것이고, 쪼그리고 앉지 않을 것이고, 탈락할 것이다. 입과 손가락은 다르다. 입과 손가락이 다르다고 말한 후 숫자를 말하고 손가락으로 숫자를 나타낸다. 손가락의 수는 말한 수와 같을 수 없다.
말하는 숫자는 5 보다 클 수 없다. 숫자가 5 보다 크거나 손가락이 나타내는 숫자가 말하는 숫자와 같으면 10, 큰 젓가락 클립 오렌지-접시 클립 사과 1 1, 송접룡은 PK 를 그룹화할 수 있고, 사회자는 quot; 와 같은 주제를 만들 수 있다 꽃 quot;; 그리고 각 그룹은 화자 가사가 들어 있는 노래를 한 곡 불러야 한다. 만약 팀이 따라잡지 못한다면, 그것은 손실이다. 개인 간의 PK 일 수도 있습니다. 사회자는 먼저 quot; 과 같은 주제를 청중에게 들려줍니다. 꽃 quot;; 하지만 장미는 부를 수 없다. 관객들은 다 알지만, 말하지 않고 모두가 올라가서 노래를 부른다. 누군가가 실수로 quot; 을 불렀다면, Rose quot;; 그럼 당신은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따라잡지 못하는 사람들도 벌을 받을 것이다.
3. 게임' 네 글자' 의 규칙' 누가 첩보' 수: 7 명, 1 침대 밑, 그리고 알 수 없는 구경꾼들.
게임 규칙: 현장에 있던 7 명 중 6 명은 같은 단어를 받았고, 나머지 1 사람은 또 다른 관련 단어를 받았다. 매 라운드마다 자신이 받은 단어 (그 단어를 직접 말할 수 없음) 를 한 마디만 할 수 있고, 밑바닥에서 찾을 수 없다면 동포에게 힌트를 주어야 한다.
묘사의 각 라운드가 끝난 후, 7 명이 비밀리에 의심되는 사람을 선출하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아웃되었다. 인원수가 두 명에 이르면 미정 (즉, 예약) 한다. 만약 마지막 세 사람이 남아 있을 때까지 한 명이 더 남아 있다면, 밑바닥에서 이긴다. 그렇지 않으면 대군이 이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단어를 고르면 관련 단어 (예: 수염 눈썹, 돼지고기 쇠고기 등) 를 선택해야 한다. A. 게임 규칙: 1, 8 팀이 번갈아 가며 팀당 두 명. 한 사람이 손짓을 하고, 한 사람이 추측하다.
2. 추측 과정에서 단어에 포함된 어떤 단어도 말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항목이 유효하지 않다. 입문의 난이도에 따라 포기할 수 있는 세 가지 기회가 있다. 3. 참가자 수를 추측함으로써 상위 4 개 팀을 수상합니다.
B. 팔다리 공연이 없는 장면은 상상력을 발휘하여 이 장면에서 물체를 연출할 수 있다. 병씨
칠판에 숫자나 색깔을 쓰고, 모든 사람이 숫자나 색깔이 있는 노래를 부르지만, 가사에는 숫자나 색깔이 칠판에 있을 수 없다. D.
일련의 소품과 팔다리 동작을 준비하는 60 초는 서너 개의 고리로 나뉘어 하나의 게임으로 변할 수 있다. 한 번에 한 개씩 시한은 60 초다. 물론 중간의 어떤 부분에도 오류가 발생해도 반복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물론 다른 작은 게임도 있습니다: e.
성어 접룡은 지정된 단어에 따라 성어를 말한다. 첫 번째 성어의 마지막 단어는 두 번째 성어의 첫 번째 단어다. 그는 줄곧 떨어졌는데, 어느 팀이 첫 번째 성어를 되찾은 첫 글자가 가장 적은 것이 승자였다. F 쌍탑 풍선 릴레이 두 사람 한 팀, 얼굴에 풍선을 붙이면 한쪽 끝에서만 다른 쪽 끝으로 달려가고, 풍선이 중간에 떨어져 다시 시작한다.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겼다.
G 시각장애인이 슬리퍼를 신는 것은 커뮤니티망 ishetuan 요약: 눈을 가리고 슬리퍼를 신는 5, 6 단계의 게임 방법: 1, 팀당 차례로 1 사람을 파견한다. 2. 슬리퍼를 시작점 5 단계 앞에 놓습니다.
3. 출발점으로 돌아가 눈을 세 번 가리고 출발한다. 4. 정확하게 5 보 전진할 수 있고, 6 단계는 슬리퍼를 신고 가르치는 많은 팀이 이긴다.
참조: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방해할 수 있다. H 장병이 도둑을 잡는 도구:' 관, 병사,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인원수: 4 인 방법: 종이 4 장을 반으로 접고 게임에 참가한 4 명이 한 장씩 뽑는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지고 있는지 추측해야 한다. 잘못 추측하면 벌을 받아야 하고,' 관직' 자를 잘못 추측하면 벌을 받아야 한다.
자극: 간단하고 쉽고, 시간, 장소, 행사에 구애받지 않는다. 1: 게임 규칙: 1, 팀당 한 판. 사회자는 미리 몇 마디 준비해야 한다.
한 마디로 참가자는 거꾸로 말해야 한다. 예를 들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격렬하게 살면 탈락한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다섯 글자 이상이면 플레이어가 몇 명도 없을 것 같다.
3. 마지막 네 팀이 상을 받았다. 0 1, 언어 게임: 개구리 수.
규칙: 개구리 한 마리, 입 한 개, 눈 두 개, 다리 네 개, 퐁당 소리를 내며 물에 뛰어들었습니다. 개구리 두 마리, 입 두 개, 눈 네 개, 다리 여덟 개, 퐁당 소리를 내며 물에 빠졌다.
개구리 세 마리, 입 세 개, 눈 여섯 개, 다리 열두 개, 퐁당 소리를 내며 물에 빠졌다. 얼마나 많은 개구리를 셀 수 있습니까? 개구리, 입, 다리, 다이빙 소리는 실제 수량에 따라 증가해야 한다.
조금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3, 7, 또는 3 과 7 의 자연배수를 만날 때마다 ~ ~ ~ ~ ~ ~ ~ ~ 로 바꿔야 합니다. 예를 들어 2 1, 30,49 등을 말할 수 없습니다. 틀리면 벌을 받고, 어색한 이야기를 하나 더 하거나 노래를 부르면 벌을 받는다. 02, 쾌락팩스 03 음악은 매우 다르다 04 촛불 폭파 05 궁극의 암호 법칙: 1. 먼저 한 사람을 심판으로 뽑다. 1- 100 에서 숫자 EX 를 선택합니다. 숫자는 162 입니다. 첫 번째 사람은 56 이 다음 범위가 1-56 사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3. 그런 다음 2 단계 ex 를 반복합니다. 두 번째 사람은 36 이 다음 간격이 1-36 사이임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4 를 반복합니다. 지정번호로 전화하는 사람은 ~06 처벌을 받게 됩니다. 마음속에 마음이 하나 있다. 07. 예 또는 아니오 규칙: 두 손님이 얼굴을 맞대고, 각각 머리에 표시를 한다. 간판에 적힌 말은 손님이 사람이나 일을 추측하고 싶다면, 먼저 상대방에게 대략적인 범위를 알려주어야 한다.
여러분은 서로 질문하고 일반적인 질문으로 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마지막까지 예/아니오 만 대답했다. 08, 상대방의 풍선 PK 게임을 치고, 각각 풍선을 묶고, 상대방의 풍선을 묶고, 먼저 상대방의 풍선을 묶고, 이긴다! 09, 과일 스쿼트: XX 스쿼트, XX 스쿼트, XX 스쿼트 후 XX 스쿼트 (다른) 스쿼트.
말하지 않을 것이고, 쪼그리고 앉지 않을 것이고, 탈락할 것이다. 입과 손가락은 다르다. 입과 손가락이 다르다고 말한 후 숫자를 말하고 손가락으로 숫자를 나타낸다. 손가락의 수는 말한 수와 같을 수 없다.
말하는 숫자는 5 보다 클 수 없다. 숫자가 5 보다 크거나 손가락이 나타내는 숫자가 말하는 숫자와 같으면 10, 큰 젓가락 클립 오렌지-접시 클립 사과 1 1, 송접룡은 PK 를 그룹화할 수 있고, 사회자는 quot; 와 같은 주제를 만들 수 있다 꽃 quot;; 그리고 각 그룹은 화자 가사가 들어 있는 노래를 한 곡 불러야 한다. 만약 팀이 따라잡지 못한다면, 그것은 손실이다. 개인 간의 PK 일 수도 있습니다. 사회자는 먼저 quot; 과 같은 주제를 청중에게 들려줍니다. 꽃 quot;; 하지만 장미는 부를 수 없다. 관객들은 다 알지만, 말하지 않고 모두가 올라가서 노래를 부른다. 누군가가 실수로 quot; 을 불렀다면, Rose quot;; 그럼 당신은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따라잡지 못하는 사람들도 벌을 받을 것이다.
너는 내가 게임의 규칙을 추측하는 것이 네가 게임을 추측하는 것보다 낫다고 말했다.
1, 그룹당 2 명의 게스트가 한 사람당 한 사람씩 한 사람씩 한 사람씩 한 사람씩 알아맞혔다.
2. 시간 제한은 2 분입니다
3. 손짓자는 몸짓과 구두로 추측자에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지만 단어 속의 단어를 말해서는 안 된다.
4. 제가 소리칠 줄은 몰랐습니다. 그 동안 4 를 넘을 수 있었습니다.
5. 관중들은 일깨워서는 안 된다.
게임 준비어:
첫 번째 그룹: 닭 춤 냄새, 춤, 벨 훔치기, 고릴라, 코끼리, 기린.
두 번째 그룹: 개가 담을 넘고, 두리번거리며 귀, 토끼, 닭, 호랑이를 잡는다.
확장 데이터:
창조' 는 친구 모임, 회사 활동, 가족 휴가, 심지어 소풍에 적합한 재미있는 팀 게임이다. 게임은 당신의 만남을 특별하고 잊을 수 없게 만들고, 긴 웃음을 선사하며, 당신을 활기차게 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 간의 사상 교류에 기반을 두고 있다. 게임에는 패러디, 언어, 그래픽 묘사와 같은 비정상적인 의사 소통 방식이 사용되었습니다. 게임은 점점 복잡해지고, 마지막 순간에야 승부를 결정할 수 있다.
두 개 이상의 팀이 함께 이 게임에 참가할 수 있다. 각 플레이어는 번갈아가며 팀 리더를 맡고, 그의 팀에 단어나 구를 설명한다.
참고 자료:
써우거우 백과 사전-너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낫다.
이 게임의 규칙은 무엇입니까? 두 사람이 마주 서 있다. 한 사람은 손으로 한 동작을 할 수도 있고, 다른 문장으로 묘사할 수도 있지만, 어떤 추측한 글자나 단어도 포함할 수 없다. 상대방이 동작을 짐작할 수 있다.
비교적 적합한 성어: 기뻐서 덩실덩실 춤을 추고, 깡충 뛰고, 두리번거리고, 입을 벌리고 웃고, 눈살을 찌푸리고, 흔들하며, 발돋움하고, 발돋움하고, 반가워한다. 절망, 분노, 탐욕, 탐욕, 고개를 저으며, 거드름 피우며, 크게 웃고, 남의 불행을 기뻐하고, 남몰래 숨어서, 절망하고, 절망하다.
큰 소리로 울고, 혼잣말을 하고, 고개를 흔들고, 도망가고, 의기소침하고, 고개를 들고, 춤을 추고, 이를 드러내고, 웃고, 크게 놀라고, 천천히 한다. 어안이 벙벙하고, 기뻐하며, 멍하고, 나무닭, 남의 불행을 기뻐하며, 득의양양하고, 탄식하고, 울며 웃을 수 없고, 하하 웃으며, 이손가락으로 절뚝거리고, 절뚝거리고, 눈살을 찌푸리고, 살금살금 걷고, 침식을 잊고, 닭이 춤을 추는 것을 듣고, 토끼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종을 훔치고, 한숨을 쉬고,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며, 게걸스럽게 귀를 긁고, 하하 크게 웃으며, 문득 깨달았다. 세 가지 마음과 두 가지 의미, 손이 어지럽고, 한 칼에 두 번 부러지고, 일을 잊고, 우물에 앉아 하늘을 보고, 채찍을 가속화하고, 거드름을 피우고, 망양을 고치고, 묘목을 뽑아 조장하고, 그림을 그렸다
6. 나는 네가 게임 규칙을 집행하고 있다고 추측한다. 두 가지 게임 규칙이 있습니다: 1. 두 그룹: 한 사람은 답안을 보고 몸짓으로 연기하고, 다른 한 사람은 연기에 따라 답을 맞춘다.
답이 몇 자인지 알려주거나 힌트를 허용하지 않도록 규정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은 질문에 성공적으로 대답한 팀이 이겼다. 2. 멀티그룹: 한 사람이 답안을 읽은 후 몸짓으로 연기하고, 두 번째 사람은 이전 사람의 동작과 표정을 세 번째 사람에게 전달한다.
처음 두 사람이 소통하는 과정에서 다음 팀 구성원은 볼 수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마지막 팀 멤버까지). 만약 마지막 선수가 정확하게 대답한다면 득점으로 간주된다.
지식 확장: 당신은 나에게 재미있는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은 2 명 이상의 참여가 필요하며 TV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한다.
네가 추측하는 단어가 많을수록 좋다. 이런 게임도 회사 연례회의에 등장한다.
7. 누가 성어 게임의 규칙을 줄 수 있습니까? 이것은 네 가지 액션 단어 전달 게임의 규칙입니다.
참가자들은 사회자가 준 단어를 3 개 이하의 동작으로 표현해야 하는데, 그룹 중 한 명은 정해진 시간 동안 단어가 가장 많은 한 쌍이 이겼다고 추측했다.
네 명 혹은 네 명 이상이 한 조로 되어 일렬로 늘어서다. 사회자는 미리 준비한 단어를 관중과 조의 첫 번째 사람에게 보여주며 (다른 참가자들은 훔쳐보지 않도록 등을 돌려야 함), 두 번째 사람은 돌아서서 첫 번째 사람의 공연을 보고, 그들이 본 동작을 세 번째 사람에게 보여 주는 등. 그룹 내 마지막 사람의 동작이 어떤 메시지를 전달했는가?
액션의 코믹한 표정과 전달 과정의 동작 변형으로 게임 도중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8. 재미있는 성어. 게임을 하는 것은 동작을 하고 성어를 추측하는 것이다. 많을수록 좋다. 춤을 추고, 소곤소곤 속삭이고, 혼수에서 물고기를 만지고,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등.
1, 춤은 중국 성어입니다. 병음은 SH 40UW 40ZD M 40O입니다. 두 손으로 춤을 추고 두 발로 뛰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복을 극치로 묘사하다. 춤을 추는 미친 상태도 가리킨다.
2. 소곤소곤 속삭이는 것은 오래된 성어로, 기치와 Y ࿂ 로 발음되어 두 사람이 함께 속삭이는 것을 의미한다.
3.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다: 원래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는 것이다. 표지: 표지; 훔치다: 훔치다.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고, 다른 사람을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면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자신을 속이고 남을 속이는 것을 비유한다.
4. 혼수에서 물고기를 만지는 것, 일명' 혼수에서 물고기를 만지는 것', 성어라고도 하는데, 원래 혼수에서 물고기가 미혹되어 기회를 틈타 한 움큼을 건져내면 예상치 못한 이득을 얻을 수 있다. 어수선한 틈을 타서 부당한 이익을 얻는 것을 비유하다.
5.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은 중국 성어다. 병음은 M. NG R N NOT XI NG, 비하어, 비유적, 문제를 보면 항상 점점으로 되어 있다. 우화 풍자의 대상은 시야가 좁은 사람이다.
확장 데이터:
게임 규칙: 부서당 두 명. 한 사람은 손짓을 하고, 한 사람은 단어를 알아맞힌다. 어느 팀이 3 분 만에 가장 많은 성어를 알아맞히면 이긴다. 사회자는 타이밍을 담당하고, 동시에 한 사람이 간판을 들고 추측할 성어를 전시하도록 안배했다. 손짓을 하는 사람은 몸짓으로 팀원들에게 표시되는 글자를 추측하게 할 뿐 말을 할 수 없다. -응?
대체 성어:? 일거양득, 좌우로 바라보다, 땀을 흘리고, 고개를 숙이고, 의기소침하고, 손춤을 추고, 발톱을 펴고, 닭 춤을 듣고, 게걸스럽게 웃고, 담소를 나누고, 닭떼를 세우고, 붕새가 날개를 펴고, 울고, 크게 흔들고, 수탉이 독립하고, 닭이 날고, 개가 뛰고,
쇠귀에 거문고를 치고, 우물 안 개구리를 만들고, 속삭이고,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고, 반대로 걷고, 잔디를 깎고 뿌리를 제거하고, 춤을 추고, 슬픔을 기쁨으로 바꾸고, 배를 새기고, 칼을 찾고, 문이 없고, 다른 사람에게 수영을 가르치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가? 돈 눈 을 열고, 다리 를 걷어차,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고, 매우 기쁘고 슬픈, 나무닭 처럼 멍하니, 꽃이 보름달에 떨어지는 것을 보고,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처럼, 눈을 돌려 미소를 짓는다? 개는 쥐를 잡고, 귀를 잡고 볼을 잡고, 이를 갈며 대추를 삼킨다.
9. 낱말맞추기의 단어는 어떤 단어로 낱말맞추기를 할 수 있습니까? 게임은: 1 입니다. 성어류: 1. 너 자신을 땅에 던져라. 2. 양이 호랑이 아가리에 들어가다. 3. 물 * * * 영광 4. 천진한 소녀 5. 오랫동안 사랑했어요. 멍하다. 백리 중 하나를 고르다. 일석이조. 계속 그리기 10. 안에서 먹고 밖에서 1 1 을 고르세요. 기회를 놓치면 안 된다. 12. 히피 웃는 얼굴 13. 주천 65438 을 웃으며 보다. 438+07. 미소 18 을 돌아보다. 클로즈업 미모사 19. 겁이 쥐처럼 많다. 두 단어: 1. 유두 2. 음식을 먹다. 공놀이 4. 수면 5. * * * 실크 6. 오리 7. 다이아몬드 반지 8. 몸단장 9. 펜싱 10. 향수 1 1. 뽀뽀 12. 물을 마시다 13. 칫솔질 14. 장갑 15. 종이컵 16. 토끼 셋, 세 가지 품사: 1. 사랑해요. 침을 흘리다 3. 속눈썹 4. 댄스 모코 5. 라펀 6. 급여 카드 7. 투지주 8. 눈부신 9. 소림사 10. 난초손가락 1 1. 아이스크림 12. 비키니 6544. 438+06. 안전망치 17. 맥주 배 18. 원피스 19. 간장 20. 소화기 4 개, 문자: 1. 손오공 2. 큐피드 3. 오트만 4 입니다. 소선대원. 이소룡 6. 맏아들 7. 트랜스포머 8. 사다코 아홉. 인어공주 10. 주걸륜 1 1. 배트맨 12. 양귀비 3. 송소보 65438. 6. 나나 17. 이설 18. 제비 19. 주걸 20. 랑랑 확장 데이터 게임의 규칙은 세 가지 형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1. 자유조합, 두 그룹, * * 여러 그룹으로 나뉘어 한 사람이 겨루고 한 사람이 알아맞혔다.
2. 각 그룹에는 10 이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어 2 분 동안 한시적으로 가장 많이 맞힌 그룹이 이긴다. 3. 손짓자는 말과 몸짓으로 질문자를 알릴 수 있지만, 한 단어의 발음이나 표기법은 묘사할 수 없고,' 단어' 나 외국어 번역에는 동음자를 나타낼 수 없다.
4. 만약 알아맞힐 수 없다면' 통과' 를 외칠 수 있다. 그룹당 세 번 건너뛸 기회가 있다. 청중은 상기시킬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답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1. 자유조합, 두 그룹, * * * * 여러 그룹으로 나뉘어 각 그룹마다 음악을 방해하는 이어폰을 끼고, 한 사람이 추측한다고 합니다. 2. 그룹당 5 단어, 4 분 제한. 정답이 가장 많은 팀이 이겼다.
3. 화자는 두 손을 묶어야지, 몸짓으로 질문자를 제시해서는 안 된다. 4. 만약 알아맞힐 수 없다면' 통과' 를 외칠 수 있다. 그룹당 두 번 건너뛸 기회가 있다.
청중은 상기시킬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답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 1. 자유조합, 두 그룹, * * *
2. 그룹당 10 개 단어로 5 분 제한, 가장 많이 맞힌 그룹이 이긴다. 3. 손짓을 하는 사람은 음성힌트를 할 수 없고 팔다리 동작만 할 수 있다.
4. 만약 알아맞힐 수 없다면' 통과' 를 외칠 수 있다. 그룹당 세 번 건너뛸 기회가 있다. 청중은 상기시킬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답이 유효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