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을 배우려면 먼저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스케치? 스케치? 색깔?
한 모델에 대해 초보자는 짧은 시간 안에 초상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지만, 화면이 간단하고 텅 비어 있어 연습을 많이 해야 하는 반면, 스케치 훈련이 잘 된 사람은 깊고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시각적 민감도가 다르기 때문에, 지각하는 내용도 다르다. 후자는 대상의 본질을 파악하고, 표현에서 간결하고, 명확하고, 명확하게 대상을 표현하고, 짧은 시간 내에 대상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을 파악하고, 예리한 관찰 방법을 배양할 수 있다.
그림 종류
유화
유화 (유화 한 폭;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유화 (A painting in oils) 는 안료를 속건성 식물성 기름 (아마씨유, 양귀비 기름, 호두유 등) 과 섞어 캔버스 린넨, 판지 또는 나무에 만든 그림이다. ). 페인트에 사용된 희석제는 휘발성 송유와 건조 아마씨유입니다. 화면에 부착된 물감은 경도가 강하여 화면이 건조한 후 장시간 광택을 유지할 수 있다. 물감의 커버력과 투명성으로 그린 물체를 생생하게 표현하며 색채가 풍부하고 입체감이 강하다. 유화는 서양화의 주요 유형 중 하나이다.
조각
판화는 시각 예술의 중요한 범주이다. 넓은 의미에서 판화는 인쇄산업화 이전에 인쇄한 도형을 포함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판화이다. 당대 판화의 개념은 주로 예술가가 구상하고 창작하여 제판과 인쇄 프로그램을 통해 만든 예술작품을 가리킨다. 특히 칼이나 화학물질로 나무, 돌, 마, 구리, 아연 등의 페이지에 조각하거나 에칭한 그림이다. 판화 예술은 줄곧 인쇄 기술의 발명과 발전을 동반해 왔다. 고대 판화는 주로 목판화를 가리키지만, 몇몇 동판화와 세트인쇄가 정확하지 않다. 칼나무의 독특한 취향은 중국 문화예술사에서 독립된 예술적 가치와 지위를 갖게 한다.
불투명 수채화
수분화는 분말 물감과 물을 섞어 만든 그림이다. 수분은 보통 색깔이 불투명하고 커버능력이 강하여 깊고 섬세하게 그려질 수 있다. 적절하게 사용하면 유화와 수채화의 예술적 효과를 겸비할 수 있다.
벽화
건물의 벽이나 천장에 그려진 그림. 두꺼운 벽화, 페인트 벽화, 벽화 붙여넣기로 나뉜다. 벽화는 가장 오래된 회화 형식 중 하나이다. 이집트, 인도, 바빌론에는 많은 고대 벽화가 보존되어 있다.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에는 벽화 창작이 번영하여 많은 유명한 작품들이 생겨났다. 중국은 주조부터 역대 궁전과 묘장까지 벽화제도를 가지고 있다. 종교적 신념이 흥성하면서 절과 석굴 (예: 돈황 막고굴, 청성영락궁) 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어 지금까지 많은 유명한 불교 벽화와 도교 벽화가 보존되어 있다.
만화; 코미디언
만화는 그림의 한 유형이며 만화라고도 한다. 고속회화' 라는 단어는 이탈리아어 카리카에서 유래한 것으로 과장을 의미한다. 나중에' 만화' 라는 단어로 진화했는데, 풍자하고 웃긴 그림을 가리킨다. 과장, 변형, 가설, 은유, 상징 등의 수단을 통해 유머, 익살, 익살스러운 예술적 효과로 현실 생활의 사람과 일을 표현, 풍자, 비판 (또는 찬양) 한다.
획을 긋다
꼼꼼하고 섬세한 필법으로 경물을 묘사한 중국화 표현 형식이다. 공획은 반드시 명반으로 처리한 실크나 선지에 그려야 한다. 일반적으로, 공획은 먼저 원고를 그려야 하고, 완전한 원고를 반복해서 수정해야 최종 원고를 완성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선지나 고무수건으로 덮고, 먼저 작은 펜으로 그린 다음, 종류별로 색칠하고, 레이어별로 렌더링하여 모양과 신을 겸비한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변백은 당대의 화조화화의 걸출한 대표로, 그는 새의 활동 상태와 꽃의 밝은 색채를 그릴 수 있다. "모란도" 를 만들었는데, 색채가 산뜻하고 머릿결이 예쁘다. 자세히 보면 모란이 점심에 그렸는지 확인할 수 있다. 원래 그림의 고양이 눈에는' 세로줄' 이 보였다. 또 다른 예로, 5 대 화가 황권이 쓴 꽃 깃털은 묘하지만 참묘하지만 참매에게 실물로 공격당했다. 이 점은' 성조 명화평론' 에서 볼 수 있다.' 정광시대, 나는 아들에게 팔괘당의 사계절 산수와 각종 꽃새를 그리라고 명령했다. 그 겨울, 나는 사냥을 갈 것이다. 내가 독수리 개를 눌렀기 때문에, 안에 독수리 한 마리가 있어서 팔을 들어 올리려고 발버둥치는 사람은 모두 통제할 수 없었다. 그래서 나는 직접 절에 가서 내가 그린 깃털을 쟁취했다. "
꼼꼼한 필획이 당대에 유행하기 시작했다. 따라서 뛰어난 예술적 성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은 회화 기법의 성숙에 있는 반면, 회화 재료의 향상에 있다. 초당시대에 실크 소재의 개선은 어느 정도 공획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미진' 회화사' 에 따르면 "견직물은 당초에서 무성, 주, 한보의 고화에서 태어났다. 나중에 뜨거운 국물로 반숙을 만들고, 가루는 은판처럼 치고, 인물을 사칭하며, 좋은 글재주를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 중국의 꼼꼼한 필획은 역사가 유구하다. 전국 시대부터 송대까지, 공획의 창작은 유치에서 성숙으로 나아갔다. 공획은' 최선을 다한다' 는 수단을 이용하여' 신의 모양, 선 모양, 모양 표현' 을 통해 표현과 형식의 완벽한 통일을 얻는다. 공획에서 인물화든 화조화화든, 모두 모양을 추구한다.' 모양' 은 공획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수묵화의 자의와는 달리, 공획은' 디테일' 과 사실주의를 더 중시한다. 당대의' 꽃벼슬녀도' 와' 부채녀도', 장헌의' 도련도' 와' 구국부인 유춘도' 는 모두 현실 생활을 묘사한 것이다. 이 작품들은 묘사성이 강할 뿐만 아니라 시적이기도 하다. 명말 이후 서구 회화 기법이 중국에 도입되면서 중서화는 서로 차용하기 시작하면서 공획이 조형적으로 더욱 정확해지면서 선의 자연스러운 흐름과 시적인 내용을 유지하게 되었다.
프리 핸드 페인팅
자유자재는 간결한 필법으로 경치를 묘사하는 것이다. 자유자재로 선전에 많이 그리고, 붓을 세우고, 먹색을 날리다. 꼼꼼한 그림보다 그린 풍경의 매력을 더 잘 표현하고 작가의 감정을 직접 표현할 수 있다. 자의는 작은 자의와 큰 자의로 나뉜다. 자유의는 시, 서화, 인쇄가 일체인 예술 형식이다. 양주 팔괴중의 하나인 이선은 그림에 글자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비문은 길고 짧으며, 계층이 뚜렷하여 화면이 더욱 충실하고, 더욱 자의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림은 충분치 않지만, 충분하고, 소리 없이 시를 그리고, 서로 사용한다" ("서화연일록") 는 이 그림의 현실성과 자의성의 기본 특징을 모두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화연일록, 서화연일록, 서화연일록, 서화연일록, 서화연일록) 서의는 장기적인 예술 실천에서 점차 형성되는데, 그중에서도 문인들이 그림에 참여하는 것은 서의의 형성과 발전에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 당대 () 에서 왕웨이인 () 은 시와 그림이 모두 뛰어나다. 이후 "그림 속에는 시가 있고, 시에는 그림이 있다" 고 불렸다. 그는 자신의 스타일을 바꾸어 옅은 잉크와 깨끗한 필법으로 깨진 잉크 산수화를 만들었다. 동치창은 그를' 문인화' 의 조상으로 존경한다. 5 대 때, 먼저 먹색으로 꽃의 가지와 잎을 쓴 다음 연한 색으로 약간 그려 서체의' 방울묵법' 을 창조했다.
이후 문동은 송대' 사군자' 화풍을 추진했고, 양린은 명대' 원체' 화풍의 새로운 풍조를 열었다. 명대 심주선은 짙은 먹색을 잘 이용하고, 진백양은 사실적인 수묵색을 강조하며, 서청토는 더욱 천마가 텅 비어, 천마가 텅 비어 있다. 오랜 예술 실천을 거쳐 자유자재로 전성기에 들어섰다. 8 대 이후 석도, 이선, 오창석 등은 현재 가장 영향력이 있고 널리 퍼지는 회화 방법이다. 자의로 신을 숭상하는 것 같다. 동 치창 (dong qichang) 은 "프리 핸드 (prefresh) 는 산수를 그리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게 뭐야? 스타일과 품질이 완벽할 때 매력이 없다. 이색이 있으면 필법이 없다. " 명대 서웨이의' 문제화시' 도 "우리는 생존의 운율처럼 보이지 말고 우리의 다섯 손가락으로 잘라야 한다" 고 말했다. 붓과 잉크에 신경을 쓰다. 예를 들어 서위가 그린 수묵모란은 수묵화법으로 쓴 것이지 교염대비의 표현 방법이 아니다. 원직진무' 화론' 에는 "묵가 연극의 작품은 게슈타포의 글이 풍부한 것 외에 일시적인 재미에 적합하여 그의 비평가들과 큰 관계가 있다" 는 말이 있다. 진건재' 에서 묵매의 시구를 음미하다. "뜻이 부족하여 색을 묻지 않는다. 선배는 말리크 구방고다. 이 진짜 화가도. ""
녹색 산수화
녹송석산수는 독특한 산수 유형으로 고대 회화 예술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런 회화는 녹송석색을 위주로, 필법이 깔끔하고, 공필이 중채되고, 색채가 짙고, 생명력이 풍부하다. 색상은 석두, 청석, 녹색으로 눈금선에 있습니다. 색채가 강한 것은 대녹송석 산수라고 하고, 색채가 옅은 것은 작은 녹송석 산수라고 한다. 그것들은 금색으로 칠해져 바위의 질감을 그려서 화면이 웅장하게 되었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김벽경관이다.
수묵산수화
수묵산수는 당대의 대시인 왕위가 다져놓은 기초이다. 산석의 경관은 색깔이 아니라 먹물의 농도와 메마른 것으로 표현된다. 왕위는 걸출한 시인이자 산수화가이다. 그는 늘 풍경에 관한 시를 쓰고 시를 그림으로 그린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는 시가 있다고 말한다. 5 대에 이르러 수묵화가 또 비약적으로 도약하면서 법랑의 방법으로 효과를 표현하기 시작하여 산석을 더욱 웅장하게 만들었다. 명대 서위의 자의는 수묵화 기법을 발전시켰다. 그가 종이에 잉크를 뿌렸을 때, 몇 획이 완성되었다. 그의 회화 방법은 청대의 석도와 주용 (팔대산인) 에 큰 영향을 미쳤다. 청대 정판교는 서위의 영향을 받았다.
흰색 그림
중국화에서는 완전히 선으로 물체를 표현하는데, 이를' 선 그리기' 라고 한다. 선을 그리는 데는 싱글 훅과 멀티 훅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한 번에 선을 그리는 것을 단고리라고 한다. 단일 후크는 한 가지 색의 잉크를 사용하고, 어떤 것은 개체에 따라 두 가지 음영의 잉크를 사용하는데, 예를 들면 꽃처럼 연한 잉크 갈고리를 사용하고, 잎은 진한 잉크 갈고리를 사용한다. 다시 체크는 먼저 연한 잉크로 완전히 체크한 다음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일부 또는 전체를 다시 체크하는 것이다. 다시 그린 선은 원래의 선에 따라 겹칠 수 없다. 다시 체크하는 목적은 텍스처와 명암의 변화를 악화시켜 이미지를 더욱 화사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스케치는 선, 잉크, 두께, 허실, 경중, 강직한 표현 수법이다. 송대 리는 고대 전통회화에서 백묘의 역할을 맡아 백묘의 기법을 창조했다. 원대 돈 선거와 명대 진홍추의 사생은 모두 성공적이었다.
가리키다
손가락화는 일명 손가락화라고도 하는데, 이미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의 전통 그림이다.
선사 시대 벽화
측지지지화를 그리는데, 일반적으로 붓을 사용하지 않거나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사서에 기재된 창시자는 청초 강희년 중 최고였다.
제화
자로 그린 부분이나 대부분 잉크 선을 그린다.
선사 시대 벽화
이 그림. 그것은 주로 궁전, 절, 파빌리온 누각과 같은 웅장한 건물을 전시한다. 5 대 위헌과 원대의 곽중슈가 정상에 올랐다. 청대, 원강과 원악은 모두 계화를 그렸다.
안에 그린 그림.
내화는 중국 특유의 전통 공예로, 스너프 주전자를 그리는 데서 유래했다. 안에 그린 그림 한 폭.
선사 시대 벽화
방법은 유리, 수정, 호박으로 만든 주전자 가공물에 정교한 화면, 격조, 필법이 정교하게 그려져 있다. 내화예술은 베이징, 하북성, 산둥, 광동의 4 대 유파로 나뉜다. 그중 하북파 내화 수준이 가장 높고, 규모가 가장 크며, 발전이 가장 빠르며, 영향이 가장 크다. 얼마 전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보호명부에 선정됐고, 허베이학파 내화의 발원지인 허베이형수도 문화부에 의해' 중국 내화의 고향' 으로 명명되었다.
낙서 손으로 그린, 손으로 그린 또는 낙서라고도합니다. 국내에서는 최근 몇 년 동안 새로운 노선으로 여겨져야 하는데, 대략 2000 년경, 예를 들면 손으로 그린 신발, 손으로 그린 티셔츠, 휴머노이드 쿠션, 손으로 그린 지갑 등이다. , 주요 손으로 그린 대상입니다. 손으로 그린 것은 원래 단색 아이템을 기초로 제품의 스타일, 원단, 고객의 취미에 따라 화가가 특수한 손으로 그린 물감으로 신발면에 정교하고 개인화된 화면을 그려서 제품의 가용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신발 한 켤레의 사진은 만화, 실물 스케치, 풍경, 패턴 또는 장식 패턴일 수 있습니다. 글이 있는 이야기 단편일 수도 있고, 고객이 좋아하는 진실한 고백이 있는 사진일 수도 있다. 그릴 수 있는 한, 기본적으로 어퍼 위에 드러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구두에 손으로 그린 문양이 있는 신발을 손으로 그린 신발이라고 합니다. 그것의 수공은 인쇄물의 산업 기계화보다 더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그것의 회화성이 실용성을 1 위로 한 산업 디자인보다 예술적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인쇄물을 차용했지만, 더 많은 것은 화가의 계발을 받았다. 그것은 산업 디자인으로 생산된 제품을 운반체로 하지만, 그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손으로 그린 디자이너가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스니커즈, 신발이기 때문에 상품이기 때문에 반드시 상품 속성이 있어야 하지만, 스니커즈의 가치는 이중성이 있다. 하나는 신발의 가치다. 둘째, 손으로 그린 가치. 그래서 그 가격은 신발의 가격만 따지면 안 되고, 손으로 그린 가치도 봐야 한다. 그림화는 젊은이들의 개성과 예술에 대한 추구를 충분히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현대인의 DIY 심리를 크게 만족시키는 참신하고 기묘한 제품이다. 이들은 태어날 때부터 패션 젊은이들의 추앙을 받아 유럽, 한일, 대만 등지에서' 낙서문화' 의 회오리 바람을 일으켰다. 손으로 그린 제품은 시대의 새로운 총애가 되어 국내 대형 쇼핑몰, 손으로 그린 도매회사, 전문점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스케치
스케치, 요컨대 단색 그림이다. 그러나 반드시 스케치 과정은 많은 문제를 동시에 고려해야 하는 종합적인 사고 활동이다. 현재 미술대학의 모든 전공은 그것을 기초수업으로 삼고 있다. 각 전공의 중점은 다르지만 유화는 매스와 색조를 강조하고, 중국화는 선, 판화, 디자인 강조 구조 등을 강조한다. 그러나 스케치는 비슷하다. 동시에 스케치는 독립된 예술 분야로서 독특한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