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아름다움이 어디에 있는가' 에 대한 생각.

오랫동안 보지 못했는데, 우연히 한 권의 쉬운'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는가' 를 보고 놀기 시작했다!

동교는 그가 묶음에 집착하고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 책의 표지 디자인은 정말 아름답지만, 여전히 정교하지 않다. 마치 이 책의 내용처럼. 내가 이 책을 읽는 것은 당연히 쉬운 일만을 위한 것이다. 왜냐하면 내가 읽은 것은 그가 쓴' 인생은 처음 본 것 같다' 이기 때문이다. 나는 여전히 책의 전반부를 좋아한다. 아름다운 고대에 배회하는 것 같지만, 뒷부분은 내려놓았다. 글과 사랑이 더 이상 아름답지 않기 때문이다 ...

그래서, 당신이 전반부를 읽고 있는 생각을 적어두면 됩니다!

앤 쉬운 글, 바람의 돌풍처럼 그의 얼굴에서 향기를 풍기며 사람을 도취시키지만, 또 약간 정신을 차리고 독자가 독립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공간을 남겨 준다. 만약 당신이 떠난다면, 당신이 멀리 떨어져 있을 때, 당신은 매우 가깝습니다. 소외도 없고 친밀함도 없다. 때때로 그녀는 자신의 생각을 분명하게 표현하여, 나에게 이것이 독립된 여자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때때로, 그녀는 고의로 말을 모호하게 해서 사람들이 추측하고 궁리하게 한다. 탐구와 사색 사이에 책 한 권을 읽는 것은 여행과 모험과 같다.

미녀는 어디로 갔습니까? 어떻게 찾습니까? 미녀의 귀착점은 영웅의 품, 혹은 호차 사이일 뿐이다. 사실, 다른 아름다움은 완전히 다른 목적지를 가질 것입니다.

아무 이유도 없는 성공도, 이유 없는 실패도 없다는 말이 있다. 운명의 맥락은 혼란스러워 보이지만, 사실은 분명하고, 과정도 분명하다. 이것은 끊임없이 순환하는 새싹, 성장, 지속, 종료이다. 어떤 의미에서, 모든 사람이 선인의 길을 반복하고 있다. 다행히 절대적인 반복이 아니라 미묘한 변수가 있다. 사람과 사람의 차이는 새로운 길을 통해 달성된 자아의 경지와 목적의 차이에 있다.

어느 시대에나, 각종 여자들은 영원히 희소하지 않을 것이다. 성격이 각기 다르고 표현이 두드러진 여성이 너무 많다. 예를 들어, 이 세상은 매력적이고 다른 관객이 있습니다. 그들의 아름다움, 그들의 지혜, 그들의 전설은 줄곧 사람들에 의해 이야기되고 있다.

그러나 홍안화수는 이미 그들의 대명사가 되었다. 예쁘게 생긴 게 잘못인가요? 부모는 그들에게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게 했다. 성에 대한 탐욕, 옳고 그름에 대한 얽힘 때문에 그들의 아름다움은 재앙이 되었지만, 사람들의 눈에는 국색 천향이야말로 그들의 일생을 망치는 근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길 데 없는 지능을 갖는 것이 잘못인가? 그들 자신의 능력은 그들이 생존한 이유이다. 바로 그들의 총명함에 힘입어, 그 난세 영웅들을 끌어들여 일생의 전설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그들의 생활은 비참하다. 미모와 지혜를 가지고 있지만 사랑을 잃는 것은 고통스럽다. 나는 그들이 미모와 총명한 것을 쫓는 것보다는 온전한 사랑을 원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들은 항상 대상으로 취급되어 정치와 이익 속에서 밀려나고 있다. 누가 정말로 그들의 생각에 관심을 갖고 그들의 소원을 물어본 적이 있습니까? 아마도, 세상의 눈에는, 그들은 단지 겉모습이 아름다운 꽃병일 뿐이다.

사실 미녀가 가장 감동하는 것은 복숭아꽃과 체리의 작은 입이 아니라 요염한 몸매, 가느다란 허리, 부드러운 머리, 지혜와 정서가 아니다.

그러나 기회라는 단어도 언급해야 한다.

당태종이 당시 천하의 미녀를 널리 선출하지 않았다면 무측천은 당궁에 들어갈 수 없었고, 나중에는 농촌의 농부일 뿐 중화민족 역사상 유일한 여황제는 없을 것이다. 함풍제가 좋은 여자가 아니라면 희곡을 즐겨 듣는다면, 란아는 작은 노래를 잘 불렀기 때문에 그에게 관심을 받지 않을 것이며, 나중에는 야심찬 자희도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그들은 천성적으로 연약해서 남자가 선택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그러나 무측천이든 자희든, 그들을 선택한 남자는 모두 그들의 삶의 나그네일 뿐, 그들이 인생의 절정을 향해 나아가는 디딤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측천, 자희와 같은 여성들에게는 용모, 몸매 등 일반 여성을 판단하는 기준이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세상에 기억된 것은 바로 그들의 지혜와 재능이다! 그들은 자신을' 악용문' 으로 만들고, 왕족 인재가 되고, 정세와 생명 속 남자에 대한 통제력, 혹은 치국의 지혜를 말한다.

물론 많은 여성들이 선천적으로 우세하다.

예를 들어, 이기는 아주 좋은 조건과 기회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당시 한궁에서 존귀한 처우를 키워 태자를 낳았다. 그녀는 기본적으로 승산이 있지만, 자기 감각이 너무 좋아서 경계성과 사물을 똑똑히 보는 안목을 잃어서 마지막 실패로 이어졌다.

대신, 그것은 양옥환이다. 그녀의 타고난 제멋대로는 그녀의 독특한 자본이지만, 그녀의 치명적인 단점이기도 하다! 결국 황제는 일반인의 전포애인과 다르다. 그러나 양옥환은 현명하다. 그녀는' 여사' 라는 칭호로 이롱키와의 거리를 좁혀 그들의 사랑이 평범하고 평범하지 않게 했다. 그녀는 한 가닥의 머리카락으로 왕궁에서 쫓겨날 위험을 쉽게 깨뜨렸다. 속담에' 부부로 결혼하면 사랑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는 말이 있듯이, 그녀는 이 머리카락 한 가닥 뒤에서 부부간의 애틋한 정을 보았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그녀가 사랑받는 것은 그녀의 풍만한 몸매 때문만이 아니라 황제의 마음가짐에 대한 통찰과 파악 때문이다.

미인은 늙었고, 세상은 먼지와 같다. 청춘이 다시 돌아오지 않자 자랑스러웠던 자본이 졸렬한 우스갯소리로 변했다. 마지막으로, 그 지혜만이 가슴 앞의 주사두더지와 창문 앞의 백달빛으로 응결될 수 있는데, 여전히 그렇게 아름답고, 변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다면 IQ 가 여성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EQ 는 의심의 여지없이 더 중요합니다.

사실 여자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그렇습니다.

한 마디가 생각난다: 미인은 늙었고, 세상은 먼지와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