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원 서예
초창기에는 박학다재하고, 문장 잘 쓰고, 개산하였다. 그는 일찍이' 초푸' 를 써서 자신의 야망을 묘사하고' 천대산부' 를 쓴 적이 있다. 레빈 허슨은' 일시적인 유명인사' 가 되었다. 사람들이 "혹은 의기양양할 때, 그들은 경멸한다. 아니면 재능이 있는 것을 좋아하지만 너에게서 빼앗지 않는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 샤머니즘은 손주에게 물었다. "왜 이러는 거야?" " 허슨과 비교하면 어떠냐고 물었다. Sun chuo 는 대답했다: "나는 이미 호정에 복종했다; 그러나 한 번 읊으면 북쪽으로 인도할 것이다. " 스스로' 정' 이 부족하다고 자랑하고, 글이 남는다.
\ "진 sunchuo 부착 sunchuo 전기 \" 기록에 따르면, sunchuo 의 아버지는 Changle 허우, guanbai taixue 박사 (학사) 와 상인 (황제 주변 정부 처리) 입니다. 이후 건위 장사, 우군 장사, 영가 지사를 역임했다. 황제를 잃었을 때, 천기상시 (황제 주변의 잘못을 훈계함) 는 책을 쓰는 일 (문서 쓰기 담당) 을 맡았다. 362 년, 진애제 원년, 푸환온이 북벌에서 낙양을 수복한 후 왕위를 찬탈하려고 시도했고, 수도 낙양을 옮기고, 영가의 난란 이후 모든 남도자가 북쪽으로 하남으로 이주하도록 초청했다. 법정과 모든 관원들이 환온의 권세에 숙연하게 경의를 표하는데, 아무도 감히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다. 손주만 나서서' 수도 낙양 거부' 라는 책을 썼다. 슈 (Shu) 는 말했다: 수도 이전은 "shele 과 적당히 혼란스러운 나라; 만약 네가 반드시 안전해야 하는 곳을 벗어나면, 너는 위험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희소하다면, 수도를 옮기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다. 곧, 여전히 앞선 팅 위칭 차례가 되었다. 따라서 태양 중앙 은 청사 에 이름을 올렸다. ("진서. 손추전 (손주전)
당시 문사의 왕관, 요문, 왕, 유 등 왕공 비문, 그리고 돌간으로 명성이 자자했다. 진나라는 태화제를 폐지하고 6 년 (37 1 년) 으로 죽었다. 명대 손정위의 장서가 대대로 전해진다. 문집 15 권은' 수서',' 사기',' 당본기' 가 세상에 전해지고 있다.
손주신불은 유명한 승려 주도잠과 왕래가 있다. 현학으로 자신의 종교를 선양하여 불교에 관한 많은 문장 (예:' 명사만 일관',' 덕성과 덕목') 를 썼다. 도현론' 에서 그는 진대 7 대 스님을 위진 사이의' 대림 칠현' 으로 붙였다. 주파보 (국원), 주파승 (군종), 사원승 지강 (숙야), 주도가 (버런), 제다
후세는' 진서' 의 유포에 영향을 미쳤다. 김조남으로 이주한 뒤 강남으로 도피한 사의사들은 노자와 청조를 숭상하는 바람을 강남으로 데려와 발전시켰다. 특히 동진 시대에는 현학이 성행하면서 불교도들이 현학을 첨부하고 현학과 불학을 결합했고, 많은 불교도들은 현리에 대한 이해를 시 형식으로 표현했다. 동진 시대에 불교는 현지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현학에 들러붙어 현학의 언어로 불교를 서술하여 불교를 매우 유행시켰다. 불교 동한 도입 후 처음으로 황로네 가족에게 들러붙었고, 위진 시대에는 현학에 들러붙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는 남북조 시대에 점차 독립했고, 수당 시대는 매우 높은 수준으로 발전하여 각종 종파를 형성하였다. 불교반야 사상은 대략 김대 시대에 중국에 전해졌다. 불교도들은 현학의 개념과 명제로 자신의 사상을 천명하여 이런 사상이 상층 통치계급과 선비계급에 더 쉽고 빠르게 들어갈 수 있게 하였다. 그러나 노장의 형이상학 개념과 명제를 과도하게 사용하여 반야경을 해석하기 때문에 불교는 어느 정도 형이상학되었다. 현학에는 많은 파벌이 있고, 무엇을 중시하지 않는 것, 예배하는 것, 독립하는 것 등이 있다. 이 파벌들의 영향은 이미 불교를 분열시켰다. 동진 시대에는 반야에 대한 이해가 다르기 때문에 불교에서 이른바' 6 가 7 파' 싸움이 벌어졌다. 지돈, 도안, 스님, 불투성 등' 고승전' 중 64 명은 모두 현학 수준이 매우 높다. 동진 남북조 시대 현학과 불교가 합류한 성황을 쉽게 볼 수 있다. 동진 때 현학자들은 불학에 정통했지만' 노장' 을 해석할 때는 불학 이론을 쓰지 않았다. 남북조 시대의 도교도 노장의 현학 이론을 대량으로 흡수하여 신학을 건설하기 시작했다. 현학이 쇠퇴한 후 도가, 반야, 이학, 선종에 의해 계승되었다. 손주는 유명한 현언시의 대가이지만, 그의 시는 여전히 지도림보다 못하다.
손주는 당시 조정의 지방 관리였다. 그는 우군 장사, 영가 현이다. 그는 오랫동안 hueiji 에 살았고, 시에 안 (Xie' an) 과 왕 Xizhi (Wang Xizhi) 와 함께 유명 인사로 당시 사족 그룹의 중요한 구성원이었다. 은호 환온 울량의 묘비명은 모두 그들이 직접 쓴 것이다. 진영과 9 년 (353), 왕희지, 셰안, 도피 등 41 명이 란정에서 만나 술을 마시며 시를 지었다. 손준과 그의 형제 손동은 각각 두 편의 시를 썼고, 손준은' 란정집서' 로 추천되어 시와 발문을 썼다. 손욱의' 유천대산푸' 는 정교하고 섬세하며, 어휘가 참신하여 김부에서 매우 유명하다. 푸' 는 신선을 구하는 사상을 드러내지만 경물에 대한 묘사는 섬세하다. 예를 들면' 적성아침에 랜드마크를 세우고 폭포를 경계로 날아간다',' 쌍궐운절단, 존대현천' 이다. 주작령은 숲에 영롱하고 옥당은 높은 뿔에 비친다. 글자는 깔끔하고 예쁘고 낭만적이다. 손주는 이것을 그의 일생의 걸작으로 여긴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금을 땅에 던지려고 합니다." " ("세설 신어 문학") 손정위집, 원서 금실. 장포 "한위 육조 집백삼조" 가 편찬되었다. ........................................................................................................................................................................................................................................................................................................................................................................................................................................................................
그의 저서 중에서 은유 이론과 도가 사상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홍명집" 권 3) "설문" 은 불교관계, 공교와 불교의 교리, 출가가 효도에 위배되는지 문답의 형식으로 논증했다. 모자리 의혹론에 이어 불교의 입장을 수호하는 또 다른 저작이다. "불", "도" 가 무엇인지에 대해 손주오가 말했다. "당신은 불입니다. 당신은 도입니다. 타오도 안내인이다. 부처는 도를 아는 도사이다. 불도는 결코 충돌하지 않는다. 그는 불도가 "무위하고 하지 않는 것", "무위" 가 그것을 허무하고 자연스럽게 만든다고 생각한다. " 무위' 는 모든 것을 지도하는 신비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는 불교와 도교가 심오하고 심오하며, 사람들은 흔히 전통적인 유교 사상에 국한되어 있으며, 그것보다 더 심오하고 심오한 불교 교리는 없다고 생각한다.
공교 교리와 불교의 관계에 대해 그는' 공예, 불, 불, 공' 이라는 관점을 제시했는데, 이는 중국 불교사에서 이렇게 선명한 언어로 유석도를 표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누군가가 물었다. "주공이 왜 그를 죽이지 않았지?" 손주는 성인에 대한 오해라고 대답했다. 성인은 살인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까? 성현이는 그 마음을 죽이지 않고, 그 마음을 죽이는 것은 민지이다. 성현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싸움이 승냥이를 능가하는 것을 보고, 뒤이어 ("죽이지 않는다") "일당십으로" 를 구했다. 그 무게를 알면 성인의 뜻을 알 수 있다. 그는 불교가 내면에서 깨달은 것 ("그 근원을 알다") 을 중시하고, 공이 사회통치 ("극악을 구하다") 를 중시하며, 두 학파의 출발점과 목적이 일치한다고 생각한다.
출가가 효도를 위반하는지 여부에 대해 손주는 불교 승려가 출가하는 것을' 영광역 거리에서 친척을 인정하지 않는다' 는 방식으로 가장 큰 효도라고 생각한다. 게다가, 도론은 불교의 인과응보 사상을 논증했다. 모든 방면에서 불교의 기본 교리를 사람들에게 설명하고, 동시에 그것들이 유교 사상과 일치하고 보완적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동진 때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는 경향이 더욱 심해져서, 시 창작에서 현언시의 성행을 반영하였다. 양조종영은' 시서' 에서 "영가에서는 너는 이미 늙어서 말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당시 쓴 것은 무엇이고, 말한 것은 무엇이고, 간과한 것은 무엇이고, 무미건조한 것은 무엇이고, 강위에 무엇이 있고, 마이크로파는 여전히 만연하고 있었다. "손주우와 허슨은 이런 시풍의 대표이다." 석채 "는 손화허를" 부드러운 말 "이라고 부른다. 손욱의' 답허슨' 이 분명한 예이다. 제 3 장 "유영, 몸 전체; 사실,' 주요는 스승이고, 수덕은 한가하다' 와 같은 문장은 사실 사언시로 도가 철학을 해석하고 있다. 하지만 그도 가을의' 서늘한 숲' 과 같은 좋은 시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Zhanlu 는 tinglin 을 뿌리고, 밀엽은 말했다: "풍경은 생생합니다. Sun chuo "a xuson": "영영, 몸 전체를 남겨주세요. 탁야, 수덕은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신비한 바람으로 흩어지고 맑은 천으로 씻는다. 기지로 들어가거나, 몽티안 가든에 발을 들여놓을 수도 있습니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정신이 무섭다. ""
《사기 진서》권 56 기재.
"찌르다" 라는 글자가 대중을 번영시켰다. 박학다재하고 문학에 능하지만, 레필의 허슨만큼 야심차다. 나는 회지에 살면서 산천을 10 여 년 동안 여행하는데, 이것이 바로 초부의 의미이다. 단도는 멸시를 받고 사람들은 "나는 단도를 이해하지 못한다. 그는 관원이지, 관원이 아니라, 그는 숨겼다. 원리문을 김룡으로 생각한다면 저울로 계산해야 한다. " 재계하기 전에 나는 소나무 한 그루를 심고 항상 그것을 지키고 있다. 이웃은 그것을 "나무는 연약하지 않고 불쌍한 벌레는 영원히 동량의 재료가 되지 못할까 봐 두렵다" 고 불렀다. 주오 (chuo) 는 대답했다: "단풍 나무가 재결합되었지만, 왜 악을 행하는가! \ "잠시 동안 유명 인사 에게 물어 관심, 또는 높은 밀 에게 물어 사랑, 경멸, 또는 물어 사랑 은 묻지 않는다. 샤머니즘은 "왜 이러는 거야?" 라고 물었다. " A: "높은 사랑, 제자들은 오랫동안 들었습니다. 그러나 찬송가 한 곡은 북방으로 통한다. 나는 장형과 좌사의 공헌을 매우 중시한다. 각 구름은 말했다: "삼두 수도, 오경이 제창한다. "저는' 천대산푸' 를 선보였습니다. 강연이 성공적이었습니다. 먼저 제 친구 범영기에게 보여주겠습니다. 속담에도 있듯이, "당신은 땅을 던져 하 고 황금 돌을 만들려고 합니다." 용치는 "이 석두 조각은 중국 궁정 상인이 아닌 것 같다" 고 말했다. 하지만 좋은 문장이 있을 때마다 "내 세대의 언어여야 한다" 고 말했다. 랑을 제외하고 작장악후를 공략하다. \ "라고
웃기기 쉽다. 맛과 실천 절치 * * * 행, 오래 전 절치: "사소, 기와석이 뒤에 있다." 싱어는 말했다: "밀기울이 눈앞에 있다." 서량 장군 울량 () 은 그에게 군대에 입대하여 장안령 () 을 편성하여 태학 박사 () 를 경배하고 이사를 가라고 했다. 양주 도지사 은호는 건위가 역사가 유구하다고 생각한다. 왕희지' 회지 문사' 는' 우군 장사' 로 인용됐다. Yongjia 현, qianji 부사, 칼라 전원을 켭니다.
문유 경위 중국, 예우 () 와 현조 () 가 평평할 때, 수도 낙양 () 을 옮겼다. 법원은 온도 를 두려워, 다른 감히 하지 않았다, 북쪽 우울증, 인간의 의심. 알 수 없지만, 먼저 충고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중앙 은 슈 는 말했다:
서역 장군 대신인 푸견 () 은 문표 () 가 말했다. "두 산적, 청하산, 청노베이징, 그리고 신전봉하 (), 제거지 (), 옥형천극 () 을 제외하고는 삼군을 끌어들이는 것이 편리하다." \ "세계 의 큰 계획, 밀레니엄 이벤트. 하지만 황제의 영광과 부귀는 천시지리인과 의리로 폭력을 제압할 수 있기 때문에 애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원래 짓고 싶지 않았지만, 나는 진경에 있었기 때문에 호용을 침략하게 했다. 중국은 절대 말을 하지 않았다. 붕괴의 번거로움은 진심이었다. 그러나 한여름까지, 그러나 교차 흐름, 백 현 천시는 끝이 없다. 땅을 남기는 것도 안 되고, 땅에 가는 데는 이유가 있다. 하늘은 아직 푸르고 중학교는 잠자리이다. 하늘과 땅과 어울리는 것은 신앙과 순종뿐만 아니라 장강이 그린 것과 지켜주는 귀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이순신" 은 "제후가 위험을 무릅쓰고 집을 지키다" 고 말하는데, 위난에 처했을 때 큰 의미가 있다! 이미 명확하고 효과적이다. 오늘 이기면 큰길로 가서 위험에서 벗어나야 한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소규모를 유지해야 한다. 난세 60 여 년 동안, 백성은 수다를 떨지 않고, 하나도 남지 않았다. 강산공, 신하 움푹 패인, 정목, 건물 파괴, 생리에 끝이 없어 돌아오지 않는다. 강시계는 파종한 지 지금까지 몇 세대가 되었다. 생존자의 큰아들 손주와 고인의 처룡이 약속하여 여행을 떠나다. 북풍을 생각하면 그 단순한 속마음을 느낄 수 있지만, 눈앞의 슬픔은 사실 일종의 횡단이다. 수도 현적을 옮기면 오릉이 중간, 즉 미얀마가 먼 지역으로 회복될 것이다. 태산의 안전을 지키기 어렵다면 AA 의 사상은 성심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김문의 이 행동은 시종일관 성심성의로 큰 시야를 갖고 싶었고, 큰 영향을 미치는 국가의 그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나는 급해서 궁지에 몰렸는데, 아직 첫 번째 큰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 한 사람이 세상에서 매우 어렵다. 오늘 노여워 먹는 것을 잊고 충명하다. 마음이 있으면 느낌이 없을 거야! 백성들은 충격을 받았고, 그들과 함께 험난한 사람을 두려워하며, 옛 싸움의 기쁨을 외상으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며, 죽음의 근심은 그것을 촉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누구야? 강에서 수십 년 동안 뿌리를 내리고, 일단 뽑으면 q 를 빈 적막한 곳으로 몰아넣고, 만리를 싣고, 더 위험하고 깊이 떠가고, 무덤에서 떠나, 산업을 버리고, 부자는 3 년 동안 먹을 것이 없고, 가난한 사람은 밥이 없고, 농가는 전매할 수 없고, 선차는 팔 수 없고, 안락한 나라는 포기할 수 없고, 어지러운 땅은 적당하고, 안전한 땅은 고갈될 수 있다 남편은 사람을 근본으로 하고, 병은 사람됨이다. 만약 모든 사람들이 애도한다면, 그들은 처벌을 받을 것이다. 이 어진 사람은 애통해하고, 나라는 깊은 근심을 해야 한다. 고금 제왕의 수도에서 발 디딜 곳이 없다. 길면 집안이 커서 굽으면 지탱한다. 덕을 무적으로 만들고, 집안을 3 년 동안 쌓고, 나중에는 태평을 구할 수 있다. 오늘 아직 도착하지 않은 사람이 있다. 일단 우주를 원하면 아무것도 하기 어렵다.
나는 너무 어리석어서 내가 명리를 겸비한 사람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첫째, 낙양, 예릉에 제 2 기지를 건설하고, 미산릉을 위해 봉사하고, 양서 () 를 평평하게 하고, 하남 () 을 깨끗이 소탕하고, 교통의 길이 원활하다. 그리고 힘껏 땅을 개간하고 식량을 축적하여 이민의 자본이 되었다. 이런 식으로, 도둑은 죽은 서명을 보고 멀리 도망가야 한다. 만약 그가 역모에 집착하고 또 사람을 죽이려 한다면, 남북 양군은 급히 전보를 칠 것이다. 만약 그의 기술이 고통스럽다면, 그는 빨리 시작해야 한다. 산은 견고하고, 그는 한여름에 잘 사는 사람이다. 폐하는 또한 희자를 임명하여 도덕교육을 강화하고, 한간을 실시하여 소혜에 가서 출장비를 절약하고, 관원을 평가하고, 갑병을 훈계하고, 인재를 양성하고, 비적을 1 위에 올려놓으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10 년 안에 할 수 있고, 낭비하지 않으면 이미 되고, 가난하면 부를 키우고, 두려워하면 용감하고, 사람은 천덕을 알고 죽는다. 그래야 정부를 이끌고 권력을 잡을 수 있다. 왜 백승의 장황한 이야기를 포기하고 전 세계에 던져야 하는가? 폐하의 춘추부귀, 코문심성 강건함, 군신상, 덕행 양성, 원극까지 포함해서 불쾌할 수는 없습니다!
오늘 나는 노래 한 곡, 성조 동음. 나는 가벼운 태도로 졸견을 제기했다. 오늘은 정말 말하기 어렵지만, 나는 하늘만 듣고, 몰래 공개적으로 말하고, 입에서 나오는 대로 말하고, 성인이 비천한 계획을 관찰했다고 해서 너무 걱정돼, 너무 무서웠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폐하께서 머리를 숙이고 생각이 따뜻하다면, 왜 한 사람을 양보하지 않고 1 조 원을 돌보게 하지 않겠습니까! 만약 큰 죄를 지었다면, 도살을 늘리려면 댄이 성심성의를 가지고 형벌로 돌아가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봄흙은 없지만 몸은 죽지 않는다.
환온은 이것을 보고 매우 기분이 나빴다. 그는 "대중의 번영에 경의를 표합니다. 너는 왜 너의' 초푸' 를 찾아가서 다른 사람의 악국사를 알아보지 않느냐! " 위청을 찾아 책을 이끌고 가다. 은 거의 알려지지 않은 문채로 문인의 으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인, 문인, 문인, 문인, 문인) 문, 왕, 유의 비문은 반드시 비문을 새겨야 발표할 수 있다. 58 세, 죽었어.
아들, 바람이 많이 불어서 문장 좋다, 종군이 군대에 입대했을 때 일찍 죽었다.
밀은 말했다: "Jiang Tongfeng 검사 여행, 첸 weiguan. "이전 룽" 이론은 실제로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는 국가지도입니다. 하지만 교통의 거리가 떨어지고 무덤의 교체도 점차 바뀌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말이 이용된 것처럼 가장한다면, 당신은 재난과 원한을 두려워할 것이고, 당신은 구원받지 못할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생명은 홍모보다 가볍고 인의는 곰보다 무겁다. 용단 돌 한 덩이, 특별히 대체용으로 쓰인다. 혜택을 현금화하는 것을 잊고 천작을 수리했다. 출처는 다르지만 난형제는 어렵다. 손추의 화려한 자태가 일류여서 우즈를 보면 무고하다. 그가 인상적인 책을 보고 좋은 책이었으면 좋겠다. 부정적인 인재는 오만하고 오만하고 오만하다. 그들은 퇴위와 분노의 방식을 위반하여 정년이 망가졌기 때문에 우리는 감히 자신을 초청할 수 있다. 동, 초제화의 머리, 명진 중흥, 무조라고 할 수 있다. 체제는 사실 이미 도시에 떨어졌기 때문에 리조트를 보기 어렵다. 만약 네가 솔직한 연설을 한다면, 너는 자원에 놀라 쓰러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토비 활 축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그야말로 우아함이다!
짱 는 말했다: yingyuan 긍정적, 보라색 크리스탈 더 저속한. 강은 후회하고, 손의는 부끄럽다. 동곤지, 장좌지 소리. 빈빈은 일찍 생각하고, 초관영어 그룹이다.
방간 전고왕의 동생은 몸이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나이도 들었지만, 줄곧 그와 시집가는 사람이 없었다. 손흥은 공개적으로 딸이 있고, 이상하고 이치에 맞지 않아 결혼할 수가 없다. 그는 두빈을 방문하여 아치와의 회견을 요구했다. 만난 후, 그는 이렇게 가장했다. "이 아이는 분명 매우 사랑스럽고 사람들이 말하는 것과는 매우 다를 것이다. 그는 어떻게 지금까지 아직 결혼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나에게는 못생기지 않은 딸이 하나 있지만, 나는 가난한 사람이다. 나는 너와 토론해서는 안 되지만, 나는 아치가 그녀와 결혼하기를 바란다. " 두번은 그의 아버지 란전 후작에게 "흥공이 막 왔었는데, 갑자기 그는 아치와 결혼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라고 매우 기쁘게 말했다. 왕숙이는 놀라고 기뻐했다. 결혼 후, 여자의 어리석음과 고집은 곧 아치를 능가할 것이다. 나는 이제야 손흥공이 바람을 피웠다는 것을 알았다.
손욱의 개인작품은 현언시로 유명한 문학유파로 당시 현언의 유명인이었다. 현학파의 시는 진정한 시가도 진정한 철학도 아니라 실패의 잡동사니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현언시는 동진시의 유파 중 하나로 서진 말년에 시작되어 동진에서 성행하였다. 대표 작가로는 손주오 허슨 강량 환온 등이 있다. 현리가 시에 들어가 사회생활에서 심각하게 벗어나 손주오의 현언시가 도림보다 훨씬 못한 것이 특징이다. 이후 동진 작가는' 문선' 과 같이 현언시를 피하려고 노력했다. 손주는 또한' 논어',' 노자 짱',' 우도론',' 도현론',' 수초푸' 등을 저술했다. 후세 사람들은 \ "손정위집 \" 을 편찬하고, 원서는 실전되었다. 명대 문학가 장포는 한위 육조문집 130 부를 저술했다. 손주도 책을 쓴다. 당대의 장화이의' 서술단' 에서 손주오의 책은 4 위로 양신 공림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나의 애인, 벽옥송, 벽옥의 소녀는 감히 너의 덕행을 오를 수 없다. 천 원을 느끼니 온 도시가 부끄럽다.
재스퍼가 멜론을 깨뜨렸을 때, 그녀의 느낌은 반대였다. 랭 은 부끄러워 하지 않는 느낌, 랭 을 안아 돌렸다.
광대한 태극을 위해 특별한 원리를 부여하다. 상담이 성공하지 못해서 인심이 아쉽다.
연약하고, 서툴고, 외로워 보인다. 마음을 두드리며 황시를 통탄하다.
나는 정의롭고, 나는 인자하다. 귀리 상풍, 은혜는 양춘을 상담한다.
어제 나는 Zou mu, 근면 한 가르침, 점수에 능숙하다고 들었다. 이이는 착하고 운이 좋다.
좋아, 그 소년에게 주고 흙의 배설물과 비교해 봐. 겸손하고 비천하며 오만하고 훈련이 잘 되어 있다.
길고 현묘하며, 4 기가 이상하다. 스스로 몸을 시원하게 하고, 너를 한서에서 멀어지게 한다.
텅 빈 홀은 매우 적고 고요하다. 몇 잔치에 먼지가 묻어 풍생루가 생겼다.
느낌이 이미 지나갔으니 아침 좀 늦기를 바랍니다. 미혜자는 가슴소매를 들어 올리고, 매우 하고 싶다.
어떻게 하면 착하고 몸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시원하고 아프고, 골수를 썰어 간을 파괴한다.
글재주를 증정하여, 동상처럼 간결하고, 드릴하는 사람은 신선하다. 신비한 바람은 존재하지만 속삭임은 상연되지 않았다.
저는 철학자이고, 발성은 갈고리입니다. 누가 길이 멀고 멀다고 했지.
그것은 종합 학과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풍습이기도 하다. 정신은 파동이 없고, 형태는 진부하다.
영국은 나의 랑은 아니지만, 너의 아름다움은 조화에 있다. 오진한군이 단하를 날아가다.
그는 달리고 있고, 질은 운이다. 장기적으로 소박하고, 대공업, 대덕을 숭배하다.
스타일과 영광, 흔적과 경쟁. 천위, 날개 찬란한 제국 정부를 정위하다.
간교한 것은 신하가 아니고, 병사가 되는 것을 거절하다. 응석받이 후군, 장석사정.
고래가 뺨을 드리우고, 정신이 맑다. 순 에너지가 도로를 넓히고 동적으로 성공하다.
욕망이 없으면 희망이 있다. 양음풍운, 자기와 파란 날개.
글은 감정을 전달하고, 감정은 글로 명명한다. 그가 한 말을 잊고 그로부터 교훈을 얻다.
셰안, 미얀마, 고귀, 황제에게 주는 선물. 이명태소, 제뉴링강.
하나도 없고, 다른 하나는 아주 분명합니다. 그윽한 원천이 흩어져 현풍이 향기롭다.
향부채는 쉬고, 멀리 흐른다. 공원은 조각해 버렸는데, 실제로는 영국의 갑각으로 되어 있다.
지름길은 경로를 교차하지만, 너는 그것들을 실천할 수 없다. 슈퍼 자이 chongwu, 혼자 구름 을 타고.
송백이 눈을 받치고 백옥이 비약한다. 신선한 조류가 어느 정도 구현되어 품질이 우수하다.
주의력은 방 안에 집중하고 술을 따르지 마라. 그래서 우아한, 높은 n 9 에서.
양미, 애통. 정원에는 혼란이 없고, 방에는 맑은 현이 있다.
국경을 넘지 않으면 현학을 떠날 수 없다. 마음은 뜬구름이고, 가스는 제호연이다.
양용은 가르치고 속교에 복종한다. 천성적으로 조용하고, 일에 부딪치면 유혹을 받고, 경솔하다.
단순함과 재앙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알고 있으면 묵묵히 느낄 수 없었다.
사람을 따뜻하게 하고 물건을 숨기다. 쉬운 사람은 그 해를 알고, 노인은 그 묘함을 측정한다.
예금 *, 너에게 좋다. 자신을 억누르고, 한서를 하다.
한어는 자까지 이어져, 모든 사람이 다 안다. 대승의 노란 색을 띠니, 나는 길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는 너와 수수께끼를 하나 만들었는데, 흔적이 들어가지 않았다. 날개는 편안하지만 두드러진다.
망풍이 멀리 모이다.
란정이의 춘시 두 수가 무대에 나타났고, 또 개울이 하나 있었다. 그와 함께 나무를 베고 여기에 머물러 있다.
대나무 그림자 늪을 배양하고, 돌며 구릉을 돌다. 수영장, 심지어 배를 건너다.
바람이 섬을 날려 구름을 막고 구고를 가렸다. 우영이 대나무를 부르고 비늘을 헤엄치다.
펜, 구름, 안개가 흩어지고, 글이 해부된다. 제인이 달지 않을 때, 샤오리의 냄새를 맡는 것을 잊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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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세하기가 어렵고 출세하기가 어렵다. 흉업은 벌을 받고, 바깥근심은 구하지 않는다.
작은 벽 녹색, 여전히 올빼미 갑옷, 군인 소진, 세 얽힘.
멀리 하늘가에 있는데, 억제도 사람이 하는 것이다. 방법이 없다면,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리를 남겨두고, 아프고, 부지런하다. 너의 마음을 애무하고, 천지는 무정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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