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는 왜 시를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동서고금의 황제가 시를 즐겨 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GT 황제는 시를 잘 쓴다. 이것은 중국의 절절절이다. 그러나 황제가 쓴 시는 그다지 좋지 않다. 이것도 중국의 절절절이다.

중국에서 모든 황제는 글을 읽을 줄 아는 사람이든 글을 쓸 줄 모르는 사람이든 용포를 입고 용의자에 앉아 구오존감을 찾은 뒤 시나 예술로 자신을 표현하고 싶어 한다.

셰익스피어는 두 세대의 군주, 엘리자베스, 제임스로 태어났다. 두 사람은 모두 연극 방면의 전문가이지만, 그들 자신은 여태껏 한 적이 없다. 그들은 단지 셰익스피어에게 글을 쓰라고 했을 뿐, 그들은 단지 상자 안에 앉아서 감상했을 뿐이다. 중국으로 돌아온 당나라는 시의 황금시대였다. 일류, 초일류 시인이 있을 뿐만 아니라, 강을 건너는 것, 당태종, 고종, 현종, 택천황후 등 많은 시인들이 시끌벅적할 필요가 없다.

황제가 시를 쓰는 습관은 유래가 오래되었다! 봉건 왕조의 황제에 대한 기대와 관련이 있을지도 모른다. 무릇 천자, 군림천하, 만세의 기업을 세운 사람은 모두 문지의 무공으로 지다성이라고 불린다. 중국에는 거의 300 명의 황제가 있지만, 성공은 매우 적고, 많은 것은 그렇지 않다. 모든 혼군, 용왕, 폭군이 용침대에 앉아 있을 때, 모두 자신이 재능이 넘친다고 느꼈고, 시를 쓰는 것만큼 이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황제는 시를 썼는데, 적어도 수십 개의 수백 글자가 있어서 너무 번거롭다. 보통 독특하거나 조화롭거나, 오언칠어, 네 마디 여덟 문장으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한다. 그리고 이전 문장이 끝나지 않았고, 다음 문장은 이미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쓰여진 한, 학사와 강사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게다가, 아무도 감히 폐하 앞에서 잡담을 하지 않았다. 그것은 항상 좋고, 아주 좋다. 이것도 중국 황제가 시를 쓰는 동기이다.

당나라 이후의 황둥지, 한 편의 시' 국화' 가 최근 촬영을 해서 단번에 인기를 얻었다. "9 월 8 일 가을에 올 때, 꽃이 피면 모든 꽃을 죽이고, 향기가 장안에 스며들고, 도시 전체가 금화를 가져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송대의 조광윤은 황포를 입기 전에 "빛을 벗어나려면 천산이 불처럼 될 것" 이라고 적었다. "."이따가 하늘로 와서 유성을 쫓아내고 달을 쫓아낸다. "라는 시는 한 글자밖에 없다. 이상하다. 어색하긴 하지만 누가 감히 황제의 시를 고칠까? 명나라의 주원장도 시를 썼는데, 그는 황둥지에서 국화꽃을 읊었다. "꽃이 필 때 꽃을 보내지 않으면 죽을 지경이다. 서풍에 저항하려면 온몸에 금갑을 입어야 한다. ""

황둥지와 주원장은 모두 사람을 죽여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황제이다. 그들의 시는 비록 백화문이지만, 거의 모두 표준어이어서 일종의 살의를 드러낼 수 있다. 이 세 황제의 출신, 소금 장수, 직업, 평범하지 않은 사람, 문화 수준은 상대적으로 낮지만 시를 쓰는 열정은 절대적으로 높다. 황제가 되지 않으면 시를 쓰려는 강한 욕망이 없을 수도 있지만, 용침대에 앉아 있으면 양손을 잡고 양손을 모두 딱딱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치국에 능하고 시를 잘 쓴다. 버티면 시 몇 수를 눌러야 하는데, 이는 문화적으로 약자인 제왕의 폭행 이후의 필연적인 행위이다. 주원장이 황제가 된 것을 보고,' 제비송' 시를 썼다. "제비는 제비를 찬송하고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송하며 제비를 찬미하며 제비를 찬미하며 제비를 찬송한다 그 오만한 말투, 들을 수 있는 잠대사는: 내가 안 된다고 하지 않았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내가 보여 줄게.

한나라의 유방 () 은 정자 () 출신이자 거친 사람이다. 하우로 돌아왔을 때, 그는 시적으로' 바람의 노래' 를 외치며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만약 그가 미풍의 노래, 혹은 미풍의 노래 한 곡을 썼다면 시인의 월계관을 그의 머리에 씌워도 무방하다. 이 문장에서, 이 두 문장으로, 아마 손동 아저씨 같은 것 같은데, 그는 지금 크레이프를 만들고, 현장에서 구술하고 있다. 그는 기억력이 좋았는지 지금은 팬들에게 팔렸다. 그래서 유방은 무협 샌드위치로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

유방은 중국에서 시를 가장 적게 쓰는 황제이고, 중국에서 시를 가장 많이 쓰는 황제는 청나라의 건륭 이홍이다. 그는 일생 동안 4 만 수의 시를 썼는데, 거의 모든 당시의 합계에 가깝다. 아깝게도 전해지지 않았고, 지금은 문학사에서도 거의 언급되지 않았다. 그가 다작의 시인이었다는 것을 아무도 개의치 않는다.

나는 그가 "나는 평생 정의에 대해 이야기하고, 두 성은 왕이며, 진퇴할 근거가 없다" 는 뜻의 시를 가지고 있는 것을 기억한다. 문장 속에 빛이 있다. 이것은 정말 술독이다. 나는 향낭을 자주 보고, 나는 선종의 끝으로 도망쳤다. 원래는 맹팔랑이었다. \ "건륭 농담 돈 시, 아무런 가치가 없다, 단지 술단을 만드는 데 쓸 만하다. 사실 그의 4 만 수의 시, 십여 권의 어제시는 소스를 좀 묻힐 수밖에 없다. 이 사람의 시는 그의 나이로 나누면 4 만÷ 80 이다. 매년 평균 500 편의 시를 쓰고, 하루 평균 1 2 편의 시를 써야 한다. 설령 그가 전문 작가라고 해도 그는 자살할 수 없다. 게다가 그는 60 년 동안 황제로 일했고, 3 년 동안 황부가 되었다.

중국의 황제 중에서 조조는 정말 시인이다. 조조는 황제는 아니지만 황제보다 강하다. 제왕문학 순위가 있다면 조조가 상위권에 올랐고, 상위 3 위, 심지어 1 위일 수도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조멘드의 시는 열두 글자로 평가할 수 있다. 하나는 정신이 있다. 둘째, 기세가 있다. 셋째, 깊이가 있습니다. 넷째, 문채가 있다. 그래서 천고의 전창, 현을 읊조리지 못한다.

중국인의 기억 속에서, 적어도 이 세 문장은 잊을 수 없다. 첫 번째 문장' 두강은 유일하게 근심을 풀 수 있는 사람이다' 는 말이 아직도 술 취한 사람의 입에 걸려 있다. 두 번째 문장' 노마가 잠복하고 뜻이 천리에 있다' 는 것은 중국의 거의 모든 노인들이 자신을 격려하는 모토이다. 세 번째 문장' 거북이는 오래 살지만 아직 때가 있다' 는 말은 처음 두 문장만큼 통속적이지는 않지만, 사상 깊이는 처음 두 문장보다 낫다. 즉, 이 세상에 온 사람은 하느님이 주신 한정된 수명 주기를 소중히 여길 줄 알아야 한다. 즉, 빛을 발하면 빛을 발하고, 그 열은 더워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빛을 발하고 열이 나는 나이가 지났을 때, 각하, 당신이 "단풍나무를 멈추고 늦게 사랑하며, 서리잎이 2 월보다 빨갛다" 는 때가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첫째, 걷고 멈추고 수리하지 마십시오. 둘째, 평안히 살고, 항상 거울에 나타나지 마라. 그리고, 심란하고, 정신착란해서, 사람을 감히 아첨하지 못하게 해서는 안 된다. 중국에는 수많은 시인들이 천 년 후에 사색없이 이런 좋은 말을 할 수 있다. 어떤 기하학이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근심이 있을 수 있는가,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는 이규를 쓰고, "중원의 마음이 씁쓸하고 남국의 눈물이 잔잔하다" 는 조제, 제왕시인 중에서 일류나 차급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들은 시를 쓰는 낭만치국으로 시를 쓰는 * * * * 로 외멸을 막는다. 결국 모두 집을 잃고 외지에서 죽었다. 그럼, 남조의 첸이' 요염한 얼굴 꽃띠, 옥수 유광 * * *' 을 썼을 것이다. 수나라의 글은' 한실 천자, 혼자 공중에 있다' 고 적었다. 이 네 명의 망국의 군은 시를 잘 쓰는 제왕의 백미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적어도 그들은 시를 쓰는데, 보물도 아니고, 속판서도 아니고, 기름시를 치고, 입에서 나오는 대로 하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디 양광 황제는 무서운 황제였지만, 그의 시는 그 당시 남조의 화려한 스타일과 다른 숫자였다. 명대는 "진 () 의 정신은 쇠약하고 지치면 결국 모두 죽고, 수나라 () 는 반드시 일어설 것이고, 성격은 단호할 것" 이라고 말했다. ("시경") 일부 이론가들은 시가 성당의 소리의 전주곡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시는 시로 돌아가고, 사람은 귀인으로 돌아가고, 양광은 위에 있다. 그는 사악한 폭군일 뿐만 아니라 비열한 악당이기도 하다. 당대의 유 () 는 "양제 () 가 좋은 문인데, 다른 사람이 천하 1 위를 원하지 않는다" 고 실었다. 리스 설도형은 기분을 상하게 했지만, 나중에 그는 이를 위해 벌을 받았다. 그가 말하길, "빈 들보가 되는 게 좋을까요?" 또 "동제는' 갈염흥' 이고, 제자는 모두 화목하다. 작가는 황제 한 명을 참을 수 없다. 황제는 모든 칭호를 쥐고 있다. 그는 여기에 앉아서 위험을 보고' 정원에는 아무도 마음대로 녹색이 없다' 는 그의 경구를 암송했다. 너는 이 성명을 다시 한 번 말할 수 있니? ""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