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당시와 송사 서예 작품 사진.
당시송사가 서예작품을 보고 당시송사를 감상한 것은 중국 문학사의 두 명주이다. 당나라가 시라고 부르는 시대, 송나라가 시라고 부르는 시대. 중화문명의 찬란한 장권에서 당시와 송사는 가장 화려한 장 중 하나이다. 단어는 민간에서 유래하여 당대에서 시작하여 5 대에 성성하고 송대에 성성성하였다. 송대는 물질적 생활이 풍부하여 문화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가 더욱 강렬하다. 당대의 시인들은 대부분 황실과 그 통치자의 도구와 노리개이다. 송대 시인은 감상자에서 정치 무대에 뛰어올라 송대 정치무대의 주인공이 되었다. 송나라 황제 사랑 단어, 장관은 시인, 정치인 팬 Zhongyan, 왕안석, 사마광, 스시 모두 유명한 시인, 여성 시인 이청조 는 대명사, 이름 천고에 매달려 있다. 전 사회의 인정과 추앙으로 송사가 장기적으로 우수하고 영향이 깊다.
당시와 송사의 정교한 사진, 붓글씨? 당송시? 요컨대, 송시와 당시는 같다고 하는데, 표지가 아닌가? 한 시대에 한 시대의 문학이 있습니까? 뜻은 송사가 당시와 견줄 만한 주요 시풍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송길은 당나라를 계승했지만, 노신 선생이 말했듯이, 좋은 시는 거의 당인에 의해 다 쓰여졌다. 그래서 송대에 이르러 송인은 시 창작에서 당인의 구도를 따라잡기가 확실히 어려웠다. 그러나 당인이 남긴 풍부한 문학 유산은 송인에 의해 낭비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유연하게 이용되고 있다. 문자? 이런 시풍에서 단어는 송대에서 유례없는 발전을 이루었다.
당시가 당시와 송사를 이룬 것은 중국 문학사의 명주 두 개이다. 당나라가 시라고 부르는 시대, 송나라가 시라고 부르는 시대. 단어는 민간에서 유래하여 당대에서 시작하여 5 대에 성성하고 송대에 성성성하였다. 송대에 이르러 도시의 발전과 시민계층의 부상으로 문화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가 더욱 강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