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도장을 찍어서 서예를 더 잘 보이게 할 수 있습니까, 무슨 기교가 있습니까?

서예 도장 위치

한 작품에는 항상 진실, 거짓, 밀도가 있다. 비밀 장소는 충분히 빡빡하지 않으며 도장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드문드문 곳이 비어 있다면 도장을 통해 풍부할 수 있다. 마치 작은' 무게' 를 움직여 화면을 균형잡히고 다림질하는 것과 같다. 단락 끝에 있는 이름과 글꼴 크기 스탬프의 위치는 정확하게 정렬되어야 합니다. 제목 아래에 공백이 있으면 부서 아래에 놓습니다. 공백이 없다면 오른쪽이 아니라 왼쪽이어야 합니다. 단락 끝의 봉인은 혼잡과 느슨함을 피하기 위해 적절한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한 작품은 서장과 각인을 동시에 사용하여 한쪽에 두지 않도록 했다. 압각 장은 왼쪽 아래 구석에 놓아야 하며, 주도장과 대각선을 이루어야 한다.

밀봉 원리

1. 서화에는 가사와 도장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물론, 큰 도장과 작은 도장을 찍는 것은 당연하다.

2. 국화는 글자 밑에 도장을 찍고, 끝까지 아래로 내려가, 뿔을 덮을 수 없다. 예를 들어, 오른쪽 상단 코너는 레저장, 왼쪽 상단 코너, 오른쪽 하단 코너를 덮을 수 있습니다. 위의 글자가 아래 모퉁이 부근에 인쇄되어 있다면 레저 도장을 찍을 필요가 없다.

3. 중국화 배너 서명, 왼쪽 및 오른쪽 모서리에는 도장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오른쪽 위 모서리에는 네모난 레저장, 왼쪽 위 모서리에는 네모난 레저장,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는 네모난 레저장이 있습니다. 여기는 함부로 장을 지을 필요 없이 자멸하게 되었다.

4. 직사각형, 원형, 직사각형 레저장은 하단 코너 레저장의 위치에 덮어서는 안 됩니다.

5. 방인치 한가장은 서화 꼭대기의 빈 공간을 덮을 수 없어 주인의 역할을 찬탈했다.

6. 중국화는 직선제로 쓴 것이고, 선의 마지막 글자는 다른 선과 같기 때문에 단정할 수 없고 도장도 마찬가지이다.

7. 두 개의 도장을 찍는데, 한 쪽과 한 쪽이 둥글고 맞지 않는다. 동형의 인쇄는 일치할 수 있다.

8. 도장 두 개를 덮습니다.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아서 배합할 수 없습니다. 같은 사이즈로 코디 가능합니다.

9. 도장 두 개, 직사각형 한 개, 타원형 한 개로 일치시킬 수 없습니다. 동형의 인쇄는 일치할 수 있다.

10. 두 개의 밀폐 덮개, 위쪽 공밀봉 및 아래쪽 모밀봉을 사용합니다. 이 두 밀봉은 일치할 수 없습니다. 위의 음과 아래가 잘 어울린다.

1 1. 두 개의 도장, 상하 언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위의 음과 아래가 잘 어울린다.

12. 두 개의 도장을 찍고, 상음과 음침한 것은 옳지 않다. 위의 음과 아래가 잘 어울린다.

13. 도장 밑에는 비문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도장 밑에 한 자 팔꿈치가 있으면 자연현상을 잃게 된다.

14. 서화는 이미 서명하고 도장을 찍었다. 지불 후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없고 사람을 존중하지 않을 것이다.

15. 꽃머리, 새꼬리, 나뭇가지, 산꼭대기는 도장을 찍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이것은 화가의 기본 상식이므로 없어서는 안 된다.

16. 서화는 장인 도장을 사용해서는 안 되며, 예술인감가가 조각한 석인이 가장 좋다.

17. 일반 인토는 서화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팔보 인주를 사용해야 합니다.

18. 두 개의 봉인으로 덮습니다. 너무 멀거나 너무 가까이 가지 말고 한 개의 봉인의 거리만 분리하십시오.

19. 도장 두 개, 도장, 규칙, 칼법이 달라서 코디할 수 없습니다. 같은 칼법으로 도장을 새기다.

20. 타유시를 그리지 마세요. 하나는 아는 사람이 조롱을 받을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작품이 저속하게 강등될 것이라는 것이다.

2 1. 상전 위에 도장을 찍어서 사람의 머리 위에 덮어서는 안 됩니다. 하나는 예의가 없고, 다른 하나는 화면을 파괴하는 것이다.

22. 캡 각도 스탬프, 너무 작을 수 없습니다. 선지는 네 방향으로 펼쳐야 하고, 네모난 석판화로 3cm 정도 하는 것이 좋다.

23. 각인을 찍어서 양쪽을 넘지 않고 한쪽이 딱 맞다. 씰과 가장자리 사이의 거리는 약 1 센티미터입니다.

24. 비문은 도장을 찍지 않지만 비문 주위에 도장을 찍어서 선에서 분리하여 그림이 되어야 한다. 특별한 경우는 예외다.

25. 서화에서는 큰 도장으로 덮을 수 없다. 거대한 폭탄이 되어 아름다운 화면을 파괴한다.

26. 작은 그림은 큰 글자를 쓸 수 없고, 큰 그림도 작은 글자를 쓸 수 없다. 작은 공간에는 비문이 많아서는 안 되고, 큰 공간에는 비문이 없어서는 안 된다.

27. 서화의 이름 도장을 세 번 이상 찍어서는 안 되며, 두 번 혹은 한 번 덮어야 한다.

28. 서화는 함부로 도장을 찍으면 안 됩니다. 적게 덮는 것이 항상 부적절한 것보다 낫다. 도장에 잉크가 좋지 않은 것은 잘 덮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29. 제 2 인을 덮고, 엇갈리지 말고, 어떻게 법을 덮고, 힘의 경중, 도장 인토의 보양. 모든 것은 연구에 전념해야 한다.

30. 한 폭의 그림에 저속한 서체를 쓰면 안 되고, 화면의 미감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피할 수 없다.

3 1 .. 서예 첫 번째 그림 4 부, 오른쪽 위에 작은 도장이 있습니다. 나머지는 네가 덮을 수 없다. 만약 네가 그것들을 모두 덮으면 유통이 파괴될 것이다.

32. 인주를 보관하려면 도자기 항아리와 수정옥을 사용해야 합니다. 보라색 모래로 도자기를 끓이는 것을 가장 꺼린다. 보라색 모래는 기름을 빨아들일 수 있기 때문에 인토를 건조하게 하기 쉽다. 구리, 주석, 은칠기, 코뿔소, 석두 모두 적합하지 않습니다.

33. 열흘이나 반개월마다 골징으로 전조를 한다. 사체가 가라앉고 기름이 떠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조정하여 고르게 해야 한다.

34. 도장이 인주를 덮을 때 손짓은 가벼워야 하며 인면에 붙은 잉크를 고르게 찍어야 한다. 종이에 덮으면 도장을 앞으로 누르고 종이 밑에 얇은 책 한 권을 깔아야 한다.

35. 우표는 쓸 때 색이 더러워지지 않도록 깨끗이 닦아야 한다.

36. 인주를 사용한 후 먼지 침입과 색상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실린더 헤드를 덮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