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여자 유도 폭력 순수 붓 플러스 포인트! 일반 민간인!
1. 씨름 실력 강화: 유도가 모든 그림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모두 잡는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대부분의 경우 충격파를 이용해 몬스터를 물리친다. 투척 스킬 강화로 충격파 범위와 공격력이 증가하므로 패션상의(브러시)에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Grasping Cannon은 전직과 함께 제공됩니다.
3. Back Throw는 전체 레벨에 도달한 후 고정된 데미지 비율을 갖는 스킬입니다. , 힘은 1100이 됩니다. 강화가 없는 카오스 도미네이터라도 데미지가 매우 좋습니다. 무기가 강화되면 이 스킬을 보충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핵심은 이것이라는 것입니다. 매우 짧은 CD 스킬입니다. 몹을 상대할 때 BOSS의 궁극기 쿨타임을 끌어내리고 마지막 타격을 가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트릭은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포스를 클릭해야 합니다.
4. 비밀을 파악하세요: 이 스킬은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EX 히트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미스터리 잡기의 SP를 다른 스킬에 추가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이것도 장르이고 나름의 빛나는 포인트가 있다. 제 생각에는 이 스킬은 반드시 풀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는 SP 240(각성은 1레벨과 함께 제공)으로 9패널의 적중률과 슬라이딩 중 회피율이 9포인트 증가합니다. 유도 스킬은 거의 다 잡습니다. 히트를 놓치면 이후 데미지가 완전히 사라지며 스킬의 CD가 초기화됩니다. 원래는 마른 망치로 특정 엘리트 몬스터를 때리려고 했는데, 치면 모든 것이 예상대로 진행되고 맵이 실패하면 어떻게 될까요? 이때, 이 피해를 보상하기 위해 다른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몇 가지 작은 스킬을 사용하면 더 많은 시간이 소모됩니다. 다른 큰 스킬을 사용하면 이 큰 스킬의 CD가 재설정되고 이 스킬은 원래 필요했던 다음 수십 초 동안 사용되지 않습니다. 엉망이군요... 폭력 잡기의 쿨타임은 22초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폭력 공격을 할 때마다 22초 동안 CD를 기다리지는 않을 것 같으니, 이 22초 안에 비밀을 잡는 역할은. 네, 3레벨 EX 적중 소스와 합치면 19 적중 시 스킬 MISS 확률이 최소 두 배로 감소합니다. (글쎄요, 실제로 테스트했을 때의 데이터였습니다) 후기 영웅 맵에서 모두가 MISS 비율을 목격했기 때문에 적중률은 더욱 대체 불가능합니다.
5. 폭력적인 잡기: 아무런 이의도 없이 풀린다. 유도 선수라도 풀린다.
6. 슬라이딩 및 잡기: 실제 멧돼지의 두 번째 그림은 완전히 슬라이딩해야만 바를 읽지 않고도 몬스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Wild Boar Daily를 할 계획이 없다면 마음대로 불만을 가지세요.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중 하나는 레벨 7이나 8의 슬라이딩 앤 그래빙도 괜찮지만, 일반 맵에서는 레벨 10의 슬라이딩 앤 그래빙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7. 던지기: 포인트 5 또는 전체 던지기 5는 팔꿈치 공격과 각성의 전조입니다. 풀레벨에서의 투척 데미지는 괜찮은 수준이고, 7초의 CD도 그리 길지 않은 편이다. 핵심은 강력한 컨트롤과 마법 이동 스킬, 그리고 다른 세계에서 빛을 발하는 능력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다른 세계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은 풀이다. 일반적으로 던지기는 능력치 강화가 전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포기하는 스킬이므로, 속성강도가 높은 분들이 포기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튼 보통 5점짜리와 만점짜리 사이에는 쉽게 쓸 수 있는 집단이 많거든요. 어느 쪽이 맞다고는 말씀드리지 못하겠네요. 유도의 포인트.
8. 넥 브레이크(Neck Break): 몬스터 저지 및 기술 파괴에 큰 도움이 되는 유도의 마법 스킬입니다. 현재 버전에서는 BOSS가 넥 브레이크에 매우 강합니다. 한 자리 수의 목 파괴 레벨이며, 목 파괴는 궁극기 이전에 BOSS를 회전시키고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데 자주 사용되어 적중률과 데미지를 증가시키므로 목 파괴 지점을 더 높게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벨 17 넥 브레이크와 레벨 3 EX 브루탈 크래시를 결합하면 새비지 차지가 완전히 충전될 때까지 실제 멧돼지 BOSS가 움직일 수 없게 될 수 있으므로, 저는 항상 넥 브레이크가 레벨 17 이상이어야 BOSS 몹이 공격할 수 있도록 제안해 왔습니다. 패배할 수 있습니다.
9. 강화 철골 : 그림을 그릴 때에는 효과가 뚜렷하지 않으므로 전면에 사용하면 충분합니다.
10. 잔혹한 크래시(Brutal Crash) : 70레벨이 되면 맵 클리어에 꼭 필요한 스킬이며, 건틀릿의 높은 공격력과 결합되어 충돌 후 다른 스킬도 받을 수 있습니다. .완벽한 스킬이다.
가짜 멧돼지의 두 번째 맵과 같이 몬스터가 많은 맵에서는 나선과 잔혹함을 더하면 즉시 몬스터를 제거할 수 있는데, 혜성이 몬스터를 모은 후에는 모든 몬스터가 거의 한 지점에 모여 서로 충돌할 수 있기 때문이다. 즉시 수십 개의 HIT를 중지합니다. 어떤 분들은 혜성이 떨어진 후에 야만 포인트만 쓴다고 하는데, 몬스터끼리 충돌하면 데미지가 고정 데미지라 굳이 높게 클릭할 필요도 없고... 그럼 틀렸어요, 고정 데미지 값도 에 따라 달라집니다. 개선으로 인해 야만적인 레벨이 증가한 건가요? 단숨에 잡을 수 있는 던전의 모든 사진에는 10마리 이상의 몬스터가 있을 수 없습니다...
11. 썬더 엘보우: 포인트 1, 유도의 본질은 모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몬스터 팔꿈치 타격, 특히 높은 레벨의 팔꿈치 타격은 몬스터를 흩어지게 하는데, 이는 유도의 본질과 반대되는 콤보 및 CD 드래그에 사용됩니다. 팔꿈치 맞히는 데미지가 높나요? 하지만 팔꿈치 공격으로는 움직이지 못하는 몬스터를 잡을 수 없습니다. 팔꿈치 타격을 방지하고 몬스터를 흩어뜨리기 위해 온몸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왜 이 글을 읽고 계시나요? 그냥 제가 예배할 수 있도록 영상을 올려주세요.
12. 빈 윈치: 일반적으로 말하면 가득 차 있고 손상이 양호하며 CD가 짧습니다.
13. 나선형 혜성 추락과 지옥의 요람: 완전, 논쟁 없음.
14. 돌 깨고 하늘 깨기: 레벨링 과정에서 다른 스킬이 아직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레벨에 따라 달라지는 돌 깨기, 하늘 깨기 데미지가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모든 스킬 중에서 폭발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사람들이 깨진 돌들로 가득 차 있는 이유이다. 풀레벨 도달 후에는 모든 스킬이 형성되었기 때문에 맵 브러싱 시 크래킹 스톤을 전혀 사용하지 않더라도 합리적인 조합으로 다른 모든 스킬과 함께 맵을 쉽게 통과할 수 있으므로 크래킹의 역할은 돌은 레벨업할 때보다 훨씬 작습니다. 그래도 풀레벨 암석 깨기 피해량은 꽤 크지만 풀레벨 SP가 780 SP 가격이 정말 너무 높고, 40초 쿨타임도 조금 긴 것 같다. 돌이 깨진 후 떠다니므로 콤보 공격을 사용하려면 1을 클릭하세요.
15. 둠스데이 스톰(Doomsday Storm): 각성(Awakening)은 폭풍의 눈(Eye of the Storm)의 시그니처 스킬입니다. 몬스터를 모으는 능력이 워낙 강하기 때문에 각성은 얼마만큼 써야 하는지가 관건이다. 폭풍의 지속 시간은 레벨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지금 1 레벨에서 깨어나는 것은 상당히 고통스럽고 현명하지 못한 일입니다. 1 레벨에서 지속 시간이 너무 짧아서 폭풍을 움직일 수도 없는데 어떻게 몬스터를 모을 수 있겠습니까? ? 한 자릿수 각성은 가능하지만, 큰 맵에서는 지속 시간이 부족하다는 문제로 인해 어려워집니다. 예를 들어 5번 맵의 Hero Turtle에서는 일반적으로 왼쪽에서 전진하려면 레벨 10 이상의 각성이 필요합니다. 맨 오른쪽으로. 풀레벨 각성은 초강력 몬스터 집결 능력과 막타의 강력한 데미지 때문에 이후의 영웅맵과 고대맵에서 큰 역할을 한다. 이 기능들을 합치면 소비하는 SP만큼 가치가 있습니다. 무엇을 하든 시간이 최우선입니다. 맵을 클리어할 때도 시간 절약이 최우선입니다(동일 소모). 어떤 곳에서는 맵에 입장하고 각성한 후에 몬스터를 모두 모을 수도 있습니다. 풀 레벨로 부수고 나면 모든 몬스터가 사라집니다. 좋아요, 지도를 살펴보세요. 시간이 가장 적게 소요됩니다. 각성 포인트가 너무 낮을 경우, 각성 시 몬스터를 모두 모아도 쓰러뜨려도 몬스터가 모두 죽지 않고, 다른 스킬을 사용하여 피해를 보상해야 하므로 시간과 CD가 소모됩니다. 기술의. 위 내용을 토대로 각성은 꽉 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SP가 정말 부족하다면 최소한 10은 쳐야 합니다.
16. 빈 윈치와 죽음의 요람 사이에는 논쟁이 없다.
17. 크라우치: 레벨 1을 클릭하면 크레이지 이반과 차장병들의 자멸을 피할 수도 있고, 클릭할 수도 없으며,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다.
18. 돌풍 추격 : 유도는 거북 보스와 멧돼지 보스를 던지기로 땅에서 들어올린 뒤 다시 연결해 돌풍 추격을 클릭한 후 타격할 수 있다. 충돌 중에 어퍼컷(범프 후크가 나오는 곳), 뒤로 던지기, 던지기 및 혜성 낙하(그러나 혜성 낙하를 끌어올릴 수 없음)와 같은 다른 많은 기술을 강제합니다. 이 방법은 땅에 떨어진 후 Qianqian X에 맞을 수 있는 몬스터에게만 효과적입니다.
19. 토네이도 다리: 현재 70 버전에서는 맵을 브러싱하여 토네이도 다리를 사용할 수 없어 SP를 절약하는 것이 완전히 구식입니다. 즉, 다른 스킬은 생략해도 회오리킥은 생략할 수 없다는 것! 회오리바람 다리가 공중에 머물면 위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으며, 에어 윈치에 연결된 사이클론 다리는 빈 윈치가 짧아질 가능성을 한 단계 줄일 수 있습니다. 젊은이여, 아직도 무엇을 망설이고 있습니까? 서둘러 회오리다리를 클릭하여 아라드 대륙을 구해주세요!
20. 크라우칭 : 1번은 무적
21. 물리치명타, 물리백어택 : 이 둘은 좋은 스킬인데 대부분 잘 사용되지 않는게 아쉽다. 다 채우면 결국 SP가 부족해서 이 두 스킬을 포기해야 하더군요. 이 두 포인트가 정말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각성에서 SP를 2레벨 제거하고 목을 18포인트로 깨뜨리면 이 두 포인트를 채울 수 있습니다. 하나만 클릭한다면 백어택을 우선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도 스킬은 대부분 백어택이고, 10레벨 물리 백어택은 10레벨 물리 치명타보다 치명타 확률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22. EX: 뒤로 던지기, 잔인함, 혜성 낙하, 힘의 근원, 적중의 근원, 속성 공격 숙달, 이 모든 것은 물론 불가능합니다. 혜성폭포는 버리지 마세요. 힘의 근원을 버리면 패하게 됩니다. 그러면 남은 것은 뒤로 던지기, 잔혹, 적중, 속성 공격뿐입니다. 속성 공격이 많지 않은 학생들에게는 쉽습니다. 그냥 속성 공격을 포기하고 다른 포인트를 가득 채우세요. 여러 속성으로 공격한다면...
포인트 추가 시 주의하세요. 그냥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추가된 포인트는 모두 참고를 바탕으로 한 것이며 본인만의 탐구와 점진적인 발전이 있을 수 있으므로 무턱대고 따라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레벨: 70
총 SP: 7069
사용 SP: 6955
남은 SP: 114
획득한 퀘스트: 920
총 TP: 23
사용한 TP: 23
남은 TP: 0
==== == =스킬 분류=================
---------태술------------ --- ------
향상된 던지기 기술, 레벨: 10
그랩 봄버, 레벨: 1
뒤로 던지기, 레벨: 30
비밀을 잡아라, 레벨: 9
강제 - 등 던지기, 레벨: 1
강화 - 등 던지기, 레벨: 3
등 넘어짐 강화 , 레벨: 1
폭력 잡기, 레벨: 10
슬라이딩 잡기, 레벨: 10
던지기, 레벨: 26
강제 -던지기, 레벨: 1
목 깨기, 레벨: 23
강화된 철골, 레벨: 5
잔혹한 충돌, 레벨: 23
다이아몬드 산산이, 레벨: 5
빈 윈치, 레벨: 21
나선형 혜성 낙하, 레벨: 18
썬더 엘보, 레벨: 1
Hell's Cradle, 레벨: 16
Shattering the Rock, 레벨: 1
Doomsday Storm, 레벨: 12
강화 - Savage 충돌, 레벨: 3
강화 - 나선 혜성 낙하, 레벨: 2
공중 숙달, 레벨: 3
죽음의 요람, 레벨: 1
p>
-------니안 치---------
니안 치 웨이브, 레벨: 1
---------폭력---------
모래 던지기, 레벨: 1
p>웅크리기, 레벨: 1
-------무술---------
어퍼컷, 레벨: 1
포스 어퍼컷, 레벨: 1
앞차기, 레벨: 1
p>이글 스텝, 레벨: 5
바람 추적, 레벨: 1
토네이도 킥, 레벨: 1
------ -일반--------- -------------
라이트 아머 마스터리, 레벨: 1
뒤로 점프, 레벨: 1
강제 - 뒤로 점프, 레벨: 1
기본 숙련도, 레벨: 70
유도 경갑 숙련도, 레벨: 1
몸을 웅크리고 앉기, 레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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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의 원천, 레벨: 3
적중 마스터리, 레벨: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