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안의 '서계무향원(西熊吳圓)에 새긴 글'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제목은 Xixi Wuxiangyuan입니다. Zhang Xian의 배수로는 위와 아래가 비어 있고 깨끗하며 여러 개의 문이 조용하고 제방이 평평합니다. 개구리밥이 흩날리는 곳에는 산의 그림자가 보이고, 배가 돌아오면 풀소리가 들린다. 먼지를 찾기 위해 곽승에 들어가니 다리를 건너는 사람들이 거울 속을 걷고 있는 것 같다. 일시적인 비로 가을빛이 더해졌으니, 갈대가 달의 성장을 방해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Zhang Xian은 자신을 "장 삼영(Zhang Sanying)"이라고 부르며 변화하는 그림자를 포착하는 것을 인생의 작품으로 간주합니다. 이 시 "서계무상원에 새겨진"은 그림자와 뗄래야 뗄 수 없는 부분이 있으며 일부 노골적인 글, 일부 숨겨진 글, 일부 영리한 그림자 및 일부 조용한 부분이 있습니다. .Shadow는 그림자의 모든 변신과 영혼의 변신을 기록했습니다. "거짓이 참이 되면 참도 거짓이 된다. 무위(無爲)와 무(無)가 있다." 진실과 거짓, 자유가 존재하는지에 대한 질문은 고대 중국의 수많은 시인과 철학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마침내 조설근은 그것을 잠재우고 고전적 사변의 시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실제로 송대에 이를 깨닫고 시사와 삶의 변화하는 모습을 이해한 시인이 있었는데, 이 사람이 바로 장삼영(張瀬寧)이라 칭한 사람이다. "고현대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손님이 Ziye에게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공을 '장삼중'이라고 부릅니다. 즉, 마음에 있는 것, 눈에 눈물, 마음에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공이 말했습니다. 손님은 모른다고 공이 말했다." : '구름이 걷히고 달이 오면 꽃은 그림자를 만든다', '부드럽고 나른한 꽃이 커튼에 굴러간다', '버드나무 길에는 사람이 없고 캣킨은 그림자 없이 떨어진다' '목련'도 있다. "안뜰의 달빛은 맑고 밝고, 수많은 포플러 꽃이 그림자 없이 지나가고 있다." 또한 올해 대학 입시 중국 안후이 신문 시감상 부문에 선정된 장시안(張熙)의 『서계무향원(西熊吳源)에 새긴 글』에도 그림자에 관해 글을 쓰고 있다. 장헌은 송나라의 장수 시인으로, 위장된 그림자의 형태를 포착하고 그로부터 삶에 대한 통찰을 얻으며 평생을 바쳤다. "서계무상원에 새겨져 있다"는 것은 장헌의 그림자 철학을 가장 잘 설명하는 말이라 할 수 있다. 먼저 시의 제목인 Xixi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절강성 Huzhou에 조수(Tiao Shui)가 있습니다. 두 가지 출처로 나누어집니다. Xi Tiao는 천무산의 음에서 나와 북동쪽의 Xiaofeng을 거쳐 안지현을 통과합니다. 북쪽으로 창흥현(長興縣)을 거쳐 후저우(湖州)에 이르고 동조(洞波)의 합류점으로 흘러든다. Xixi는 Xitiao입니다. 시시(Xixi)는 유명한 산과 고대 사원, 그리고 자연적으로 흥미로운 샹위안(Xiangyuan)이 있는 경치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Wuxiang Temple이라고도 알려진 Wuxiangyuan은 Huzhou 남서쪽의 Huangyu Mountain에 위치하고 있으며 Wuyue에서 처음 지어졌습니다. 무형이란 비교적 어려운 불교용어이다. 무분별사상을 설명하기 위해 육조께서 다음과 같은 유명한 말씀을 하셨다. “무념이 근본이요, 무형상이 몸이요, 무거함이 근본이니라.” 무형이란 무엇인가? 그는 스스로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위상이 없다는 것은 위상은 같지만 위상과 분리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외모는 사물의 모습, 즉 사물의 모습입니다. 사람은 사물 가운데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은 공허해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위상이 같아야 하거나 위상이 같아야 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는 이러한 것들의 겉모습에 집착해서는 안 되며, 그것들로부터 분리되어야 합니다. 겉모습을 분리한다는 것은 사물의 차이에 관심을 두는 것이지, 사물의 표면적 차이로 경계를 짓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동등하게 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또 모든 형상을 떠나는 것은 육조께서 말씀하시기를 “모든 형상을 떠나는 것은 형상이 없음이요, 형상을 떠나면 성품과 몸이 청정함이라 이것이 무색함을 취함이라”고 하셨다. 몸만큼." 모든 사물의 형상으로부터 분리된다는 것은 형상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형상으로부터 분리될 수 있는 한 마음속의 불성은 평화로울 수 있습니다. 분리가 이루어지지 않거나 분리가 완전하지 않으면 불성은 순수할 수 없습니다. 불성이 평화롭지 않다면 마음이 맑고 성품이 보인다고 할 수 없습니다. Zhang Xian은 위상의 위상을 분리할 뿐만 아니라 그림자의 위상도 분리하고자 합니다. "축적된 물은 공허함을 담고 있습니다." 하늘의 물은 땅에 떨어지고 땅에 쌓인 물은 하늘을 반사합니다. 하늘과 땅이 섞이고, 위쪽과 아래쪽이 맑고 밝습니다. 하늘과 땅이 어디인지 알 수 있습니까? 무엇이 원인이고 무엇이 결과인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시냇물이 그 냇가 근처 집에 넘쳐흘러 주인은 이사한 곳을 알지 못했습니다. 현관문은 깨끗하고, 둑의 선명한 흔적만이 시냇물의 열정을 말해줍니다. 바람이 살짝 불고, 개구리밥이 모였다 흩어지고, 산그림자가 나타났다가 사라진다. 부서진(broken)이라는 단어는 그의 유명한 문장인 "구름이 부서지고 꽃이 그림자를 만든다"와 유사하며 정지된 움직임과 사물의 디테일을 표현합니다. 배가 왔다 갔다 하고, 물결이 열리고 닫히며, 풀이 작은 소리를 내지만 시인이 주목하는 것은 그 고요함을 보여주는 또 다른 방식이다. 대련의 모든 움직임과 고요함은 미묘한 부분에서 들리고 보입니다. 큰 장면은 없지만 큰 기복이있어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합니다. 무상원은 원래 세상과 분리된 곳이자 순수한 마음의 장소로, 원래 이곳을 찾으러 왔지만, 무상원의 승려들은 이러한 세상과 분리된 상태에서 순수한 마음과 정신을 가질 수 있을까? 세계? 그는 왜 Guo에 들어갔습니까? 자선을 구걸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공동 세계를 돌보는 것입니까? 도시 속에 대암자가 숨겨져 있고, 배는 다리 구멍을 지나고, 눈 깜짝할 사이에 번영이 굴러들어오지만, 시인의 마음은 여전히 거울 속에 있고, 맑은 시냇물에 정화되어 진정으로 도달했습니다. 무형의 상태로, 그 상태에 들어가고 나갈 수 있다. 가을비는 가을 하늘과 산을 씻어내고, 시인의 세속적인 생각도 씻어준다. 시인은 이것이 일시적인 마음의 평화일 뿐이라는 것을 알지만, 무형의 경지를 이루기 위해서는 늘 '갈대'를 끊어야 한다. 그의 마음에 달이 비치게 하시고, 떨어지지 않게 하시고, 당신의 영혼을 철저히 비추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