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다양한 속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힘
물리적 공격력의 참조 속성 (힘 증가, 물리적 공격력 증가)
체력
물리적 방어력의 참조 속성 힘, 물리적 공격 증가, 실제 증가량은 무기 공격 X0.004X 힘과 같습니다. 즉, 무기 공격 100, 1 힘은 0.4 의 공격, 무기 공격 200, 1 힘은 상당히 0.8 공격, 무기 공격이 500, 1 힘이 상당히 2 인 공격, 많은 사람들이 무기를 선택하고 무기의 공격과 힘 사이에 있습니다 같은 무기 두 개, 같은 무기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1 시 무기 공격의 역할은 심지어 2 시 힘의 역할보다 높다. 캐릭터 자체에 힘 속성이 있고, 장비가 힘을 가할 수 있고, 임무의 석두 또한 힘을 가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문제를 설명하려고 노력할 수 있지만, 무기 공격은 무기만 이 속성을 가지고 있고, 비교적 싼 무기의 공격도 무기의 힘보다 더 중요하지만, 일부 기술은 힘에 의해 가산되고, 특히 가치 상해 기술이지만, 이런 기술은 주요 DNS 출력이 아니며, 가산도 그리 중요하지 않다. 지능, 역할, 힘에 대한 논의도 하지 않고 마법 공격을 늘리는 데 쓰인다. 실제 증가량은 무기 마법 공격 X0.04X 지능과 같다. 힘과 마찬가지로 무기의 지능 역할도 무기 마법 공격의 역할만큼 좋지 않다. 힘처럼 지능도 값어치 마법 기술의 공격을 증가시킨다. 범위도 큰 체질이 아니다. 물리적 피해를 상쇄하는 데 작용한다. 실제 판매량은 정신의 작용과 체제는 상당하며 마법 공격을 상쇄하고, 5 시 정신은 1 시 마법 공격을 상쇄한다. 또 어떤 사람들은 정신이 이상 상태에 대한 저항성에 작용한다는 것은 터무니없는 것이며, 이상 상태를 상쇄하는 속성은 단지 그것과 관련된 저항일 뿐이라고 말한다. 예를 들어, 감전 저항은 당신이 감전될 확률을 낮추는 데 쓰이고, 정신과 무관하며, 또 다른 인물의 각종 속성은 속성의 피해를 줄이는 데 쓰인다. 구체적인 수치는 좋지만 일부러 쌓을 필요는 없다. 전체 속성 저항은 실제로 매우 유용한 PK 속성이다. 이는 이상 상태의 비율을 줄이는 데 작용하지만, 직접 감소하는 것이 아니라, 다시 상쇄하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세설의 춤, 2% 의 확률이 얼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인물의 빙항이 얼어붙은 확률을 50% 줄일 수 있다면, 이 수치는 달성하기 어렵다. 예를 들어, 2% 가 줄어든 것은 아니다. 상쇄의 50%, 즉 실제 동결률은 1% 에 불과하고 탄약의 얼어붙은 수뢰는 70% 인 것 같다. 만약 당신이 얼음항비효율 50%, 즉 실제 동결률은 35% 이다. 마지막으로 회람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회람과 정신이나 지능 중 하나가 관련이 있다고 느낄 수 있는데, 이것도 나는 판단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는 인물의 다양한 속성의 의미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정신
마법 방어력의 참고 속성 (정신력 증가, 마법 방어력 증가)
물리적 공격 적에게 가해진 물리적 피해는 그에 따라 줄어
마법 공격
마법 공격력이 증가하고 적에게 가해진 마법 피해도
마법 방어
마법 방어력이 커진다 적의 화재 속성 마법은 상해가 낮을수록
물 속성
내수성이 낮고, 물 속성이 높을수록 적의 물 속성 마법은 상해가 낮아진다
광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