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 에서 플래시 저격 점퍼로 연습하는 방법

FireWire 를 가로지르는 순간 저격 기술 본인은 앞으로 CF 고수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선생님의 명언이며,

를 약간 변경했습니다.

저격은 기관총에 비해 보수적일 수 있고, 기관총의 그런 파렴치한 행동은 종종 막을 수 없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즉각적인 저격은 당신이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격의 가장 흔한 것은 플래시 저격, 점프 저격, 순간 저격, 저격이다. 그중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순간 저격이다. 순간 저격의 관건은 저격을 하고, 거울을 여는 순간 서로를 죽이는 것이다. 이 안에는 거의 0.2 초가 걸린다. 좀 무섭지 않나요? 0.2 초가 어떻게 가능할까요? 맞습니다. 이제 순간 저격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게임에 들어갈 때 마우스 속도와 저격경 속도를 맞추면 개인의 습관에 따라 다르지만 너무 높게 조절하지 마세요. , 사람들이 보았다 .. 자리를 뜨는 이런 일이 가끔 일어난다. 난시탄은 저격경을 자르는 좋은 선택이다. 삽이 없는 상태에서 게임에 들어갈 때 키패드를 누르는 것이다. 1' [주요 무기] 를 다시 누릅니다. 4' 키 {난시탄} 이후 Q 키를 눌러 계속 전환하고, 다시 전환할 때 기관총 조준심이 번쩍이는 것이 아니냐, 저격이 준심의 위치를 느끼게 하면 될 것 같다. 저격경이 열리면 Q 를 눌러 직접 잘랐다. 마우스 휠을 사용하지 마라, 이것은 저격 중의 금기이다. 상응하는 반격 속도가 2 박자 느려졌다. 거울을 열면 때리고, 주문하기도 전에 차 버린다. 차는 순간 거울을 끄고 다음 목표를 맞이합니다. 순간 저격 주의 은폐, 플래시 저격 처럼, 즉시 상자 뒤에 재생, 하지만 플래시 저격, 그래서 플래시 저격 연습을 하는 동생이 무엇을 연습, 대충 저격, 이 잘 배울 수 없기 때문에, 순간 저격 문제가 크다, 어떻게 비행을 배울 수 없습니다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네가 아니라고, 저격경을 던질 때 거울은 평행을 유지해야 한다. 일직선에 저격경에는 네 개의 뿔, 즉 저격경의 두 직선이 수직인 네 뿔이 있다. 적들이 네 뿔 중 어느 쪽에 있는지 봐라. 왼쪽 위 구석은 왼쪽 위 왼쪽 아래 구석을 왼쪽으로 옮기는 것과 같다.

또 점프저격의 관건은 나오는 순간이 바깥의 적을 맞을 준비를 하는 것이다. 적이 있든 없든 튀어나올 때 저격경은 아래로 내려와야 하고, 공중에서 사람을 때릴 때 저격경은 위로 올라간다. 나는 피곤하다.

감사합니다.

2. 일반적인 슈퍼 점프 단계 (먼저 왼쪽으로 회전하는 경우)

A. 준심은 45 도 정도 내려가고, 앞으로 뛰고, 점프하고, 놓기 전

B. 왼쪽을 누른 채 마우스를 왼쪽으로 일정한 속도로 이동

C. 공중에서 왼쪽을 풀고 오른쪽을 누르고 있으면 느슨하지 않다

D. 오른쪽을 누르고 착지할 때 뛰면서 마우스가 오른쪽으로 일정한 속도로 이동

E. 공중에서 오른쪽을 풀고 왼쪽을 누르고 있으면 느슨하지 않다

F. 왼쪽, 착지 시 점프, 마우스 왼쪽 등속 이동

G. 이렇게 계속 반복해 ...

요점:

A, B 의 두 단계를 합치면 실제로는 표준 회전점프

입니다

A, b, c 이 세 가지 동작은 한 번에 대기 상태로 완성해야 한다

A. 중심을 아래로 45 도 유지하면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더 쉽다

B. 마우스 변환 각도가 클수록 회전 폭이 커집니다

D. 착지할 때 점프를 눌렀을 때 점프를 해야 하는 느낌

G. 키의 순서와 시간을 숙지해야 함

달리기를 할 때만 "앞"

점프한 후에는 더 이상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3. 위의 분해 동작은 이미 상세하게 쓰여졌지만, 연습 후 진전이 없는 사람도 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다들 왜 이렇게 뛰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여러분이 스케이트를 타본 적이 있다면, 슈퍼점프가 어떤 원리인지 알 수 있습니다. 스케이트의 전진 동작은 한 발로 옆으로 페달을 밟는 것입니다. 그래서 슈퍼점프도 좌우 두 개의 화살표 키를 사용합니다. 이는 두 다리와 맞먹습니다. 무게 중심 다리를 변환할 때는 중심을 중앙선으로 스윙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체적인 동작은 마우스 변환 후 (한 방향으로 회전한 후), 반대 방향으로 마우스를 약간 이동하는 것입니다.

2, 점프는 어렵다

다음 스크립트를 사용하면 점프의 리듬이 파악하기 어려운 문제를 기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알리아스+a "+jump; Wait;; -jump; Wait;; +jump; Wait;;

-jump; Wait;; +jump; Wait;; -jump; Wait;; +jump; Wait;; -jump"

Alias-a"-jump "autoexec.cfg 에 추가

Bindmwhwwldown"+a "를 config.cfg 에 추가

Bindspace"+a "를 사용해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도르래로 점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빈칸으로 오래 뛰면 손이 피곤할 수 있다. 결국 슬라이딩 롤러는 기간이고, 공간을 누르는 것은 순간이다. 전자는 더욱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그래서 게임 캐릭터가 땅에 닿은 후 점프를 누르거나 도르래를 미끄러지면 점프가 성공한 것으로 판단된다.

4. 1.5 또는 1.6 에서 슈퍼점프 연습을 위한 몇 가지 제안:

1. 마우스 속도는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느리지 마십시오. 너무 빠르면 손이 움직여야 할 거리가 작아지고, 연속적이고 리드미컬한 트위스트를 유지하기가 어렵고, 너무 느리고, 회전 폭이 너무 작아서 가속에 좋지 않습니다. 1.5 에서 3.0 사이인 것을 추천합니다. 회전 과정에서 손목을 돌리기만 하면 됩니다.

2. 먼저 점프와 회전점프라는 두 가지를 잘 배워라.

3. 손에 가벼운 무기 (예: 칼, 수뢰, 권총)

. 좁은 지도에서 뛰지 마라. 비탈길에서 아래로 뛰어내리면 자신감이 배가된다

5. 사람이 많은 fps 가 낮은 서버에 튀지 마라. 점프하는 것이 더 쉽지만 fps 가 낮을수록 회전 가속이 쉽지 않다

6. 점프하는 과정에서 조작실수로 속도가 느려지면 포기하지 말고 착지 후에도 계속 점프와 회전 가속을 계속하세요. 제대로 작동하면 몇 라운드 후에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7. 이중점프, 쌍좌, 쌍오른쪽은 네가 벽에 부딪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점프하는 동안 계속 왼쪽 변환 버튼을 누르고 있다. 이렇게 두 번 연속으로 뛰면 마우스도 규칙적으로 왼쪽으로 두 번 초점이동해야 한다. 첫 번째 변환 후 바로 마우스를 들어 매트 중심에 놓고 다시 왼쪽으로 한 번 초점이동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우스 패드가 너를 제한할 것이다.

8. 제자리에서 작은 전진 회전 점프를 해보고 지면과 좌우 회전 마찰을 하며 축적해 속도를 높여 도르래로

를 완성하기 쉽다

9. 한 방향 (예: 왼쪽) 으로 계속 회전해서 원주 운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N 개의 "3" 단어로 연결된 선

으로 점프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발차기 점프+회전 점프+연속 점프 ..."

또는 360 도 회전 점프

또는 경사면에서 위로 뛰어 오르십시오

또는 한 번의 스태그플레이션에서 두 번의 회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높이 올라갈수록 눈에 띄게 점프함)

심지어 거꾸로 뛰고, 정면점프를 거꾸로 하는 등등.

상상력이 풍부하다면,

를 일일이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매사에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하세요

5.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회전점프와 점프를 실전에서의 운용

1. 우선 기둥 주위로 뛰거나 상자 주위로 뛰는데 유의해야 할 점: 먼저 기둥이나 상자 밖으로 뛰어내려 가장 높은 지점까지 중심을 내안으로 내던지고, 점프점은 돌기둥에 너무 가깝거나 너무 멀어서는 안 되며, 마우스 속도는 너무 낮아서는 안 된다

2. 허들을 가로로 회전합니다. 예를 들어 dust2 에서 T 는 태어날 때 벽에 붙어 경사면을 향해 도약한 다음 왼쪽으로 회전시켜 암도로 점프하여 거점을 빠르게 선점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경우 일반 점프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보통점프로는 도달할 수 없는 곳으로 점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닉은 T 홈 옥상 맞은편 바위 등에 접근하고, 이 점프는 회전점프 가속의 원리를 적용해 정상점프보다 조금 멀리 떨어진 거리

를 점프할 수 있다

4. 맞은편에서 저격 수비가 있는지 확인할 수 없을 때, 당신은 큰 점프로 관찰하고 즉시 벙커를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당신이 직접 몸을 반쯤 깜박이는 것보다 낫습니다. 다른 사람이 한 점씩 당신을 마무리합니다. 일반적인 사고방식에 따라 상대방의 저격이 튀어나오는 것을 보고, 당신이 다시 벙커를 돌리기 때문에 그를 때리기가 어렵습니다. 그가 보기에 당신이 최고점으로 뛰어오르는 것 같습니다.

5. 이중 점프저격

(1) HE/FLASH/SMOKE 를 손에 들고 옆으로 발차기를 하며 벙커에서 뛰어내린다

즉시 AWP 로 전환하고, 점프하고, 거울을 열고, 착지하고, 총을 쏘고, 왜 손을 잡고 몸을 움츠리고 뛰어야 합니까? CS 에는 이런 버그가 있는 것 같아요. AWP 의 경우 쭈그리고 앉아 손을 잡고 상체 무적 ... 도망칠 때도 계속 HE/FLASH/SMOKE 를 들고 연속 발차기를 해서 AWP 를 피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상은 순전히 꽃동작입니다. 고수를 만나면

(2) 보통 평소 혼전이나 경기에서 권총으로 AWP 를 전환하여 이중점프를 하면 충분하다

6. 탈출용: 뒤에서 많은 적들이 살살하거나 튕기려고 한 후 적들이 바로 나타나는데, 이때 총을 바꾸지 못하면 회전으로 벙커로 뛰어내려 도망칠 수 있어 어떤 경우에는 유용하다.

요약: 슈퍼점프는 기술적인 기술이다. 혼전이나 경기에서 펄쩍 뛰기를 제창하지 않는 기술이다. 분기점프나 회전점프를 유기적으로 활용해 빠른 돌파, 이동, 피신을 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의 기술을 더욱 포괄적으로 만들 수 있다. 많은 친구들이 세계 강팀의 DEMO 를 본 적이 있다고 믿는다. 톱스타들이 회전점프와 점프를 교묘하게 운용하는 사례가 적지 않다.

네가 원하는 게 왔다

2. 점프저격: 점프저격이란 점프한 후 거울을 열고 착지하여 총을 쏘는 것을 말합니다. 절대 공중사격이 아닙니다. 달콤한 커피 영상에서 그런 상황은 절대 눈먼 것과 죽은 것을 마주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먼저 뛰어내리기 전에 거울을 열지 마세요. 그렇게 뛰어내리는 속도는 슬로우 모션 재생과 같습니다. 상대방이 공중에서 당신을 격추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바로 이' 점프' 단어입니다. cs 에는 높이뛰기보다 높은 것이 없기 때문에 체공 시간이 짧을수록 좋습니다. 서서 착륙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높은 지점에서 화살표 키를 반대로 눌러 반대 점프를 이용해 상대를 현혹시키고, 상대를 속여 미리 총을 쏘거나 잘못된 방향을 겨냥하는 것도 있다. 마지막은 총을 쏘는 시기를 잘 파악하는 것이다. 이것은 네가 공중에서 준성 시간의 높낮이를 조절하는 것에 달려 있다. 일반적으로 너는 먼저 네가 행운이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고, 상대방이 너를 새처럼 때리지 않았다는 것을 먼저 설명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운명언) 착륙할 때 조준성이 정확하지 않다면 작은 추격총을 추가할 수 있어 총을 쏘기 전에 오차를 최소화해야 한다. 어느 정도의 저격 경험이 있다면, 땅에 떨어지기 전에 순식간에 총을 쏘아도 명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뇌가 내린 결정은 손가락에 전달하는 데 약 0.5 초가 걸립니다.

3. 급정지 저격: 급정지 저격은 대부대와 함께 행동할 때 갑자기 적을 만나 즉시 촬영을 시작하는데-급정지-조준-사격, 이것은 awp 를 공격하는 가장 흔한 상황이며, awp 를 공격하는 데 가장 필요한 기본기이다. 왜냐하면 적을 한 방 미리 명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거울을 타고 가다가 사람을 보고 급히 총을 쏘는 타법이 있었지만, 타법이 낙후되어 대부분 순간 거울 저격으로 대체되었다.

4. 순간 거울 저격: 적들이 갑자기 눈앞에 나타나거나 자신이 적에게 포위되었을 때, 우리는 이미 조준할 시간이 충분치 않다. 이때 순간 거울로 저격해야 한다. 즉, 마우스 더블 버튼이 동시에 눌러지지만 오른쪽 버튼 감각이 조금 앞당겨져 거울이 열리는 순간에 직접 총을 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마우스, 마우스, 마우스, 마우스, 마우스, 마우스, 마우스) 가짜 맹저라고도 할 수 있는데, 시기가 비교적 좋다면 다른 사람들은 첫시각에서 네가 거울을 여는 것을 전혀 볼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저격법의 관건은 Q 키로 다른 아이템을 자주 전환하여 준성의 위치를 수정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저격명언)

5. 맹저격: 진짜 거울을 열지 않고 직접 저격하는 사람입니다. 이것은 저격수가 만부득이한 상황이 매우 긴급할 때 쓰는 것입니다. 4 점 * 실력, 6 점 * 운의 사격법입니다. Awp 가 거울을 열지 않고 사격을 하기 때문에, 진짜 총알이 가로로 날아가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총알이 가로로 날고 있습니다. 또 누구를 칠 수 있습니까? 그러나 이런 사격법으로 적을 사살하는 것은 확실히 cs 중 관상성이 가장 높다.

그 당시 우리가 Ksharp 의 초장거리 맹저격을 처음 봤을 때의 표정을 기억하시나요?

Awp 방어 기술

확실히, AWP 의 가장 큰 장점은 수비이다. 너의 사격법이 일정 수준에 이르기만 하면, 완전히' 일부 관문, 만부모' 가 될 수 있다. 반면 awp 수비를 할 때는 일반적으로 지도의 저격위, 이른바 저격위, 즉 지도의 인후요로에 위치하며 시야가 좁거나 넓고 일정한 벙커가 있어 총을 쏜 후 빠르게 은폐할 수 있으며 적이 나타나는 위치로부터 어느 정도 거리가 있는 곳이다.

저격수는 수비할 때 일반적으로 1, 발랄한 두 가지 조준 상태가 있다. 이런 사람은 적을 발견하지 못할 때 끊임없이 거울을 열고, 움직이고, 거울을 여는 것이 장점이다. 이런 조준 방법의 장점은 항상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매번 거울을 열 때마다 사격 준비가 되어 있고, 머리 속에는 항상 끈이 달려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의 결점도 분명하다. 그것은 적들이 네가 거울을 닫을 때 틈을 타서 불리한 위치에 놓이기 쉽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제 2 의 사람은 침착형이다. 다른 곳에서 소란을 피우지 않는 한, 그는 거울을 열고 한 곳을 계속 겨냥한다. 이런 방법의 장점은 적의 동향을 처음으로 발견하고 처음으로 적을 재창조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단점은 시간이 길면 반응이 약간 느려지는 것, 즉 무의식적으로 딴생각을 하면 적의 초살되기 쉽다는 것이다.

현재 차분한 awp 수비에서 가장 유행하는 두 가지 타법은 1, 자물쇠를 잠그고 총을 쫓는 것이다. 2, 스냅 속사.

잠금 측 추격총은 awp 준성이 벙커의 가장 가장자리를 겨냥한 것으로, 적이 나타나면 준성이 적을 따라 빠르게 이동하며 준성이 적의 몸과 일치하는 순간 총을 쏘는 것을 말한다. 이런 타법이 가장 어려운 것은 총을 쫓는 속도와 힘에 있다. 따라서 마우스 속도가 2 를 넘지 않는 게이머는 이런 타법을 많이 연습하는 것이 좋다. 잠금 추격총이 숙달되면 cs 에서 가장 무서운 수비력이 될 것이다. 그는 적의 몸법의 존재를 완전히 무시했기 때문에, 쭈그리고 앉아 뛰어다니든, 그는 단지 두 글자밖에 없다: 총을 쫓는 것이다.

마우스 속도가 빠르고 마우스 숙달이 잘 안 되는 게이머는 awp 로 수비할 때 속사격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마우스, 마우스, 마우스, 마우스, 마우스, 마우스, 마우스) 스냅 속사란 지도의 한 위치에 따라 적들이 어떤 몸으로 나올지 판단한 다음 자신의 반응에 따라 속도를 늦추고 준별을 적의 운동 궤적에 올려놓은 다음 모니터를 주시하는 것을 말한다. 화면이 바뀌기만 하면 즉시 총을 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방법의 장점은 마우스 움직임을 고려하지 않고 왼쪽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사격이 빠르다는 것이다. 단점은 한계가 비교적 크다는 것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은 지도에 대해 상당히 잘 알고 있어야 하며, 적들이 보통 어떤 자세로 나타날지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끊임없이 총을 비우고 효과를 내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