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화롭고 개방적인 통화제도 개혁

이것은 원명제가 실시한 중요한 조치이다. 일본사서' 화한삼사' 에 따르면 "동원년 정월 무장은 동과 구리를 바치기 시작했는데, 칭호가 동으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고 한다. "2 월에야 수센지를 재촉했다" 고 「일본 연보 속보」는 알려 준다 "5 월에 나는 돈을 내기 시작할 것이다." "7 월, 천빙 강국이 구리를 주조하게 했다." "이미 8 월이 되었으니 동전이 곧 시작될 것이다." 그리고 구리 2 년, "8 월 을유, 돈을 낭비하고 동전을 행하다." \ "그리고 구리 3 년 9 월 못생긴, 금지 세계 돈. 클릭합니다 은화' 와 개통' 은 사용 기간이 길지 않다. 보존할 수 있어 소중하다. 일본은 원래 글이 없었는데 5 세기부터 한자로 기록하기 시작했다. 일본' 화통개' 은화의 글자는 중국 예서 () 로 쓴 것으로 오른손부터 오른손까지 읽는다. 발음이 뭐예요? 무슨 뜻이에요?

일본 학자 삼곡유카이는' 통' 은' 구리' 의 성어이고' 이' 이' 의 성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하동이카이' 는' 하동이카이' 로 읽어야 한다. 메이지 시대의 고주화 전문가 성도 유북이' 곡재계' 에 찬성한다는 주장에 당시 일부 고주화 전문가들의 호응을 받았다. 이에 따르면' 학동개작' 은 연돈의 범주에 속하며, 동전에 적힌 글에는' 구리해가 유통되기 시작한 보물' 이라는 의미가 있다.

그러나 이런 주장에 반대하는 사람도 많다. 예를 들어 일본 고주화 전문가 평미국천의' 화통개야 전보' 는' 화통문이 국어에 실렸다' 고 생각한다. "보보" 라는 글자는 관추가 옥과 구원의 예가 있지만, "보보" 의 예를 생략하지는 않았다. "보보" 는 "보보" 의 음을 가질 수 없다. " 그런 다음 그는 고참 학자 고루의 말을 인용하여 이렇게 말한다. "동년 전에 동전이 있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문헌이 없기 때문에 그 출처를 알 수 없다. 지금 고천에는 명확한 역사는 없지만 일본 천무조의 은은 고대 돈과 같다는 말이 있다. 일본 원명 시대 (원명 황제), 주돈 캐릭터를 기억하지 못하는, 전대의' 그리고 개보' 로 덮여 주조였기 때문에 생략했다. 물론 은돈 (은주돈) 이' 조화' 라고 말할 수도 없다. 서까래 동음 이의어는 일본 천무조의 돈문 (주조자) 이다. 당나라가 개원보 (저자주:' 개원보우' 를 가리키는 것) 를 돈문으로 삼는 것과 같다. 당나라는 일찍이 끊임없이 화폐를 보충했고, 일본도 일종의 학식이 있어 끊임없이 보충해 왔다. " 위평회권과 무백담고루에 따르면' 통개작' 은화는 연돈이 아니다.' 작' 은' 참' 으로 읽어야 한다. 필자는 고루 선생과 호비거천 선생이 제기한' 화통' 은화의' 화통' 이라는 글자가 연호가 아니라고 생각하여 이야기할 수 있다. 하지만 "역사는 알 수 없다" 는 상황에서 그들은 "천무조의 은화 주조금", "현실은 고대이고 같은 돈" 을 제시했지만 독단적인 혐의를 받고 있다. 그러나 "문자와 조화를 이루며, 그 간행물' 국어' 는 당시 일본인들이 한자를 채택한 역사적 사실과 관련이 있다. 또한, 일본의' 화합' 돈문은 당대의' 개원 보통' 돈문을 모방했고,' 개원' 이라는 단어는 국호와 무관하며, 새로운 시대를 여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화합' 이라는 단어는 원명 황제 국호와 무관할 수 있다. 드럼 타워, 선생님, 후아천 씨는' 도' 로 읽혀서는 안 되고' 참' 으로 읽어야 한다는 견해에 동의할 수 없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보보' 라는 단어가 왕가관과 껍데기를 담은 예시로 쓰여졌지만 관껍데기를 생략하는 예는 없었다는 것이다. "보물" 자는 관을 제거한 다음 껍질을 제거하고, 나머지 "쿤" 은 "보물" 자의 고자이다. 남조량 대량대량구 편찬' 옥편' 에 이 단어가 수록된 것은 주로 단어의 음의를 설명하기 위해서이다. 「무전」 (mu chuan) 은 "한 여자가 등산하는 것을 보여 준다. "참고:" 이상하게도 이 산은 모두 보물이다. "두 번째 이유는 그들이' 보물은 보성을 가질 수 없다' 라는 단어를 내놓아도 성립될 수 없다는 것이다. 동한 쑤 쉔 "Shuowen 솔루션 단어": "귀중한. 수미, 왕, 조개, 성으로부터. 클릭합니다 이' 는 보자의 음표다. 확실히' 리를 구하면 보자의 음이 있을 수 없다' 는 것이다. 하지만 문제는 일본의 은화에 있는 "쉬운" 글자는 "쉬운" 글자가 없다는 것이다. 흥미롭게도,' 개원통의' 의' 나' 라는 단어는 나, 왕, 둘, 북사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가방의 변형이다. "정변 금석대사전" 에 따르면 오보딩의 탁본과 위 모두 이 단어를 사용한다. 이 단어는 명말 장자열의 저서' 정자통' 에 수록되었다. 보배' 와' 개' 를 비교하면 이체자' 개' 가 정자보의' 개' 가 아니라' 아이' 라는 글자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럼,' 견권' 이 보물을 읽는 이상 당연히' 견권' 도 보물을 읽을 수 있다. 세 번째 이유는 중국 고대 동전을' 보물',' 품',' 샘' 이라고 부를 수 있고' 보물' 이라고 부를 수 없다는 것이다. 일본 천황원명이 한자를 사용할 때 돈은' 제인' 이라고 불려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