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나라 유화 원본_번역과 감상
옛 집에는 누가 있나요? 진정한 불멸의 존재가 땅을 쓸어버렸으니. 주잔의 보호는 이제 끝났어. 주홍빛 영어의 길을 거슬러 마차와 말 없이 산으로 가고 싶다. 서풍이 지나고 나면 봄보다 더 좋은 잉여 포인트가 있습니다. 왕의 예술적 스타일은 아리아에 있습니다. 그는 전임자의시를 빌려 약간 채색 한 류화 스타일이 뚜렷합니다. 슬픔의 감각도 신선함의 아름다움에 통합됩니다. 단어의 전체 의미가 명확하고 고대인의 사물과 전자가 쓴 시를 사용하여 흔적없이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술적 글쓰기 방식은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옥국에는 노래가 가득하고 금릉 문장은 절대적으로 사라지고 향기는 해마다 향기롭다." 펜의 머리는 류화를 지적하고 왕안시가 류화의시를 부른 수시가 계속 울리지 않았고 류화가 꽃을 피우고 떨어지게하고 매년 여름 향기에 부응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옥국은 소시를 가리킵니다. 수시는 뉴딜정책에 반대했다는 이유로 하이난 섬으로 추방되었습니다. 그는 종위가 즉위한 후 사면되어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나중에 그는 옥국(玉局)으로 임명되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소옥국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그의 후기 작품인 '오신서량경'은 석류꽃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석류 반쯤 뱉어낸 붉은 스카프, 떠다니는 꽃이 모두 사라지면 나는 너와 단둘이 있겠구나. 아름다운 가지를 자세히 보면 내 마음은 짐처럼 무겁습니다. 가을바람에 놀라지 않을까 두렵다." 또 다른 노래인 '남송 봄의 끝자락'은 더욱 아름다운 날씨를 담고 있습니다. 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보라색 이방인이 봄을 찾고, 붉은 먼지가 온다. 아무도 꽃의 뒷모습을 볼 수 없네. 석류꽃만 보인다. 금과 옥으로 조각한 얼음 바구니가 구름과 함께 쌓여 있습니다. 청자는 서둘렀다. "빨간 스카프를 가져다가 당구대에 비추세요." '진링'은 말년에 진링에 살았던 왕안시를 가리킵니다. 왕지팡의 시 중 "조금 더 푸르고 붉은, 조금 덜 움직이는 봄빛"이라는 구절이 있는데, 이는 한림학원에 잎이 길고 꽃이 없는 석류나무가 있다는 뜻입니다. 이 이야기는 수와 왕이 낭송한 시 이후 한 번도 반복되지 않았습니다. 꽃은 물속에서 하얀 물줄기로 떨어지고 여름 바람은 사라집니다. 반면에 왕은 시인들이 오랫동안 그것을 묘사하지 않아 석류 꽃이 외롭고 방치되어 초여름을 실패했다고 느낍니다. 이 세 행은 석류꽃을 가리키고 있지만, 현재와 과거의 슬픔도 함께 담고 있습니다.
"서쪽에서 나는 온화하고 가족에게 미안하다." 주 시인의 시에는 "서쪽의 이웃 마을은 나의 공평함이다. 불쌍한 사람, 외딴 집에 바람이 불어온다."라는 구절이 있다. '떨어지는 꽃받침'과 '날아가는 붉은 꽃'은 풍요로울 때 풍경에 감사한다는 뜻으로, 일종의 무기력한 우울함을 보여준다.
"옛날에는 초록빛 그늘이 술을 실어 나르면 나뭇가지의 색깔이 춤추는 옷과 같았다"라는 구절도 있습니다. 이는 당나라 완추(萬秋)의 '5일간의 기녀 구경'에 나오는 "치마는 붉고 석류꽃을 질투한다"는 구절의 의미를 암시합니다. 빨간 원피스는 석류 원피스이며, 허량시청의 시 "남쪽 정원에서 미인을 만나다"에는 "석류 원피스에 햇볕이 비친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이는 석류꽃을 석류치마에 비유한 것으로 석류꽃을 가리킵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다른 사람들과 자신에 이르기까지 그는 류화에 대한 존경에 대해 계속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왜 그렸나요? 왁스 구슬을 끝으로 삼고 색을 뭉쳐서요." 붓놀림은 석류꽃의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스타카토입니다. "밀랍구슬을 끝으로 삼고 꽃의 색을 덩어리로 삼아" 윤동주의 시 「바다 버드나무」를 읊었습니다. 다음은 원자바오에 반대하는 시입니다. 여기에서는 화려한 꽃나무와 비교하고 있습니다. 육조, 당나라, 송나라 시대에는 봄에 화려한 꽃을 잘랐는데, "눈이 꽃을 자르고 밀랍이 밑거름이네"라는 시구가 있습니다. 시인은 석류꽃이 춤추는 치마처럼 화려하다고 생각했고, 절화로 만든 가짜 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누각에는 누구의 옛집이 있는가'에서 유화 장군은 갑자기 옛 궁궐에 있는 유화에 대해 쓰는데, 당나라 때의 이야기를 근거로 하고 있다. 홍씨전》에는 양귀비가 리산 곳곳에 석류를 심었다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고궁의 전각에는 누가 있습니까? 나는 너무 실재하기 때문에 봄에 바닥을 쓸어버린다." 당의 헌종 황제가 촉나라로 올라갔을 때 계비 마웨이가 목을 매 자살한 것은 송덕여의 난 이후 국가가 몰락한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왕은 몰락한 국가의 실체를 경험하고 고대로부터 현재까지 국가의 흥망성쇠의 징후를 차용했습니다. 이 말은 석류를 가장하여 고대를 말하는 데 사용되며 실제로는 현재를 해칩니다. "주잔의 보호, 이제는 실수 인 것 같다"고 말하고 "서양 기타 고 협곡"이라는 책을 출판했습니다. 당나라 서안종 천보 황제 때 처녀 학자 구천제는 낙양에 살았습니다. 아조르라는 소녀가 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든 여자 동료들이 정원에 살면서 매번 나쁜 바람으로 인해 상처를 입었습니다. 그의 말에 따라 구천제는 정원에 주잔을 설치했습니다. 동풍이 땅을 흔들었지만 정원의 꽃은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시아초는 석류입니다. 여성 동반자들은 모두 꽃의 정령입니다. 이 이야기는 이제 석류를 지켜줄 정원사가 없다는 '말'을 소개합니다.
"장영의 길을 거꾸로 돌렸으니 마차와 말 없이 산으로 가고 싶다"는 대사는 궁궐의 유화에서 산의 유화로 바뀝니다. 이 두 줄은 한유의 시 '류화'에 "여기는 마차도 말도 없고, 이끼가 거꾸로 서 있다"라는 시구를 녹여낸 것으로 이 시는 사람들의 산과 광야에 대한 강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유화는 꽃이 피고 지는데 꽃을 보러 산에 가는 여인은 없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유화에게 신선하고 자유로운 성격을 부여합니다. 서풍이 지나간 후에도 아직 조금 남아 봄보다 낫다"는 의미는 "푸른 잎에 붉은 색이 조금 남아 봄빛을 옮길 필요가 없다"는 의미로 서풍과 감소 때문이 아니라 석류의 자연미를 반영하지만 "석류 명"보다 낫고 석류에 대한 시인의 사랑과 석류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서풍에 의해 줄어들지 않고 "오월 석류는 밝다"보다 더 아름다운 석류의 자연미를 반영하여 시인의 석류에 대한 감상이 붉은 색에 있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두리안 꽃이 피었다가 시들어가는 것을 보면, "서쪽을 이웃하고 있으니 내 집이 불쌍하다", "밀랍구슬을 끝으로 하고 호남색을 술로 하여 어찌 그림을 그리랴"라는 상롱의 말과 정확히 일치한다. 여기에는 나라가 망한 후 도망친 귀족들의 고귀한 자질을 노래하는 귀족적 성격이 있습니다.
본명인 왕은 비산, 중셴, 위산 출신입니다. 후이지(현 저장성 소흥) 출신인 그는 장옌과 거의 같은 나이였습니다. 원나라에 입성한 후 청원도의 정쉐를 역임했습니다. 꽃 밖에는 비산레푸라고도 불리는 컬렉션이 있습니다. 왕
파도가 따뜻하고 푸르며 제비가 와서 수 코즈웨이임을 알고 있습니다. 물고기는 둥글고 파도 자국이 없으며 붉게 변하고 동풍을 쓸어 내기 위해 열심히 웃습니다. 버려진 다리가 부서지고 버드나무 그늘이 배를 지탱합니다. 연못을 돌아보며 꿈속의 풀처럼 어디에나 있고 싶어요. 그리고 빈 계류에서 구름이 해마다 씻어 내고 꽃 냄새를 맡을 수 없습니까? 신록이 처음 태어 났을 때 외딴 마을 길이었고 지금도 그곳에 갔던 기억이납니다. 지금은 마오린이 슬프다는 어렴풋한 느낌이 듭니다. 유랑이 돌아온 후 개울에 복숭아가 몇 개나 있나. --송나라 장연 "난푸 샘물" 난푸 샘물
바다의 물결은 따뜻하고 푸르고 제비가 오고, 나는 그것이 수 코즈웨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물고기는 둥글고 파도 자국이없고 붉게 변하고 동풍을 쓸어 내기 위해 열심히 웃습니다. 다리가 부러지고 버드 나무 그늘이 배를지지합니다. 연못을 돌아보니 꿈속의 풀처럼 어디에나 있고 싶다.
그리고 빈 산천에서 구름은 해마다 씻어 내고, 꽃은 냄새를 맡을 수 없습니까? 새로운 녹색이 처음 태어 났을 때 외딴 마을 길이었는데 그곳에 갔던 기억이납니다. 나는 이제 마올린이 매우 슬프다는 막연한 느낌이 듭니다. 류랑의 귀환 후 개울에 복숭아가 몇 개나 있나. 날개, 물, 서호, 밝은 달, 산만큼 높지 않은 붉은 빛, 흰 머리카락을 만들기 위해 수천 피트의 붉은 빛에 대해 씁니다. 은잔이 아직 가득 차지 않았고 구름이 열립니다. 하나님을 위해 눈을 씻는 사람은 페르 민 강에서 물을 환영해야합니다. 그리고 잔란을 감당할 수없는 것처럼 세상을 향해 차가운 얼굴을 만드십시오. 남서쪽의 화성은 발사체와 같고 뿔과 꼬리는 밝고 창백합니다. 오늘 밤에는 볼 수 없지만 반딧불이조차도 추위와 싸우고 있습니다. 누가 고대 가장자리에서 래프팅을하고 있으며 밤은 물고기와 용의 변화입니까? 파도는 파도를 쫓는 데 관심이없고 노래판으로 제물로 가기 위해 머리를 낮추고 있습니다. 녹색 형광등은 아직 사라지지 않았고 산 앞쪽으로 바뀌지 않았으며 파도 바람이 회사로 돌아갑니다. 밝은 달은 떨어지기 쉽고 사람들은 흩어지기 쉽고 더 많은 것을보기 위해 돌아옵니다. 홀 앞의 달의 색이 선명할수록 잔디가 더 많이 노출됩니다. 롤업 도어는 문 침묵을 밀고 창문 아래의 침묵은 오래된 추일뿐입니다. 두난은 수줍음과 가난에 종사하고 있으며 달시를 쓰는 사람들이 여러 명 있습니다. 밝은 아침의 인사는 아침 해와 같고 갑자기 야오 타이의 말을 꿈꿉니다. --송수시 "중추절과 지유"
송나라:수시
밝은 달은 산보다 높지 않고 붉은 빛은 수천 피트.
은잔이 아직 가득 차지 않고 구름이 열린다.
하나님의 눈을 씻는 자는 페이밍강에서 물을 맞이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잔란을 감당할 수 없으니 세상을 향해 차가운 표정을 짓는다.
남서쪽의 화성은 마치 발사체와 같아서 뿔과 꼬리가 밝고 창백하다.
오늘 밤에는 볼 수 없지만 반딧불이도 추위와 싸우고 있습니다.
고대 가장자리에서 뗏목을 타고 밤에 물고기와 용을 바꾸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파도는 파도를 쫓는 데 관심이없고 노래판으로 제사에 가기 위해 고개를 내리고 있습니다.
녹색 형광등은 아직 사라지지 않았고 아직 산 앞쪽으로 바뀌지 않았으며 파도 바람은 회사로 돌아갑니다.
밝은 달은 떨어지기 쉽고, 흩어지기 쉽고, 더 많이 보러 돌아옵니다.
홀 앞 달의 색이 선명할수록 잔디에 이슬이 맺힌다.
구르는 문 푸시 도어 침묵, 창문 아래의 침묵은 오래된 추만.
두난은 수줍은 가난에 종사하고 있으며 달시를 쓰는 사람들이 여러 명 있습니다.
아침 해와 함께 명나라 인사는 갑자기 야오 타이 언어를 꿈꿉니다. 축제, 중추, 아리아, 벚꽃의 글에 달, 한 가지, 두 가지, 천만. 꽃 벽돌은 한때 꽃 따는 사람, 부러진 치마가 불처럼 붉게 서 있었다. --탕위안젠, '벚꽃-벚꽃'
벚꽃, 한 가지, 두 가지, 천만. 꽃 벽돌에는 한때 꽃을 따는 사람이 서 있었고, 불처럼 붉은 치마는 부러졌다. 꽃에 대한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