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모바일게임 산다 포인트 추가 전략

산다는 DNF 모바일 게임에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입니다. 이번에는 DNF 모바일 게임에서 산다의 포인트 추가에 대한 가이드를 가져왔습니다. 가장 강력한 산다 지도입니다. 더 알고 싶습니다. 산다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친구들이 모두 참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산다 포인트 추가 가이드

산다(무신) 스킬 트리 표시 및 각 스킬 포인트 추가에 대한 주관적 의견(무신 PVE 브러시 맵 포인트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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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다(무신) 스킬 트리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그림 흐름

산다(무신) 스킬 소개 및 평가(포인트 추가 제안 포함)

주요 일반 스킬

어깨 공격: PC 게임의 전진 공격(전진 X)과 유사한 모든 직업에 공통되는 작은 스킬입니다. ", 철산 카오가 전진 대시를 대체합니다. X, "일반 공격" 버튼을 슬라이드하여 활성화합니다. 물론 CD 사용 시 전진 대시 X로 교체됩니다.

게일 추격: 이후 "숄더 어택" 또는 "아이언 마운틴 릴라이언스", 일반 공격을 반복해서 누를 수 있습니다. 연속 공격을 시작하려면 키를 누르십시오. 콤보는 매우 강력하지만 맵을 브러싱하는 실제 전투 의미는 크지 않습니다. (추천 포인트: 클릭할 수 있음) 1레벨로 촉감 상승)

10레벨 스킬

번개춤 : 10레벨에서 전직 후 습득할 수 있습니다. PC게임에서 모바일의 스킬로 복원 가능 게임 초반 핵심 출력 스킬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추천 포인트: 풀)

이글스텝: PC 게임에서 모바일 게임의 스킬로 바로 복귀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맵 브러싱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포인트 추가: 1포인트 또는 버리는 것을 권장합니다.)

Bengquan: PC 게임은 모바일 게임의 기술로 돌아가 공격을 시작합니다. PKC 스킬이며 맵을 브러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권장 포인트: 레벨 1)

주먹 마스터리: 패시브 스킬, 자동 학습, 주먹 시리즈 무기 사용 가능, 이득 효과 없음

스틸앤스틸 : 패시브 스킬, PC게임과 동일한 효과를 가지며, 방어력과 체력이 향상됩니다. 고통을 두려워하는 친구들은 이 스킬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폐기됩니다. (추천 포인트: 이미 버렸다)

강철 주먹과 철발 : 패시브 스킬, 자동 학습, 일반 공격 동작 변경 및 데미지 증가, 일반 공격이 적에게 적중하면 추가 충격파가 발생하며, 일반 공격의 두 번째 타격은 일정 확률로 대상을 "스턴" 상태로 만듭니다. 모바일 게임의 God of War의 일반적인 동작은 PC 게임과 다릅니다(펀치 1개 감소). more kick.jpg), 자세한 내용은 GIF를 참조하세요

강한 펀치: 핵심 활성 BUFF 스킬, 힘과 치명타 데미지 증가, 45초 동안 지속, CD는 60초(권장 포인트: Fu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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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레벨 스킬

철모래장려 : 패시브 스킬, '금강석' 강화 스킬, '금강석'의 점프 캔슬, 지면에 직격, 실제 1개 있음 전투 약간의 몬스터 채집 효과, 매우 실용적인 스킬, 숙련도 1레벨(추천 포인트: 1레벨)

오버로드 아머: 핵심 액티브 BUFF 스킬, PC 게임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복원 가능한 스킬, PC 게임과 설정은 동일하며, 방어 속성이 증가하며, 자신이 헤게모니 상태에 진입하게 됩니다. 레벨 1의 지속 시간은 24초이며, CD는 레벨이 높아질수록 지속 시간이 길어지며, 스킬 CD가 동시에 증가하고 진공 기간이 짧아집니다(추천 포인트: 풀)

철산 코우: PC 게임은 모바일 게임의 철산 코우의 스킬을 복원하는 것에 가깝습니다. 강화된 전진 공격 버전이며, 후속 콤보인 '바람의 추적'으로 연결될 수 있으며, 후반에는 SP가 부족하다면 개인적으로 포기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천 포인트: 레벨) 1)

레벨 20 스킬

토네이도 킥 : PC 게임에서 모바일 게임의 스킬로 복귀, 물리 스킬, TP는 회전 속도만 증가, 달리기 1개 추가 선택 가능 맵 브러싱 시 위치 지정 또는 포기(권장 포인트 : 1레벨 또는 배우지 않음)

근육 완화 : 핵심 패시브 스킬, 전직 후 스킬 사용 후 강제로 방해 및 기타 스킬을 사용할 수 있음 즉시 시전할 수 있는 전직 스킬은 PC게임에서는 '실키'라고 불리며, 스무딩에 성공한 후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하는데, 이는 소프트 스킬인 경우 너무 빠르면 스킬이 떨어진다. 부드럽고, 너무 느리면 데미지 보너스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스킬(권장 포인트: 전체)

레벨 25 스킬

Bone Broken: PC 게임은 모바일 게임의 스킬을 복원합니다. DNF 모바일 게임의 Bone Broken는 충격파 버전과 함께 짧은 CD 출력 스킬(권장 포인트: 전체)이라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p>레벨 30 스킬

연쇄 공격: DNF 모바일 게임의 신규 스킬, PC 게임의 스킬 및 '리턴' '천상의 연속 공격'은 '호랑이 신권'과 다소 유사합니다. 연속으로 게일 체이스와 마찬가지로 임팩트가 매우 강하다. 무색한 출력 스킬을 가지고 있으나, 실제 전투에서는 놓치기 쉽다. (추천 포인트: 풀)

약점 인지 : 패시브 스킬, 치명타율 및 적중률을 향상시킵니다. 현재 모바일 게임은 아직 치명타 및 적중률이 매우 부족하여 데미지 보너스는 없지만 그래도 최대한 활용해볼 만합니다. (권장 포인트: 최대)

35레벨 스킬

인치 피스트 : PC 게임을 모바일 게임으로 복원하는 스킬입니다.

스킬의 사거리가 작고 데미지가 높은 특성은 모바일 게임에서도 잘 계승되어 왔다. 대상이 작을 경우 실제 전투 경험에서는 이 스킬이 더 무섭고, 오히려 더 나쁠 수도 있다. 기본공격의 범위판단력은 작지만 다행히 높은 출력과 빠른 데미지를 자랑하며 여전히 1급 버스트 스킬이다.(추천포인트:풀)

40레벨 스킬

성룡주먹 : PC게임이 모바일게임으로 복원된 스킬입니다. PC게임 초기 버전의 형태를 채택한 스킬로 전방으로 돌진하며 어퍼컷을 사용하여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무색 출력 스킬입니다. 포인트 : 풀)

45레벨 스킬

섀도우 체인 킥 : PC게임은 모바일게임의 '춘리차기' 스킬을 PC게임에서 복원한 것이지만, 잉크는 얼룩져도 전체 출력은 여전히 ​​좋고, 강제로 마무리 일격 시전을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권장 포인트: 풀)

50레벨 스킬

무신강차기 : PC게임에서 무신의 각성 액티브 스킬을 복원합니다. PC게임과 동일한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적을 흡수한 후 차버릴 수 있습니다. 흡착 범위가 넓어질수록 최강의 단일 HIT 버스트 스킬, 3인치 펀치의 데미지에 맞먹는다. (추천포인트 : 풀)

무신스텝 : 무신의 각성 패시브 스킬을 PC에서 복원한다. 게임과 효과는 유사하며, 이동거리에 따라 공격력 증폭 효과가 증가합니다. (추천 포인트: 풀)

결론

산다의 프로 포지셔닝(신의 신) 전쟁)은 초보자에게 그리 우호적이지 않습니다. 스킬 범위가 작아 놓치기 쉽고, 근접전과 몸싸움의 출력 모드는 조심하지 않으면 죽습니다. 그러나 낮은 잘못의 대가입니다. 관용은 초폭발 능력이며, 특히 짧은 시간에 순간적으로 폭발하는 능력은 현재 모바일 게임의 9개 직업 중 폭발력 면에서 단연 '가장 강한' 직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