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같은 주걸륜 머리카락은 어느 시에서 나온 것입니까?

극도로 얼어붙은 땅에는 눈밭이 있는 여자가 있는데, 그들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피부는 하얗고, 눈은 달과 같고, 머리는 눈과 같다. 가사 키워드 주석인' 이삭 달' 은 달의 색깔이 이삭 모양이 아니라 이삭 모양이라는 것을 가리킨다. 늑대의 이빨은 낫 모양이지만 상현월이나 하현월의 절반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삭달' 은 달의 색깔을 이삭처럼 약간 잡색의 베이지색으로 칠하는 것으로, 주로' 이삭' 의 이미지로 경물의 불황과 광활함을 강조한다. 이에 따라' 랑야월' 이라는 단어는 현재 어떤 고시에서 인용되지 않았고, 그 출처를 밝힐 수 없고, 경물을 묘사하는 것 외에 다른 단어, 수사의 인용 사례 및 용법을 설명할 수 없다고 밝혔다. 다시 말해서, 앞으로 누군가가' 이삭달' 이라는 명사를 인용하거나 해석하려고 한다면, 여기에는 설명과 출처만 있을 뿐이다! 이삭달은 빈센트 측의' 눈처럼' 가사에 처음 등장했다. "이삭 달, 이인의 초췌함, 나는 잔을 들어 눈을 다 마셨다." 라고 말했다. 이삭달' 은 달빛을 이삭의 색으로 묘사하여 그 풍경의 불황과 광활함을 강조한다. 이라크 국민의' 이인' 이라는 단어에 대한 어휘의 기원은 2500 여 년 전' 시경 진풍 자간' 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그 위에는' 백로가 서리다' 라고 적혀 있다. 소위 이라크인은 물 쪽에 있다 ...' 이라크인' 은 여전히 그 사람을 가리키며, 그 용법은 주로 그 사람, 혹은 옳은 사람을 가리키며, 제 3 자에게 속한다. 고대에는 남녀 공용이었는데 지금은 젊은 여성을 많이 가리킨다. "이인" 은 내가 전심전력으로 좋아하는 소녀이다. "이인" 이라는 문장의 또 다른 차용 용법은 그것이 현명한 군주나 현신이거나 좋은 풍습을 따르는 옷을 입은 사람들을 암시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진나라 도연명의' 도화원기' 시에는' 이기는 것은 천지를 어지럽히고, 성인은 피한다' 는 말이 있다. "황치의 상산, 이인도 돌아가셨는데 ..." "이인도 죽었다" 시는 "도화원에 살던 사람, 진 땅도" 이다. 육조단경' 에 따르면 선종 오조 홍인은 어느 날 그의 학교 모든 승려들의 각오 경지를 알고 싶어 제자에게 시를 쓰고 경전을 취하라고 했다. 큰 제자 심수가 먼저 시를 지었다. "저는 보리수입니다. 마음은 명경대와 같습니다. 자주 깨끗이 닦아야지, 먼지를 만들지 마라. 육조 혜능은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명경은 대만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어요. "심수의 말은 불교 제자로서 자신을 깨끗하게 하고 유혹을 물리치며 불법을 모욕하지 말라는 뜻이다. 육조혜능은 불교가 구체적인 그릇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애초부터 나타나지 않았는데, 공간은 어디서 나오는 먼지일까? 두 사람은 선종에 대한 깨달음의 정도가 다르다. 종종 후세에 의해 불교에 대한 깨달음의 정도를 해석하기 위해 인용된다! 미인' 미인' 은 비유적인 수사로, 주로 두 가지 차용어의 의미가 있다. 하나는 청춘, 청춘을 가리킨다. 다른 하나는 여자와 미녀를 가리킨다. 이백은 "맹호연에게" 시에서 "선생님, 저는 마음에서 당신에게 환호합니다. 너의 명성이 하늘로 올라갔다. 불그스름한 청년에서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다.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습니다. 자, 화이트 헤드 ... "그리고 이백의 또 다른 시' 장정':' 8 월 나비황, 선회, 이둘, 우리 서원초; 그리고 이 모든 것 때문에, 내 마음이 깨질 것이다. 나는 나의 반짝이는 두 볼에 대해 걱정하는데, 그것들이 바래질까 봐. "이곳의 아름다움은 청춘과 청춘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또한 당대의 백거이' 후궁사' 는' 눈물 젖은 스카프 꿈',' 묘당 노래 전날 밤' 이라고 말했다. 미인은 아직 늙지 않았고, 이미 국왕의 우아함을 잃고 따뜻한 옷에 기대어 새벽까지 앉았다. 그리고 청대 오곡: "정호가 천하를 버리고 해적을 대패하고 옥경관을 이어 6 군이 모두 상했다. 여기서 붉은 얼굴은 여자, 미녀를 가리킨다. 사자성어' 미인 불길한' 은' 서유기' 제 70 회에서 나왔다. ".확실히 예로부터 미인이 불길하고 동풍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 는 말은 예로부터 미인의 운명이 다사다난하고 결말이 보통 좋지 않다는 뜻이다. 청사 이곳의' 청' 은 죽간을 의미하고,' 사' 는 역사나 사서를 가리킨다. 고대에는 종이가 발명되기 전에 대부분의 책이 죽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대나무 제인은 함께 꿰어 있는 대나무 조각일 뿐이다. 고대인들은 그것들을 "책" 과 비슷한 책으로 엮었고, 고대인들은 필기도구로 사용했고, 역사를 기록하는 데도 사용하였다. 그래서' 청사' 는 후세에서 사서의 대명사로 사용되었다. 청사 유명' 이라는 성어는 역사에 명성을 남기고 백세에 명성을 남기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역사" 라는 단어는 역사서도 가리킨다. 대나무 표면에는 대나무 청청이 있어 수분이 함유되어 있어 조각하기 쉽지 않았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대나무 제인을 불 위에 올려 구웠다. 불에 구워 처리한 죽간은 새기기 쉽고 좀을 막는다. 당시 사람들은 이런 불구이 과정을' 살청',' 역사' 라고 불렀다. 그래서' 사' 라는 글자도 후세 사람들에게 사서에 비유된다. 예를 들어 문천상의' 영정양' 에는' ... 황제는 모래사장이 황제를 두려워할까 봐, 영정양에서 한숨을 쉬었다' 는 말이 있다. 예로부터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고 화가에게 남겨진 것은 역사의 빛이다. 약수 3 천' 은' 홍루몽' 제 91 회에서 나온 것이다. ".보옥은 한참 동안 있다가 갑자기 웃으며 말했다. 약수 3 천, 나는 바가지를 가지고 마셨다. "약수" 라는 단어는 "상서 공우" 장에 처음 등장한다. "...... 약수를 학립으로 끌어들이다. 고대에는 약한 물이 있었는데, 험하고 먼 강을 가리키는데, 지금은 사랑에 이르게 되었다. " 삼천' 은 불교의 삼천세계와 같은 불교 용어에서 나온 것으로 생명을 낳는 무한한 우주를 묘사한다. 한 바가지 음료' 는' 논어 영업' 에서 볼 수 있다.' 공자: 현야! 또한 돌아왔다. 음식 한 바가지, 물 한 바가지, 뒷골목에 살고 ...' 약수 삼천, 물 한 바가지' 는 원래' 약수 3 천리, 풍수 있지만 한 바가지만 마신다' 는 뜻이다. 이제 내가 사귈 수 있는 사람이 많지만 너만 좋아해. 한 사람의 감정상의 전적인 전의를 일컫는 말. "눈처럼" 라는 제목은 "직답" 만큼 오리지널이지, 고전시나 품사를 표절한 것이 아니다. 주걸륜' 11 월의 쇼팽' 가사본에는' 눈처럼' 라는 제목의 소개가 있다. 원구는 다음과 같다. "극도로 추운 곳에는 눈밭 여자가 있고, 노랫소리는 듣기 좋고, 피부는 달처럼 희고, 모골이 송연해진다. 한 편의 시가 감탄했다: 겨울의 나비는 언제나 슬퍼한다. 이런 소개는 어떤 고대 사료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실제로는 저자가 일부러 꾸며낸 문언 형식의 문장으로, 눈 같은 고전적 기질을 조성한다. "눈처럼" 라는 제목은 이백의 "입주" 에 나오는 시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황허의 물이 어떻게 바다로 나갔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을 보셨나요? 아침은 여전히 새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됩니다. ".작가는 보고 한숨을 내쉬며 그녀의 머리카락이 하룻밤 사이에 눈이 되어' 머리가 눈처럼' 라는 단어를 얻었다. "눈처럼 달을 불러라." 가사 속: "달을 초대하면 추억이 밝아진다 ..." 와 "잔을 들어 눈을 다 마셔요 ..." "이 두 말은 이백의" 독음명월 "을 차용하는 시구이다." 꽃 사이에 술 한 주전자, 독음이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에게 내 그림자를 가져다주고, 우리 셋은. "저자는" 잔을 들 때까지, 나는 명월을 물어본다 "를 가사에" 잔을 들어라 "와" 명월을 초대하라 "로 나눕니다. 단지 그 시의 통속적이고 친숙함을 취하고, 내가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과 나의 그림자를 물었고, 우리 셋, 세 사람이 이 말에서 이백, 달, 이백 자신의 그림자를 가리켰다. 현대인들은 수은경으로 만든 거울을 이용해 화장을 많이 했지만 고대 유리경이 나오기 전에는 구리 주석 합금 주조로 구리경을 만들었다. 구리 거울이 부어진 후, 광택을 갈아서 얼굴을 맞대고 일상생활에서 옷을 곧게 펴고 용모를 정리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당대의' 위징전' 에는 구리 거울과 관련된 명문이 하나 있다. "당태종은 양궁이 말했다." 구리를 거울로 하면 옷을 입을 수 있다. 역사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알 수 있다. 사람을 거울로 삼으면 득실을 알 수 있다. 나는 이 세 개의 거울을 맛본 적이 있는데, 그것으로 몸을 보호한다. 지금 위정은 죽었고, 그는 거울에서 죽었다. 그해, 우리는 장안 (가사 이야기) 에 있었다. 달빛은 약간 얼룩덜룩한 베이지색으로 도못 같은 색으로 칠해져 이런 밤을 뒤덮고 몽골 고원의 차가운 북풍을 동반했다. 이때 이 장면은 떠돌아다니는 나그네를 더욱 비장하고 끝없이 만들었다. 그 해, 나는 그 늑대의 이빨빛 공허한 곳을 가로질러 내가 깊이 그리워하고 걱정하는 그 소녀가 사는 곳을 지나갔던 기억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붐비는 수도 장안에서 그녀는 혼자 달빛 아래 한숨을 쉬며 그녀 자신만이 이해할 수 있는 슬픔을 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몇 년 후, 내가 사람들과 지난 일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나는 손에 든 술잔을 들어 올리고 싶었지만, 오히려 여러 해 동안 일어난 일을 한탄했다. 결국 나는 단숨에 이 세상에 내려온 모든 시련과 폭풍을 다 마시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이 밋밋하고 조용한 날, 어떻게 누군가가 우리 전생의 미완성 결혼을 일부러 폭로한 다음, 지금까지 얽히고설키고, 평평하게 할 수 없는 사랑과 미움의 갈등을 불러일으켰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사실' 인연' 이라는 단어는 신비한 해석이 없다. 예를 들어, 너와 나 사이에 일어난 이야기를 비교해 보면 인연은 간단히 전생의 환생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만나고, 사랑하고, 떠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당신의 미간 사이에는 늘 가시지 않는 은은한 슬픔이 있습니다. 마치 당신이 지나간 청춘을 아무리 불러도 돌아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 사람들이 기록한 역사가 없어져도 우리 생활의 시공간은 사라졌지만, 당신에 대한 나의 영원한 맹세는 영원한 전설처럼 대대로 전해 내려올 것이라고 말했던 기억이 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이 세상의 짧은 번화함은 동쪽으로 흐르는 끝없는 강과 같지만, 이 파도가 세차게 흐르는 여러 가지가 만나는 곳에서는 졸졸 흐르는 자상함에 대한 뼈저린 느낌만 느낄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 물이 풍부하고 기세가 놀라운 강들은 너의 눈에 있는 샘물보다 못하다. 오색찬란한 황실원림에 있는 것처럼, 나는 너의 화신한 나비에만 미련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해 네가 돌아서서 떠났을 때, 너의 실크 같은 머리카락이 어깨 위에서 펄럭였다. 달빛 아래 폭포처럼 쏟아지는 하얀 서리. 꿈만 같은 그 분위기 속에서 우리의 슬픈 이별을 미화했다. 그때 나는 마음속으로 너를 위해 기도했는데, 누군가 들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아니면 일부러 누군가를 감동시킬 수도 있지만, 나는 지금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다! 어쩌면 나 자신을 위해서일지도 몰라! 가능하다면, 나는 명월을 청해서 나의 맹세를 목격하고, 너에 대한 나의 기억이 명월처럼 투명하고 밝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어떤 불충실이나 위선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마도 그래야만 내가 요구한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사랑을 부각시킬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시신으로 추앙을 받았지만, 어떤 악독한 저주를 받았거나, 걱정거리가 있기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백발이 되고, 노쇠하게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이 갑작스러운 변고에 놀라 매우 괴로웠고, 눈물이 겨울눈처럼 떨어졌다. 이 시점에서, 나는 수심에 찬 얼굴로, 도대체 내 일생의 어리석은 기다림이 너의 청춘을 낭비했는가, 아니면 내가 내 자신을 놓쳤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붉은 먼지 속에서 술은 취하지 않고 모두 취한다. 어떤 사람들은 술에 취한 세월에 계속 취해 매일 깨어나 현실을 직시하려 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지만 나는 정신을 차리고 후회 없이 너를 위해' 영원히 널 사랑해' 라는 비문을 새겼다. 눈부신 청동 고경을 연마하여, 네가 젊었을 때 순진무구한 젊은 얼굴을 똑똑히 비춘다. 나는 아직도 네가 젊었을 때 포니테일을 묶은 모습을 기억한다. 시간과 공간이 장안으로 돌아가 교외의 구불한 개울로 돌아갈 수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아이처럼 근심 없이 놀고, 제멋대로 하고, 제멋대로 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만약 정말 이런 가능성이 있다면, 나는 차라리 구제할 수 없는 술주정뱅이처럼 살고, 영원히 깨어나지 않고, 꿈에서 깨어나고, 숙취를 가지고 내 꿈의 고향을 바라보며, 내 머릿속에서 지울 수 없는 장안으로 돌아가고 싶다. 꿈에서, 나는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꼬불꼬불한 개울을 가볍게 건너고, 천천히 집 앞의 대나무 숲을 지나, 송향으로 문을 열고, 아사 반쯤 가려진 침대 앞으로 다가와 미소를 지으며 몸을 숙이고 너의 얼굴에 입맞춤을 할 것이다.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참고 자료:

방도로 가져온 문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