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파람 스트로크 순서

휘파람 스트로크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쇼의 필순은 수직, 수평, 수평, 수평, 수평, 수직, 아포스트로피, 수직, 아포스트로피, 점입니다.

호자의 필순: 수직, 수평, 수평, 왼쪽, 점, 왼쪽, 수평, 후크.

지식 확장:

울부짖음, 중국어 어휘. 병음 h Xiào 의 기본 해석: (바람) 높고 긴 소리를 낸다.

출처:

"신당서 남만전 남조하": "밤은 좋지만, 아쉽게도 도시는 얇아서 으르렁거리는 소리를 듣고 모두 흥분했다."

예:

송메이 야오첸' 하용새숙' 시: "심림이 날을 보지 않고 계곡이 누가 유명해요."

"통사" 제 16 회: "타타르관과 타타르병은 줄곧 천진으로 행군하여 원래의 해선에 올라 독선이 휙휙 소리를 내며 갔다."

두붕정' 연안 방어' 제 5 장:' 바람이 칼끝에서 휙휙 소리를 낸다. ""

곽소천의 시' 사회주의의 고조 속에서': "화물을 실은 열차가 울부짖으며 큰 산으로 돌진했다."

서예를 쓸 때 필순을 중시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서예와 한자는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서예는 한자가 전승한 것이고, 한자도 서예 때문에 유래가 깊다. 서예와 한자는 고립되어서는 안 된다. 한자가 없으면 서예는 뿌리가 없는 나무다. 이론상 존재하는 예술일 뿐 천년은 전해지지 않는다. 서예가 없으면 한자는 기록 언어의 기호로만 불릴 수 있고, 어떤 미감과 예술적 가치도 없고, 중국의 오랜 역사를 담을 수 없다.

필순에 대한 학습은 한자와 서예 모두 기초중의 기초이다.

필순은 서예를 배우는 기초이다.

속담에, 한 걸음도 쌓지 않고, 천리도 안 되고, 작은 흐름도 쌓지 않고, 큰 그릇도 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기초의 기초로 필순을 잘 배우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 한자의 경우 필순을 잘 배우면 한자에 대한 이해를 강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자 뒤의 이야기도 이해할 수 있다. 한자는 형상자이다. 정확한 필순도 이미지의 의미를 심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서예의 관점에서 볼 때 필순의 의미는 무시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