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아이들에게 작문을 베끼도록 교육합니까?

1. 아이는 어떻게 작문표절의 나쁜 습관에 물들었습니까? 그저께' 어자시험컵' 제 3 회 아름다운 중국글쓰기행사 시상식에서 "원래 420 여 개 1, 2 등상이 있었는데, 그 결과 380 개 항목만 나왔는데 10% 이상의 문장 표절이 발견됐기 때문" 이라는 폭로가 나왔다. 이 소식은 상을 받으러 온 학생, 학부모, 선생님을 놀라게 했다.

많은 부모들은 우리가 아이들에게 작문을 지도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작문을 꾸밀 때마다 온 가족이 한 무더기의 작문에서 모범문을 찾는 것을 도왔다. 그런 다음 새로운 방식으로 베껴 써서 학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작문을 한다. 이게 유용할까요? 다음에는 또 베껴야 하고, 다음에는 베껴야 한다. 언제 직접 쓸 수 있나요? 작문을 베껴 쓰는 것이 습관이 될 때, 어느 아이가 작문을 하고 싶습니까?

학부모로서,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아이가 자신의 작문을 쓰는 습관을 길러야 하며, 맹목적으로 용인하는 것이 아니다.

첫째, 아이에게 독서 대상을 제공하여 아이가 작문 소재를 축적하게 한다. 아이들이 독서에서 소재를 축적하도록 유도하기 위해서는 먼저 그들이 본문을 이해하도록 해야 한다. 모든 독서에는 수확이 있어야 하고, 가능한 한 본문을 익히고 암송해야 한다. 본문의 언어가 가능한 한 아이의 머리 속에 인쇄되도록 해야 한다. 본문의 문장형과 멋진 단락이 아이의 언어 창고의 축적이 될 수 있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둘째, 아이들이 감히 말하도록 해라, 글쓰기는 사실 매우 간단하다. 하고 싶은 대로 말하고, 하고 싶은 대로 쓰는 것이 글쓰기의 기초이다. 말을 하면서, 아이의 언어 조직력과 사고의 유창성을 키우고, 또한 아이가 사물을 관찰하는 능력을 배양한다. 학부모는 학생들에게 더 많은 말을 할 기회를 주어야 한다. 매일 아이들에게 자신이 어떤 새로운 지식을 습득했는지, 어떤 견문, 어떤 희로애락이 있는지 이야기하게 한다. 처음에는 간단히 몇 마디 한 다음, 천천히 한 단락, 몇 단락을 말할 때까지 발전시켰다. 처음에는 너무 많이 묻지 말고, 일을 분명하게 표현하면 된다. 천천히 아이들이 배운 좋은 단어를 잘 활용해 연설의 내용을 더 풍부하고 구체적이며 생동감 있게 만들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고, 심리적 스트레스도 없고, 이는 또한 아이의 다방면의 능력을 키울 수 있다.

셋째, 아이가 책을 많이 읽고 일기를 부지런히 쓰는 습관을 길렀다. 부모는 자녀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아이들이 관찰과 사고의 습관을 길러 나가도록 지도하고, 거리 양쪽의 행인, 자동차, 상점을 관찰하고, 계절이 바뀔 때 자연의 변화를 관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공원, 광장, 슈퍼마켓 등 공공장소에 자주 아이를 데리고 가서 아이의 감성적 인식을 높이고, 재미있고, 즐겁고, 실망하고, 낙담한 것을 발견하는 눈을 갖게 하고,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고향의 천지개벽의 변화를 발견하고, 아이들에게 항상 양심이 있는 사람이 되도록 독려하고, 자신이 보고 들은 것을 일기로 쓰도록 독려한다.

넷째, 아이들에게 많이 격려해 주세요. 학부모들은 종종 어른의 눈으로 아이의 작문을 바라보는데, 그 결과 우리 아이의 작문은 전혀 쓸모가 없다. 우리는 아이의 시각에 서 있어야 하고, 아무리 형편없는 운동도 눈부신 포인트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예쁜 문장, 생동감 있는 단어, 정확하게 사용되는 문장 부호, 이전보다 더 잘 쓴 단어라도. 이것들은 아이들을 격려하고 아이들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2. 아이가 작문을 잘 쓰는 데는 두 가지 좋은 방법이 있다. 하나는 많이 쓰는 것이고, 많이 쓰면 신통하게 쓴다. 또 책을 많이 읽으면 책을 많이 읽으면 좋은 생각이 든다.

혁신적 사고가 중요하다. 인터넷 물건을 가장 많이 보고 참고하세요. 베끼지 마세요.

먼저 눈을 반짝이며 자기 옆에서 작문 소재를 찾다.

속담에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다" 는 말이 있다. " 아이들이 펜을 들고 작문을 쓸 때, 그들은 늘 어찌할 바를 몰라 보였다. 아이는 늘 불평한다. "나는 쓸 것이 없다." "나는 무엇을 써야 할지 모르겠다." " 이때 선생님의 최우선 과제는 학생들이 연습의 소재를 찾도록 돕는 것이다. 학령기 수준에 따라 다르게 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국어교재 제 4 권을 가르치는 교실에서 나는 아이의 나이 특성에 따라 사랑하는 장난감 고양이를 꺼내고, 이미 가지고 있는 자료를 이용하여 학생들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명확하게 말하라고 요구하며, 학생들이 할 말이 있고, 작문이 어렵지 않다고 생각하도록 하고, 자신이 본 소감을 쓰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또한, 그림을 보고 글씨를 쓸 때 먼저 말하고 나서 글씨를 써야 한다. 이런 식으로 학생들의 회화 회화 능력을 단련시켰고, 다른 한편으로는 학생들이 붓을 연습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문장 소재는 생활 속 어디에나 있다. 고학년 수업에서 아이들은 스스로 작문의 자료를 찾으라는 요청을 받았다. 예를 들어 학교에서 운동회를 열고, 학교에서 공장 견학을 조직한다. 만약 선생님이 의식적으로 학생들에게 미리 지도해 줄 수 있다면, 학생은 반드시 목적을 가지고 생활을 관찰하고, 생활의 감동적인 장면을 잡는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이 소재들은 익숙한 실제 인물과 이야기에서 유래한 것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자연히 다채로운 생활에서 작문의 근원을 찾을 것이다.

둘째, 모범문을 이용하여 아이들이 모방하는 법을 배우고 창조하는 법을 배우게 한다.

소재가 있다고 해서 좋은 문장 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작문 방법의 지도는 학생 작문의 지팡이이다. 우리가 해외에서 중국어를 공부하는 아이들에게는 학생들이 모범문을 모방하고 공부할 것을 제창한다. 현재 해외에서 중국어를 배우는 아이들은 보편적으로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다.

1, 어휘량이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행복" 을 서면으로 묘사할 때, 전편은 모두 "행복" 이며, 다른 형용사는 고려하지 않는다.

2, 문장이 매끄럽지 않다. 우리 아이들은 공부에서 일정한 양의 단어와 문장형을 습득했지만, 글쓰기를 할 때 이런 단어와 문장형을 사용할 때, 종종 먼저 머릿속에 일본어 문장형을 만든 다음 중국어로 번역한다. 예를 들면' 나는 책을 읽는다' (옳다,' 나는 책을 읽는다'),' 나는 먼저 먹는다',' 나는 먼저 간다',' 나는 먼저 간다'

3, 관찰이 부족하여 묘사가 깊지 않다. 예를 들어, 문자 작문을 쓸 때, 인물의 특징을 묘사할 때, 사례별로 구체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인물의 심리적 활동이 부족하다.

이러한 특징에 대해 동갑내기 어린이들의 우수한 작품을 골라서 학생들에게 읽어주고, 문장 속의 좋은 기법이나 좋은 사상에 대해 적절한 평론을 한다면, 이는 학생의 독서량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읽기와 쓰기를 할 줄 모르는 학생에게도 어느 정도 지도 역할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자연히 많은 새로운 형태를 장악할 것이다.

셋째, 많이 읽고, 많이 기억하고, 많이 쌓는다.

글쓰기는 일종의 창조이다. 작문을 잘 하는 열쇠는 축적과 기억 저장을 관찰하는 것이다. 말하고 쓰고, 다듬고, 수정하고, 많이 읽고, 많이 쓴다. 교학에서, 나는 학생들에게 책을 많이 읽고, 모범문과 신문 스크랩을 많이 수집하고, 좋은 단어, 문장, 단락을 베껴 쓰고 암송하여 기억과 운용을 할 것을 건의한다. 숙련하면 교묘할 수 있다. 연습 후, 더 많은 서면 자료가 있으면, 그들은 쉽게 문장 글을 쓸 수 있다. 해외 아이들이 중국어를 배우는 것은 간단한 과정이 아니다.

3. 초등학생이 국어 작문을 표절하여 묵향을 발산하는 것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국어 수업은 학생의 국어 소양 형성과 발전에 힘써야 하며, 국어 소양을 높이는 관건은 학생의 작문 수준을 높이는 데 있다.

그러나 작문 수업에 대해 언급하자 학생들은 호색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국어 선생님도 어찌할 바를 몰랐다. 교사와 학생은 마음속에 아무것도 없고, 마음에도 풍경이 없다.

학생들에게 1 학생의 뇌에 저장된 아름다운 단어, 문장, 짧은 글이 적기 때문이다. 마음은 여유가 있지만 힘이 부족하다.

이것은 빈 파일이 들어 있는 디스크와 같습니다. 너는 어떻게 안의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줄 수 있니? 2 학생은 사유가 게으르고, 작문을 하면 고생을 두려워하고, 문제를 생각한다. 3 독서 축적의 좋은 습관을 개발하지 못했습니다.

학습 시간이 촉박해서 각 과목마다 시간을 번다. 오랜 옛날에는 문화 축적이 없었다.

국어 선생님에게 작문수업에는 갈 길이 없고, 작문과 선생님은 모두 장님이다. 다만 맹목적으로 작문 제목을 전시하고, 간단한 지도평론을 하여, 학생들이 스스로 쓰도록 할 뿐이다.

학생들이 모두 지루하고 글쓰기를 두려워하는 것도 당연하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작문을 할 때의 공포와 소심함, 그리고 작문 수업에서 국어 선생님의 권태감을 뒤집을 수 있을까? 1 년간의 찾기 끝에, 나는 검증된 방법을 찾았다.

우리 두 반의 학생들은 특히 국어 수업, 특히 작문수업을 좋아한다. 그들의 작문 수준도 질적인 비약이 있었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다. 하나, 읽기, 축적, 암송,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여 답안을 갖게 한다. 글쓰기가 어려운 것은 학생들이 축적이 적어서 많은 학생들의 작문이 텅 비어 있기 때문이다.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그들이 평소에 축적이 너무 적다는 것이다.

중국은 시의 나라이고, 시사가부는 사람들의 감정을 불러일으켜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동서고금의 고전은 사람의 정서를 도야시키고 마음의 옥토를 개척할 수 있다.

일부 문학 잡지, 명작, 만점 작문. 가장 트렌디한 정보로 독자에게 보여 주고 독자의 지혜를 자극하는 꽃.

조별 리그의 형식으로 축적하다. 1 매주 독서 수업을 제공하여 조별 경기 형식으로 가장 많이 발췌하고 축적한 팀을 평가한다.

두 조의 우수한 사람을 골라서 그들에게 상을 주다. 2 주마다 미국 영어 낭송 대회를 열고 우수한 개인과 단체를 심사하고 상을 준다.

그들의 개인적인 매력과 재능을 보여주기 위해 학생들은 명작, 완벽한 작문, 소설, 시, 노래를 외웠다. 이 행사를 통해 암송의 축적에서 글쓰기 능력도 향상되었다.

각 국어 수업 전에 팀은 경기 방식으로 고시 두 곡, 명언 한 마디, 성어 전고를 선보였다. 그룹에 이 시의 저자, 기원, 시, 철학, 그리고 포함된 감정을 전시할 것을 요구하다.

명언은 이상, 독서, 시간 소중히, 분투, 성장, 애국에 관한 성어 전고를 전시할 때 학생들의 사랑을 드러낸다. 조 대표는 수업 전에 칠판에 성어를 쓰고 성어에 포함된 시간, 장소, 인물, 철리를 적었다. 그런 다음 언어 수업에서 숙어 암시의 근원을 보여줍니다.

교실 암송과 추출 암송을 결합하는 방식. 고시, 명언, 성어의 전시 품질을 높이기 위해서.

점수는 제가 정했습니다. 만점 10 입니다. 매달 두 개의 우수한 팀 보상을 받겠습니다. 단체의 영예를 위해 싸우는 각 단체는 열정이 높다.

학생들이 전시한 고시는' 그림자가 얕고 어두운 향기가 황혼에 흩날리고 있다' 와' 우리는 하늘을 날고 싶다.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땅에서 함께 성장하고, 나무 한 그루의 나뭇가지 두 개가 함께 자라기를 바란다' 는 것이다. 명언: "백절불굴의 끈기는 세상의 어떤 정점도 정복할 수 있다."

디킨스'' 우정은 한 마음이 다른 심장에 뛰는 것이 아니라 진정성이 필요하다. 루쉰. "

성어: 저는 행복하지 않아요. 저는 공중 누각입니다. 바람을 피웠어요. 2. 작문수업을 잘 해서 재미있고 체계적으로 만들어서 학생들을 즐겁게 합니다. 모든 작문 수업을 잘하는 것은 모든 국어 선생님에게 큰 도전이다.

작문 수업은 국어 본문처럼 교안, 참고 자료, 코스웨어, 오디오 자료가 없기 때문이다. 작문 수업에는 기성 도로도 없고, 고정 패턴도 없고, 인터넷이나 책에서 수집한 작문 소재가 고르지 않다.

그대로 옮기면, 학생들은 목표가 불분명하고 체계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학생들은 단조롭고 무미건조한 공허 이론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런 현상에 대하여 나는 깊이 생각하고 효과적인 작문 수업을 탐구했다.

한 가지 원칙을 따르십시오: 단순에서 복잡까지, 저급에서 고급까지, 얕은에서 깊은까지, 계층이 분명하고 체계적입니다. 이번 학년도에는 두 학기가 있다. 첫 학기는 한 센터를 둘러싸고 있다: 학생들을 훈련시켜 문장 중에 세부 사항을 운용한다.

2 학기는 "서술문을 잘 쓰는 법? 클릭합니다 이 센터에서 대부분의 학생들은 무미건조한 이론을 좋아하지 않지만, 대부분 이야기를 듣고 재미있는 이야기에서 작문 기교를 익히는 것을 좋아한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1 학기 인물의 외모를 어떻게 묘사하는가.

1 인물 외모 묘사는 어느 정도 순서가 있어야 한다. 전체적으로 국부적으로, 위에서 아래로. 인물의 성격과 내면의 감정을 잡고 인물의 외모를 써내다.

3 인물을 잡고 외모를 쓰다. 4 수사법을 교묘하게 사용하다 (각 부분마다 작문 자료가 삽입되어 학생들이 흥미를 갖는다).

(b) 인물이 스스로 말하게 하고, 인물의 세부 사항을 어떻게 묘사합니까? 동작, 눈빛, 미소, 표정, 특징 등 인물의 세부적인 표정. 독자들이 그 사람을 보고 그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묘사가 확대되었다. (3) 세부 사항을 확대하여 서술을 재미있게 하다.

재미있는 소설' 아량의 회색 만남' 을 읽음으로써 학생들은 오락에서 디테일을 확대하는 흥미를 느낄 수 있다. (d) 세부 사항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서술을 생동감 있게 하다. 1 언어 설명에 문자를 추가하는 표현식 설명입니다. 2 언어 설명 앞에 수식어를 추가합니다. 3 언어 설명 뒤에 동작 설명을 추가합니다. 학생들은 코믹소설' 나와 그의 이야기' 를 통해 디테일을 교묘하게 운용하는 매력을 느꼈다.

2 학기 (1), 6 가지 주요 요소를 파악해 서사를 완전하게 한다. 1 내러티브 6 요소를 잡고 시적으로 써야 한다.

2 서술을 생동감 있게 하기 위해 자세히 "뒤" 를 써내다. 세부 사항을 영리하게 사용하여 내러티브를 흥미롭게 만듭니다.

서사는 서술, 묘사, 서정을 통해 현실 생활을 표현하는 문체이다. 분류: 작가 위주로 쓴 서술문; 내러티브 지향 내러티브; 주로 풍경의 서사에 관한 것이다.

범문 《왼손 오른손》. (2) 내러티브 언어를 잘 차려 입고 문장 다채롭게 만들어라.

1 수사로 서사 언어를 연마하다. (1) 비유로 문장 시미를 더합니다.

(2) 의인화 기법을 사용하여 문장 들에게 정신적 아름다움을 더한다. (3) 문장 대비 사용.

(4) 고시와 명언을 인용하여 문장 고전미를 더하다. 사자구로 서사 언어를 교묘하게 장식하다.

초등학교 국어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전체 작문을 표절하도록 격려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초등학교 국어는 분단된 것이다. 3 학년은 모방작문 요구, 연속문장 요구, 수정, 계속 등이 있다. 그러나 그들은 결코 문장 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작문을 베끼라고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소위 기술이란 7 학년까지 없다. 그래서 학부모도 선생님도 다른 사람을 격려할 수 없어 난이도를 높였다. 3 학년 선생님은 기술을 가르칠 수 없다. 교수 기술은 반드시 불합격한 선생님이어야 한다. 따라서 부모는 교사에게 질문 할 수 없습니다. 초등학생이 공부하는 과정이 있으니 조급해서는 안 된다. 학부모에게 3 년 동안 모범문 한 편을 찾도록 요구하는 것은 옳지 않다. 학부모가 직접 거절할 수 있는 이유는 이런 요구가 기준을 초과했기 때문이다. 학부모는 교육국에 가서 고소할 수 없다. 새 선생님은 3 년간의 적응 과정이 있기 때문에 학교에서는 선생님을 선택할 방법이 없고, 상향으로 분배하는 것이다. 교장에게, 당신이 어떤 선생님을 줘야 하는지, 어떤 선생님을 사용해야 하는지, 즉 인권이 없기 때문에, 당신은 훈련을 받고, 새로운 훈련을 받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고교의 정상적인 교육이 현실과 심각하게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고등교육은 완전히 학력교육이다. 심각한 단절 현상은 매우 보편적이어서 각 과의 각 전공은 모두 비슷하다. ) 그래서 학생들은 졸업 후 기본적으로 교과 기준과 교재의 관계를 이해할 수 없고, 자질 교육 아래 수업 준비 수업도 이해할 수 없고, 수업 준비 수준도 이해할 수 없고, 각 학단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 없다. 아이가 겪는 현상을 초래할 수 있다. 요 몇 년 동안 학부모들은 아이가 핸드폰을 하는 것을 보편적으로 싫어하지만, 대학생이 핸드폰을 하는 것은 생리적인 요구 사항인데, 그럼 일에 무엇이 필요한가? 회의는 매우 평범하지 않을 것이다. 최근 11 년 동안 나는 700 ~ 800 명의 새로운 온라인 교사, 1400 여 명의 백본 선생님을 처리했다. 대국에서 나는 여전히 발언권이 있다. 교장과 이야기 할 수는 있지만 상급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교장은 선생님을 해고할 수 없고, 선생님의 월급을 공제할 권리도 없지만, 그에게 의견을 제시할 것이다. 새 선생님은 통상 교장에게 관심을 갖는다. 좋은 학교, 새 선생님은 모두 늙은 선생님이 3 년 동안 가르치신다. 매년 요구 사항이 다르다. 대학까지, 그들이 배우지 못한 것은 모두 보충되었고, 담임 선생님도 거의 모든 업무 기술을 배워서 길을 떠났다. 좋은 노교사나 교장이 중시하지 않으면 더 많은 아이들이 실험을 할 것이다. 전국적으로 마찬가지다. 이것이 국정이다. 관건은 단시간 내에 출발하는 것입니다, 의사 선생님.

초등학교 국어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전체 작문을 표절하도록 격려했다. 초등학교 국어는 분단된 것이다. 중학교 3 학년은 문안, 문장 연결, 수정, 계속 등의 요구 사항이 있다. , 하지만 텍스트에 대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작문을 베끼라고 요구하지 않고, 7 학년도 소위 기교가 없다. 그래서 학부모와 선생님은 학생들이 비난을 받도록 독려할 수 없다. 중학교 3 학년 선생님은 기술을 가르칠 수 없다. 교수 기술은 반드시 불합격한 선생님이어야 한다.

학부모에게 3 년 범문을 찾도록 요구하는 것은 옳지 않다. 학부모는 이런 요구가 기준을 초과한다는 이유로 직접 거절할 수 있다.

학부모는 교육청에 가서 불만을 제기할 수 없다. 새 선생님은 3 년간의 적응 과정이 있어서 학교에서 선생님을 선택할 수 없고, 상향으로 분배되기 때문이다. 교장의 경우, 당신이 당신에게 어떤 선생님을 줘야 하는지, 어떤 선생님을 사용해야 하는지, 즉 인권이 없기 때문에 훈련을 하고, 새로운 일자리 훈련을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고교의 정상적인 교육이 현실과 심각하게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고등교육은 완전히 학력교육이다. (내가 개설한 수업이 끝나면 졸업을 하고, 사회용이 부족해서 고교 지도자는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심각한 단절 현상은 매우 보편적이어서 각 과의 각 전공은 모두 비슷하다. 그래서 졸업 후, 기본적으로 교과 과정 기준과 교재의 관계를 이해할 수 없고, 자질 교육 아래 교실이 어떻게 수업을 준비하고, 수업 준비 수준, 각 절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 당신의 아이가 직면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요 몇 년 동안 학부모들은 아이가 핸드폰을 하는 것을 보편적으로 싫어하지만 대학생이 핸드폰을 하는 것은 생리적인 요구이기 때문에 일에 필요한 것이 아니더라도 흔하지 않을 것이다. 최근 11 년 동안 나는 700 ~ 800 명의 새로운 온라인 교사, 1400 여 명의 백본 선생님과 교제한 적이 있는데, 전반적인 상황이 어떠한지, 나는 여전히 발언권이 있다.

교장과 이야기 할 수는 있지만 상급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교장은 선생님을 해고할 수 없고, 선생님의 월급을 공제할 권리도 없지만, 그에게 의견을 제시할 것이다. 새 선생님은 통상 교장을 경외한다.

때때로 교장을 찾는 것은 쓸모가 없다. 좋은 학교, 새 선생님은 모두 늙은 선생님이 3 년 동안 가르치신다. 매년 요구 사항이 다르다. 대학에서 배우지 못한 것이 모두 보완될 때까지 담임 선생님도 거의 모든 업무 기술을 배워야만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다. 좋은 노교사나 교장이 중시하지 않으면 더 많은 아이들이 실험품이 될 수 있다. 전국도 마찬가지다. 이것이 국정이다. 관건은 선생님의 학력이 너무 높을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