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대 정원 화조화의 대표 화가.

송대 화조화의 대표성과 예술적 특징: 화조화화는 송대 회화의 중요한 문류로, 예술적으로 당대를 크게 능가하고, 송대 궁중 화조 화가는 동식물 이미지에 대한 관찰과 연구를 매우 중시하며, 그 화훼, 과일, 식물의 회화는 생동감 있고 합리적이며 섬세하다. 그 절묘한 공연, 소밀하고 우아한 색채, 섬세하고 단정한 조형은 송대 궁중 귀족의 심미적 특징을 구현했다. 대표 인물과 작품은 조제, 즉 송휘종, 북송 시대의 서화가가 있다. 정치시대 화원의 확대, 회화학의 건립, 고화의 소장,' 선화화보' 의 편찬으로 송대 궁중화원의 인재가 구제되어 중국 궁정 회화의 가장 번영한 시기에 이르렀다. 조제 들은 꼼꼼한 꽃과 새 그림을 잘한다. 대표작' 연꽃 금계도'.

송대 정원화조화가 전기적으로 높은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이유는 자연계의 만물에서 직접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요한 특징은 강한 상업적 취미이기 때문이다. 당시 많은 작품들이 이런 자질을 가지고 있었다. 작품별로 분류하면, 그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순화 화가: 조창' 살구화도' 꽃이 우아하고 우아하다. 유일은 연못에 100 여 개의 후풍연잎을 그렸는데, 그중에는 독특한 붉은 연꽃 한 송이가 반쯤 열려 있어 창의적이다. 이런 화훼화는 파우더를 잉크로 조절하여 밝은 색채와 흔들리는 자세를 얻을 수 있다. 둘째, 화과에는 벌, 나비, 새, 벌레가 있다: 최백' 살구꽃 2 거위도' 살구나무 아래에는 거위 두 마리가 있는데, 하나는 울려고 하고 하나는 개울에 있다. 임춘의' 주규물총새도' 계수나무 대나무 잎, 꿀벌이 위아래로 날며 물총새가 훔쳐본다. 이런 강조물과 코끼리의 호응 관계는 독특하고 생동감이 있다. 셋째, 풍경동물동물을 찍는 사람: 최백' 추지 이거위도' 는 아름다운 물보라로 가득 차 있고, 이거위는 그 속에서 헤엄친다. 리디의' 설수 한새도' 는 죽은 가지 위에 서 있는 새 한 마리를 그린 것으로, 옆에는 설죽이 있고, 눈은 가루처럼 공중에서 날고 있다. 이런 그림은 특정 장면의 의경을 추구한다. 넷째, 동물들이 서로 장난치거나 싸우는 것: 리디' 독수리 곰도' 절벽 바위에서 독수리와 곰은 눈을 마주치며 어렴풋이 뿔을 움직였다. 진거충' 오메추라기 지도' 는 두 가지 싸움이 있는데, 하나는 소란스럽고, 하나는 비탈길 밑에 엎드린 풀밭에 엎드려 기회를 엿보고 화를 낸다. 이런 작품은 물체의 동적 표현을 전달한다. 위의 분류는 절대적이지 않고 그림의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 그림들은 생동감이 있고 생동감이 있다. 백화가 다투고, 열매가 주렁주렁하고, 아스팔트가 단단하고, 풍경이 수려하다. 꽃과 새와 함께 수영하는 벌, 실물을 엿보는 새, 푸른 잎을 입은 곤충과 같은 재미있는 일들이 많다. 동물과 야수는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 물속에서 장난치고, 자고, 날고, 두리번거리고, 독립적으로 싸우고, 수유와 먹이를 찾고, 평화롭게 놀고, 소음을 내고, 날치기를 한다. 자연의 풍요는 생동감 있고 발랄함으로 형용할 수 있다.

서원은 또한 남송화원 대표 화가 유송년 당력 마원 하귀 등의 작품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