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에서 Ghost Swordsman을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맹인은 누구입니까?
첫째,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 직업에 대해 좋은 말은 없습니다. 대군파괴, 검 뽑기, 역전, 오토블로킹, 랩터, 검무, 낙하검, 거인정... 이 직업은 PK를 위해 탄생한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스킬은 PK 스킬입니다. 기본적으로 P부터 6레벨까지는 백핸드라는 직업에 대한 이해가 어느 정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맨손 PK에서는 우선 군대를 무너뜨리고 사람을 잡는 것이 낫다는 것입니다. 둘째, 움직임과 정신력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짜증나는 것은 콤보 데미지입니다. 맨손으로 사람을 잡는 건 부끄러운 일이다. 라이트세이버를 사용해 이주중대를 세우면 데미지는 높지 않다(15이상의 무기는 말할 것도 없고). 거대검으로 교체하면 데미지는 높지만 방어하기는 매우 쉽다. 거대한 검을 사용하여 수평으로 밀기 위해서는 기술과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수평 밀기 직업인 Blue Fist Assassin만큼 보내고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주바이의 플랫 푸시는 일반 플레이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여왕에 도달하면 얼마나 많은 상대가 쉽게 밀려날까요? 바닥을 쓸는 것은 특별히 권장되지 않으며 위험이 너무 큽니다. 그러므로 랩터에게 의지하여 검무를 따라잡아 위엄을 대가로 삼고, 가끔 검을 뽑아 상대를 맹렬하게 공격하는 것 외에는 맨손의 PK 잠재력은 그리 크지 않다. 포준은 떨어지는 칼날을 막을 수 있고, 5걸음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거인에게 도전할 수 있고, 속임수를 막을 수 있으며, 파도를 부수고 머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이 직업은 로밍과 동일한 비율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로 생계를 유지하기도 하는데, 아쉬운 점은 피해량이 크지 않고 진압도 강하지 않다는 점이다. 움직이는 스킬과 쓸어담는 스킬을 좋아한다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둘째, 빨간 눈. DNF가 선택한 경력을 플레이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 직업에 대해 나는 이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큰 존경심을 갖고 있습니다. 적목 현상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꽤 MAN입니다. 폭발력은 좋은데 잡기 능력이 너무 부족한 게 괴로움이다. 따라서 붉은눈의 PK가 마스터가 되려면 천공의 왕과 이동식 펫 세트를 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거리에서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되었습니다. PK 필드에서는 광란을 사용하여 고속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누군가를 잡을 때 매우 사악해질 수 있습니다. 맨손보다 확실히 데미지가 높고 효율적이다. 블로킹, 산악 달리기, 낙하 블레이드, 분노 및 엇갈린 크로스의 유연한 활용도 좋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적목PK의 본질적인 단점이 너무 크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빨간 눈으로 플레이하고 마법의 의상을 얻으면 동일한 기술 수준의 하얀 손으로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 하얀 손의 장비는 매우 평균적이며 고급 패션 및 전문 세트에 불과합니다. 충분합니다. 투자가 전혀 다른 두 직업이 이런 상황에 빠진 것은 홍옌의 가장 큰 비극이라고 할 수 있다. 투자할 돈이 좀 있고, 좀 더 MAN 느낌을 좋아하고, 빨리 이기고, 빨리 지고, 즐기는 스릴을 기대한다면 적목 현상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MAN입니다.
셋째, 데빌 메이 크라이. Devil May Cry는 현재 메인 계정입니다. 이 직업의 경우 맵 브러싱은 별로 할 말이 없습니다. 벌레 옷, 멧돼지 바지, 벌레 손, 어둠의 목걸이, 어둠의 반지, 그림자 없음, 어둠의 힘이 80 이상, 거리 지능이 800 이상, 기본적으로 걸을 수 있습니다. 아라드 대륙 옆으로. 하지만 PK는 머리가 아프다. 데빌메이크라이는 굉장히 극단적인 직업이거든요. 브러싱 사진과 PK를 동시에 고려할 수는 없습니다. 하얀 손, 빨간 눈과 달리 좀 더 적당한 포인트를 사용하면 실수 없이 PK와 맵 브러싱을 할 수 있습니다. 데빌 메이 크라이(Devil May Cry)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나중에 맵을 갈면서 BM반지와 테라 무기 장신구를 만들어 PK하고 싶은 데빌메이크라이 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 이제부터는 PK 포인트를 클리어하고 맵을 칠하고 나면 간장 문제만 남게 됩니다. 하지만 데빌 메이 크라이는 확실히 PK에서는 약하지 않은 직업입니다. 약하다고 해야 한다면 처음 40초 안에요. 오프닝 초반에 유령계단과 방어구 추가에 성공한다면 나중에 큰 실수는 없을 것이고 기본적으로는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데빌 메이 크라이를 잘하려면 블로킹 스킬을 잘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크게 패할 것입니다. 하지만 데빌메이크라이의 데미지는 확실히 높다. 저는 55CC+10 메테오입니다. PK 필드에서 누군가를 잡은 후 십자가와 달빛을 사용하여 레벨 20 40 고스트 슬레이어를 추적합니다. 이 이주 노동자 세트의 피해는 1W5 이상입니다. 피의 축적을 제외하면 PK 필드에서 사람의 피가 얼마나 되는가? 즉, 데빌 메이 크라이는 사람을 2~3번만 잡으면 상대는 기본적으로 무력화된다는 뜻이다. 게다가 비참한 4진형도 CD의 섬광으로 카를로를 제압했다. 그래서 데빌메이크라이는 초반 비BUFF시에만 약하고, 어마어마한 데미지에만 강하다. 이주노동자들의 랜덤컴퍼니는 1W5+라 기대해볼 수 밖에 없다. 우울하고 신비롭고 교활한 것을 좋아하고 모든 면에서 완벽함을 추구한다면 Devil May Cry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맵 포인트를 선택하여 아라드 대륙을 질주하거나 PK 필드에서 비참한 PK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맞습니다. (안되면 벌레칼을 이용해 피하고 상대 아줌마가 직접 나가게 해주세요.
음, 음란하지만 게임 룰에 금지된 것은 아니므로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핸드처럼 벌레칼을 사용해 검을 그릴 수 있다고 말하지 마세요. 바이손이 벌레칼을 바꿔서 검을 그리는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보면 SB는 뛰지도 않고 숨지도 않습니다. 강력하고 과장된 판단 공간, 데빌 메이 크라이의 플래시, 계속해서 플래시를 터뜨릴 수 있을까요? 도약? 숨길 수 있나요?)
넷째, 시각장애인. 현재 내 주요 PK 계정은 Blind Man입니다. 유령마을에서는 맹인이라는 직업을 해본 사람이 많지 않은 것으로 추정되는데, 여기서는 꼭 해보라고 강력히 추천하고 싶다. 맹인은 나쁜 직업이다. 길거리에 서 있을 때는 데미지가 별로 없고, 그림도 잘 그리지 못하지만, PK 필드에 들어가면 데미지가 높아 무섭다. 내 블라인드 번호는 물리방어력 1W5, 마법방어력 1W2, 시각장애인 친구와 PK를 했습니다. 그는 봄 축제를 위해 388세트, 55개의 전문 세트, 그리고 소수의 운석만을 가지고 있었는데, 제가 있는 날에는 한 세트를 잡아서 죽을 정도로 아팠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지상파 쓸어담기인데, 사람이 땅에 떨어진 후 위로 들어 올려 얼린 후 유성을 쏘아 얼음을 깨뜨린다. 이렇듯 이주노동자 기업은 피의 절반을 잃었다. 현재까지도 어떻게 피해가 발생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은 높지 않지만, 사람을 때릴 때 데미지가 높다. 40초 후 웅크림이 사라지면 기본적으로 나가시면 됩니다. 어떤 스킬이든 땅바닥에 넘어뜨리고 위로 공격하면 민왕, KO, 서스펜스가 없습니다. 그리고 밍왕의 가장 버그스러운 점은 공중에 떠있는데 시각장애인이 밍왕을 이용해 당신을 잡는다면, 예를 들어 밍왕을 잡은 뒤 밍왕을 집어들면 100% 명중이 되며, 절대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맹인의 PK 스타트 스킬은 많지는 않지만 매우 실용적입니다. 지상파는 사람을 땅바닥으로 밀어낸 뒤 일으켜 세운다. 쪼그리고 앉아 얼음파를 받지 않으면 이주회사를 차릴 수 있다. 변동 버스트는 CD가 12초이고 Y축 판단은 하늘만큼 큽니다. 할 일이 없으면 큰 사악한 빛을 비축하여 새길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사람들을 밀어낼 수도 있습니다. 그냥 땅을 쓸고 치면 불의 파도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8000-1W의 손상. 무색이라면 같은 스킬레벨, 같은 장비라면 데빌 메이 크라이만이 맹인과 놀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얀 손과 빨간 눈은 기본적으로 절망적입니다. 분명히 보세요. 그들은 동일한 기술 수준과 동일한 장비를 가지고 있으며 논쟁을 위해 다양한 직업의 전문가를 인용하지 마십시오. 플레이어의 99%는 오락을 위해 게임을 하는 평범한 사람들이며 전문화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