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i Ming 의 "street" 에 대한 감사

거리의 명성을 버리다

거리에 자동차가 지나가고 있다.

사서함에 외로움이 있다.

사서함 PO

하지만 저는 차번호 X 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아라비아 숫자 외로움,

자동차는 외롭다.

외로운 거리,

인류의 외로움.

폐명에 따르면 이 시는 북평호국사 거리에 쓰여 있다. 우리는 시인이 당시 거리 (혹은 사거리) 에 서 있었고, 질주하는 자동차가 지나가고, 군중들이 황급히 지나갔고, 사람들은 전혀 알지 못했다고 추측할 수 있다. 사람과 일은 모두 똑같이 이상하다. 낯설기 때문에 마음속에 존재하는 외로움이 저절로 생겨났다. 사람은 외롭고, 정적인 우편함은 이렇다. 역동적인 자동차와 거리도 마찬가지다. 외롭고 차가운 무언극을 형성한다. 시인은 냉혹하게 거리 풍경을 바라보았는데, 끊임없이 질주하는 자동차의 수가 기억나지 않고, 색깔조차 기억이 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길가에 서 있는 외로운 우체통은 시인에게 직접적인 느낌을 준다. 그것은 단지 코드명 (영문 포스트의 약어 또는 처음 두 글자) 일 뿐이다. 이 여덟 줄의 시는 다섯 개의' 외로움' 을 사용하는데, 이것은 수사상의 금기이지만 현대인의 내면의 외침, 도시 생활의 어쩔 수 없는 묘사, 영혼의 공허함과 외로움, 부탁할 대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가 어디에서 이 거리에 왔는지 말할 필요도 없이, 이 거리는 분명히 사회의 그림자이다. 그것은 저자에게 외로움을 느끼게 한다. 외로움은' 조용함' 의 대명사가 아니라 외로움과 차가움이다. 본질적으로 저자의 세계에 대한 부정이다. 폐명은 황매에서 태어났다. 깊은 전통문화를 가진 지역이자 예의지향이다. 이곳의 불, 선, 도가 발달하여 그는 어려서부터 훈도를 받아 그의 인생 태도와 문학 작품에 영향을 미쳤다. "만약 중국이 불교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면, 문학예술의 공기는 더욱 진부해지고, 문장 () 는 많은 아름다운 글자를 잃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폐명은 늘 다른 사람과 불교에 대해 이야기한다. 주작인은' 회폐명' 에 폐명 일화를 기록했고, 폐명은' 웅십력' 에서 불학을 위해 논쟁을 벌인 적이 있고, 심지어 두 사람을 위해 무력을 동원한 적이 있으며, 일상생활에서도 자주 불법을 수행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의 시는' 격렬하고 선심' (최고봉) 으로' 외로운 시인' 으로 불린다. 시는 이해하기 어려워서 읽는 사람이 거의 없다. 정확히 말하자면, 그 신비를 읽고 그 이름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동료들이 모두 서구 시인에게 몰려들었을 때, 그 혼자만 팔대산인의 이색적인 안목을 가지고 있었다. 초연한 정신을 지닌 개성 시인이 되다. 불교 문화의 깊은 영향 없이는 혼자서는 이런 외로움을 견디기 어렵다.

주작인은 그것을 "불교상 노장 이외의 도가" 라고 부른다. 거리는 분명히 도가 사상으로 가득 차 있다. 차가 우편함을 통과할 때 매우 외롭다. 나는 차번호를 기억하지 못한다. 이 차는 매우 외롭다. 자동차는 움직이고, 우편함은 정적이며, 움직이든 정적이든 모두 외롭다. 이는 도가 상대성과 상대적 통일성의 표현이다. 그래서, 모든 것-거리, 인간은 외롭다. 저자가 자동차와 우편함에 대한 느낌은 인류에 대한 그의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자동차 우편함은 1930 년대 자본주의의 현대 공업 제품이다. 자동차는 인체의 움직임을 가속화하는 교통수단이다. 우편함은 인간의 사고를 위한 교통수단으로, 인류에게 더 빠르고 편리한 교류를 가져다 주지만, 인간의 정신 상태를 바꾸지 않았다. 인류는 여전히 외롭다. 이것은 현대화 진보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본질적으로 사회 진보에 대한 부정이기도 하다. 이제 쑹주잉' 좋은 날' 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 물질적으로는 인간의 정신은요? 점점 공허하고 지루한 사람이 많아질까 봐 걱정된다. 네가 인정한다면. 1930 년대에 폐명은 이렇게 깊은 사상을 가지고 있어서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도가는' 지혜를 버리다',' 자연으로 돌아가다' 를 주장하는데, 이것은 폐명도가 사상의 구현이다.

폐명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물론, 그의 연구로 볼 때, 그는 학자이다. 그는' 등' 에서 "한밤중에 아비의' 도덕경' 한 권을 다 읽었는데, 만약 사길흉이라면 한 방을 만난 것을 후회한다" 고 쓴 적이 있다. "'거리' 에 대한 그의 부정은 학습생활에 대한 긍정이다." 학습 생활은 조용한 생활의 대표이다. 도가는' 정' 을 숭상한다.' 생명 회복' 을 의미하고' 생명 회복' 을' 정상' 이라고 부른다. 정상상태' 는 모든 것을 포용하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도와 조화를 이루면 오래갈 수 있다. (노자 "도덕경" 제 13 장) 폐명은 정말 길다! "70 ~ 80 년 후, 이것은 올해의 낙오자로 발이 가장 빠르다" (온라인 다운로드). 왜' 좋아' 인가? 여기서 작가는 많은 억울함을 가지고 있다. 지금 인류가 자연을 숭상하는 방식이 이렇지 않나요? 폐명의 날카로운 눈빛과 사각의 힘이 오늘날의 선봉파 시인들의 추앙을 불러일으킨 것은 일리가 있다. "문장 쓰기는 사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폐명' 처럼 정말 이름을 폐지한 줄 알았다. 폐명' 은 폐명이다. 사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면, 글쓰기도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정작 폐명을 해야지,' 폐명' (노신어) 이라는 이름조차 서명할 수 없다. 폐명은 정말' 폐명' 이 없다. 폐명' 은 도가' 무위' 의 동명 형제이다. 폐명은' 무위' 중에는' 묘용' 이 있다. 이' 외로운 시인' 은 결코 외롭지 않다. 그는 영원히 후세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현재 그의 고향의 중점 중학교 황매일중은 1992 년에 페이명문학사를 설립하였으며, 그의 정신과 예술 스타일은 영원히 지속되어 빛날 것이다.

불교와 도교는 모두 폐명이 출세한 사상을 구현했다. 폐명은 도연명을 추앙하고 도연명 애수를 썼다. 타오는 관직의 어둠에 불만을 품고 벼슬을 버리고 세상을 피했다. 폐명은 왜 세상을 피해야 합니까? 물론 이 시의 경우 여러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차, 우편함, 번호는 모두 수입품이다. 독서인으로서, 그는 결코 걱정하지 않는다. 어쩔 수 없는 처지는 그를 외롭게 할 수밖에 없다. 이런 관점이 상의할 만한 가치가 있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