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천은 중국화 방면에서 성과가 가장 높았고, 그는 매우 대단했다. 그가 얼마나 대단한지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현대 예술계에서 장대천은 아마도 가장 성취한 중국 화가일 것이다. 그는 산수, 공업인물, 좋은 화초뿐만 아니라 글씨도 쓸 줄 안다. 장대천은 서예에서 약간 뒤떨어진 것 같다.
물론 장대천의 화제를 둘러싸고 수천은 절대적으로 훌륭하다. 어떤 사람은 그의 회화 성과에 경탄하고, 어떤 사람은 그의 가문을 부러워하며, 반대로 장대천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푸스년, 이기는 우임에게 보낸 편지에서 장대천이 돈황 벽화를 파괴하고 장대천이 돈황 벽화를 파괴하는 줄거리를 심각하게 정의했다고 말했다.
어쨌든 장대천이 중국화의 최고 성과를 거둔 것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는 것 같다. 그러나 장대천의 국화는 성과가 가장 높고, 특히 대단해서, 그가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지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다음으로 장대천의 그림과 우리 예술계에 큰 영향을 미치는 화가들과 그들의 그림들을 살펴보자.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장대천, 쓰촨 내강인, 중국 송묵서 화가는 서구 예술계에서' 동양의 펜' 으로 칭송받고 있다.
그와 둘째 형 장선자 쿤중은' 강풍당 화파' 를 창립하여 20 세기 중국 화단에서 가장 전설적인 색칠 화가였다. 특히 산수화. 외국에 체류한 후, 그는 화풍과 글자를 결합하여 색채와 수묵화, 특히 먹과 색채를 강조하여 새로운 예술 풍격을 창조하였다. 그 시, 책, 그림이 제백석, 부심과 함께 유명하기 때문에' 남장북제',' 남장북보' 라고도 불리며, 명목이 많다. 그들은 황군비 () 와 부심 () 과 함께' 삼교차 바다' 라고 불린다. 20 대 그는 수염을 기르고 앞으로 장대천의 독특한 상징이 되었다.
다음으로 장대천의 서화 작품을 감상한다.
장대천 (1899- 1983)? 숫자
장대천: 20 세기 중국 화단에서 가장 전설적인 인물. 장대천의 회화, 서예, 인감, 시는 구멍이 없다. 화풍과 문필의 결합으로 후기 중채와 수묵화의 융합으로 먹물을 끼얹는 새로운 풍격을 창조하였다. 그는 아시아, 유럽, 미국에서 대량의 예술 전시회를 열어 국제적으로 명성을 얻었다. 그는' 오늘날 가장 유명한 국화의 대가' 로 불린다. 서비홍은 "장대천은 500 년 만에 처음이다. 클릭합니다
필자는 장대천의 예술적 성취가 지나치게 서술할 필요가 없고, 그림이 사람들에게 감상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서화 외에 여기에 장대천과 멜란방이 그린 접는 부채도 하나 있는데, 나도 두 손으로 봉한다.
장대천 (1899- 1983) 과 멜란방 (1894-196/kloc/ 서화를 부채로 만들다
필자는 장대천이 지나치게 서술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메이옌팡 간단히 언급하자.
메이 Lanfang, 장쑤, 중국 북경 오페라 마스터. 장대천과 멜란방은 서로 감상하는 친구이다. 멜란방은 대천에게 미인을 그리는 법을 가르쳐 달라고 한 적이 있다. 대천은 즉시 대답했다: "당신은 가장 표준적인 미녀입니다. 무대의 모든 등장을 그리기만 하면 되고, 다른 등장을 참고할 필요는 없다. " 메이 란팡 (mei Lanfang) 은 또한 아름다움에 대한 우수성을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그의 연습실에서는 모든 벽이 거울로 가득 찼고, 손짓마다 가장 아름다운 효과를 얻으려고 애썼다. 노래를 부를 때에도 그는 어떻게 입의 미관에 영향을 주지 않는지 연구해야 한다.
장산마 (1882- 1940)? 화훼와 식물
장산추,
장대천의 둘째 형,
현대의 유명한 화가, 호랑이 그림의 대가
현대의 유명한 화가. 그와 장대천은' 대풍당 화파' 를 창설하여 20 세기 중국에서 가장 전설적인 색색의 송묵 화가였다. 더 중요한 것은, 강풍당은 국내에서 많은 유명한 화가를 양성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장대천과 장선자가 평생 얼마나 많은 제자를 받았는지는 정확한 숫자가 없다. 1948, 10 년 차오, 섭, 3 명의 대가가 편찬한' 강풍당 동종지' 와 2006 년 왕이 편찬한' 강풍당 동종지 (계속)' 에 따르면 장씨 형제는
장선원에 대해 말하자면 장대천을 언급하지 않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러나 장대천의 명성이 너무 커서 때로는 장선원의 예술적 수양을 감추기도 한다. 19 17 대천과 함께 일본을 여행하고 귀국한 후 상해에 정착하며 상해미술학원 교수로 겸임하고 있습니다. 동물 산수 화훼를 잘 그리는 것은 장선마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감사합니다 (1923-20 14)? 서화를 부채로 만들다
감사합니다, 장쑤 상주인, 장대천, 제자 사유센의 장남입니다. 감사의 가족 출신은 석도 때문이다. 산수를 쓰는 것은 웅장하고, 인물을 쓰는 것은 정취가 넘친다. 구호월매와 셰슈유영은 그들의 그림으로 유명하다. 한 학자가 예술원에서 유명하다.
양수년 (19 1 1-2005)? 폭포 경관지도
유명한 두향양수년도 장대천의 제자이다. 양나무는 어린 시절 서당 학생이었는데, 그는 시와 그림을 매우 좋아했다. 그의 스케치는 시골에서 매우 유명하다. 화가 제경희를 스승으로 모시고, 나중에는 장대천을 경배했다. 그는 중앙미술학원 교수였다. 그는 당대 중국 화단의 유명한 예술가, 이론가, 인감가, 시인이다.
양수년 선생은 중국화 창작에 종사한 지 70 여 년이 되었는데, 양수년 선생은 시종 국화의 길을 고수했다. 그의 산수화는 전통에서 탈태하여 북파의 힘과 남파의 야아를 융합하여 독특한 화풍을 형성했다. 그는 두촌이라는 이름으로 소나무를 그리는 것을 특히 좋아한다. 그의 작품 속의 소나무는 힘이 세고 개성이 풍부하여, 그의 인생 사상의 기탁이자 시대정신을 반영하며, 세상은' 나무 해송이'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이' 폭포도' 는 양수년의 그림 풍격의 특징을 잘 보여 주며, 작품 속 소나무는 창창하고 웅장하여 아름다운 인상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이 그림의 저자는 전세광, 산둥 낙릉인, 장대천의 제자이다. 1945 년, 전세광은 장대천을 만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장대천은 그의 꽃과 새 그림을 매우 감상하여 그들을 제자로 받아들였다. 전세광은 베이징 서교에 살고 있으며, 장대천이 사는 운헌에 가깝다. 따라서, Tian Changshi Guang 은 종종 장대천을 위해 종이를 정리하고 잉크를 갈아서 장 선생의 가르침을 듣습니다. 장대천은 끊임없는 일, 불면의 그림, 예술에 대한 집착이 천세광에 깊이 감염되었다. 장대천의 영향과 지도 아래, 전세광의 그림은 자연히 일어났다. 나중에, Tian shiguang 중국어 회화 꽃과 새 그림을 전문으로, 노래 위안 더블 훅 꼼꼼한 꽃과 새 그림의 우수한 전통 기법을 상속, 그리고 새로운 시대 정신을 부여, 현대 중국의 유명한 꼼꼼한 꽃과 새 그림 예술가가 되었다.
이 그림은 전세광의 걸작 중의 하나이다. 판 00z 는' 전세광화집' 서문에서 "그의 산수화도 훌륭하지만 꽃과 새 그림에 가려져 사람들에게 무시당했다" 고 썼다.
조윤옥 (19 16-2003)? 피리 부는 지도
이 그림은 조윤옥의 손에서 나온 것으로, 본명 문웨이로, 이후 사조로 개명되었고, 장대천의 제자이기도 하다. 19 16 조윤옥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지만 학교를 그만두고 그림을 전공했다. 1945 년 청두로 이주하여 강풍당에 가서 장대천을 스승으로 모시다. 그 후로 그의 예술 기교가 크게 향상되었고, 후에 그는 청두 민운예술대학에서 교편을 잡았다. 그가 모사한 공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모사한 작품은 혼동할 수 있다. 나중에 그는 박물관에서 고대 서화를 연구하는 직업을 찾았고, 고대 서화 복제 작업에 참여했다.
이 작품은 조윤옥의 인물화로, 그 인물화의 표현 방식이 매우 광범위하다. 조윤옥은 장대천의 제자이지만, 그는 그의 선생님 장대천 선생의 개상 모델의 결점이 없다. 그의 글솜씨는 좀 별로일지 모르지만 상당히 점잖고 우아하다. 조윤옥의 그림은 벼슬녀로 유명하다.' 촉중의 음악',' 그림 중 12 일',' 설타오가 싸인을 한다',' 자수',' 피곤한 손투서' 등 절묘한 작품이다. 그의 이 작품은 현대인의 친화력이 있고, 색채가 우아하고, 조형이 완곡하며, 고풍스럽고 즐거운 맛이 있어, 정말 아속공유상의 기묘한 결합을 이루었다.
호약스 (19 16-2004)? 서예
이 서예의 저자는 장대천의 제자 호약스이다. 1925 년, 후 주석의 아버지는 장대천의 서화 매니저였다. 당대 중국의 경관대사로서 호약스는 매우 재능이 있다. 아홉 살 때, 호약스는 장대천을 스승으로 삼았다. 14 살 때 장대천과 함께 일본을 여행하며 어린 시절 개인전을 열었다. 15 세 때, 피려폭포 창작으로 벨기에 엑스포 금상을 수상하여 한때 명성이 자자했다.
호약스가 성인이 된 후 화가는 세상을 괄목상대하게 했다. 몇 년 후, 임석도는 현혹될 수 있는데, 특히 석타오가 옅은 산수를 누비고, 필묵 스타일은 장대천과 같다. 그의 선생님은 그의 생활에 많은 일화를 남겼는데, 그중 열 명의 여자와의 이야기는 전설적인 색채를 더했다. 이 10 명의 여성은 홍안지기 한 명, 혼전 애인 셰순화와 니켈 두 명, 영혼이 부서진 연인 지춘홍, 야마다, 그리고 4 대 가문의 관부인 쩡, 황녕소, 양, 허홍빈입니다. 이를 위해 장대천은 그림에 많은 돈을 빚졌고, 때로는 석도식 산수를 원한다는 지적을 받기도 했다. 장은 잠시 대답하기 어려워, 호약스를 대필하게 하고 비문, 발문, 도장을 다듬었다. 그때 그의 제자가 그의 제자와' 협력' 하고 있다는 것을 아무도 몰랐다. 호약스의 서화 기교가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작품은 호약스 자신의 작품으로 그 가치가 눈에 띈다.
오늘은 이중 1 1, 7 일 후 1 1.08 입니다. 제 16 회 중국 민간 소장 문화 (하남) 고위층 포럼이 정주에서 열릴 예정이며, 그 때 20 17 가을 예술품 경매회가 열릴 예정이며, 이 글에 열거된 서화는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각 성, 시, 자치구의 소장기관 지도자는 문화예술계 전문가와 수많은 티베트인들을 초청해 이번 경매를 도울 예정이다.
관련 서화예전은 정저우 일천국제호텔에서 17- 18 에서 열리며 망치 경매는 19 에서 공식 개최된다. 관심 있는 수집가들이 옥기점 뉴미디어에 관심을 갖고 소장예술을 보러 가는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