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모용의' 나는 황혼의 들판을 좋아한다 ...' 이 시의 전문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석모용의' 나는 황혼의 들판을 좋아한다 ...' 이 시의 전문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해가 지는 노래

시모용

나는 황혼의 들판을 좋아한다.

지금 이 순간

모든 색깔이 조용하다.

밤이 아직 오지 않았다.

울창한 녹색 언덕 위에 있다

그리고 마지막 * * *

나도 황혼 전의 생활을 좋아한다.

지금 이 순간

모든 이야기가 성형되었다.

종말은 아직 오지 않았다.

나는 웃으며 다시 돌아섰다.

슬픔을 헤매는 내 마음을 찾아라.

석모용의' 황혼의 들판을 좋아해요 ...' 전문은 무엇입니까? 구체적인 원문은 다음과 같다.

해가 지는 노래

시모용

나는 황혼의 들판을 좋아한다.

지금 이 순간

모든 색깔이 조용하다.

어둠이 아직 오지 않았다.

울창한 녹색 언덕 위에 있다

그리고 마지막 * * *

나도 황혼 전의 생활을 좋아한다.

지금 이 순간

모든 이야기가 성형되었다.

종말은 아직 오지 않았다.

나는 웃으며 다시 돌아섰다.

슬픔을 헤매는 내 마음을 찾아라.

석모용 소개: 석모용, 여자, 대만성의 유명한 시인, 산문가, 화가. 나의 본적은 내몽골 차할맹 명안기이다. 우리 할머니는 몽골 황실 이후 황실 공주로 나중에 가족과 함께 대만성에 정착하셨다. 198 1 년, 그녀는 자신의 첫 시집' 칠리향' 을 출판해 대만성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판매 실적도 놀랍다. 1982 년 그녀는 첫 산문집' 성장의 흔적' 을 발간해 또 다른 창작 형식을 보여 신시의 부드럽고 담담한 스타일을 이어갔다. 대표작으로는' 기억광장',' 성장의 흔적' 등이 있다.

감상: 황혼은 저녁 시간의 황혼뿐만 아니라 시인의 일생의 황혼도 가리킨다. 이 시는 내가 인생의 긴 길을 걸었을 때, 시간의 흐름, 과거의 작은 추억에 대한 약간의 슬픔이 있었다는 것을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녀는 교묘하게 인생을 황혼에 비유했다. 사람이 중년이 되는 느낌이다. 비록 내가 젊었을 때 그렇게 자랑스럽지는 않았지만, 나는 좀 더 여유를 가지고 미래에 대한 동경과 희망을 갖게 되었다.

나처럼 석모용의 시' 꽃이 피는 나무' 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나요? 네, 일기장에서 베꼈는데 단편일 뿐이에요.

내가 이 시를 좋아하는 데에는 10 가지 이유가 있다: 어휘가 유창하고 색채가 풍부하다.

영유는 성당 시인이 어찌 한 수의 칠언절이다.

이 시는 물체에 관한 시입니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두 개의 새로운 아름다움의 비유를 사용하여 봄버드나무의 생기발랄함과 울창한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봄바람을' 가위' 에 비하고 보이지 않는' 봄바람' 을 형상적으로 보여 구상이 참신할 뿐만 아니라 정취도 넘친다.

시모롱시' 나는 나무다' 에 적합한 경음악을 찾는다. 각 시는 서로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

슬프고 절망적인 사랑을 표현하고 싶다면, 신비한 정원, 위층에서 추천하는 분을 사용하세요.

깊고 고요한 느낌이라면 하늘의 도시, 피아노판, 음악박스로.

:)

석모용의 시' 한 청춘' 의 중심 사상은 무엇입니까? 중심 사상은 아쉬움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는 단지 작가가 문장 중에 사용한 기호일 뿐, 과거의 아름다운 것을 대표한다. 모든 것이 다 지나갔으니 되돌릴 수 없다.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며 어제의 질감을 더 이상 찾을 수 없다는 것만 기억하고 남은 것은 아쉬움뿐이다.

한 청년의 원문은 다음과 같다.

모든 결말이 이미 다 쓰여졌다.

모든 눈물도 이미 흘러나왔다.

나는 갑자기 이것이 어떤 시작일지 잊었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그 오래된 여름날에

내가 아무리 추구해도

젊은 너는 그저 눈초리일 뿐이다.

그리고 당신의 웃는 얼굴은 얕습니다.

일몰 후에 점차 안개 속으로 사라졌다.

그런 다음 노란색 속표지를 엽니 다.

운명이 그것을 매우 심하게 묶었다.

눈에 눈물을 머금고 있다

나는 반복해서 읽었다.

하지만 저는 인정해야 했습니다.

청춘은 너무 촉박한 책이다.

이 시는 석모용 작품 중의 걸작이다. 시인이 청춘을' 책' 에 비유한 것은 정말 색다른 일이다. 비슷한 제재의 창작에서 이런 비유는 여전히 드물다. 이 점만 해도 이미 앞서서 눈앞이 밝아졌다. 문장 전체가 이 비유를 밀접하게 둘러싸고 간결하고 함축적이며 자연스럽다. 책은 선량하고 소박하며 고아하다는 인상을 준다. 시인은 이 책의' 청춘이 황급히' 라는 시적 주제를 부여해 책가죽이라는 구체적인 물건에 담담한 근심과 담담담한 슬픔, 독특한 의미, 의미심장한 의미를 띠게 했다.

나는' 단장' 이라는 시와' 단장' 을 좋아한다. 원문은: 너는 다리 위에 서서 경치를 보고, 풍경을 보는 사람은 위층에서 너를 본다. 명월은 너의 창문을 장식하고, 너는 다른 사람의 꿈을 장식했다.

해설: "너는 다리 위에 서서 경치를 본다." 당신과' 풍경' 의 관계는 정반대의 양단이지만, 인물과 풍경은 상대와 교환에서 유유히 달라졌다.' 풍경을 보는 사람이 위층에서 너를 보고 있다' 고 해서 다시' 풍경' 이 되기 때문이다. 네가 전에 본' 풍경' 은 너를 지켜보는 사람들 중에서' 풍경' 이 아니다. "달이 너의 창문을 장식하고, 너는 다른 사람의 꿈을 장식했다." 이때 위층에서 풍경을 감상하고 싶지 않은 그대는 무의식적으로 창가에 와서 만리명월의 청휘를 감상했다. 무심코 다른 사람의 꿈에 맴도는' 풍경' 이 되었다. 다른 사람의 꿈에서' 너' 는 그의 명월이다. 처음 두 문장의 의미는 연쇄왕복에서 더욱 풍부하게 승화되어 무한한 다원적인 개방체계를 형성했다. "너", "위층 사람", 수많은 "너". 수많은 "위층 사람들". * * * 함께 이 세상을 구성한다. "너" 는 자신의 삶을 살고, "다리 위에서 경치를 본다"; 위층의 사람' 도 자신의 생활을 하고 있다.' 위층에서 너를 보고 있다'. 어떤 우연에, 혹은 필연적으로, 당신들이 만난 후에. 아니면 떠나거나, 만나거나, 각자의 일을 하고, 자신의 꿈을 가지고, * * * 함께 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라. 서로를 보완하고, 서로 기대고, 서로의 "창" 과 "꿈" 을 장식하는 것입니다.

석모용시' 검토' 전문이요? 감사합니다. 저는 항상 아름다운 사랑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주저하지 않고 너를 버릴 것이다.

방랑하는 길에, 나는 줄곧 찾고 있었다

그러나 나는 뒤돌아 볼 줄은 몰랐다.

너는 아직 젊으니, 너는 영원히 멀리 가지 않을 것이다.

너는 내 마음속에서 조금도 헤어진 적이 없다.

봄이 왔을 때, 그들은 반복해서 노래를 불렀다.

빈강로의 황사일

여수거리 앞의 달빛.

그날 아침 누가 화원에서 재스민을 땄습니까?

나룻배의 머리가 바람에 나부끼는 치마

바람 속에서 서핑을 하다가 추락하다

땅속에 깊이 파묻힌 세월이 호박으로 변했다.

회색 여명 전에, 나는 우울하게 지난 일을 회상했다.

친애하는 친구들.

새가 반드시 스스로 태워야 봉황이 될 수 있을까?

청춘은 어리석을 필요가 있는가?

사랑은 슬퍼할 것이다.

나는 내 빛이 평원이 아니더라도 이 때 모든 색이 조용한 어둠이 아직 산꼭대기에 남아 있지 않은 푸른 연꽃이 마지막이다. 모든 이야기가 이미 형성되었고, 길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나는 마음속을 배회했다

이것은 실모용의 시' 죽음' 의 전문입니까?

흰새의 죽음.

네가 눈물 가득한 사격수라면.

내가 바로 그 사람이다.

흰 새는 피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화살이 뜻밖의 도착을 기다리고 있다.

이미 부서진 내 맘에 들어와

세상에 너 혼자만 있다면

나를 해칠 수 있는 유일한 총잡이

나는 너의 모든 청춘이다.

잊을 수 없는 모든 희로애락.

이것은 마지막 구름과 같다.

무한한 푸른 하늘 속에 숨어 있다

그럼 내가 네 손에 죽게 해줘

마침내 할 수 있는 것처럼

너의 품에서 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