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에 일부 비밀번호가 있나요? 그 비밀번호가 있어요
매개변수 입력란은 플레이어가 addbot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를 눌러 엽니다
사용 시 매개변수 이름을 먼저 입력하세요
< p>그런 다음 SPACE를 눌러 공백을 나갑니다그런 다음 설정 값을 입력합니다
일반 플레이어는 클라이언트(플레이어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게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p>하지만... LAN GAME 사용자라면
서버별 지침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표의 지침 뒤의 대부분의 매개변수는 기본값입니다.
매개변수 대부분의 명령에서 0은 이 기능을 끄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도 목록은 cstrike\mapcycle.txt에 저장되며 .bsp 확장자는 추가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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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전용
몇 분 동안 금지 #넘버킥.. ..... 원이드를 쫓아내고 이름을 바꾸라고 해도 컴퓨터를 바꾸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다. 시간 0 = 영구 데스매치 1.......... ... dm 모드를 켜면 한 사람이 그룹으로 일하고 다른 사람을 죽입니다.
칼슘 빈도 30...........플레이어 로고를 뿌릴 수 있는 빈도(초) )
킥 #번호........................누군가를 킥합니다(서버에만 해당, 킥 번호 #을 추가해야 하며, 킥 이름을 사용할 필요는 없으나 대소문자는 동일해야 합니다.)
< p>mapcyclefile mapcycle.txt.....맵 전환 구성 파일을 선택합니다. 기본값은 mapcycle입니다. .txt. 여러 가지 구성 파일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mp_autokick 1........ .푹 자면 TK가 3번 이후에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쫓겨납니다mp_autoteambalance 1 ..........자동 팀 밸런스, 0은 양측의 인원수가 고르지 않고 봇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매개변수입니다!
mp_buytime 1.5..... .분 단위로 측정됩니다. 즉, 90초 이내에 기지로 돌아가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mp_c4timer 45.. .............C4의 폭발 시간 설정 폭탄. 최소 15초, 최대 90초
mp_chasecam 0...........관찰 모드를 설정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만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mp_consistency 1... ..........특정 모델의 변경을 제한합니다. 대형 C4나 다른 대형 무기는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mp_decals 250.......... ...텍스처 해상도를 낮추면 지연을 줄일 수 있습니다
mp_fadetoblack 1..........이렇게 하면 사망 후 화면이 검게 변하고 살아있는 사람이 시체를 볼 수 있습니다< /p>
mp_falldamage 1 .............떨어지면 다칠까
mp_flashlight 1. ............ 손전등 사용 가능 여부를 켜거나 끕니다. 1은 켜져 있고 0은 꺼져 있습니다.
mp_footsteps 1...........발자국을 켜거나 끕니다.
1은 켜져 있고 0은 꺼져 있습니다
mp_forcechasecam 0......죽은 사람: 0 자유 모드, 1은 팀원만 따라갈 수 있고, 2 시체의 시야는 지구에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
mp_forcerespawn 0...........사망 후 즉시 리스폰
mp_freezetime x........... ..횟수 각 게임 시작 전 몇 초 동안 쇼핑을 하지 않음
mp_friend_genrade_damage 0........같은 팀 구성원이 수류탄으로 팀원에게 부상을 입힐 수 있는지 설정
mp_friendfire 0........... 팀원을 죽일지 여부를 설정합니다. 1은 예, 0은 꺼짐을 의미합니다.
mp_ghost주파수 0.1......초마다 고스트 업데이트 빈도, 빈도가 높을수록 지연이 발생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 p>mp_hostagepenalty 13.. ........쫓겨나기 전에 인질이나 팀원이 몇 명이나 죽었는지mp_limitteams 2...........최대 차이 팀 수, 인원이 너무 많아 더 이상 참가할 수 없습니다. (예: mp_autoteambalance 1, 이 금액만큼 인원 수가 다르면 서버가 자동으로 밸런스를 조정합니다)
mp_logfile 1....... ......녹화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어떻게 저장하나요?)
mp_logmessages 0...........게임 중 플레이어의 대화를 녹음할지 여부를 제어합니다. 이 설정을 적용하려면 "log on"과 "mp_logfile 1"을 동시에 설정해야 합니다.
mp_lowlag 0........... ........총알이 벽에 부딪혔습니다. 효과를 얻으려면 빠른 속도에는 0을 사용하고 느린 속도에는 1을 사용합니다.
mp_mapvoteratio 0.6....... 지도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변경됩니다. 60명 이상이 맵에 투표합니다. 0.0-1.0
< p>mp_roundtime 5...........각 라운드의 시간을 설정합니다.(3~15분 정도 소요)
mp_tkpunish 1 ...............TKer는 다음 라운드에 자살합니다
mp_weaponstay 0. ..... .......떨어진 무기를 지켜라
나이트비전 1 ...............야간오디션을 사용할 수 있는가
pauseble 0.. ..........전투 중 일시 정지를 누를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 키, F12 키 오른쪽 세 번째 키)
상태........ ...............플레이어 IP 번호 등을 나열합니다. sv_accelerate 5.0 ...............가속
sv_aim 0... .........자동으로 머리를 조준합니다
sv_airaccelerate 10...... .....에서 움직이는 속도 air
sv_airmove 1...........공중에서 움직이고 회전할 수 있나요
sv_bounce 1.......... ...다양한 보너스가 활성화되나요?
sv_cheats 0.......... .기본 비밀 기술을 사용할 수 있나요?
sv_clienttrace 1 .............네트워크 패킷 설정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sv_clipmode 0 ...............서버가 측면 스위치를 사용하면 클라이언트 측이 벽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sv_clipmode 0..... ......mp5처럼...객체를 3D로 표현해야 합니까...? /p>
sv_friction 40...........3D 화면 사물의 측면
sv_gravity 800...........중력 제어, 800 정상 중력은 -999 ~ 999999
sv_maxrate 0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는 데이터의 최대값을 제한합니다
sv_maxspeed 320. ............최대 속도
sv_minrate 0..........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는 데이터의 최소값을 제한합니다
sv_password 0.............게임 비밀번호를 입력하려면
sv_restartround 0........포인트/무기의 초기 값을 설정합니다. /money는 몇 분마다 복원됩니다.
(효과가 없나요...?)
sv_sendvelocity 0...........1로 설정하면 더 복잡한 패턴과 물리적 설정이 가능해 빠른 서버에 적합합니다.
sv_stepsize 18........걸음 크기..-_-; 걸음이 클수록 오르는 속도도 빨라집니다..
sv_waterfriction 10 ...... . 물에 대한 저항력...
사용자...........온라인 사용자 이름과 사용자 ID(서버에서 생성됨) 및 고유 ID(WON 서버에서 생성됨) 나열
레벨 맵 이름 변경......맵을 즉시 변경하세요. 모든 사용자는 게임을 떠나지 않습니다.
맵 맵 이름.......... .......맵을 즉시 변경하지만 모든 USER가 게임을 종료합니다.
mp_maxrounds X........X→몇 라운드 후에 맵 변경
mp_winlimit X..... ...... ..어느 팀이든 이기면 시간에 맞춰 맵을 한 번 변경합니다(위 3개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으므로 "mp_maxrounds 20" 전에 "mp_timelimit 0"을 사용해야 함)
sv_rcon_maxfailures 5.... ... 관리자 권한을 얻으려는 중 권한이 여러 번 실패하면 CDKEY가 BAN됩니다.
sv_rcon_minfailuretime 30...unit: 초. 이 시간 내에 관리자 권한을 얻으려고 시도하고
sv_rcon_minfailures가 지정된 횟수만큼 실패하면 CDKEY는 BAN
sv_rcon_banpenalty 0.....이 됩니다. 관리자 권한을 얻으려고 시도하는 경우 CDKEY를 금지합니다.
0=항상
플레이어 매개변수
adjust_crosshair...........십자선을 칠 때마다 색상이 변경됩니다. ***있습니다. five 색상을 선택하세요, 더 밝은 색상을 선택하세요!!
아 1........자동 시작 여부 설정 설명 (게임 내 플레이어를 위한 안내)
cl_allowupload 1 ...............사용자가 로고 등 자신의 정보를 업로드하도록 허용
cl_allowdownload 1. ...........지도 등 서버 데이터를 사용자가 자동으로 다운로드하도록 허용
cl_download_ingame 1.....로고 등 게임 서버 정보 중 데이터를 사용자가 자동으로 다운로드하도록 허용 , 지도
cl_cmdrate 30..........모뎀 사용자 설정 30, 광대역 설정 40~50, Lan=50 p>
cl_lw 0... .....................이 항목은 혈흔과 관련된 항목입니다. 설정 1이 더 현실적이지만 속도가 느려집니다.
cl_lc 1 .. .....................CS의 새로운 네트워크 기술과 관련해서는 x=1
cl_hidefrags 1로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자신을 제외한 타인의 킬 수 및 사망 수를 숨길지 설정
cl_observercrosshair 1........... ..관찰 모드일 때 시력을 켤지 설정합니다.
cl_updaterate 20........업로드 속도가 광대역인 경우 30~40으로 설정합니다. 사람이 많은 사이트는 25명, 모뎀=15, LAN=50으로 설정하세요
con_color 255 155 50..........HUD 색상(RGB)
< p>dm 1...........1로 설정하면 게임 시작 시 메시지 소개가 켜집니다.drawradar .... .............레이더를 표시합니다. 가끔 레이더가 갑자기 사라져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버가 꺼진 상태에서 누르면 작동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fastsprites 0...........연기 효과, 현실감 0, Super Nintendo와 같은 1개, GameBoy와 같은 2개
fps_max X..... ............x=1~100, 게임이 그래픽 카드에 출력하는 최대 fps 수, 기본값은 72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마우스를 움직일 때 마우스가 미끄러지는 경우 , 더 낮은 값으로 설정하면 크게 개선될 것입니다.
hideradar...........레이더를 끄십시오(피하기 위해 팀원을 식별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테스트하십시오). tk) < /p>
hud_centerid 0........1로 설정하면 플레이어 ID가 화면 중앙에 나타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면 왼쪽 하단에 나타납니다.
hud_fastswitch 0............. 빠르게 무기를 변경하고, 마우스를 누르지 않고 숫자를 누르면 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키........... .. ..........자신의 CD-KEY 정보 표시(CS가 유효하지 않습니까?)
kill........................ ....... ..자살!!죽으면...자살해라...
왼손 0...........화면에 플레이어가 남을지 설정 -오른손잡이 또는 오른손잡이.
listmaps........................서버의 맵 일정을 표시합니다
listplayers..... .........모든 사람의 전화번호와 이름 표시
지도는 ................................ ...설치된 파일 목록을 나열합니다. 맵 파일 이름, (지정 문자로 시작하는 파일 이름만 나열됩니다. *는 모든 맵을 의미합니다.)
max_shells 50........... 총알의 최대 표시 수량(너무 많으면 지연됩니다...) 0-500
max_smokepuffs 50...........연막탄의 최대 표시 수, 0-500
< p>name 새 이름.......................이름을 변경하세요. 살아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nightvision..........................야간 투시경 고글 전환r_speeds 0........... .........콘솔 텍스트에 평균 fps 표시, 그리기 속도 및 다각형 정보
r_speeds 0........... 네트워크 강제 작동!! 속도가 약간 향상될 수 있습니다! 효과가 있는지...직접 확인해보세요!
rate 2500...........서버에서 정보를 받는 속도입니다. 너무 크거나 작으면 적절한 것을 선택하세요.
p>p>
setinfo ah 1...........자동 설명 기능 제공 여부
setinfo dm 1....... . ....지도 변경 후 지도 열기 소개
setinfo ghosts 0 .............관찰 모드에서 유령이 꺼지는지 여부에 대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lag
p>setinfo lefthand 0......화면의 플레이어가 왼손잡이인지 오른손잡이인지 설정합니다.
setinfo vgui_menus 1..........그래픽 메뉴 스위치
크기 축소............. ....크기 줄이기 화면
sizeup........................화면 확대
남은 시간.... .... ....지도 버전을 변경할 때까지 남은 시간을 알려주세요
........................표시 버전 정보
투표 번호.......................TKer, Camper 및 Cheater에 투표하세요. 단, 60% 이상이면 됩니다. 사람들 투표
투표 지도 지도 이름..........플레이어는 다음 지도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민감도 X........... .mouse Speed 0.1-무제한? (20은 config의 최대값입니다.)
zoom_sensitivity_ratio.....스나이퍼 스코프 사용시 마우스 이동 속도를 설정합니다
ping. .. .............서버 핑 클라이언트 값 표시
pingservers........클라이언트 핑 서버 값 표시
< p>net_graph x...........FPS 및 연결 속도 측정 도구를 엽니다. x=1 on x=0 off. 어느 정도 fps를 줄입니다. p>net_graphpos x........도구 위치 x=1, 2, 3
net_graphwidth 192..... . ...도구의 크기
볼륨 0.8........................볼륨을 조정합니다. 실제 볼륨은 ( 볼륨/히사운드) p>
hisound 1.000000........ 최대 볼륨 값을 설정합니다. 실제 볼륨은 (볼륨/히사운드)
bgmvolume 1.000000입니다. ..... ...배경효과음 볼륨
disconnect..........게임을 종료하고 CS 콘솔 상태를 유지
종료..............게임을 종료하고 CS를 닫은 다음 바탕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종료........... ............ .......게임을 종료하고 CS를 닫은 다음 바탕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다시 연결........... .................오프라인으로 전환하지 않고 직접 연결을 재구성합니다.
다시 시도................. .......오프라인 및 다시 온라인
IP 연결..............지정된 서버에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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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솔 자체
개발자 오픈 시기
콘솔 메시지(게임의 메시지는 레이더를 방해합니다)
cmdlist......모든 콘솔 명령을 나열합니다. (끝에 설명을 추가할 수 있으며 지정된 문자로 시작하는 목록만 나열됩니다.) 명령)
clear.............콘솔에서 텍스트 지우기
scr_conspeed 600...콘솔 텍스트의 스크롤 속도 설정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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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 다음 부분은 이미지 품질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표시 속도를 높이려면 반대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명령 기본값은 값 설명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cl_himodels 0..... .0, 표시 속도를 높이기 위해 세부적인 캐릭터 스킨을 사용합니다.
gl_playermip 2..........0, 렌더링 품질, 디지털 품질이 높아집니다. 표시 속도가 나쁠수록
gl_playermip 2.....0, 렌더링 품질 p>
max_smokepuffs 0.....30, 동시에 표시할 수 있는 연기 수 설정 (서버 측의 경우)
fps_max 52..... ...100, 최대 FPS 수를 표시하고 고성능 시스템의 경우 늘릴 수 있습니다.
mp_decals 20 ............300, 동시에 표시할 수 있는 최대 텍스처 수
hisound 0...........1, 고품질 사운드< /p>
loadas8bit 1.............0, 8비트 음질 사용(낮은 품질)
s_a3d 0.......... ...0, 1로 설정된 A3D 시리즈 사운드 카드 사용
s_eax 0.. .............0, 1로 설정된 혁신적인 시리즈 사운드 카드 사용
bgmvolume 0....1, CD 음악 재생
cl_download_ingame 1....다른 플레이어 로고, 스티커 등 다운로드
gl_smoothmodels 1....3, 캐릭터 움직임이 더 부드러워졌습니다
gl_round_down 1..........3
setinfo "ah" 0... .......1
setinfo "ghosts" 0... ...1. 고스트 표시 여부
setinfo "vgui_menus" 0..1. 그래픽 구매 인터페이스 표시
cl_gaitestimation 1.....0. 캐릭터의 두 가지 동작을 연결합니다
cl_nopred 0.......... 0
gl_picmip 0..........2, 렌더링 품질, 숫자가 클수록 이미지 품질은 낮아지고 속도는 빨라집니다
r_drawviewmodel 0......1, 디스플레이 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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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령 녹음
우선 CS가 있어야 합니다
게임 활성화 시 단축키에서 매개변수를 수정해주세요
\hl.exe -console -game cstrike -cond
ebug
예시입니다.
hl.exe가 없으면 cstrike.exe를 사용해도 됩니다.
게임에 들어가서 정상적으로 게임을 시작하세요
녹화를 원할 때 ~ 키를 눌러 콘솔을 호출하고 콘솔에 다음 명령을 입력하세요:
>
record filename.............비디오 녹화를 시작하면 비디오는 \cstrike\filename.dem에 저장됩니다.
demos..... .. ..........startdemos 명령을 사용하여 재생된 비디오를 반복해서 재생합니다.
listdemo 데모 이름...........비디오 정보 나열< /p>
playdemo 파일 이름...........filename.dem 녹음을 정상 속도로 재생
playvol 9........... ... ......비디오 재생 횟수 설정
removedemo 데모 sgmt..........비디오에 설정된 클립 위치 제거
setdemoinfo 데모 sgmt 정보....텍스트, 페이드 인/아웃, 빨리 감기 및 되감기와 같은 비디오 정보 추가
startdemos................ ........ .비디오 반복 재생
startmovie 파일 이름........비디오 재생
중지.. .......... ............녹음 중지
데모 중지.................. ......위와 동일
< p>swapdemo 데모 세그먼트 세그먼트..........비디오에서 두 클립의 위치를 바꿉니다imedemo 데모 이름.. ..........최대 fps(초당 표시 프레임 속도) 및 평균 fps를 표시하면서 비디오를 재생합니다.
appenddemo 데모 이름.....비디오 파일을 덮어쓰지 않고 계속 녹화합니다. 원본 비디오
removeemo........................DEMO에서 클립을 잘라내고 먼저 listdemo를 사용하여 비디오 정보를 봅니다.
edgefriction 2..... 3D 그래픽에 관한 사항
hpk_maxsize 0.5.......custom.hpk가 클 경우 시스템이 자동으로 잘라냅니다(MB 단위).<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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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 제어
먼저 Server.cfg에 Rcon_password 비밀번호를 추가하세요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Rcon_password 비밀번호로 로그인합니다
플레이어는 AMD로 변환되어 서버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p>
그러나 rcon 앞에 공백이 있어야 합니다.
rcon addip 0 lt; ipgt;.......게임에 들어가려면 IP를 거부하세요. 0은 영구적임을 의미하며, 몇 분 안에 rcon 상태로 IP를 얻습니다.
rcon addid 0 lt;won idgt; kick....특정 WON ID를 설정하면 게임 진입이 불가능합니다. 시간 설정은 위와 동일합니다.
rcon kick xxx..... ... 플레이어를 쫓아내려면 xxx가 플레이어 ID가 될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특수 코드를 추가하고 때로는 실패하기 때문에 대신 플레이어 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번호는 rcon 사용자가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첫 번째 각 ID의 번호는 플레이어 코드입니다. rcon kick # yyy #)
rcon listid...........(bannd id 참조) < /p>
rcon restart...........서버 맵 재생
rcon say ID: ............. .....서버 토크
p>
rcon say xxxx............. 서버에서 공지가 나오며, 죽었는지 살았는지 모두가 볼 수 있습니다. 나오는 메시지는 단어 하나하나가 매우 이상합니다. "로 고정됩니다. 대신 rcon say "xxxx"를 사용하여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현상은 버전 1.1에서는 발생하지 않아야 합니다.
rcon status.... ....... .....정보 보기
rcon 사용자...............모든 사람의 프로필 보기
< p>rcon writeip.......... ..금지된 ID를 서버에 저장rcon writeid..........금지된 WON ID를 서버에 저장
rcon_address IP에 저장... .......... 서버가 꽉 찼을 때 사용되며 관리만 가능하며 재생은 불가능합니다.
rcon_password 비밀번호.. ........AMD 로그인 비밀번호
addip, addid 사용시 autoexec.cfg 파일을 만들어서 그 안에 exec listip.cfgexecbann.cfg를 작성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서버가 다시 활성화되면 마지막 저장된 기록은 새로 활성화된 서버에 로드됩니다. Valve.rc의 설정이 이 파일을 찾는 것이므로 Toexec.cfg를 이름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를 실행하거나 파일을 직접 수정하여 다른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중 listip.cfg는 금지된 IP 기록 파일이고,banned.cfg는 금지된 원 ID 기록 파일입니다. 지도가 변경될 때마다 로드하세요. rcon listip 및 rcon listid는 곧 중복 레코드로 채워져 있음을 발견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