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인기 온라인 게임인 소드 앤 소울(Sword and Soul)을 아직도 아무도 무시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2014년 출시된 대규모 액션 온라인 게임인 '소드 앤 소울'은 당시 전투 경험과 화질 최적화 측면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며 플레이어에게 동양 무술의 세계를 보여주었다. 그리고 가벼운 쿵푸와 캐릭터 모델링
게임 유형은 인류, 천상의 종족, 용족으로 나뉘며, 용족의 직업은 검객, 독사, 복서, 기공사, 암살자로 나뉩니다. 영적 검사, 소환사, 나중에 새로운 추가가 추가되었습니다. 주문 시전자, 에어벤더, 포수, 전투기의 4가지 직업이 있습니다.
검령은 이미 클로즈 베타 기간 동안 큰 인기를 얻었으며 자격 활성화 코드는 당시 300위안에 판매되었으며, 공개 베타 이후에는 서버가 꽉 차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중에 연결이 끊어지면 게임에 접속하려면 3시간 동안 대기열을 기다려야 합니다. 운영자는 VIP 우선 순위를 도입했습니다. 줄을 서는데 인원이 많아 문제가 개선되지 않았다.
게임 초반 미션에서 주는 돈도 너무 적고, 인게임에서도 돈이 부족하다. 돈을 아끼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어디든 달려가고 결코 도망치지 못할 것입니다. 시체 소각장에는 회전목마를 돌리기 위해 줄을 서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람들이 모여서 미친 듯이 F를 누르는 정도입니다. (당시 1골드=25위안)
당시 가장 도전적인 던전으로 꼽히던 염황, 간척이 끝난 뒤 염황을 솔로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었다. 당시에는 프로 목걸이의 특성이 메인 라인 목걸이보다 훨씬 뛰어났기 때문에 모두가 팀 동료를 이길 수 없을까 봐 열심히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 당시 강자들은 한 손으로 BOSS와 카드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 칼은 폭발적인 출력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 당시에도 블레이드 앤 소울의 컴퓨터 구성 요구 사항은 여전히 매우 높았습니다. 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고 게임의 부드러움을 유지하려면 I7 프로세서, GTX770 그래픽 카드 및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필요했습니다. 게임 경험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더 높은 구성의 컴퓨터를 구입했습니다. 그 당시 Sword Spirit이 얼마나 인기가 있었는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Sword Spirit이 그렇게 인기가 있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Ling의 인기가 1년도 안 되어 점차 감소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무기가 너무 빨리 업데이트됩니다. 이전 세대의 장비가 완성되기 전에 출시됩니다. 일일 금화 생산량은 비례하지 않으며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2. 던전의 팀 살해 메커니즘은 실수한 사람을 죽이게 되어 팀 전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이는 신규 플레이어에게 매우 불친절합니다.
게임 분위기도 별로 좋지 않습니다. 몰래 시작 가격을 바꾸고 일반 무기를 수백, 심지어 수천 골드에 경매하는 선장들을 자주 만나게 됩니다. 이는 많은 충성스러운 플레이어가 게임을 종료하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귀하가 게임을 종료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Sword and Soul의 그림 스타일은 당시 대부분의 네티즌의 요구 사항을 충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