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주요 카논은 무엇을 수행합니까?
오늘날 우리가 가장 잘 알고 있는 카농작품은 파헬벨 (Johann Pachelbel) 의' D 장조 카농 (Canon and Gigue in D major)' 으로' 파헬벨의 카농' 이라고도 불린다.
이 곡의 일반적인 연주법은 첼로로 연주하며, 세 개의 바이올린 간격 8 박자가 연이어 합류한다. 바이올린은 모두 똑같은 멜로디를 연주하고, 앞뒤에는 세 개의 다른 멜로디만 연주하며, 각 단락마다 두 마디의 멜로디만 반복해서 연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명언) 첼로는 처음부터 끝까지 단 두 마디밖에 없어 28 번이나 반복했다. 이 음악은 끊임없이 맴돌지만, 멜로디의 아름다움은 단조롭지 않고 오히려 듣기 좋다.
현재 바이올린 독주판, 현악 사중주판, 피아노 독주판, 피아노 사수연탄판, 하프 독주판, 플루트협주판, 구리 관합주판, 도피리독주판, 기타 독주판, 미성무반주합창판 등 다양한 버전의 카논이 등장했다
바이올린과 피아노 합주로 자주 공연하는
중 피아노 독주판은 조지 윈스턴이 각색한 버전으로 가장 유명하다.
정말 듣기 좋아요!
절대 좋은 노래
캐논캐논-복조 음악의 일종으로' 법칙' 을 뜻한다. 한 성부의 곡조는 끝까지 다른 성부를 쫓고, 마지막까지 ... 마지막 요약, 마지막 화음, 그것들은 융합되어 영원히 분리되지 않는다. 시끌벅적한 음악은 마치 두 사람이 생사를 따르는 것과 같다. 카농 카논은 일정한 수의 음절이 같은 곡을 계속 반복하는 것이 특징인 곡식의 이름이다. 일반적인 연주법은 첼로로 기주하고, 세 개의 바이올린 간격 8 박자가 연이어 추가되고, 바이올린은 모두 똑같은 멜로디를 연주하며, 앞뒤에는 세 개의 다른 멜로디만 있고, 각 단락은 두 마디의 멜로디만 반복해서 연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첼로의 음조는 처음부터 끝까지 단 두 마디에 불과하며, 28 번이나 반복했지만, 청자는 이 멜로디에 도취되어 조금도 단조롭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첼로, 첼로, 첼로, 첼로, 첼로, 첼로) 간결하고 번잡한 것을 막을 수 있다면, 작가는 이미 경지에 이르렀다고 말할 수 있다. 작가는 독일인 Johann Pachelbel (1653-1706 년) 으로 바흐의 선생님이었다. 하지만 당시 어떤 이름 모를 작곡가가 이 곡을 팔기 위해 당시 명성을 누렸던 파카벨의 작품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순전히 모방 수법으로 구성된 복조 음악 형식. 연이어 들어온 각 성부가 시종일관 동일하거나 다른 음고에서 한 멜로디를 연주 (노래) 할 때, 이를 카논이라고 한다. 그것의 첫 번째 성부는 시작 문장이나 주문이라고 하고, 그 후에 들어가는 각 성부는 응문 또는 답문이라고 한다. 카논에는 많은 유형이 있는데, 주로 있다: ① 정그카농. 주절과 답문은 방향과 리듬면에서 완전히 일치하며, 일반적으로 도카농, 사도카농, 오도카농 등과 같은 그것들 사이의 음정 거리 호칭에 따라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정그카농에서는 동도, 옥타브를 제외한 다른 음정 카농들은 종종 자유롭게 모방하여 음조가 겹치지 않도록 한다. 그 중 4 도, 5 도 카농은 자유모방으로 음조 통일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엄격한 모방을 채택해 답문을 부하조 또는 속조로 옮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모방, 자유모방, 자유모방, 자유모방, 자유모방, 자유모방) ② 변격카농. 답문은 주문의 변형이다. 주절의 값을 배로 늘리면 증점할 때 캐논이 되고, 반대로, 성감할 때는 캐논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주문의 각 음을 역방향으로 모방한다면, 반사카농이나 역카농이라고 하고, 주구의 각 음이 나타나는 순서를 거꾸로 모방하면 역주행카농이나 게행카농이라고 하고, 답문이 주절의 역주행과 반사자라면 역주행반사카농이라고 한다. 또한 이중이나 삼중카농과 같은 다른 형태의 카농도 있습니다. 즉, 두 쌍이나 세 쌍의 서로 다른 멜로디를 동시에 가진 카농이 있습니다. 무종카농, 즉 카농의 결말이 악곡과 맞물려 음악을 순환시키는 자. 종카농이 있습니다. 즉, 답문은 더 이상 모방을 하지 않고, 끝부분을 추가하여 종결자를 형성합니다. 카농의 초기 역사는 13 세기의 민간 음악 형식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예를 들면 사냥곡, 윤창곡 등이다. 윤창곡은 작은 성악곡으로, 각 성부가 같은 간격으로 들어가는 동도 무종카농으로, 13 세기 이후 영국에서 유행했다. 15 세기에는 완전한 카논곡이 등장해 플랑드르 음악파의 작곡가들에게 반가워했다.
그 후로 카농은 종종 독립된 소형 음악이나 대형 음악의 한 단락으로 사용되었다.
정그카농
주문과 답문은 방향과 리듬이 정확히 일치하며, 일반적으로 도카농, 사도카농, 오도카농 등과 같은 그 사이의 음정 거리 호칭에 따라 불린다. 정그카농에서는 동도, 옥타브를 제외한 다른 음정 카농들은 종종 자유롭게 모방하여 음조가 겹치지 않도록 한다. 그 중 4 도, 5 도 카농은 자유모방으로 음조 통일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엄격한 모방을 채택해 답문을 부하조 또는 속조로 옮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모방, 자유모방, 자유모방, 자유모방, 자유모방, 자유모방)
변격카논
답은 주절의 변형이다. 주절의 값을 배로 늘리면 증점할 때 캐논이 되고, 반대로, 성감할 때는 캐논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주문의 각 음을 역방향으로 모방한다면, 반사카농이나 역카농이라고 하고, 주구의 각 음이 나타나는 순서를 거꾸로 모방하면 역주행카농이나 게행카농이라고 하고, 답문이 주절의 역주행과 반사자라면 역주행반사카농이라고 한다.
이중 또는 삼중 카농
는 동시에 두 쌍 또는 세 쌍의 다른 멜로디를 가진 카농이
무종카농
즉 카농의 끝이 악곡의 시작과 맞물려 음악을 만드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