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는 어떤 스타일이 있나요?
첫째, 산수시는 주로 경물을 묘사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당대의 왕위를 대표하는 산수시파는 중국시 역사상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산수시파의 창작과 예술정신이 중국시의 특징을 크게 반영했기 때문이다.
둘째, 시 영물은 겉으로는 글을 쓰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시인의 감정과 사상을 기탁하는 경우가 많다.
그는 장, 이상은등.
셋째, 전원시는 주로 전원 풍경이나 노동 장면, 농가 생활을 쓴다.
왕웨이와 맹호연은 산수전원시파의 대표이다.
넷째, 고시를 회상하며, 일반적으로 고대 사건과 시인의 감정과 평론을 서술하고, 때로는 옛것을 빌려 현재를 풍자하며, 시인 자체의 현실에 대한 관심을 우여곡절로 반영한다.
두보와 유우석이 대표다.
5. 송별시는 보통 피상적인 시인이나 친구의 이별이나 미련이나 위로, 권고, 우울, 기대, 슬픈 마음 등이다.
이백, 왕창령, 왕보 등.
6. 여행시는 주로 시인의 여행 경력에서의 외로움, 고난, 고향, 친족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낸다.
웨이는 그것을 대표 인물로 만들었다.
7. 국경시, 전반적으로 여성에 대한 사념과 우려를 표현하며, 국경이 뼈를 찌르는 추위로 가득 차게 하고, 군인의 고된 생활과 높은 보위국의 열정과 영웅적 기개를 기록하며 시인의 연민을 표현하고, 변두리 생활의 외로움, 당시 사회의 폐단을 반영한다. 이 분류들은 주로 시의 재료 범위에 따라 나뉜다. 물론 당시에는 다른 분류가 있는데, 이것이 가장 중요한 종류이다.
성당은 변세시 창작의 전성기로 고시, 삼삼, 왕창령, 이걸, 왕위 등 유명한 변세시파가 나타났다. 고지의 엄가행, 삼삼의 백설가, 추전행 등 7 언장구는 성당변세시의 심미 스타일, 즉 호방, 웅혼, 호방, 낭만 등을 대표한다. 또한 성당 시대의 위대한 시인 이백과 두보도 변두리시를 써서 그들의 대표작의 일부가 되었다. 이백의' 관산월',' 샤세 6 곡',' 성남전',' 북방 유행' 등. 두보의' 차점',' 앞 9 제방',' 뒤 6 제방' 등등. 다른 시인들도 왕창령의' 출세',' 군군',' 왕지환의' 출세',' 왕한의' 량주어' 와 같은 후세의 변세시 가작을 가지고 있다. 성당시는 변두리시 창작의 고조가 되었다. 이후 중만당 국경시의 수는 많지 않았지만 제재는 좀 확장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