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를 마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2. 서예를 하면서 깨달았습니다. 인생에서 무엇을 하든 집중하고 인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냥 잘하고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그러면 성공의 반대편도 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지속하고, 지속하고, 지속해야 합니다!

3. 안진과 유구-연: 당나라 서예가 안진경, 유: 당나라 서예가 유공권. Zhiyan과 Liu의 서예는 강력하고 강력하지만 스타일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뛰어난 서예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4. Luan Xiang Feng Zhu - Xiang: 공중에 떠서 높이 날기. 붓글씨의 획이 날아가고 늘어나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5. 서예에는 유교의 인내와 용기, 진취적인 정신이 담겨 있으며(노장(老莊)의 공허함과 분산, 평온함도 담고 있음), 자연 속에서 풍요를 추구하지 않는 일종의 변화를 자주 사용한다. 글을 쓴다는 것은 세상의 현란함을 구하여 공간의 진정한 의미를 실현한다는 뜻이다.

6. 서예를 하면서 느낀 점은 무엇을 하든 집중하고 인내해야 한다는 것이다. .잘 해내고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성공의 이면은 멀지 않습니다.

7. 그의 펜 몇 획에 떠오르는 것은. 진롱(Chen Rong)이 그린 용은 마치 소리를 듣거나 모양을 보는 것처럼 나타나고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그는 "수오옹롱(Suo Weng Long)"이라고 불립니다. Rong의 별명은 Suo Weng입니다.

8. Chen Rong이 그린 용은 종이 위에 날아다니는 것처럼 생생하고 위엄이 있으며 그림을 그리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용의 머리나 발톱이 소리를 듣는 듯, 형체를 보는 듯 그리며, 먹물을 구름에 뿌리고 흩뿌리듯 물이 안개로 변하는 것이 어찌나 신기한지. Suowenglong(Chen Rong의 이름은 Suoweng)이라고 합니다.

9. 뜨거운 태양이 지구를 굽고 있는데, 나는 책상에 앉아 서예를 연습하고 있습니다.

10. 그는 구름처럼 흐르고, 그의 필치는 구름과 연기 같고, 그의 필치는 용과 뱀처럼 순식간에 작품을 완성한다. 모양도, 밀도도, 건조함도, 굴곡도, 이슬의 굵기도, 굵기도 모두 다양하고, 한 획으로 보면 말이 무수히 많다. 그것은 하늘을 날아다니고,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무(無)에서 왔다가, 공허로 돌아가는 것과도 같습니다. 이것은 거의 광기스럽고 원시적인 것입니다. 내 앞에 있는 서예는 소박하고 소박하며, 쇠의 획은 은갈고리 같고, 글자 전체도 신의 은총으로 쓰여 있고, 가끔은 용과 뱀만이 돌아다니고 있다. 재빠르게, 힘차게 쓰며, 묵직한 힘으로 쓰는 서예의 모양은 기울어지거나 곧게 서거나, 무거우거나 가벼우며, '천둥처럼 다가와 분노를 모으는' 아름다움을 지닌다. , 붓으로 무작위로 쓴 글자가 아닌 붓을 사용하여 이상적인 선을 그리는 방법을 주로 말합니다. 붓은 붓칠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신석기시대의 채색토기이지만, 서주(周代) 이전의 붓그림의 흔적은 없지만, 실제 붓은 은대(商代)의 선사시대 채색토기문양과 갑골에서 찾아볼 수 있다. 붓은 동주(周周)시대에 대나무와 목편에 널리 사용되었는데, 일반 서체나 공식 서체로 시작해야 하며, 다양한 서체를 익히면 다른 서체를 배울 수 있는 기초가 마련됩니다. 일반 서체에서는 배울 수 없으며, 서예를 쓸 때는 인내와 인내가 있어야 하고, 오만함과 성급함을 단번에 막아서는 안 됩니다. 속담처럼: "충분히 열심히 일하면 쇠 유봉을 갈아서 바늘로 만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