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수업을 위한 해피병음 페어링 수업 계획

교직원은 교육 활동을 수행하기 전에 수업 계획을 준비해야 할 수 있으며, 수업 계획 준비를 통해 특정 상황에 따라 교육 과정을 적절하고 필요한 조정을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수업계획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다음은 여러분의 참고를 위해 수집한 행복한 병음 매칭 수업 계획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유치원 병음 해피 페어링 수업 계획 1

게임 적용 범위:

이 게임은 정기 복습 또는 최종 복습에 적합합니다.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은 ① 부수와 배문자로 새로운 단어를 형성하는 것, ② 병음 - 음절 단어와 새로운 문자로 - 단어 매칭, ③ 새로운 단어와 새로운 문자로 형성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형태가 가든파티에서 등불 수수께끼를 맞추는 형태에 가깝기 때문이다. 따라서 학생들의 참여 폭이 넓으며 참여에 대한 열정도 높습니다. 병음, 새로운 문자 및 단어에 대한 검토를 효과적으로 완벽하게 통합합니다.

활동 목표:

1. 게임 활동에서 모양, 색상, 크기 및 기타 특성에 따라 개체를 연결해 보세요.

2. 관찰 및 실습 능력을 초기에 배양합니다.

3. 동료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4. 게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5. 활동할 때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세요.

게임 준비:

1. 긴 밧줄 3개와 세 가지 색상의 작은 과일 모양 카드 여러 장을 준비합니다. (빨간색 카드를 사용하여 딸기를 만들고, 노란색 카드를 사용하여 바나나를 만들고, 녹색 카드를 사용하여 배를 만듭니다.) 교실의 세 벽에 각각 끈을 걸어 작은 카드를 묶습니다.

2. 동일한 색상과 모양의 카드를 수량에 따라 동일한 부분으로 나누고 각각 다음과 같이 두 세트의 내용을 작성합니다. 빨간색 카드: 반에는 부수, 반에는 단일 문자 쓰기 . 영주권: 한쪽에는 병음이나 음절 단어를 쓰고, 나머지 한쪽에는 새로운 단어나 단어를 씁니다. 노란색 카드: 다른 새로운 단어를 쓰세요.

게임 운영 과정:

소개: 가을이 왔습니다(학기말이 왔습니다). 보세요, 우리 과수원의 과일 수확이 곧 다가옵니다. (선생님이 밧줄에 걸린 작은 카드를 가리킨다.) 과수원에 가서 과일을 따자. 그런데 이 과일들은 하나하나 딸 수 없는 이상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같은 종류의 적당한 친구를 찾아 짝을 이루어 함께 나무에서 따야 합니다. 학생: "과일들이 높이 걸려 있는데, 맞추는 게 재미있어요!"

1. 놀이공원 활동 방법을 사용하여 학급 전체가 자유롭게 과일 그룹을 선택하여 짝맞추기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2. 학생들은 독립적으로 일련의 매칭을 완료한 후 '나무'에서 과일 두 개를 따서 '보상 받는 곳'으로 가져간 후 페어링 이유를 설명합니다. 빨간색 카드 세트(근수와 단일 문자)인 경우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Titu 및 'li'는 'buried'를 형성합니다. 녹색 카드인 경우(새로운 문자나 단어가 포함된 병음 또는 음절) , 병음과 단어를 별도로 읽을 수 있습니다. 노란색 카드(다른 새 단어)인 경우 "'Earth'와 'Ball'은 'Earth'라는 단어를 구성합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3. 학생들이 보고한 후, 일치와 판독이 정확하면 스탬프를 받게 되며 게임은 계속됩니다.

4. 일치하는 항목이 잘못되면 학생들은 과일을 원래 위치로 되돌려 보내야 합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참가할 수는 있습니다.

5. 지정된 시간 내에 누가 더 많은 복권을 얻었는지 경쟁하세요.

활동에 대한 고찰:

친구 찾기는 어린 아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이 활동은 아이들이 물건의 특성에 따라 자신의 손을 사용하여 친구를 찾을 수 있게 해줍니다. 쌍 만들기 개체는 일대일로 일치됩니다.

또한 활동 중 아이들이 친구를 찾는 기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활동 초반에는 아기에게 장갑을 끼고 도와주는 형태로 교실에 도입해 아이들의 관심을 끌었고 흥미를 자극했습니다. 활동 중에 아이들에게 친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한 다음, 아이들이 동요를 부르면서 좋은 친구를 찾을 수 있도록 인터랙티브 게임인 'Bump'를 사용했습니다. 아이들의 특성을 파악하고 활동에 대한 관심을 자극합니다. 수학 활동 수업에서는 아이들이 관찰하고 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야 하며, 말할 수 있고, 대담하게 말할 수 있어야 하며, 아이들이 먼저이고, 교사가 그 다음입니다. 나의 교육 활동에는 아직 개선해야 할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이 측면을 매우 명확하고 자세하게 설명할 필요가 있습니다. 귀하의 교육 수준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십시오. 전체 활동은 활동의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1. 작은 의자 밑에 숨겨져 있는 장갑의 경우, 그리지 않고도 실제 사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교육과 가르치는 과정에서 사물의 특성(패턴, 색상, 등) 목표를 중심으로 설명하고 어린 아이들이 독립적으로 자세히 설명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합니다. 아이들에게 독립적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동시에 질문에 적시에 응답해야 합니다.

3. 전체 활동은 아이들을 위한 질문이 적고 요약에서 더 중요합니다. 수학과 교육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계속해서 배우고, 탐구하고, 혁신하고, 실무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아이들에게 적절한 지도를 제공하고, 아이들의 사고방식, 관심, 비전을 가지고 교육에 참여하고 아이들과 통합될 것입니다. /p>

4. 해설 시간 동안 어린이들이 작은 막대기를 사용하여 프로젝터를 따라 스스로 연결하도록 허용하여 어린이들이 주도적으로 수정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해야 합니다. 유치원 병음 해피 페어링 수업 계획 2

적용 범위:

이 게임은 정기 복습 또는 최종 복습에 적합합니다. 적용 가능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부수와 단일 문자가 새 문자를 형성합니다. ② 병음 또는 음절이 새 문자 또는 단어와 쌍을 이룹니다. ③ 새 문자와 새 문자가 새 단어를 형성합니다.

이 게임의 형식은 가든 파티에서 등불 수수께끼를 맞추는 것과 유사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에 대한 열정이 높습니다. 병음, 새로운 문자 및 단어에 대한 검토를 효과적으로 완벽하게 통합합니다.

게임 준비:

1. 긴 밧줄 3개와 세 가지 색상의 작은 과일 모양 카드 여러 장을 준비합니다. (빨간색 카드를 사용하여 딸기를 만들고, 노란색 카드를 사용하여 바나나를 만들고, 녹색 카드를 사용하여 배를 만듭니다.) 교실의 세 벽에 각각 끈을 당겨 이 작은 카드를 묶습니다.

2. 같은 색상과 모양의 카드를 수량에 따라 동일한 부분으로 나누고 각각 다음과 같이 두 세트의 내용을 적습니다.

빨간색 카드: 부수를 적습니다. 나머지 절반은 절반이고 단일 문자입니다.

영주권: 한쪽에는 병음이나 음절 단어를 쓰고, 나머지 한쪽에는 새로운 단어나 단어를 씁니다.

옐로우 카드: 다른 새로운 단어를 쓰세요.

운영 과정:

소개: 가을이 왔습니다(학기말이 왔습니다). 보세요, 우리 과수원의 과일 수확이 곧 다가옵니다. (선생님이 밧줄에 걸린 작은 카드를 가리킨다.) 과수원에 같이 가자

과일을 따자. 그런데 이 과일들은 하나하나 딸 수 없는 이상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같은 종류의 적당한 친구를 찾아 짝을 이루어 함께 나무에서 따야 합니다.

학생들이 함께: "열린 과일, 행복한 페어 매칭!"

1. 놀이공원 활동 형태로 학급 전체가 자유롭게 과일 그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칭 게임.

2. 학생들은 스스로 매칭 세트를 완성한 후 '나무'에서 과일 두 개를 골라 '보상 받는 곳'으로 가져간 후 페어링 이유를 설명합니다. 빨간색 카드 그룹(근수에 단일 문자가 추가됨)인 경우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Titu와 'li'는 'buried'를 형성하고, Burd는 묻혀 있습니다." 녹색 카드인 경우(병음 또는 음절이 있음) 새로운 문자 또는 단어), 병음과 단어를 별도로 읽을 수 있습니다. 노란색 카드(다른 새 단어)인 경우 "'Earth'와 'Ball'은 'Earth'라는 단어를 구성합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3. 학생들이 보고한 후, 일치와 판독이 정확하면 스탬프를 받게 되며 게임은 계속됩니다.

4. 일치하는 부분이 잘못된 경우 학생들에게 과일을 원래 위치로 되돌려 놓도록 요청하세요. 메달은 수여되지 않지만 계속 참여할 수 있습니다.

5. 지정된 시간 내에 누가 더 많은 복권을 얻었는지 경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