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춘뢰의 서예
1, 희씨 성:
① 고대 황제의 손휘는 관직에 속하여 성이다. [3-4] 장 성의 이 분기는 경양 (즉 허베이 청하현 동쪽의 경양) 을 기점으로 한다. 민간에는' 장 () 성이 청하 () 를 세상에 남겨 두다' 는 말이 있다. [5]
② 황제의 자손에서 나온 희성은 글자로 씨이다. 춘추시대에는 진나라에 한 의사가 있었는데, 이름은 후세 사람이 그에게 장 () 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6]
2, 성 변경에서 봐:
① 니 성 에서. 삼국 때 웨이 장군 장 리아, 본명 니, 하지만 그의 가족은 원한을 피하기 위해 장 () 으로 이름을 바꿨다. 그의 자손도 장 () 을 성으로 삼았다. [7]
2 스스로 성을 주다. 남만 수장 용 () 은 윈난 () 에 거주하고, 삼국 때 촉국 제갈량 () 은 장 () 에게 성을 주었고, 뒤이어 장 () 을 씨로 삼았다.
③ 고대 서세이 민족에서 기원했다. 장 zhongzhong, Xi 사람들, 현재 팬 양 에 살고 있습니다. 좋은 승마 촬영 때문에, 양부 라는 성 장 과 함께, 의인 으로 팬 양 현 을 받았다. 장중 () 은 여러 차례 전공을 세운 후, 관직 () 에서 예부 () 까지, 그를 조국공 () 으로 봉하였다.
(4) 소수 민족의 성. 고대에는 우환, 여진, 길항, 선비, 흉노, 거란 등 일부 소수민족들이 성을 장으로 바꿨다. 현재 아창, 나시족, 와족, 야오족, 장족, 여족, 고산족, 티베트족, 혁색 해라, 자르다리족, 장자석, 장진사, 자쿠타, 아이이 등 10 여 개 만주족 성씨가 모두 성을 바꾸었다. [8]
성씨의 조상을 얻다
장 () 성의 시조 () 인 장 () 의 시조 () 는 장회족 () 과 청양 () 의 아들로, 고대의 중요한 병기 활과 화살의 발명자이다. 활과 화살의 탄생이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황제는 그네를 활로 봉했고 활과 화살은 그의 직장에서 만들어졌다. 활 길이의 의미를 취한 후, 푸양 (Puyang), 봉지 청하 (Qinghe) 에 성을 주었다. 죽은 후 디추 (이 하남 푸양현) 에 묻혔다. 그래서 장휘는 장의 조상이 되었다. [9]
마이그레이션 및 통신
장 () 성은 경양 () 일대에서 가장 먼저 활동하여 하남 () 양 () 허베이 () 청하 () 일대에 있다. 서시대까지는 산시가 장 () 의 종적을 얻었고, 장충 () 은 서주 () 의 구리에 새겨져 있었다. 그들은 서주의 귀족이다. 장충은 주선왕을 보좌하여 서주를 진흥시켰다. [2]
춘추시대에는 진국이 장발전사에서 가장 중요한 지역이었다. 하동의' 결의' 는 장 () 의 중요한 집결지와 출생지이다. 장 세대 일은 진 () 이고, 진 () 은 한여파 () 를 소멸한다. 장 씨와 (즉) 는 모두 진국의 의사이다. 북한 귀족 장로의 후손은 한나라 개국 제 1 공신이 되었고, 일부 장씨의 후손들에게도 선조로 추앙되었다. 서주, 춘추, 전국시대에 장 () 성은 주로 산시 (), 산시 (), 허베이 (), 하남 (), 산둥 () 등의 지역에 거주했다. [2]
진나라와 한 왕조는 장 성의 발전과 번식의 중요한 시기였다. 장은 진 () 초에 천 () 에 진입하여 대부분 삼진 귀족 후예이다. 반진 전쟁과 뒤이은 초한 분쟁에서 그의 정치적 성향이 뚜렷하여 전쟁에서 나무를 세우고 작위를 수여받았다. 그리고 서쪽으로 간쑤 닝샤로 갑니다. 장씨의 인파 활동 지역은 북방, 서북, 쓰촨 전체로 급속히 발전하여 당시 북방 지역의 제 1 성이 되었다. 이와 함께 서한에 남아 있는 장량 후예는 산시 () 에서 출발하여 하북 () 을 전전하여 장쑤 () 로 들어가 창장 () 을 건너 강남 () 으로 들어갔다. 서한말년에 장은 절강 강서 복건 등지에 도착했다. [2]
위진 남북조에 입성한 후 북방 전란으로 소수민족이 중원에 대거 진입했고, 장 () 군은 남방과 동남으로 이주하여 서북으로 계속 발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서진 말년에 장씨족이 동북에 발을 들여놓았고, 발해만은 장씨족의 중요한 집합지가 되었다. 당송 시대에는 장이 호광 운귀 지역으로 이민하기 시작했다. 명나라 영락년 동안 광동에서 대만성으로 진입하기 시작했다. [2]
2 인구분포편집송대 시절 장성인구는 약 490 만 명으로 전국 인구의 6.3% 를 차지하며 송대 제 3 의 성씨였다. 장 () 성은 대성 () 이 산둥 () 성이다. 우리나라의 분포는 주로 산둥, 하남 양성에 집중되어 장총인구의 27.7% 를 차지했고, 이어 쓰촨, 하북, 산시, 호남, 후베이, 산시, 간쑤, 강서 등의 성이 뒤를 이었다. 집중도는 54.5% 였다. 전국에 장이라는 이름을 가진 화북 서북 중원 인구집합센터가 형성되었다. [2] 장 () 성 () 인구는 명나라 () 시대에 약 560 만 명으로 전국 인구의 약 6% 를 차지하며 명나라 두 번째로 큰 성이었다. 전국 분포는 주로 장쑤, 절강, 강서 3 성에 집중돼 장 인구의 약 36% 를 차지하며 장쑤 성은 장 1 위 성이 됐다. 전국에 남방의 강서, 절강, 장쑤, 북방의 산시, 산둥, 하북, 하남, 산시 양대 인구집합구가 형성되었다. [2]
현재 장 () 성 인구는 이미 8500 만 명에 육박하여 중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성으로 전국 인구의 약 6.79% 를 차지하고 있다. [10] 송대 이후 장인구의 성장률은 줄곧 1000 의 추세를 보이고 있다. 우리나라의 분포는 주로 하남, 산둥, 허베이 등에 집중되어 있으며, 장총인구의 약 27.5% 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다음은 장쑤, 쓰촨, 안후이, 랴오닝, 흑룡강, 호북 등의 성으로 집중도가 28.5% 이다. 하남은 장총인구의 10. 1% 로 당대 장제일대성이다. 전국에 장강을 경계로 한 고위급 북방 장성구와 저급 남방 장성구가 형성되었다. [2]
3 성 문화 편집자 군당왕호
왕준
총 26 개 현, 각각 청하현, 범양현, 태원현, 경조현, 남양현, 돈황현, 안정현, 향양현, 낙양현, 하동현, 시흥현, 봉의현, 오군현, 평원현, 하간현, 종입니다 [1 1]
홀의 이름
본관 번호: 청하관
별관 번호: 백인당, 김건당, 효우당, 진목당, 관영당, 이언당, 돈목당, 종악당, 정일당, 유원당, 한 당, 이명당, 구로당, 구조당, 구조당 광우당, 곡강당, 의정당, 수경당, 여수당, 소사당, 하지당, 진우당, 양명당, 서원당, 사현당, 청호당, 동집당, 문중당, 소중당, 상의당 청경당, 숭본당, 숭덕당, 돈본당, 환온당, 청하당, 장재당, 소인당, 신문당, 석만당, 경종당, 목우당, 사랑하는 당, 최정당, 디꽃받침 당, 순덕당 집성당, 명과당, 중덕당, 여수당, 횡수로당, 낙여당, 덕성당, 덕정당, 옥청당, 경여당, 이언당, 수덕당, 금기당, 금기당, 토친당, 진목당, 진목당
상인방 비문
김감가풍이 오래도록 시들지 않고 가보가 있다.
사당' 김감가풍' 은 당나라 재상 장구령의 이야기에서 나왔다. 장 jiuling, 단어 zishou, shaozhou Qujiang (이 광동 Shaoguan) 사람들. 당현종은 국가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장구령에게 여러 세대의 치국 경험을 총결하게 하였다. 동장-차추호, 사물에 대한 냉정한 인식, 날카로운 필봉으로 왕조흥망의 원인을 총결하고, 5 권의 책을 한 권 썼는데, 현종의 극찬을 받아' 천년금경' 을 치국 비문으로 증여받았다.
"백인전종대" 는 당대의 장정의 사적을 가리킨다. 장 정의, 단어 루 천. 공익을 열심히 하고, 착하고, 남을 잘 돕고, 수양을 하고, 마음이 넓고, 사람을 너그럽게 대하고, 작은 것을 알면 함부로 모략하는 철학을 안다. 그러므로 후세 사람들에게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닌자가 유익하다. 공공예술은 교육을 잘 받고 도덕이 고상하기 때문에, 9 대는 한 처마에서 살 수 있고, 당고종정은 의문이다. [12]
조상의 대련
4 자 범용 대련사
구거세택; 참는 목소리.
전련전은 9 세와 같은 당대의 장공의와 태산을 봉하여 집을 떠난 고종 황제를 가리킨다. 책의 결말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공공 예술 서적에는' 참다' 라는 단어가 사용되었다.
서부 자본의 10 대 전략: 금검돈구.
제 1 련은 북송 초 조주의 억울한 옥범 장제현, 자사량이다. 소년 시절 청빈하고 근면하여 병부에서 병부까지 모두 재상이었다. 두 번째 대련은 당대의 대신과 시인 장구령을 가리킨다. [13]
화면 은둔; 과거로부터 교훈을 얻다.
대련은 당대의 장공의를 가리킨다. 두 번째 대련은 당대의 장구령을 가리키고, 작가는 진이다.
대신 좋은 찬양; 효도하고 향을 전하다.
대련은 진나라가 아야코 부인을 모시는 것을 가리키며, 장은 "정말 예쁜 바퀴!" 라고 불렀다. 예쁘다! " 。 두 번째 연합은 저우 장 종 (Zhou ren zhangzhong), 효도 부모, 그리고 교제한 지 오래다. [13] 장세사당 (안후이 성 김채현마와)
장세사당 (안후이 성 김채현 말과) (3 건)
연기 파도 낚시; 횡수로 이학
이 대련은 장씨 종사의 태원당 대련이다. 제 1 련은 당대의 장은강호를 가리켜' 담뱃귀신' 이라고 자칭한다. 제 2 련은 북송 장재, 거연현 횡도진, 정리학, 세칭' 횡도 선생' 을 가리킨다.
제나라 공 이순신; 국가 난소를 다스리다.
대련은 당대의 장공의와 수장 임직을 가리킨다. 가정 관리에 능하고, 9 세는 동당이다. 고종 황제는 태산을 봉했지만, 그도 운이 좋게도 그의 집에서 배경을 물었다. 공술서' 참다' 라는 글자는 백여 자로 황제는 잘한다. 제 2 련은 한초 대신 장량, 자방, 성부를 가리킨다. 유방모사를 위해, 그를 보좌하여 진멸추 () 를 섬멸하였다. 유후는 한나라에 세워졌다. [13]
어양 정휘; 강좌채경.
제 1 련은 동한 시대의 어양 현 장감, 명군우, 만보를 가리킨다. 그는 십 대 때 성동이라고 불렸다. 광무 초년경랑중, 어떤 어양 현, 농상, 교활한 잡는 법을 배우면서 백성들의 사랑을 받았다. 두 번째 대련은 김대문학가 장 () 을 썼는데, 이름은 오군인 () 이다. 효도, 문장 쓰기, 재정이 분명하고, 시호' 강동 보병' 이 있다.
칠엽 나라의 친구, 만고에 길이 빛나다.
첫 번째 대련은 서한 장관 장안세 () 를 가리키며, 이름은 자유와 능도 () 이다. 소제는 우장군, 광록훈, 봉부평후였다. 조 사망 후, 그와 대장군 호광은 사마를 세우기로 결정했다. 2 련은 주조현신 장충으로 부모와 형제를 공경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친구다. [13]
다섯 글자의 통용 대련.
비 피닉스 실행; 송풍학은 운율이 높다.
이 대련은 청대 시인 장문타오가 쓴 것이다.
맑은 시냇물이 내 마당을 지나갔다. 세상이 사람을 만나다.
이 연합은 산시류댐사 자백산 장량 사찰련을 채택하고 있다. [13]
밸브 읽기 및 전송 Zhao Wu; 유명한 곡강.
제 1 련은 장 () 의 군망 () 경조 () 를 가리키며, 양양군 () 을 가리키며, 원래 호북 양양 () 서치 () 에 속한다. 제 2 련은 당대 시인 장구령, 곡강현인을 가리킨다.
팔덕 팔충을 열거하다. 먼저 참고 먼저 효도하다.
전련전은 당나라 운주 종신인 장공의를 가리키며, 9 세는 동당이다. 황제 lindzhong baitaishan 황제 황제, 그의 집 에 yunzhou 을 통과, 왜 그에게 물었다. 공예는 종이와 펜을 사용하되, 책 속에는' 참다' 라는 글자가 백여 자, 장 성은 늘' 참다' 를 당명으로 삼는 것이 이치이다. [13]
6 자 범용 대련사
석양 평원에 종마; 옛 가을바람길에 쓴 시.
이 대련은 중국 현대화가 장대천이 198 1 이 쓴 것이다.
잔치는 조안린 1 위였다. 삼각대가 사용 중입니다.
제 1 련은 명대 장신 (), 장기 (), 장기 (), 장무수 (), 장십일오 () 장원 () 을 가리킨다. 제 2 련은 명대의, 장삼인을 가리킨다. [13]
칠자 통용 대련.
이 날 매화 향기; 심봉 버드나무는 그 해를 회상했다.
중화전국연합회는 장욱을 안내하는 제나라 사무이다.
숲은 노래와 달로 가득합니다. 만리구름 연기가 그림에 들어온다.
이 대련은 청대 시인인 장자상이 지은 것이다. [13]
\ "전쟁의 예술 \" 세 권, 다리 상; 100 개의 인내품이 집에 숨어 있다.
이 대련은 서한 시대의 장량 일을 가리킨다. 제 2 련은 당대의 장궁의 예술 활동을 가리킨다. [13]
장군은 점술을 더 잘 안다. 태사의 책은 역사가 유구하다.
이 대련은 청대 서예가 겸 시인 장정제가 쓴 것이다. 장연길, 글자, 절강 가흥인.
활 천 리, 동풍이 강하다. 만리북두의 하늘이 밝다.
이 연합은' 장 성격 분석' 을 축하하는 탈자련이다. 상하련의 첫 문장에는' 활' 과' 용' 이 내장되어 있어 함께 장을 이룬다. [13]
구거세택은 잘 알려져 있다. 100% 의 은근함, 집의 목소리가 퍼지고, 그것은 성장한다.
전련전은 당나라 운주 종신인 장공의를 가리키며, 9 세는 동당이다. 황제 gaozong 예배 태산, yunzhou 을 통해, 그의 집 에 가서, 왜 그런지 물었다. 공공예술은 종이와 펜을 사용하세요. 하지만 책에는 100 여 자의 "참음" 이 있습니다.
시를 혼자 사랑하다. 풍경과 정신 때문이다.
이 대련은 송대 시인 장뢰의 대련을 채택했다. 장뢰는 희녕 진사로,' 장유 사문집' 이 있다. [13]
쿤도는 조사점으로 옮겼다. 높은 바람이 청강에서 자란다.
이 연합은 대만성 익계구 장씨 종사련이다. 이 대련은 대만성에서의 이주를 가리킨다. 하련은 장현을 청하현으로 가리킨다.
두 번째 아이는 북한 목록에 있습니다; 삼공이 무공을 이어받아, 회빈을 진동시켰다.
이 연합은 안후이 성 푸양시 장씨 종사 대련이다. 제 1 련은 명나라 만년 동안 연이어 과거에 들어온 장과 장학탱 형제를 가리킨다. 제 2 련은 병부의 관직을 가리키며, 둘째 형장 () 과 탱 () 은 형부 겸 운귀부사 () 의 관직, 삼형 () 은 재무부의 관직을 가리킨다. [13]
9 세 이후, 티안; 백인당 앞의 옛 태화.
이 협회는 바로 후난 () 성 태전현 () 장씨 종친협회이다. 심지어 당나라 장 gongyi 9 세, 동거 했다. 고종이 태산에서 북경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그의 집을 지나쳐 그의 가정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물었다. 그는 고종에게 100 여 자의' 참음' 자를 써서 긍정과 상을 받았다.
성공에서 벗어나다 삼농 낙봉상.
이 대련은 안후이 () 성 정원현 () 지하진 장씨종사 대련이다. 제 1 련은 장진 () 이고, 글자는 삼가 이름 () 이다. 그는 명나라 천순년 동안의 수재, 공업부 의사이다. 두 번째 연합 손가락 장, 단어 숭례, 이름 이택. 명나라 정덕 시대, 총 손바닥 원나라, 관지부, 통치가 잘 되어 있다. [13]
팔자 통용 대련
옥연이 그녀의 품에 뛰어들어, 그녀의 성은 곽염; 먼지가 나고 먼지가 나다.
첫 번째 대련은 당대 장석의 어머니가 안유가 품에 있는 꿈을 꾸었다. 장 말했다 후, 그를 연왕으로 봉했다. 제 2 련은 수대의 매춘부 장을 가리키며 이정 () 과 남매 () 를 맺으며' 먼지 중 삼걸 ()' 이라고 불렀다. [13]
십자 이상 통용 대련.
결국, 충실하고 가까운 루유는 가보이다. 근면은 노력과 같으니 분발해야 한다.
이 대련은 장시성 만재현 장씨 6 종사이다.
천추에 보고, 충고를 은근히 참고, 늘 고훈을 남기다. 1 만 원을 선불하고, 양경부, 유서를 읽을 때.
대련은 당대의 장구령과 장공의를 가리킨다. 2 연대는 장곤과 장형입니다. [13]
정색은 왕조를 세우고, 소리는 무겁다. 이문화국, 명고, 녹색돈 선택.
대련은 당대의 장구령, 자쯔수, 사오주 곡강인을 가리킨다. 장안 시대에 그는 수재로 선취권으로 임명되었다. 개원 기간에 기자 열 명을 임명했다. 현종은 국정이 위태로워 늘 득실을 논한다. 나중에 그는 이 비방으로 체포되었다. 그의' 사랑의 시' 는 감정을 표현하여 웅장한 풍격으로 유명하다. "돈볼 김육봉" 과 "곡강기" 가 있습니다. 제 2 련은 당대의 유명한 시인 장정이 쓴' 만선전청' 이다. [13]
팬 투우 파티 경우 가난한 소스 에; 농민을 설득하여 부자가 되게 하고, 민흥 맥수의 노래를 부르다.
첫 번째 대련은 서한 외교관 장건. -기원전 1 14) 한중인. 건원 2 년 (기원전 139) 한무제의 명령에 따라 서역을 파견하다. 도중에 흉노에게 11 년 동안 두 차례 억류되었다. 원삭 3 년 (기원전 126 년), 흉노 내란, 이제야 한으로 도피했다. 두 번째 연합 (lianyang) 은 동한 어양 현 장감 (Zhang Kan) 을 가리키며, 무덕 중 랑중 (wude) 을 숭배한다 양우가 현을 할 때 농사를 짓고 교활한 사람을 잡는 것을 연구한다. 군 8 년 동안 흉노는 감히 실수를 하지 못했다. 이직 당일, 내가 막 접이식 철차에 싸여 있을 때, 국민들이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13]
남성 멩 한 사람, Wushan tigoven 집행 관리 를 하자; 엘리트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당증현의 성은 송이다.
이 대련은 장비묘 대련을 채택한다. 상련' 문악수관' 은 장비산 수서를 가리킨다. 최종선' 당증현성' 은 순과 장비의 동성을 가리킨다. 송대 유명' 은 악비와 장비의 동명을 가리킨다. [13]
종보 원조 조청양, 왕후장상 불후의 국가 역사를 대표한다. 대량의 백마, 효충도, 가풍.
장의 사당 대련이 채택되다.
창업을 위해서, 성인을 위해서, 우리는 곳곳에서 우리 세대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래야 큰 공을 세워 조상을 공경할 수 있습니다. 농작물을 연구하고 재배하려면, 우리는 반드시 영원히 이초에 뜻을 세워야 한다. 이 마음을 따를 수 있다면, 소자현의 손자라고 부를 수 있다.
이 연합은 광둥 () 풍순현 () 후교 꼬리 장씨 종사 () 의 영풍제 () 당 연합이다. 풍순장 객 가족이 남쪽으로 이주하는 과정은 고된 투쟁의 역사이다. 근면과 근면은 객가의 최고의 자질 중 하나이다. 열악한 자연 환경은 어미의 향민들이 몇 배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장씨의 근면과 노력에 대한 권고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13]
족보 문서
음악 이름 편집 및 편집 방법
호남 창사청 상장 씨 족보 12 권, 장원헌 전문, 민국 36 년 중국 족보망에서 인쇄한 목각활자.
호남 류양 금항 장씨 족보' 는 장 등의 편찬으로, 청광서 18 년 중국 족보망 목각활자 인쇄본이다.
중화족보망, 민국 38 년 목각활자 인쇄본은 장승종 등이 편찬했다.
장 족보, 6 권 등 전공, 민국 24 년 목각활자 인쇄, 중국 족보망
장가 스펙트럼은 모두 열 권이다. 장즈원은 청광서 23 년 목각 활자 인쇄를 전공했다. 중국 족보망.
장은 장쑤 양주에서 분관으로 옮겼고, 여섯 권은 재건될 수 있었다. 청가경은 16 년 동안 일본 도쿄 국립박물관과 미국 유타주 족보학회에서 목각활자를 인쇄했다.
장쑤 양주 장씨 족보 4 권은 장훈이 교정했고, 청함풍 4 년 목각활자본은 중국 국립도서관에서 인쇄했다.
장크수, 장쑤 양주 비양포두 장씨 족보, 청동치 8 년 인쇄한 목각활자, 중국 국립도서관, 인민대학 도서관.
단어 생성 순위
지역 단어 생성
안후이 () 성 김채현 () 의 기대로 () 는 현혜로운 남자이다. 일찍이 대대로 이어받아 천하에 한마 공로를 세웠고, 선계를 계승한 후, 오랫동안 마음을 따라 걷고, 오랫동안 조상을 생각하며 자립하는 법을 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안후이 Bozhou 시, xuebei tianshouguang, xianhui 잘 생긴; 메이지 벤 shaotong, xingjiachuan 비행.
안후이성 동성시, 만지의 구름은 영원하다. 그것은 번영하는 세계의 시작이다. 대덕이 선택하려 할 때 부귀는 반드시 좋다.
산둥 제하군령은 방생용 () 에 전해져 천하의 덕목을 품고 있다.
산둥 성 신태시, 광안수는 구름, 봉선효원, 인진이다.
산둥 성 박보시 성현종, 데스는 가법을 전한다.
산둥 청도, 인간 개황도일, 쌍덕길상.
산둥 성 Yanzhou 시 문사당은 서쪽에 널리 퍼져 있으며, 책을 불러 경원상, 정서, 견국수전장을 불렀다.
산둥 제성 갑자 수광이 왔고, 청춘은 여전하다.
허난성 () 성 () 현 () 은 인민대회당이 너무 안전해서 돈을 써서 살 수가 없다.
허난 dengzhou 시 도시, 명나라 스프레이, 용현능소, 청인전, 복택이 오래 지속되고, 학습은 반드시 정진해야 한다
호남 닝향 덕무광조사 양의가 객가 진돈에서 수행하다. 그는 온유하고 성실한 머리를 하고 왕관을 쓰고 배지를 달고 배지를 달고 배지를 달고 Xi 견의 임명을 기대했다.
구이저우성, 영성사기, 임능홍도, 나라가 선진하고, 종기 왕 소영, 천원, 정창옥이 맞았다.
장시 () 성 감주시 고옥 () 은 금 () 순상 충실용 () 으로 광학사가 용봉학자 등반과 견계강 인의를 보시서 () 로 삼기로 결심했다.
강서무녕현 () 은 대중을 휘두르며 조 () 를 위해, 주 () 와 주 () 로 교배하여 군자를 표창하고, 한실 모범으로 사위신 () 으로 삼극을 연기하고, 조감도에 이어 조감도를 이어갔다. 비창숭우
쓰촨 () 성 사위국 보원 창무 () 가 융성하다.
충칭 채홍은 천지를 개척하고, 지혜는 소신을 취한다. 천도를 퍼뜨리고, 천천히 걷고, 해라. 참매가 날개를 펴고, 높고 출중하다. 하늘을 날고, 울부짖고, 거만하다. 사자는 역참을 지나 빠르게 질주했다. 원야에서 메가트론 정글에서 질주하다. 맹금이 용솟음치고, 광대함은 끝이 없다. 증발한 단림은 국민에게 유익할 것이다.
장쑤 Rugao 카운티, 대종 naiton 유 xiubi 때 책은 종종 동거 훈련 을 준수, 그 모리 는 매우 축하했다.
국태민안, 전광문광, 정전조는 장쑤 풍현에 이어 꾸준히 이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