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승의 성격

속인 성 진, 본명, 법명 현석. 그는 당나라의 첫 스님이라 당승이라고 불린다. 하남 낙양은사인은 낙양양이 곽화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있다. 그가 서행취경을 할 때 당태종 이세민은 그에게 법명 삼장 (산스크리트어 tri^n) 을 주었다. 내 구덩이! Aka^ni, 발리티 n! 내 구덩이! 아카 니. 그는 또한 세 가지 마법 무기를 만들었습니다. 티베트어, 산스크리트어 구덩이! 일명 용기, 헛간, 새장 등을 뜻한다. (a) 전적, 법규의 집합을 가리킨다. 인도 불경의 세 가지 분류입니다. 대승장엄한 성경의 네 가지 묘사에 따르면,' 함, 숨기기, 촬영' 은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영원히 촬영하는 것을 의미한다. 음감 이론에 따르면' 암기' 라는 뜻으로 숨겨져 있다. 즉 암기의 법을 암기하고 스승이 낭송하는 것이다. 문슈립의' 초삼매경' 에 따르면 티베트어는' 그릇' 을 의미하며, 즉 모든 응지법의 뜻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삼장을 제외하고 유행부와 다른 부처는 모두 잡보 (원생업력 등) 를 추가했다. ), 작은 다리 플러스 저주 (저주, dalani) 는 sanzo 를 형성합니다. 법장부에 주문집, 보살집, 통속적인 한 편은 잡집, 금주집, 성취론 잡집, 보살집, 육보로미경, 반야밀다집, 대반야다집, 5 회라고 부른다. 또한, 장경장법, 또는 음장보살장 () 을 듣고, 이장 () 이라고도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 열여덟 살에 당승이 출가하여 불문에 귀의하다. 그는 늘 밤에 불경을 연구하여 이해력이 매우 높다. 20 대는 중국 불교로 유명하며 당태종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나중에, 그는 여래부처에 의해 비밀리에 선발되어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갔고, 삼보, 즉, 구환 장서, 금띠 주문을 받았다. 당승은 높고 유아하며 마음씨가 착하고 불경에 조예가 높다. 소설 속에서 그는 81 난중 서행으로부터 경을 얻었지만, 시종 초심을 바꾸지 않았다. 손오공, 저팔계, 사승, 백의 도움으로 그는 마침내 서방 불사에서 35 부의 진경을 되찾아 불교를 발양하는 데 큰 공헌을 했다. 지금까지 그는 여전히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하게 그의 역사적 공적을 잊지 않고 있다.

현석 (602 -644 /664) 은 당대의 유명한 스님이자 한전 불교 역사상 가장 위대한 번역가이다. 진 (), 본명 현 (), 하남 낙양로주 군현 () 사람, 불교법 () 종창시자. 스님, 학자, 여행가, 쿠모로시, 진진과 함께 중국 불교 3 대 번역가라고 불리며 유식종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현장은 젊었을 때 출가하여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셨다. 65,438+03 세에 출가하여 불교 명사를 경배하다. 그는 혜수, 신중함, 도악, 상발, 승변, 현혜 등에서' 대승',' 자아유다마심학',' 성취론',' 사만물론',' 대반선경' 등 유교 고전을 공부했다. 나는 천추에 가서 부처를 배우기로 결정했는데, 각 학설이 다르기 때문에 정론이 어렵다. 정관 원년 (627), 현석이 한 부부와 결혼했으니, 그가 서쪽으로 법을 구하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그러나 당태종의 비준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현장은 이미' 모험이 약속할수록 사적으로 천축까지' 로 결심하고 장안신이에서 출발해 왕뱀 신도시에서 5 만여리를 여행하기로 마음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모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모험명언)

정관 2 년, 현석이 고창왕성 (이 신장 트루반현) 에 도착하여 고창왕 굴의 예우를 받았다. 이후 굴직 (현재 신장 쿠차), 영산 (또한 목술령), 소엽성, 개비 실험국, 적건국 (현재 소련 타슈건), 사소 건국 (현재 사마르칸시 동쪽), 정글, 철문 등을 거쳤다. 나국의 옛터에 도착하다 (현재 여령서, 순호 강남 일대). 남쪽으로 하마나국 (현재 아프가니스탄 북부 발흐), 제이지국 (현재 아프가니스탄 가치), 대설산, 반양나국 (현재 아프가니스탄 바미얀), 유히로 (현재 파키스탄 백사바와 그에 인접한 아프가니스탄 동부), 우워너국 (파키스탄 스와트) 을 거쳐 카시미로에 도착했다 여기서 스님 이름 (또는 승승), 그리고 의론, 이설 등을 배운다. 피욱도의 거사 (순사), 수가미도로 스님 (모명이 온 친구), 서수미도로 (세교), 솔릭 티보 (1 일), 진나로도 (일품) 를 비교한 뒤 라자국 (현재 파키스탄 펀자브) 에 갔다 나디국 (현재 북인도 팔, 페로제) 에 가서 피니도블라포 (조광) 에서' 논법',' 논헌종' 을 배운다. 그는 로다 (현재 북인도 자랑드하르) 에 도착하여 다라바모 (달) 로부터' 만물분보살' 을 얻었다. 진루친나 나라 (현재 북인도 로타크 북쪽) 로 가서 악으로부터 경부 반야경을 배우다. 브로왕국 (현재 다월, 북인도부) 에 이르러 미도시나로부터 변론을 받아들이고 나와 동지론을 받아들였다. 군녀성 (현재 인도 갠지스 강 서안의 행운의 도시) 으로 가서 부처의 반야폴로미도경과 손의 반야폴로미도경을 배우다. 정관은 5 년 동안 모제토 나라인 나란타사 학덕에 도착했다.

현장은 그 썩은 타사에서 5 년을 머물다가, 알려진 삼장 10 덕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전후 제현이 요가 대사의 지론, 순정론, 숭성론, 법론, 정력론, 중국론, 백관론, 해석론 등을 들었다. 다양한 브라만서를 동시에 배우다.

현장은 정관 오왕 여행 10 년 만에 나란보타바 (현재 인도 북부의 몽길), 살로, 안달로, 도나제디가 (현재 인도 동해안의 크리시나 하구), 다로비차 (현재 인도 마드라스 남쪽), 볼프로저 (현재 인도 하서 모클랜드 동쪽) 로 갔다 얼마 후, 그는 하로제곡사에 가서 반야폴로미도와 각종 요법, 인연론, 설법을 토론하고 장림산에서 승군을 방문하여 오직 선택, 의미, 두려움, 불거열반, 12 인연, 장엄경 등의 이론을 연구하고 토론과 의문을 제기했다. 2 년 후, 그는 여전히 나란타사로 돌아갔다. 이때 해현은 현장에게 그 썩은 타사의 승려를 위해 사진을 찍는 법을 가르쳐 선택의 이론만 알도록 지시했다. 마침 중관분별파 (파피개갑) 대사인 시자광도' 논중도',' 논백가',' 반대법' 만 알고 있다. 그래서 현장은' 혜종론' 에 관한 시 3000 곡을 써서 대승과 요가의 이론을 조화시켰다. 정량부 학자인 반야와의 토론에 동시에 참가하여 1600 편의 짱' 통제사론' (실전) 을 썼다. 동인도 (현재 인도 아삼 주) 몰리브덴 왕 쿠모로의 초청에 따라' 삼체' (실전) 가 있다.

그리고 그는 환일왕을 만나 큰 예우를 받았다. 제이일 왕은 군여성에서 현석을 주요 의제로 하는 불교 토론회를 열기로 했다. 18 명의 왕, 3000 명의 대승 불교학자, 2000 명의 외도가 오음에 참가했다. 당시 현장은 아무도 물어보기 어려웠지만 아무도 의문을 제기할 수 없다고 말했다. 당시 오인으로 유명하여 대승에 의해' 대승천국' 으로, 소승에 의해' 해탈천국' 으로 칭송받았다. 제일 왕은 현석을 5 년마다 열리는 75 일간의 나체 대회에 참가시키겠다고 고집했다. 회의 후에 귀국하다.

정관은 19 년 정월 25 일 현석이 장안으로 돌아왔다. 당시 스톤은 "도속이 급하여 도시를 맞이한다" 고 말했다. " 곧, tangtaizong 인터뷰, 세속 장교 로 그를 설득, Xuanzang 완곡 어법 거절. 장안홍복사에 남아서 경서를 번역하고, 경서는 조정에 의해 공급되고, 전국 20 여 명의 저명한 승려를 소집하여 번역을 돕고, 증의문, 스티커, 정자, 증범 등의 직위에 배정되어 완전한 번역장을 형성하였다. 같은 해 5 월' 대보살 장경' 20 권을 창작하여 9 월에 완성하였다.

정관은 20 년 정월 현석이' 유망성교론' 20 권을 번역했다. 변론기가 쓴' 대당 서역' 을 받아썼다. 같은 해' 심결비경' 과' 명오설' 을 번역해 중국에서의 명우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후계자도 노자와 대승 신앙의 이론을 산스크리트어로 번역해 인도에 전파할 것을 요구했다. 2002 년 5 월, 그는 100 권' 요가사 지론' 을 번역하여 태종에게 순서를 정해 달라고 요청했다. 10 월,' 파금강반야 폴로미도경' 을 번역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대웅보전이 완공되어 현석이 상석으로 임명되어 불경 번역에 힘쓰고 있다. 영휘 3 년 (652), 불경 () 을 설치하도록 탑을 세우도록 초청하다. 고 짱 이후 진사 서원에 기러기 탑을 지었다. 현장은 "2 주 (년) 의 벽돌 석두 메고 그의 일을 완성했다" 고 말했다.

658 년, 함경 3 년, 서명사 이전. 사소한 일에 자주 방해를 받아 그는 옥화사로 이사를 가서 경서를 번역하는 데 전념했다. 경오년, 대반야경 번역. 이 경전은 범제 20 만 짱, 두루마리가 호방하다. 제자가 삭제를 요구할 때마다 현장은 상당히 신중하여 한 글자도 삭제하지 않는다. 융석 3 년 (663) 에 그는 마침내 600 권에 달하는 이 거작을 번역했다. 이후 현장은 심신이 약해져 린드 원년 (664 년) 에 1 볼륨 5 주문을 번역해 대표작이 됐다. 같은 해 2 월에 세상을 떠났다. 현장 전후 번역경은 총 75 * * * 부, 총 1335 권으로 기록되어 있다. 번역의 고전은 나중에 새 번역본이라고 불렸다.

주요 이론 ① 5 가지 성 이론. 그것은 인도의 다섯 가지 성 이론을 더욱 발전시켰다. 즉, 모든 중생을 발성 성, 변두리 성, 여래성, 무정성, 무성으로 나누는 것이다. 수도의 결과는 인간의 타고난 자질에 따라 결정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현장은 여기서 인도 각 파의 학설을 참고해 5 등론에 대한 체계적인 논술을 진행했다. (2) 인식론. 현장과 그 학파는 세상 만물 (인간의 자아 포함) 은 독립이 아니라 인간의 의식에 의해 이루어진다고 생각한다. 즉 위는 지식으로만 바뀐다. 가장 근본적인 의식,' 아리안 지식' 은 세계 각종 사물과 현상, 그리고 우주의 기원의 모든' 씨앗' 이다. 3 명 때문에. 인명은 인도 요가과에서 매우 발달했다. 이런 밀접한 관계 이후 진나와 보호자의 발전에 따라 지식론이 긴밀하게 결합되었다. 현장은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다. 인도에서 그는' 오직 참된 지식' 을 제시했다. 귀국 후, 그는 윤명의 주요 저작을 번역하는 것 외에도 윤명의 변론논증 성격을 잘 발휘하여 윤명의 입체적 방법을 심화시키고 파토 이론을 잘 분석했다.

현장은 평생 불교에 힘쓰고 있으며, 그 사적은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과 현장전에서 많이 볼 수 있다. 현장학파에 대한 연구는 정위의' 지론' 외에도 관음기의' 정위지론주', 혜늪의' 정위지론 1 등' 과 잘 알려진' 정위지론 연비' 라는 세 편의 중요한 저서가 있다.

현장의' 대당 서역기' 는 인도 네팔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중앙아시아 고대 역사 지리를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그의 이야기는 역대 민간에서 널리 전해졌다. 원대 오장령의' 당삼장 서유기' 잡극, 명대 오승은의' 서유기' 소설 등은 모두 그의 사적에서 비롯됐다.

1, 당승: 잔소리하는 단어. 출처는 유명한 영화' 큰소리 서투어' 로, 당승의 이미지가 너무 깊어서 청소년들은 다른 사람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항상' 당승' 이라고 말한다.

서쪽으로의 여행에서 스님과 그의 실제 이야기의 비교

법호:' 서유기' 에서 당승의 법호인 당삼장은 사실 현장으로 중국 불교 4 대 번역문제 중 하나로' 삼장법사' 라고 불린다.

출신: 서유기는 버려진 고아이다. 실제로 그는 당시 로주 군웅현 유선향 봉황곡진촌 (현재 하남 옌사현 진혁촌) 에서 태어났고, 한 관원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본명이 쉬워서 여러 세대가 법정에서 벼슬을 하고 있다. 그의 아버지 진휘는 수나라의 강릉현령으로, 나중에 그는 해직되어 고향으로 돌아갔다. 현장이 다섯 살이었을 때, 어머니는 이미 돌아가셨다. 열 살 때 그의 아버지는 돌아가셨다. 네 형제가 있다. 그는 막내로, 둘째 형인 진숙이 일찍 출가하였다. 그는 불교계에서 매우 유명하여' 석문동간' 이라고 불린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이듬해 현장과 둘째 형이 정토사에 갔다. 현장은 젊었을 때 특히 똑똑했다. 그는 절에 들어간 후 둘째 형의 지도 아래 불경을 공부했다. 열한 살 때, 그는 이미 불경과 북경경을 암송하고, 슈퍼맨을 기억하고, 자율을 할 줄 알았다.

당시 중국의 동도낙양은 불교를 하고 있었고, 많은 마술사들이 이곳에 와서 불경을 읽었습니다. 현장이 그에게 한 말은 늘 시키는 대로 한다. 황제 대업 말기, 기근은 해마다 끊이지 않고, 게다가 황제의 교만한 사치와 음탕함, 각지의 봉기가 끊이지 않고, 천하대란이 이어지면서 낙양은 혼란의 중심이 되었다. 그래서 현장과 그의 둘째 형은 낙양을 떠나 서쪽으로 갔다. 장안 에, 나는 베이징 zhongzhongdaoji, 심오한 도교, 장안 zhuangyan 사원 에 가서 그에게 부처님, 부처님 을 배울 수 있다고 들었다.

나중에 두 형제는 만리장성에서 촉나라의 평화를 듣고 많은 승려들을 모아 그해 제갈량이 건설한 검각잔도를 따라 청두로 갔다. 그들이 청두에 도착했을 때, 수나라는 이미 당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

오덕 5 년, 현석은 청두에서 정식으로 계계를 받았고, 265,438+0 세에 출가하였다.

현장은 즉시 바촉을 떠나 각지로 가서 법을 배우기로 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강 협곡을 따라 바촉을 빠져나와 북방의 경주와 양주, 조암을 지나 선후 신중에 이르러 혜수학법을 배웠다. 그가 어디를 가든지 그의 명성은 어디든지 퍼진다. 나중에 그는 수도로 가서 상발과 스님들에게 불교를 배웠다. 그동안 현장은 한 번에 열 가지 질문을 했는데, 모두 피투성이였고, 현장은 다시 경성에서 명성을 얻었다.

취경 이유: 서유기에서 위정은 용왕이 자신의 의지에 따라 비가 오지 않아 참수했다. 용왕은 당태종이 위정에 남아 달라고 간청했지만, 위정은 잠에서 수도꼭지를 베었다. 당왕은 용왕이 성실하지 않아 목숨을 걸었다는 꿈을 꾸었다. 현무문의 변화로 그는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하고 그의 형제를 죽였다. 심히 불안함을 느끼며 당승에게 경을 얻어 죽은 사람을 뒤엎었다.

진짜 이유: 불법을 발양하다. 당시 수도에는 신하 (위진 남북조 ~ 송대 상서성 총재) 가 현장의 재능을 추앙하며 황제를 장연사에 초대했다. 현장이 그에게 말했다. "나는 부처를 배우기 위해 오국과 촉국을 두루 돌아다녔고, 연국과 조국을 방문하고, 주진 각지를 돌아다녔다. 우리나라의 법사는 종종 원리적으로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불교의 전파에 매우 불리하며, 각종 불경의 번역도 완전하지 않다. 나는 원판 불경을 직접 읽고 귀국하여 퍼뜨리고 싶다. 그래야만 불교가 부흥할 수 있다. 이를 위해, 나는 이미 목숨을 버리고 불법을 추구하겠다고 맹세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현장은 서천구법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그는 먼저 경성의 각 지방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그들의 언어를 배우고 나서 서부에 가서 놀자고 요청했는데, 비준을 받지 못했지만, 그는 결코 낙담하지 않았다. 그는 조용히 앉아서 연습하면서 기회를 기다렸다.

정관 3 년 (당태종년), 서리가 내려 재해가 되고, 당태종은 백성들이 스스로 자생하게 하도록 명령했다. 현장은 이를 계기로 서행 구법 여행을 시작했다.

서유기: 서유기에서 당승은 세 제자가 있는데, 그들은 요괴를 참수하고 악마를 제거한다. 사실 견습생은 없습니다. 현장은 돈황에 가서 서행을 생각하고 눈앞에 끝없이 펼쳐진 모래해를 보고 고창 (지금의 신장 트루반) 을 우회하여 고창 서행부터 할 예정이다.

그날 밤 고창은 횃불을 들고 성전 앞에서 현장이 오기를 조용히 기다렸다. 고창왕 신불, 상인과 관광객들이 현장이라는 명성을 서역에 전했다. 한밤중에 현장이 고창성에 들어섰을 때, 모든 사람들이 현장이 주전을 향해 걸어가는 것을 보았고, 주위에는 옷차림이 남루하고 얼굴이 초췌한 사람들이 있었다. 이때 현장은 옷이 땀에 흠뻑 젖어 먼지가 가득 찼지만 그의 표정은 설레고 눈은 밝았다. 현장이 고창왕에게 서행의 목적을 설명하자 모두들 감동했다. 고창 왕 왕왕 현석이 고창에 잠시 머물며 서행을 위해 준비를 하고, 현장이 동의했다. 현장은 고창에서 강의한다.

황제의 의형: 탕옌 () 는' 서유기' 에서 당태종의 의형이지만, 사실 그는 고창왕의 의형이고, 고창왕의 어머니는 현장을 양자로 여긴다.

강연에서 모두들 아주 또렷하게 들으며 불경의 미묘한 의미를 제시할 수 있다. 강사들은 모두 이전에 들은 말이라고 하는데, 그들이 머물 수 있기를 바란다. 고창에서 현장은 고창왕에게 "내가 고향을 떠난 것은 서행을 위해 법을 구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만약 내가 여기에 남는다면, 내가 불법을 찾는 소망은 실현될 수 없다. 만약 내가 서부에 가지 않는다면, 나는 차라리 여기서 죽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나는 3 일 동안 음식을 먹지 않고 결심을 표시했다. 그래서 고창왕은 현장님의 부탁을 들어주고 서행을 계속했다.

서유 각국의 관문:' 서유기' 에서 당태종은 당승에게 여권과 비슷한 책 한 권을 선물해 (뭔지 모르겠다) 나라마다 국왕에게 도장을 찍어서 통행을 요구해야 한다. 현실은 고창왕이 쓴 24 통의 편지로, 각 편지마다 큰 견마 한 필이 첨부되어 24 개국 왕에게 주어져 현석이 서쪽으로 여행하기 편하다. 고창왕도 현석 서행을 동반하는 60 명을 준비했다.

현장일행은 고창에서 철문까지 16 국을 경유하고 철문에서 인도까지 13 국을 경유한다.

당승육을 먹는 문제: 서유기의 많은 요괴들은 당승육을 먹고 싶어 한다. 영원히 살 수 있고 법력을 높일 수 있다고 한다. 실제로 현장이 서유길에 강을 따라 걷다가 갑자기 맞은편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튀어나와 현장이 겹겹이 둘러쌌다. 그는 앞장서는 그 험상궂은 녀석이 "하하, 세상에 눈이 있다" 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나는 하늘에 제사를 지낼 제물을 찾지 못할까 봐 걱정하고 있는데, 너희들의 이 대머리 당나귀를 만났다. 와서 묶어 줘. 클릭합니다 그래서 현장은 묶여 있었다. 이 사람들은 입실 강도로 하늘에 제사를 지내려고 하는 도둑이다. 그들은 현석을 제천의 제물로 선택했다. 그래서 그들은 배에 제단을 세우고 현장은 제단 안에 두었다. 그들은 선생이 현장의 일부를 먹고 전기밥솥으로 나머지 부분을 끓이기를 원했다. 이 시점에서 아무도 현장은 구할 수 없다.

현장은 두려운 기색이 없이 가볍게 눈을 감았다. 자비로운 미륵불은 마음속으로 은밀히 맹세했다. 만약 내 생명이 끝나서는 안 된다면, 제불에게 나를 구해 달라고 부탁한다. 만약 내 일생이 법을 전달하지 못한다면, 나는 죽어도 여한이 없다.

이때 모두들 눈물을 글썽였다. 갑자기 강둑에서 불어오는 바람은 막을 수 없어 모래와 석두 등을 들고 도둑의 배를 향해 불어왔다. 순간 도둑의 배가 전복되어 판자가 바람에 날아가자 도둑은 깜짝 놀랐다. 현장과 함께 온 사람은 도둑에게 말했다. "이 법사는 고생을 마난을 겪으며 법구에만 전념하고 변방 백성을 위해 복지를 도모하기 위해서다. 만약 네가 그를 죽인다면, 끔찍한 죄악이 있을 것이고, 너는 하늘의 처벌을 받을 것이다. 우리는 그를 위해 기꺼이 죽는다. "

도둑은 그래서 창을 버리고 예의바르게 대하며 현장에게 죄를 참회하고 현장과 같은 사람을 놓아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그들은 서쪽으로 가서 인도 중부로 왔다. 국내에는 한때' 가이아산' 이라는 나라가 있었는데, 세계 명산이라고 불렸다. 예로부터 왕이 인쇄한 곳인데, 여래성도의 땅이다.

목적지는 인도의 수십 개국을 지나 이번 서유의 목적지인 나란토사에 도착했다. 이 절은 인도에서 가장 큰 불교 사찰로 당인이 만족할 줄 모르는 욕심으로 불린다. 그것은 다섯 명의 국왕이 지었다. 사내에는 풍부한 것을 모시고, 의식도 없고, 의식도 없고, 따라서 욕심이 끝없이 욕심을 부린다고 한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나란도사는 5 개의 뜰과 1 개의 대문, 4 개의 내문과 3 개의 외벽으로 둘러싸여 있다. 사내에는 1 만여 명의 승려가 살고 있으며, 국가가 공양하고, 사내에는 수많은 불상과 각종 사리자가 있다.

그 썩은 도사 당시 주지는' 계선' 이라고 불렸고, 106 세로 도학이 깊었다. 이것은 다모 티베트라고 합니다. 현장이 도착한 후 5 년 동안 요가를 배웠다. 그동안 고대 인도를 통치했던 계일왕은' 알몸회' 를 열었고, 현장은 다모회 책임자였다. 공개된 국회는 현장이 인도 각지의 모든 선학과 묘기를 가진 사람들의 도전을 받아들일 것임을 의미한다. 기간은 18 일이다. 이 기간 동안 논술자가 제기한 어떤 논점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반박할 수 있는 한, 논술자는 그 자리에서 자신의 혀를 잘라 사과한다. 물론 결국 현장의 무상지혜가 승리를 거두었다. 당시 대승불교의 스님은 현장에게' 대승천정' 이라는 칭호를 주었고, 대승불교의 사람들은 이를' 해탈천정' 이라고 불렀다.

회의 후, 현장은 그에게 동방으로 돌아가라고 요구했고, 태양의 반지 왕은 수만 개의 금과은과 많은 청상을 주었다. 이 코끼리는 둥글고, 약 3 피트 높이, 2 피트 길이이며, 8 명이 앉을 수 있고, 그 위에는 물건을 넣을 수 있다.

현장은 금과은의 선물을 그만두고 청상을 남겼다. 당시 청상은 당시 매우 소중한 국보로 일본의 계왕으로부터 증여된 만큼 현장에 대한 그의 큰 존중을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초록상이 커서 하루에 마흔 여개의 여물떡과 세 가지 여물을 먹어야 한다. 일본 왕의 명령에 따라 수시로 여물을 공급한다.

그래서 현장은 또 그의 동방 여행을 시작했고, 길을 따라 저리, 상해, 마계철, 미상, 5 단, 옥돈등 국가를 거쳤다. 청령을 지나 그는 당태종에게 편지 한 통을 보냈다.

정관은 19 년 정월 24 일 베이징 서교가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수십만 명이 모여 서방학불에서 돌아온 현석을 환영한다. 현장은 다음날 경서와 불상을 데리고 홍복사에 왔다. 내일 하늘 주변에는 가지각색의 구름이 나타나고, 불상에는 홍백륜등이 방출된다. 현장이 상경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베이징의 모든 사람들이 5 일 동안 문을 닫았고, 많은 사람들이 불교로 귀의했다. 현장에 대한 성대한 환영은 예나 지금이나 드물다고 할 수 있다.

고전 번역

당시 당태종은 낙양에 있었고 현장은 교토에서 낙양으로 가서 당태종을 만났다. 당태종은 사람을 보내 베이징에 남아 있는 양공방을 만나 현석을 보호하기 위해 사람을 보내달라고 했다. 그런 다음 현장은 당태종을 찾아가 불경을 번역하라고 요구하고 유능한 사람을 골라 그와 함께 번역했다. 귀경 후 승려 혜명 영윤을 증명으로 살모넬라 여우 나현을 접미사로 살모넬라의 지혜증명, 변론기를 기록으로, 살모넬라의 신비한 모델을 산스크리트어로 증명하고 있다. 그들은 중국 불교 역사상 유례없는 불경 번역을 시작했고, 먼저 20 여 권의' 대보살경' 을 번역한 뒤 20 여 권의' 성교론',' 대승정법' 을 번역했다.

이전 세대부터 고전 번역은 산스크리트어 고전을 바탕으로 한 다음 자신의 이해에 따라 중국어로 번역해 왔다. 지금 현장은 산스크리트어에서 직접 번역한 것으로, 의미와 원문이 일치한다.

당태종이 상경한 후 현장은 당태종이 번역한 경서를 서열화하게 하자 당태종은 유명한' 중국 명사 당삼장서' 를 썼다. 그 이후로 불교는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다. 당 태종은 베이징 동북에 홍정을 세우고, 곡조에 문덕황후를 위해 자은사를 짓고, 현석을 방장으로 세우고, 사내에는 300 명을 쓰고, 자은사 서북에 불사를 짓고, 그에게 15 명의 스님을 새로 지었다.

현장은 동쪽에서 돌아온 후 불경을 번역하고 불법을 발양하는 데 적극 힘쓰고 있다. * * 평생 불경 73 부, 1330 권을 번역해 중국 불교사 4 대 번역가 중 한 명으로 역대 제왕의 도움으로 불교를 전무후무한 보급했다.

멈추다

고종린드 원년에 현장은 그와 함께 번역한 승도들에게 "희망이 있는 방법은 환상을 줄일 수 있고, 형식의 허황된 것은 오래가지 못한다" 고 말했다. 내가 65 세가 되면 나는 반드시 죽을 것이다. 자, 질문이 있으면 물어보십시오. 클릭합니다

정월 초 9 일, 현석은 사내의 스님에게 "나 죽을 거야." 라고 말했다. 내가 죽은 후에 내 시체를 관사 부근의 한적한 곳에 묻어주세요. " 그리고 눕는다. 현장은 자신이 승천하려 한다는 것을 알고 스님에게 그가 번역한 불경의 이름을 읽게 되어 매우 기뻤다. 현장이 사중의 승려를 불러 "무상이 가까워요. 만나러 오세요." 라고 말했다. 그는 보디상을 가수전의 향목에 걸어 경례를 하고, 승려들과 작별을 고하고, 황제에게 놀다가 스스로 미륵불을 외우며, 옆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읽도록 했다. "남방에는 미륵불도 없고, 기다려야지, 속봉으로 읽어주길 바란다. 남무미륵불이 살고 있으니, 나는 여기서 목숨을 바치고 싶다. 클릭합니다

2 월 4 일, 현장은 머리를 오른손에 얹고 옆으로 눕혔다. 5 일째 한밤중에 제자가 물었다. "중이 미륵불을 낳을 수 있을까?" 현장이 대답했다. "그럴게요." 그리고 그는 호흡을 멈췄다. 현장이 죽은 지 두 달 후, 몸은 평소와 같다.

현장이 죽은 후 황제는 칠장을 명령하고 베이징의 승니에게 건물을 만들어 그를 배웅해 달라고 부탁했다. 현장은 백록원에 묻혔다. 나중에 황제는 현석을 판천에 다시 묻으라고 명령했다. 현장씨의 시신이 지하에서 들려왔을 때, 그의 얼굴빛은 여느 때처럼 모든 사람들이 감탄했다.

[이 단락 편집] 기러기 탑

기러기 탑은 산시 () 성 Xi 남교 () 의 지안 () 에 위치해 있다. 중국의 유명한 고대 건물로 고대 수도 Xi 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현석 엑소시스트가 인도 (고천주) 에서 돌아온 후 번역과 장경 업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인도 기러기 탑을 모방하기 때문에 기러기 탑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장안 건복사에 더 작은 기러기 탑을 지었다. 이를 구별하기 위해 자은사 보탑을 기러기탑이라고 부르고 건복사 보탑을 작은 기러기탑이라고 부르며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기러기 탑의 평면은 정사각형으로 약 45 미터 정사각형, 높이 5 미터 플랫폼 위에 세워졌다. 이 탑은 7 층, 밑단 길이 25 미터, 바닥에서 탑 꼭대기까지의 높이는 64 미터이다. 탑의 몸은 벽돌로 쌓았고, 지면 벽돌 틈새는 견고하고 비정상적이다. 탑에는 계단이 있어 나선형으로 올라갈 수 있다. 각 층의 사면에는 난간을 통해 내려다볼 수 있는 아치형 매표문이 있다. 장안이 한눈에 들어온다. 탑 밑에는 석문이 둘러싸여 있고, 탑 돛대에는 정교한 선 조각 불상이 있어 당대의 대화가가 엄히 전해 내려온 것이다. 타남문 양쪽의 벽돌에는 두 개의 비석이 있는데, 각각 초당 4 대 서예가 중 하나인 추 수양이 쓴' 당 삼장서' 와' 당 삼장서' 가 있다. 당나라 말년 이후 사원은 여러 차례 방화를 당했고, 절은 불타 버렸고, 기러기 탑만 우뚝 솟아 고립되었다.

한편 기러기 탑은 당고종 영휘에 3 년 동안 건설되었다. 그것은 자은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자은사탑이라고도 불린다. 자은사는 당정관 22 년 (648) 태자 이지가 모문덕황후를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기러기 탑은 처음 지을 때 5 층, 벽돌면 토심이 있었다. 나중에 무너져 10 층을 재건했다. 당대의 무측천장안 시대 (70 1-704) 는 정자식 청벽돌탑으로 개조되어 총 7 층으로, 평면은 정사각형으로 타키와 탑신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키변은 길이가 48 미터, 높이가 4.2 미터이며, 그 위에는 탑신, 변변 길이는 25 미터, 높이는 59.9 미터이다. 타키와 타워의 높이는 64. 1 미터입니다. 탑의 각 벽은 벽돌 편주와 벽걸이로, 기둥의 윗부분에는 큰 통이 있고, 각 층 가운데에는 벽돌권 문이 열려 있다. 탑 안의 평면도 정사각형으로 각 층마다 층이 있다. 에스컬레이터 한 대가 나선형으로 설치되어 탑 꼭대기까지 올라갔다. 명대는 탑 밖에 두꺼운 벽돌을 깔았는데, 벽돌은 솔기가 있어 매우 견고하다. 기러기 탑이 처음 세워졌을 때, 5 층 정사각형 탑, 벽돌면, 핵심이었다. 이후 7 층 방정식으로, 당조 때는 10 층으로 바뀌었다. 명나라에 이르러 당타는 또 벽돌면을 늘렸다. 현재 탑은 높이가 64 미터이고, 각 층은 모조 목재 구조이다. 밑상인방 위에는 정교한 선 조각 불상이 있고, 시몬 상인방은 아미타불상이며, 으리으리한 대전으로 새겨져 있다. 타디남문 벽돌에는' 당삼장서' 와' 당삼장서' 라는 두 개의 비석이 박혀 있는데, 모두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 추 수량소의 책으로, 글씨체가 섬세하여 당대의 두 개의 유명한 비석이다. 석문 상인방의 서쪽에는 당대의 건축 도안과 불상을 묘사한 선이 있다. 화면 배치가 치밀하고 선이 두껍고 매끄럽다. 당대의 유명한 화가인 얼굴과 고승위지연이가 지은 것으로 전해지는 것은 중국 고대 건축물을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기러기 탑은 당대의 유명한 관광지이기 때문에 많은 문인 묵객 비문이 있어서 명청시대에만 200 여 개의 비문이 있다. 오늘날 기러기 탑은 여전히 고대 도시 Xi' an 의 랜드마크이자 중국과 외국의 명승지로 유명하다. 국무원은 최초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196 1 으로 공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