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 이 사자격인 성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사방, 분, 분, 분, 분, 분.
사해의 고요함, 사해의 처량함, 사해의 바람, 사해의 정, 큐슈는 모두 형제이다.
사해는 집이고, 사해는 집이고, 사해는 집이고, 사해는 집이다.
사방이 하늘을 향하고, 교외 기지가 많고, 사방팔방, 사면초가, 형제가 천하를 두루 다닌다
사방이 출격하고, 병마를 보존하고, 사방이 적을 받다.
사계절 8 절 사서 오경 사산 오악 사계절 사정 8 곳이 사통팔달이다
사방이 부지런하지 않고 사방이 여덟 번 멈추면 오곡은 네 몸의 백해를 가리지 않는다.
4 결혼, 구친, 4 ~ 8 사지, 사지, 400 몸, 4 전, 4 전, 4 전, 4 전, 4 전, 4 전, 4 전, 4 전.
2. 4 자 성어 중 첫 글자가 항목인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두 성어만 있는 첫 단어는 하나의 항목이다.
1, 얼굴을 맞대고.
시앙베시앙완
설명: 목. 원래 의도는 서로 보살피는 것이다. 뒤이어 행인이 붐비는 것을 많이 묘사하고, 하나하나 묘사하다.
출처 "후한서 좌웅전": "감찰자가 같은 병에 맞서다."
구조주가 성어를 지칭한다
사용법 주체-술어 유형; 술어, 목적어, 정어로 삼다. 행인의 혼잡을 묘사하다
2. 향장무검
향강
비유적인 말과 행동의 진실한 의도를 해석하다. "항장무검, 뜻이 다른 데 있다"
출처는 유청쿤이 장샹타오에게 쓴 편지다. "[정흥] 은 순회인임 내 원음국과 회산염무로, 우리 부처와 관련해 채찍질하는 말이 적지 않다. 해설자는 그것을 향장검춤이라고 불렀지만, 우리 동생은 한번도 겨자티를 가진 적이 없다. "
구조주의
목적어와 정어로 사용하다. 다른 목적이 있다.
동의어 항장무검 () 은 피공 () 을 뜻한다.
첫 번째 글자는 뱀의 사자성어이고, 네 번째 글자는 둥지의 사자성어이다.
감사합니다, 쉬 유스
나쁜 사람이 서로 결탁하거나 서로 관련된 두 사람이 같은 일을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느낌 * * * 색은 경멸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기원
뱀은 요염한 여자를 가리키는 데 자주 쓰이는데, 그 단어는' 미녀 뱀',' 물뱀 허리' 등이다. 그래서 뱀은 오랫동안 아름다운 여자와 연결되어 있다.
뱀은 구멍을 파지 않기 때문에 쥐 둥지에서 자주 산다. 또한 뱀과 쥐의 명성도 좋지 않다. 그래서 한 마리의 뱀과 한 마리의 쥐로 낭패를 간통으로 묘사하고, 낭패를 간통으로 묘사하다.
뱀은 쥐의 천적이다. 사람들이 뱀이 쥐를 먹지 않는 것을 보면 틀림없이 놀랄 것이다. 생활 속에서 경찰은 도둑을 잡았지만, 경찰이 도둑과 함께 있을 때, 사람의 정상적인 생활은 계속될 수 없어, 뱀과 쥐 한 움큼으로 경찰과 강도의 가정을 대표한다.
4. 4 자 성어 "한 형제는 남자이고, 세 형제는 13:00" 의 답: 1 인당 1 인분.
해결: 사람, 악수, 1 시에 화장실에 갑니다. 간단히' 한 손으로 한 화장실' 이라고 합니다. 해음은' 한 손으로 한 권의 책' 입니다.
책의 독자
R é n sh ü u y é c é;
모두가 책 한 권을 들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다. 많은 독자들이 책을 묘사한다.
곰' 장' 권 제 23 장 출처: "여섯 개의 현관 관리들이 모두 반드시 몸부림친다고 합니다." "
구조적인 숙어
목적어로 사용하다 책을 묘사한 독자가 많다.
이 책은 아주 잘 팔려서 거의 모든 사람이 한 권을 가지고 있다.
영어 번역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다
5. 첫 번째 4 자 성어' 도' 에 대해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성공할 수 없는 일을 비유하다.
길가의 쓴 리는 평범함과 무용을 비유한다.
길을 줍지 않다: 분실물. 길에서 다른 사람이 잃어버린 물건을 주운 사람은 아무도 없다. 사회 기풍이 좋다고 묘사하다.
도촌은 한 사람이 깊은 도덕적 수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목격하여, 사람들이 접촉하자마자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도다모영' 의 원래 의도는 공자의' 도' 가 넓고 심오하여 세계는 그를 용납할 수 없었다. 나중에 사용된 정확한 진리는 세상에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도덕적 문장 란 사상, 도덕, 지식을 의미합니다.
길이 없는 길: 가. 경로: 경로. 길을 걸을 때는 큰길로 가야 하고, 오솔길로 가지 마라, 위험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도로" 를 통해; 루: 다. 갈 길이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갈 길이 없다는 비유, 종말이 다가온다.
길이 이미 다 끝났다, 길: 길. 길 끝까지 걸어가다. 갈 길이 없어 종말을 맞이하는 것을 묘사하다.
대면: 굶어 죽다. 길 곳곳에 굶어 죽는 사람들이 가득하다.
길에서 눈빛으로 너를 만나면 감히 말을 할 수 없고, 다만 눈빛으로 표시를 할 뿐이다. 잔인한 통치에 대한 국민의 증오와 두려움을 묘사하다.
단정한 외모: 엄숙한 외모; 쇼란: 오만한 표정. 엄숙하고 진지한 태도를 가리킨다.
길가의 쓴이는 중시되지 않는 사람을 비유한다.
도산은 바다를 배우고 도학: 배우다. 지식은 하늘보다 높고 바다보다 깊다. 학식이 해박하다고 묘사하다.
듣기, 말하기: 길. 길에서 들은 말, 길에서 퍼지는 말. 근거 없는 헛소문을 일컫는 말이다.
도덕적 우정: 우정, 우정. 도덕적이고 공정한 교류와 우정. 서로 돕고 지지하는 친구를 가리킨다.
긴 길: 해가 지다. 길이 멀고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지만 시간이 많지 않다.
이야기의 결말을 알고, 처음부터 결과를 알게 되었다. 사유가 민첩하고 이해력이 강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도위는 덕행이 나쁘고, 의태는 재능이 나쁘다. 겸손한 말을 많이 하다.
아무도 다른 사람이 길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주우러 가지 않았다. 사회 기풍이 좋다고 묘사하다. 같은 "길은 줍지 않는다."
도르시는 모든 것을 이야기했다.
도학 선생은 사상과 문풍이 특히 진부한 학자를 가리킨다.
말 한 마리를 멀리 알다: 천리마. 좋은 말 한 필은 먼 길로만 구분할 수 있다. 오랜 단련을 거쳐 사람의 우열을 똑똑히 보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도는 사람이고, 또 사람이라고 한다.
"타오가 똥에 빠져 있다" 는 비유는 어디에나 있다.
아무도 다른 사람이 길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주우러 가지 않았다. 사회 기풍이 좋다고 묘사하다. 같은 "길은 줍지 않는다."
가는 길에 아무도 다른 사람이 잃어버린 물건을 주우러 가지 않았다. 사회 기풍이 좋다고 묘사하다. 같은 "길은 줍지 않는다."
도와 지통은 서로의 흥미와 이상과 일치한다.
기진맥진이란 빠져나갈 길이 없어 절망의 처지에 있는 것을 말한다.
길이 통하지 않을 때, 갈 길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궁지에 빠진다.
길 곳곳에 굶어 죽는 사람들이 가득하다. 얼굴을 맞대다.
길 곳곳에 굶어 죽는 사람들이 가득하다. 얼굴을 맞대다.
도의 출현은 사람을 숙연하게 한다. 엄숙하고 진지한 태도를 가리킨다.
도교의 출현은 도교의 출현과 같다. 엄숙하고 진지한 태도를 가리킨다.
귀로는 귀담아듣지 않고, 귀담아듣지 않고, 맹목적으로 믿는다.
길에서 들려요. 길은 전설이에요. 근거 없는 헛소문을 일컫는 말이다.
도도 마찬가지고 말도 마찬가지다.
도는 동의어이고, 같은 것인지 같은 것인지 말하다.
타오 동지는 여전히 같은 것을 말하고 있다.
지도자는 회의가 끝날 때 결과를 발표할 것이다. 사유가 민첩하고 이해력이 강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길의 끝을 알다" 와 같습니다.
리는 평용과 쓸모없는 은유이다. "길가의 쓴매" 가 있습니다.
길가에 집을 짓는 것은 잡집론을 비유한다. 성공할 수 없는 일도 비유한다.
공동의 사업이 없고, 공통의 목표가 없다는 것은 서로 다른 생각과 포부를 가진 사람들이 함께 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도가 이론은 평론의 좋고 나쁨을 가리킨다.
장론은 논평의 좋고 나쁨을 가리킨다.
형제는 형제를 부르고, 친구는 형제를 부르는데, 관계가 친밀하다는 뜻이다.
도동은 서방은 서쪽을 가리키고, 서쪽을 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타오 시 (Tao Xi) 와 함께 동쪽 (dong Xi) 을 말하다.
도덕이 높고 도덕이 강하며 위신이 크다.
도고요는 법력이 높다고 강조했다.
도가 한 자 높고 말이 한 장 높다.
도가 골선풍은 도성선자의 기질을 가리킨다.
외로운 사람이 자신을 왕이라고 부르며 한쪽을 독차지하다.
내 대답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마음에 드시면 받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