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모용시 감상 분석.

석모용 감상 분석.

이것은 시인 석모용이 쓴 산문이다. 전체 문장 200 여 자밖에 없다. 문장 좋고 나쁨은 장단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전달하는 의경이 심오하고 기억에 남는다.

"동백꽃이 또 피었다", 갑작스러운 첫 말, "너" 라는 단어는 바로 진행될 주제를 가리키며, 작가가' 꽃' 이나' 동백꽃' 에 대한 장기적인 관심을 증명했다. "흰색" "만나무" 는 강렬한 시각적 느낌을 주며 개발할 내용을 확장합니다.

"꽃" 은 사람들에게 즐거운 정신적 즐거움을 준다. 고정 된 그림과 시간입니다. 뒤에있는 내용은 매우 복잡합니다. 모든 삶은 꽃 피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매번 꽃 피는 나무를 지나는 것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진실입니다.

"백윤" 은 따뜻하고 맑고 윤기 있고 연약하며, "흰색" 은 순결을 상징하고, "순결" 은 한 사람의 동경과 추구이다. 새끼 오리' 는 구어로 친절하고 미지의 환상으로 가득 차 있다.

풍만함' 과' 개화' 는 성숙한 과정이며,' 점점 더 많아지다' 와' 천천히' 는 네가 알고 있지만 말하고 싶지 않은 깊은 고통이다. 반원',' 일반원',' 전원' 은 매우 잘 어울린다. 상징적인 의미로, 그들은 또한 성장의 과정을 지적했다.

시모용의 시는 주로 사랑, 향수, 시간, 인생을 둘러싸고 펼쳐져 있으며, 사랑에 대한 표현은 시모론시의 첫 번째 주제가 되었다. 이런 사랑의 감정에는 달콤하고 슬픔이 있다. 석모용은 여성 특유의 섬세한 시각으로 생활의 부드러움을 체험했다.

석모용의 시는 줄곧 주목을 받았고, 그의 시와 다른 특징도 있다. 그의 시와 그의 산문 작품의 특징 (예:' 꽃' 이 그의 시에서 중요하다는 것) 에 대해 많은 문장 들이 논평하고 있다. 또한, 이 글은 실모용의 작문 기교 (예: 색채의 조화, 의문문의 운용, 반복식의 운용 등) 를 검토하였다.

확장 데이터:

석모용, 몽골족, 당대 화가, 시인, 산문가. 원적 내몽골 차할 성.

1963 년 서모용 대만성 사범대 미술과를 졸업했고, 1966 년 벨기에 브뤼셀 왕립예술대학원에서 심학을 마쳤다. 벨기에 왕실 금메달, 브뤼셀 시청 금메달 등 여러 상을 받았다. 그는 50 여종의 시, 산문, 그림책, 선집을 창작했고,' 칠리향',' 원한이 없는 청춘',' 꽃이 피는 나무' 등 시가 고전이 되었다.

석모용의 작품은 주로 사랑, 생활, 향수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들은 문필이 아름답고 우아하고 투명하며 서정적이며 삶에 대한 진정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어 한 세대 전체의 성장 과정에 영향을 미쳤다. 20 17 12, 석모용 작사, 여작곡,' 고향의 노래' 를 부르며 제 10 회 중국 골든디스크상 베스트 오리지널 싱글상을 수상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시모용

Xi Murong 의시의 "이별" 과 "산길" 에 대한 감사

첫째, 작별 인사:

이별을 앞두고 시인들이 가장 먼저 느끼는 것은 아쉬움, 죄책감, 후회였다. 우리가 만났던 날을 소중히 여기지 않았기 때문인지 아직 달갑지 않다. 그러나, 총명한 사람은 항상 자기 조절에 능하다. 시인은 이렇게 썼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이 결국 텅 비게 될 것이다." 놓친 후, 자기 자신에 대한 자성과 책임성, 그리고 상대방에 대한 축원: 몸조심하세요.

과거의 생활에 결점이 있기 때문에, 떠날 때 이런 감정을 증폭시킨다. 자신을 위로하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다. 삶의 현실을 부인하거나 다른 사람을 축복하는 것으로부터 구속을 받는 것이다. 이별은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을 반성하고 그를 반성하게 한다. 감정상의 불완전성, 생활상의 결함, 비극적인 것들이 모두 이 순간에 두드러진다.

송별시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항상 이백의 "도화담이 천 피트보다 깊어서 왕륜보다 못하다" 는 말을 떠올려 시인과 친구들의 깊은 우정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나도 석모용의' 송별' 을 떠올려 친구를 보내지 않고 청춘의 흐름을 묘사한다. 이 시는 나의 생각을 끊임없이 배회하게 하며, 우리가 걸어온 작은 점들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둘째, 산길 감사:

이' 산길' 은 석모용의 초기 작품으로,' 원한이 없는 청춘' 에서 나왔다. 시무용의 말로 "매일 내 곁으로 오는 것은 모두 예상치 못한 안배이고, 또 그렇게 자질구레한 잘못들이 우리를 천천히 갈라놓게 하여 오늘 밤 마침내 이해하게 했다" 고 말했다. 모든 슬픔과 이별이 잿더미가 되고, 세상의 어떤 길도 나는 너와 동행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인생에는 아쉬움이 있을 수밖에 없다. 항상 약속이 있다. 우리는 실천의 순간을 기다릴 수 없다. 부처님은 인생이 팔고, 생로병사하고, 이별을 사랑하고, 원망한 지 오래되어, 의지가 높고 멀어서 놓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응? 어떤 일은 한 번도 일어난 적이 없고 결말이 있다.

확장 데이터:

석모용의 어린 시절 일화:

실모용, 1943, 쓰촨. 그 후 그녀는 상하이와 홍콩에서 살다가 대만성으로 갔다. 원래 몽골인 석모용과 주변 학우들은 별다른 차이를 느끼지 못했지만, 중학교 지리 수업에서 선생님은 몽골인에게 상처를 주는 말을 하셨고, 모든 학우들의 시선이 그녀에게 집중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수업이 끝난 후 학생들은 방금 일어난 일을 잊어버린 듯 그녀와 놀았다. 하지만 그 후로 석모용은 더 이상 선생님과 한 마디도 하고 싶지 않았다. 몇 년 만에 석모용은 이 선생님을 다시 만난다면 정말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당시 고의가 아니었는지 농담을 해서 반 친구들에게 용기를 북돋우고 싶었다.

요 몇 년 사이에 석모용은 점차 몇 가지 일을 이해하게 되었다. 그녀는 한족이 당신과 평생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일단 자신의 민족으로 물러나면 자신의 민족적 시각으로 다른 민족의 문화, 신앙, 심지어 모든 것을 논평하면 그의 편견은 심각하다. 적어도 그 수업에서 선생님이 묘사한 몽골과 그녀의 부모님이 알려준 것과는 거리가 멀었나요? 。

바이두 백과-시모용

석모용시 감상 분석.

인생에는 사계절이 있고, 청춘은 춘하 냄새를 풍긴다. 청춘은 화려한 장이다. 봄처럼 사계절의 가장 생생한 그림이자 여름처럼 가장 활기찬 매력이다!

하지만 봄에 얼어붙은 마음으로 생각할 수 없는 것처럼, 사람이 젊었을 때, 매일 조수처럼 밀려오는 것을 어떻게 소중히 여기고 썰물처럼 물러가는 아름다운 시절을 소중히 여길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숙연한 눈밭이 단순한 마음으로 묵상하고 자연과 생명을 느낄 수 있다면, 춘하 교제는 너무 시끄럽고, 유혹이 가득하고, 화려함, 너무 많은 선택, 너무 많은 고민, 너무 많은 다채로운 색채, 너무 많은 시끄러운 소리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현란한 눈빛 속에서 자기도 모르게 춤을 추는 가운데, 마음은 늘 코를 골다! 색이 점점 옅어지고 소리가 멀어짐에 따라, 나는 비로소 청춘의 세월이 이미 길어졌고, 끓는 강물이 이미 멀어졌다는 것을 깨달았다.

젊음은 엄청난 재산이지만, 그것이 갑자기 우리 앞에 나타날 때, 우리의 눈길을 끄는 것은 종종 산비탈에 무성한 풀과 산꼭대기의 뜬구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내가 발밑에 묻힌 금광을 채굴하려고 할 때, 나는 내 다리가 이미 늙었다는 것을 발견했고, 나의 곡이는 이미 녹이 슬었다.

설마 한 선녀가 구불구불한 산가에 서서 소선대원들을 인도하고 그들에게 슬기로운 말을 누설하고 있지 않겠는가? 그래, 퀴 지팡이를 짚고 있는 선인은 네가 서둘러 산에 오를 때 미소를 지으며 너를 응시해야 한다. 그는 너에게 그의 막대기로 대지를 두드리는 의미를 알려주고 싶어 했고, 그는 심지어 기대하고 있었다. 너는 그의 말을 들을 수 있다, 그는 그의 마음속의 변천을 보고 싶어한다! 사실, 그는 자신의 내면의 불안에 참을성이 없을지도 모른다. 말은 이미 수출되었다. 아쉽게도 김어는 역풍 속에서 길을 잃었다.

어쩌면 당신은 이 신선이 부모일 수도 있고, 선생님일 수도 있고, 당신과 스쳐 지나가는 친절한 사람일지도 모른다고 믿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모두 무료 지불을 준비하는 보물지도 한 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책을 읽을 때가 되었을 때, 젊은 보물찾기는 시종 얻지 못했다. 내가 그것을 읽고 싶을 때, 세월은 이미 그림의 글씨를 지워버렸다.

청춘의 연이 떨어지면 푸른 하늘의 꿈을 감개하지 않을 수 없다! 청춘의 책장이 누렇게 변했을 때, 나는 눈물을 참지 못하고 눈물을 글썽이며 보고 또 보았다. 청춘은 황급한 책이다.

Xi Murong 의시 스타일에 대한 감사

석모용의 시를 읽으면 우리는 다음 네 가지 뚜렷한 특징을 느낄 수 있다.

첫째, 최고의 순정, 조용하고 평화:

석모용의 시는 순진, 관용, 선량한 정신의 내포를 구현한다. 시인이 절대적인 사랑과 영원한 사랑을 추구하는 것은' 칠리향',' 꽃이 피는 나무' 등 여러 편의 사랑시에 반영된다. 사랑, 일, 생활 등 단순함과 성실함은 복잡한 사건에서 고통스러운 고통을 당하기 쉽다. 특히 산업사회와 상업의 물결 속에서 사람들 사이의 장벽과 자기분열은 현대인의 고질병이 되었으며, 시인은 그녀에게 시의 원인을 설명했다. 나는 오전 내내 자신의 발걸음을 조정해 대열에 들어서려고 노력했지만, 아무도 나의 가입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오후 내내 군중을 나서서 최초의 자신을 찾았지만, 아무도 나를 신경쓰지 않았다. 사회 병태에 직면하여 시인은' 시의 가치' 로 인생에 대한 그녀의 철사와 자애로운 태도를 표현했다. "나는 김세공/주야로 두드리며/단지 내 고통을 매미 날개처럼 얇은 금장식으로 확장하기 위한 것", "슬픔의 원천을/반짝이는 부드러운 글로" 과 함께 지난 날과 자연에 대한 "은은한 것" 을 표현했다 "행판대 노래" 와 같은 대표작품에서, 여유롭고 한가한 방식과 글로 인생에 대한 지혜와 깨달음을 표현하여 독자들을 계몽하고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이는 1980 년대 경제 붐 속에 있던 중국 본토와 대만 독자들에게 봄바람과 햇빛과 다를 바 없다.

둘째, 대중적인 소박함, 중국의 매력:

석모용의 시는 전혀 어려운 말이 없고, 언어는 간단하지만 싱그러우며 단아하여 일반 독자의 심미 자질에 가깝다. 고체시를 잘하기 때문에 시인은 독자들이 잘 아는 고전 이미지를 자신의 시로 끌어들이는 데 능해 그의 시를 중국 정취로 가득 채웠다. 연꽃심, 인연, 향수병 등. 향긋하고 싱그러운 중국차 한 잔처럼, 맛도 좋고 맛도 좋고 맛도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대만 현대시의 대표적 인물 중 로프의 시는 고전미를 지니고 있고, 여광중은 우울하고, 정근심은 천재 작가이다. 대만성 현대시조의' 세계적',' 초월성',' 순수성' 및 이로 인한 난해함에 비해 석모용의 시는 더욱 보편적인 인간감정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인정' 은' 세속적 감정' 이라고 불릴 수 있는데, 현대인의 정신 상실에 대한 현실적인 배려이자 대중의 심미적 자질에 대한 세심한 관심이다. 시인 본인이 이런 글쓰기 의식을 가지고 있든 없든 사실의 결과는 이미 이렇게 되었다. 시인의 창작은 개인적이지만 시대 전체의 평균 시 수준을 반영해 폭넓은 인정을 받을 수 있다. 동시에, 시가의 예술 작품 중 하나로 시인은 여전히 시의 본색을 유지하고 있는데, 이는 1970 년대 말 대만성 현대시에서 고전 주제를 다시 쓰거나 고시 이미지를 발전시키는 탐구에 가깝고, 신세대 현실에 대한 관심을 잘 반영하고 있다. 물론, 이것은 거시적인 배려이다. 시인은 개성 묘사, 현실 해석, 예술 조각 사이에서 무심코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에 대해 석모용은 2006 년 상하이 서전에서 겸손하게 말했다. "나 자신을 위해 책을 쓰고, 나는 나의 첫 독자이다. 나는 시를 쓰는 것이 내 인생에서 가장 자유롭다고 생각한다. 198 1 에서 방해받지 않고 2004 년, 나의 첫 시집이 출판된 지 23 년이 되었다. 잘 팔리는 느낌을 꼭 물어봐야 한다면, 나는 이것이 나의 운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

셋째, 시 에 그림, 랭 입 이있다:

우선, 석모용은 훌륭한 화가이기 때문에, 그녀의 시는 항상 일종의 회화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녀는 중서화기법과 결합해 예민하고 섬세한 펜으로 영원한 사랑에 대한 동경, 아름다운 청춘에 대한 오랜 묵상, 쏜살같이 지나가는 세월에 대한 무력감과 슬픔을 표현했다. 시집' 칠리향',' 원망 없는 청춘' 에는 많은 시화가 있는데,' 산월-구작 중 하나' 가 대표다. 깊은 산속의 자정, 소나무 숲의 윤곽은 파도/달빛/네가 웃으며 소나무가 아니라고 말했다. 그것은 심원한 검은색과 투명한 파란색/연한 파란색과 은백색/그리고 그 은은한 녹색이 너를 숲에 비춘다.

시인은 색채, 색조, 명암, 빛 등의 회화 기법을 운용하여, 화면이 시적이고, 거리가 적절하며, 고풍스럽고 담백하며, 중국 수묵의 경지로 가득 차 있다. 시에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 시가 있는 것은 고대 왕위의 고전이며, 대만성 70 년대' 신생대' 의 창작 경향 중 하나에 속한다. 하지만 시무용은 자신을 세대나 일파로 분류하는 경향이 없는 것 같다. 그녀는 외부인이고, 그녀의 시는 마치 자신에게 쓴 것 같아서 진실하고 감동적이다.

석모용의 시는 중국 고전시' 음악성' 의 우수한 전통도 가지고 있는데, 때로는 느림보 음악처럼, 때로는 청천산천처럼, 부드럽고 다정하며, 정취가 넘치고, 낭랑하다. 이것은 또한 예술의 감화력을 강화시켰다.

넷째, 여성 작문, 완곡하고 느린:

얼마 전, 진 () 사춘지 () 선생님이 주관하는 구랑위 () 시 축제에서' 여성과 시' 를 전문적으로 논의하는 부분이 있었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관점은 앤지의' 중성 작문', 유아리의' 여성 작문', 메리의' 사물로 시 쓰기' 이다. 당시 나는 또한' 무성작' 으로 요약할 수 있는 약간의 개인 작문 심정을 발표했다. 즉, 글을 쓸 때 성별이 없는 예치의식이다. 시는 현재의 정태, 느낌, 감정 등을 반영하므로, 같은 시인의 일생에 있는 다른 작품들은 작은 감정 반영과 더 넓은 표현을 모두 가지고 있다. 문명의 과정이기 때문에 여성 시인과 남성 시인의 글쓰기는 먼저 인간의 글쓰기로 포지셔닝되어야 하며, 성별 경계가 있어서는 안 된다.

석모용의 시는 의경이 청아하고 고요하며, 감정이 소박하고 순수하며, 언어가 친절하고 부드럽다. 마치 현대의 이청조처럼 본질적으로 상당히 완곡하고 부드럽다. 그녀의 부드러움, 매력, 집착, 슬픈 수사 스타일은 남성권 문화의 맥락으로 낙인이 찍혔다. 그러나 그녀의 시가에 반영된 사랑에 대한 태도, 추구, 이해는 서구 문명을 받아들이는 현대 여성의 독립정신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한편 여성 독립의식의 각성으로 대륙의 슈팅은' 떡갈나무' 등 우수한 작품을 먼저 썼다. 두 사람은 예술적 성향이 다르고, 의식이 비슷하며, 영향이 상당하며, 여성시와 양안 동포의 지역적 차이에서 대표적이다.

석무용은 순수한 예술가로, 시와 그림, 글을 하나로 모아 비범한 성과를 거두었다. 시 창작에서 석모용은 중국 고전주의의 영양을 잘 흡수할 뿐만 아니라 감정 중심의 표현 원칙을 따르고 중국 고대 시의 기교를 채택하여 시의 예술미를 추구한다. 그러나 1950, 60 년대 대만 현대시의 영향을 받았다. 그래서 그녀의 시는' 풍속과 우아함' 이라고 할 수 있는데, 대중과 동시에 대중보다 높다. 대중보다 높고, 대중에게 받아들여지고 사랑받을 수 있다. 그래서 대중에게 시의 전당으로 통하는 문을 열었다.

실모용' 꽃이 피는 나무' 에 대한 감사?

꽃이 피는 나무' 는 실모론이 1980 10.04 에서 쓴 서정시이다. 작가는 꽃이 피는 나무를 묘사함으로써 자연에 대한 그의 이해를 표현했다. 그것은 삶이 끊임없는 과정, 과정, 과정, 그녀가 쓴 모든 것이 삶의 장면에 감동을 받는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시의 영혼은 사랑에 있다. 사랑이 진실해야 시가 있다. 시모용의' 꽃이 피는 나무' 는 사랑에 대한 소녀의 열망을 표현하며 정말 감동적이다.

실연의 슬픈 노래가 아니라 진실한 사랑에 대한 따뜻한 기도입니다. 이 시는 꽃이 피는 나무 한 그루와 긴밀하게 함께 쓴 것으로, 이미지가 소박하고 서정이 진실하며 음운이 조화를 이루고 예술 수준이 높다.

꽃이 피는 나무' 는 나무를 이미지로 모든 꽃과 잎이 사랑으로 가득 차 있어' 나' 에 대한 순수한 사랑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꽃이 피는 나무? 저자: 석모용

어떻게 하면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를 만날 수 있을까? 이를 위해, 500 년 동안 나는 줄곧 염불해왔으니, 먼지투성이의 부처를 만들어라. 그래서 나는 나무가 되어 네가 반드시 지나야 할 길을 따라 햇빛 아래서 자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모든 꽃은 나의 전생의 희망이다. 다가올 때 떨리는 나뭇잎을 잘 들어주세요. 그것이 제가 기다리는 열정입니다. 네가 결국 네 뒤에 떨어진 친구를 소홀히 할 때, 그것은 꽃잎이 아니다. 그것은 나의 시든 마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시모용은 격동의 전쟁 시대에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부모님과 함께 충칭, 상해, 남경에 갔다가 결국 대만에 갔다.

만, 그리고 유럽으로 유학을 갔다. 매번 환경이 바뀔 때마다 그녀의 외로움은 1 점을 더해서 시를 써서 자신의 외로움을 표현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끝없는 어둠 속에서, 실모용은 늘 집에 가는 꿈을 꾸지만, 항상 문을 막 밀어버린 그 순간에 깨어난다.

다행히도, 그녀는 부드럽고 돈독한 남자를 만나 외로운 마음을 위해 밝은 창문을 열었다. 석모용과 유해북은 루본대학교 중국 학생센터에서 만났습니다. 몇 차례의 모임에서 석모용은 유해북이 학식이 깊을 뿐만 아니라 매우 착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결국 그들은 함께 모여서 유럽에서 유학한 후 대만성으로 돌아갔다. 그들은 번화한 번화가 생활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시골에서 산 지 10 년이 되었다.

Xi Murong 의시 "외나무다리" 에 대한 감사

감사:

시 전체는 대량의 비유와 비유를 사용하여 자아분석을 통해 작가의 자유공간과 자유스트레칭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

석모용은 먼저 자신이 기차에서 소개한 것을 인용하여 그가 본 독목을 끌어냈다. 이 가운데 기차는 저자의 마음 속에 방해받지 않은 공간의 상징이다. 나는 기차에서 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사실 나는 한 사람을 좋아한다.

시의 처음 몇 마디, 작가는 소량의 필묵으로 이런 자신의 공간을 그려서 독자를 감동시켰다. 그런 다음 군수와 단일 나무의 대비를 통해 사회와 이상적인 대비를 써낸다. 이 시점에서' 공간' 의 개념은 이미' 관념' 의 개념으로 성공적으로 전환되었다. 편안한 공간에서 자유의 본질에 대한 동경에 이르기까지.

이 글은 완곡한 표현으로 문장을 하나 자라게 하는 것은 사회에 관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길을 평평하게 깔았다. 왜 완곡하게 자라야 하는가? 이것은 햇빛을 얻기 위해서이다. 그런 다음 전환점이 그 독목 위로 뛰어올라 우산처럼 자유롭게 자라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햇빛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작가는 이 묘사를 통해 자신의 마음속 가장 깊은 갈망을 표현했고, 단순한 자유는 충분하지 않다. 편안함뿐만 아니라 편안한 생활도 있다. 그래서 작가의 자유는 자유자재로 생활하는 방식이다. 이것은 현실에서 의심할 여지없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작가는 펜을 돌려 더 많은 나무를 주문했다.

작가는 이런 우회를 통해 인간으로서의 도리를 이끌어 냈는데, 바로 자유롭고 먼저 타협해야 한다는 것이다. 편안함을 위해서는 먼저 사회에서 독립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런 독립은 유일무이한 것이 아니라, 네가 어쩔 수 없이' 군수' 에 의지해야 할 때, 마음속 깊은 곳에서 한 그루의 나무를 만들어라.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원문:

단일 목재

시모용

나는 기차를 타는 것을 좋아한다. 한 정거장에서 천천히 남쪽이나 북쪽으로 가는 것을 좋아한다. 여행 중인 나를 좋아한다.

단지 여행 중에,

저는 시작이나 끝, 어디든, 누구에게도 속하지 않습니다.

이 순간, 나는 나 자신에게 속하기만 하면 된다.

모든 의무, 책임,

논쟁하거나 양보해야 할 모든 것,

세계의 모든 유대는 철도 궤도의 양끝에서 갈라진다.

그리고 저는 마차에서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 순간, 제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창가에 가만히 앉아서 창밖의 경치 교환을 바라보고 있을 뿐이다.

창밖의 경치가 끊임없이 변하여 산과 계곡이 면면하게 이어졌다.

나는 그 숲 속에서 모든 나무가 가늘고 길게 자라는 것을 보았다.

햇빛을 얻기 위해 그들은 여러 가지 완곡한 방법으로 성장했다.

큰 논밭을 지나가니 밭 한가운데 외로운 나무 한 그루도 보였다.

외로움 때문에 나는 크고 굵고 둥근 우산처럼 가지와 잎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다.

실생활에서, 나는 포용과 양보를 배워야 한다는 것을 안다.

밀림 속의 그 나무들처럼.

그러나, 마음의 원엽에, 햇빛이 비춘 큰 나무 한 그루에서 자라게 해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나는 또한 그 전에, 내가 먼저 독립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알고, 내 마음속 가장 깊은 곳에서, 누구에게도 의지하지 않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작성자 정보:

석모용, 1943, 15 년 6 월 출생, 쓰촨, 대만인. 그의 전체 이름은 무렌시 연보, 당대 화가, 시인, 산문가이다. 원적 내몽골 차할 성.

1963 년 서모용 대만성 사범대 미술과를 졸업했고, 1966 년 벨기에 브뤼셀 왕립예술대학원에서 심학을 마쳤다. 벨기에 왕실 금메달, 브뤼셀 시청 금메달 등 여러 상을 받았다. 그는 50 여종의 시, 산문, 그림책, 선집을 창작했고,' 칠리향',' 원한이 없는 청춘',' 꽃이 피는 나무' 등 시가 고전이 되었다.

석모용의 작품은 주로 사랑, 생활, 향수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들은 문필이 아름답고 우아하고 투명하며 서정적이며 삶에 대한 진정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어 한 세대 전체의 성장 과정에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