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마을 방어전 결과 판단

1 전체 서버의 유저들이 획득한 사냥 포인트의 합이 각 서버의 목표치에 도달하면 방어 성공으로 판정됩니다.

2 몬스터 공성 전이라면; 종료되며, 사냥 포인트가 목표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실패로 판정되며,

보상 및 처벌 지역 서버의 전반적인 성공 여부와 관계없이 개인은 다음 조건에 해당하는 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에게 '도전'을 시작하고 던전 맵의 모든 몬스터를 제거하는 것은 레벨을 1회 클리어한 것으로 간주되어 시스템에서 보상을 보냅니다. 이메일을 통해 방어전에 참여하지 않은 사용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보상 조건 보상 소품 수 소품 설명

30분 이내에 클리어 3회 누적 보상 방어 물약 5 MP25 회복, 90초 이내 힘 20, 지능 20, 체력 20, 정신 20

30분 이내에 총 7번 클리어하면 HP25, MP25를 회복하고 90초 이내에 힘 30, 지능 30, 물리 30, 정신 30을 회복하는 승리의 빛 물약 5개를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반 한 시간 내에 총 10번 클리어하면 무작위 아이템이 담긴 주머니 항아리인 희망의 주머니 1개를 보상으로 드립니다.

30분 이내에 총 25번 클리어하면 희망의 주머니 항아리 1개를 보상으로 드립니다. 희망2, 무작위 아이템이 담긴 주머니 항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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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이내에 총 50개 클리어 보상: 가디언 희망의 주머니 항아리 3 무작위 소품의 합이라면. 전체 서버의 사용자가 획득한 포인트가 각 서버의 목표 값에 도달하면 성공으로 판정됩니다.

(1) "사기 급증" BUFF 부여 조건:

< p>1. 몬스터를 3번 처치하여 보상을 받은 유저는 지역 서버 방어 성공 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이 버프는 마을에 있어야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공성전 활동은 종료되지만, 던전 및 결투에서는 획득할 수 없습니다.

3. 재시작 채널 접속 시 버프 효과가 사라지므로 버프 효과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채널 변경이나 재로그인을 하시고, 몬스터 던전 입장을 위해 개인 상점 탐색, NPC 거래 등 비정상적인 조작을 하지 마세요.

4. 버프 효과는 던전에서만 적용됩니다.

5. 몬스터 포위 공격이 끝난 후 게임에 로그인한 사용자는 버프를 얻을 수 없습니다;

(2)" "사기가 치솟습니다" 버프 효과:

효과 1: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30 감소하고, 공격 속도가 5, 이동 속도가 5,

시전 속도가 5, 효과가 1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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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2는 피로도 20 회복, 하루 동안만 유효

효과 3: 힘, 지능, 체력, 정신 50, 1시간 동안 지속

( 3) 전 지역 게임 내에서 가장 많은 사냥 포인트를 획득한 상위 3명의 플레이어에게 칭호가 지급됩니다:

칭호명: 마을 수호자(3일)

칭호 속성: 마을 이동속도 40, 힘, 지능, 체력, 정신력 18, 매분 MP 30 회복

방어 실패 시 지역 전체 페널티

합계하면 지역 서버 전체에서 획득한 사냥 포인트가 최대치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방어에 실패할 경우, 몬스터 포위 공격 종료 후 10분 이내에: 지역 서버의 모든 NPC는 일시적으로 플레이어의 일부 사냥 포인트 사용을 제한합니다. 기능 및 상점 거래(Delilah 제외)

2. 플레이어는 NPC에게 선물을 줄 수 없지만 여전히 NPC 대화도 변경됩니다.